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보라색 띄우는 어젠다에 대해 참 많이 이야기했지만!



[C.S-911] 드라마 펜트하우스에 나오는 전시안과 악마의 표상이라!? 그리고 천서진의 보라색 옷이 상징하는 것은?? 교훈적 시청의 유익함 고찰!



[C.S-954] (만화카툰 시사만평!?) 미국 현직대통령이 된 조 바이든에게 등을 돌리고 짝다리 짚는 미군들! 하필 보라색 넥타이를 매고 취임선언한 바이든!!



[C.S-968] 바이든 취임식의 보라도리 일당들과, 보라색과 암적색, 페미는 어쩌다가 바빌론의 대탕녀, 음녀의 색깔을 상징으로 두르게 되었는가?



[C.S-991] 유명인사들 요즘 왠지들 보라해! 그대 모습은 보라빛처럼 살며시 다가왔지요! 무지개 날개 단 루시퍼의 어젠다!!



또 오늘 실검을 보니 보라코인?




카카오 지분 인수로 하루동안 439% 가까이 올랐다는 것이다.

현재는 기사보다도 더 오른 상태!




오래전부터 일반 잡코인이 아니라, 플랫폼 연계성을 설명한 듯하긴 하다.


2년전에는 보라빛 거래소.. 항상 배경엔 보라색이!!





그리고 로고엔 전시안 눈과 6자가 결합된 모습...!! 혹은 Beast의 b자?


보라는 또 우리나라 말로는 눈으로 본다라는 의미에서, 한 눈의 상징과 함께 전시안이 본다라는 의미로도 연결될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보라색 카드까지...!!  보라제국을 이룰 셈인가??



결국 사탄적 상징들이 세상에서 추종받고 높임받는 거대한 장강의 물결은 거스를수 없는 법인가?


결국 필자가 경고한 루시퍼의 컬러 무지개와 함께 보라색이 어떤 괴랄한 사유이든 저변에서 중심으로 떠오르고 각광받고, 대중들이 환호하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C.S-991] 유명인사들 요즘 왠지들 보라해! 그대 모습은 보라빛처럼 살며시 다가왔지요! 무지개 날개 단 루시퍼의 어젠다!!

https://charlieman.tistory.com/583


보라색이 요즘 날개를 달고 주가가 올라가고 있으니!


보라코인으로 수익본 사람들은 앞으로 보라색을 좋아하게 될지도..!



투자나 투기에 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므로, 시세전망에 관한 내용은 생략한다!



 


글을 마친다. [2021.2m.18d, 밤 20시 10분경,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