아래 내용은 스크랩한 자료로, 일부의 자료 추가 및 강조를 하여 보완해 소개해본다.
Trick or Treat=속임수나 위협!
서태지의 산타를 통한 크리스말로윈은 사실상 사탄의 뉴월드오더의 묵시록을 암시하지만, 이 노래 가사속에 바로, Trick or Treat 구절이 들어가기도 했던 것!
ILLUMINATI MV(New World Order& Verichip 666), 서태지(SEOTAIJI)-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2th.ver[CRAMV-078]
조회수 2,070회•2016. 8. 23.
콜온아 100신을 맞으면 죽는 이유
해당영상!
You Have Been Lied To About Covid-19 and mRNA Vaccines - If You're Not Aware Of The Actual Truth - You Really Need To Watch This Video
[Covid-19 및 mRNA 백신에 대해 거짓말을했습니다-실제 진실을 알지 못한다면-이 비디오를 꼭 봐야합니다 (8일전 게시)]
https://www.brighteon.com/9f2fe4ba-e758-419e-a6f3-373417044fad
한 시간짜리 동영상에서 중요한 부분만 일반인들이 알기 쉽게 정리했습니다.
DR. JUDY MIKOVITS는
미국에서 실험용 코비드19 백신의 부작용이 완전히 나타날 때까지는
14개월까지 걸릴 수도 있으며,
이 때문에 5천만명이 죽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차라리 접종 2~3일 내에 부작용으로써 죽으면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죽지 않으면 죽을 때까지 엄청난 고통 속에서 정상 생활을 전혀 할 수 없는 상태로 차라리 죽음을 희망하다가 처참하게 죽도록 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의 거의 대부분의 정부, 국회, 사법부, 언론, 의료계는 좌익, 우익, 보수, 진보를 불문하고 코비드19의 참된 진실에 관해서 아무도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의료인들 중에서 진심으로 인류애를 갖고 배짱 있게 진실을 말하는 자들은 면허까지 박탈당하는 경우도 생기고 있습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내용이기 때문에 저를 증오하실 수도 있겠지만...
미국에서의 자료에 의하면 코비드19의 생존율은 75세 미만의 경우에 있어서 99.7%입니다. (치사율은 0.3%인것에 반해..)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실험용 mRNA 주사는?
(치사율 0.3% 바이러스 잡겠다고 삽입하는 백신의 치사율은?)
이론적으로 거의 100%의 치사율을 갖고 있습니다.
(=>동물 임상 치사율에서.. 인간은 제대로 임상기간 없었음)
현명한 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사실(팩트, fact)입니다.
--------------------------
실험용 코로나 백신(messenger RNA 또는 mRNA)은
실제 SARS-COV2(코로나바이러스19)를 기반으로 해서 만들어진 것이 아닌, 컴퓨터 모델에 의해 만들어졌다.
(=> 즉.. 제대로 검증되지 않았다!)
RNA는 세포가 만들어 낸다.
그런데 mRNA는 우리 몸의 RNA에게 연쇄반응을 일으키도록 해서 아미노산이 만들어지게 되고, 이 아미노산의 크기가 커지면서 스파이크가 달린 단백질을 생성시키도록 한다.
mRNA는 DNA를 바꾸는 것이 아닌, DNA의 기능을 변화시키도록 되어 있다.
(이론적으로는 그렇지만, DNA는 비행기의 블랙박스이기 때문에, 감정, 식사, 수면, 운동 등에 의해서 하루 종일 우리가 죽을 때까지 변해야 하며, DNA가 변하지 않으면 DNA의 주인은 죽었다).
이 스파이크 단백질이 코로나바이러스 역할을 하게 된다.
이론적으로(실험용mRNA주사 제조회사들의 희망사항) 우리 몸의 면약 시스템이 이를 제거하기 위해 항체를 형성하도록 한다
(이는 희망 사항이며, 설령 희망사항에 따라 항체가 형성이 되었다고 해서 코로나바이러스를 싸워서 이긴다는 증거는 없다. 물론 실험적으로 증명된 적도 없었다. 동물실험에서는 피시험 동물들 모두가 죽었다).
항체가 생기면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면역이 되었다고 말하는데...?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mRNA는 우리 몸을 코로나바이러스를 생산하는 기계로 만들어버린다.
즉, 우리의 몸을 해킹하도록 되어 있다(모더나 CEO의 설명에 의하면).
mRNA는 우리 몸의 내부 유전적 컴퓨팅 시스템을 영구적으로 변화시켜서 스파이크 단백질을 생산하는 공장으로 바꾼다.
따라서 이를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은 전혀 없으며, 당연히 양방에서는 치료 방법이 없다.
참고로, 치료의 사전적인 의미는 완전한 치유이며, 양방에서 말하는 치료는 대증요법에만 국한된다.
제약회사에서 4만 명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했다고 한다. 그러나, 피험자들의 건강 상태를 이유로 실제로 임상 실험에 참가한 숫자는 170명이다.
그중에서 실제로 mRNA를 사용한 숫자는 39명이다.
결론적으로 실험용 mRNA를 맞게 되면?
우리 몸이 코로나바이러스를 계속 만들어내고, 우리 몸이 코로나바이러스를 없애기 위해 항체를 만들어내게 되고, 우리 몸은 우리 몸을 공격하도록 되어
(=>자가면역 반응으로 인해..),
결국은 우리 몸이 우리 몸을 죽일 때까지 우리 몸을 해치도록 되어 있다.
6666일의 우연은 물론! 우한 폐렴 자체가 악마의 역병 일루미나티 카드로 예고된바 있지만,
애너그램 자체도 좋은 의미는 한개도 없이, 사탄, 악마, 죽음등의 단어들을 이룬다!
너무나 불길한 이정표들이 넘친다!
백신 관련 안좋은 내용을 소개하면?
포탈은 차단을 하고, 유튜브는 검열을 하는등.. 언론 탄압이 극심하다!
수많은 이들이 이것을 비즈니스로 생각하고 유착되어 있다!
이러한 내용들을 가리기 위해, 일신의 부귀영화를 위해 이미 사탄에게 영혼을 팔거나 충성하는 저들에 넘어간 세력들은 총력전을 벌이고 있다!
저 괜찮다! 좋다!! 립서비스만 벌리며, 실질적으로 한 인생이 파괴되도 누구하나 책임지지는 않을 뿐이다!
왕들과 위대한 자들과 부자들과 총대장들과 용사들과 모든 남자 노예와 모든 자유로운 남자들이나,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유한 자나 가난한 자나 자유로운 자나 매인 자들이나..
남여노소 모두가, 많은 이들이 살펴.. 자신의 건강과 생명을 스스로 지킬수 있기를 바라며..!
지금도 백신을 맞는 사람들은 대부분 뚜렷히 물어보면 강제는 아닌데, 어딘가 백신을 맞아야만 인정받고, 마치 안 그러면 사표라도 써야하고 맞아야할 것 같은 분위기를 형성하는 직장의 분위기를 겪는 사람들이 대부분일 것이고, 그냥 그깟것 잠깐 맞고 오지라고 생각하며, 밀린 고지서 납부하러 가듯 잠깐 들린다 생각하고 맞는이들이 대부분일 것이다.
(미국에서는 소속 간호사가 백신 맞으면, 상사이자 보스인 의사에게 수당이 떨어지는 희한한 예시도 있었지만,)
자기 스스로 심각하게 고민하고 알아보고 공부해서 백신을 맞는게 아니라,
주변에서 자꾸 맞으라는 강압에 의해, 맞는다는 선택을 한다는 자체가 애초 올바른 판단이라고 볼수 없는 것인데,
사회 분위기가 자꾸 올바르지 못한 판단을 하게 하려고 유도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분위기는 대중들에게 자꾸 동조를 해줄 것을 유도하고, 선전되는 여론의 분위기 살펴서 마치 그러한 생각에 반대하거나, 찬성하지 않으면, 언론이 유독 한쪽 편향에 빠져서 몰상식한 사람처럼 몰아가는 것도 문제이지만,
필자는 설령 999명이 모두 저것이 옳다고 하더라도, 필자의 본래 생각이 틀리다면 동조하지 않고,
틀린 것은 틀리다고 말하는 주의이다! 분위기로 뭘 자꾸 형성하고 몰아가고 하려는 의식적 그루밍이나 정신마법등은 필자에게 거의 통하지 않는다!
실제로 필자는 군시절 대대장이 연병장에 장병을 400여명 정도 세우고, 어떤 좌우의 선택을 강요했을때, 399명이 모두 왼편에 섰는데, 혼자 대대장의 방침을 거부하는 텐션을 보여주는 우편에 서서, 일주일동안 트럭타이어를 메고 연병장을 돌기도 했던 것이다!
많은 이들이 당시 대대장의 그 말은 옳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분위기나 눈치를 살피며 자신의 신념과 거부되는 좌편의 선택을 했던 것인데.. 그것에 반대해서 우편에 선 사람은, 정말로 필자 혼자였던 것이다!
자신의 신념과 진짜 판단보다, 남들의 분위기나 동조를 선택하는 사람들은 태생적으로 음모론채널을 할수가 없다!
우리나라 정재계 국회의원이나 고위 관료, 재벌중에 백신을 맞은 사람이 몇명이나 되는가?
그들의 말보다는 그와는 반대포션을 유지하는 표리부동한 행동이 진실에 가까운 판단이 될수 있다!
40세 간호사가 모더나 코비드 백신을 맞은 후 한달째 전신 경련과 극심한 통증에 시달림.
RN sufferig severe convulsion after Moderna Covid vaccine.
Published 14 days ago
https://www.brighteon.com/21801f96-cc6c-489a-96dd-7b53b83df7aa https://www.bitchute.com/video/13581TsIly1i
그래.. 어쩌다 위 영상처럼 부작용을 겪는 사람은 극히 일부분일 것이다.
안타깝지만, 1달째 저러고 있다는 위 영상의 서양간호사 여성은, 마치 몸을 전갈에 계속 쏘이고 있는듯 고통스러워 보인다!
직장을 다니기 위해서 맞았겠지만, 결과적으로 직장 자체에 출근할수 없고, 누가 보상해줄수도, 현대의학에서 치료해줄수 없는 백신 부작용을 저렇게 앓는다면.. 그녀는 누구를 원망해야 하는가??
치사율 0.2%~0.3%라는 좀 강한 독감인 코로나 그냥 한번 걸리고 말지, 즉각적 사망이나,
기타 안면마비나 실명등, 때로 심각한 부작용이 동반되는 , 뭐하러 저런 목숨을 거는 제비뽑기를 하는가?
글을 마친다. [2021.3m.6d, 오후 14시 48분경,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