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002] (충격! 2021.2m.16d) 금일 유엔뉴스에 올라온, 트럼프 대통령 명령에 군인들이 터널에 갇힌 유전자실험 고문, 성노예 어린이를 구하러 가는 자료 공개와 피자 게이트 폭로기사!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2. 16. 21:02빅테크 구글에서 현시간에도, 제목 그대로 검색해도 검색이 1도도 되지 않으나,
이게 뜻하는 것은 구글이 수집은 하긴 했는데, 의도적으로 검색 누락을 시켰다는 것이겠쥐..!
해가 이제는 서쪽에서 뜨나?
이런걸 보도해제라고 하나?
유엔하면 신세계 질서 어젠다를 추구하며 친 글로벌리스트로 딥스가 세운 단체에 기원을 두고 있는데.. 이 한국 유엔뉴스에서 피자게이트는 아예 최상단에 올려놓고 폭로나, 트럼프에 대해서 매우 지지적인 소식들을 전하고 있다는것이 이색적이다.
분명 그 UN이 맞는것 같기는 한데..
그렇다면 UN의 이 변화는?
트럼프에게 어떤 약점이나 권세를 잡혀서 휘둘리기 시작했다는 것으로 볼수 있나?
아무튼 트럼프 관련 소식의 내용이다.
트럼프 대통령 명령에 군인들이 아이들을 구하러 가는 - 고문을 당한 아이들 - 유전자 실험 - 성노예 터널 어린이 - 3W
유엔뉴스 승인 2021.02.04 12:28 | 최종 수정 2021.02.04 12:44 의견 0
군인들이 지하에 어린이들을 구하러 가는 중
지하 터널
지하 터널에서 구출작전 중
지하터널 입구
지하에 이렇게 아이들이 같혀있었다고 전했다.
지하터널에서 구조받고 있는 아이들
병원침대가 아니에요 여긴 피해자의 방입니다.
그림을 보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수가 있다.
아이들 실험 장소
구출한 갓난 아이를 미국기에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트럼프 대통령의 명령으로 군인들이 수천명의 갓난 아이와 어린이들을 구출하고 있다.
수천명이 지금 지하로 부터 해방되고 있다고 군장병은 전했다.
너무 슬픈일이 미국과 전세계에 일어나고 있었다는 것이 믿겨지지가 않는 다고 전하면서
트럼프 대통령이 딥스와의 전쟁에서 꼭 성공하는데 충성을 다할것이라고 전했다.
유엔뉴스 satiny77@naver.com 기사 더보기
사실 필자는 어제도 이런 내용관련해서 999번칼럼에서 말한바가 있지만, 카더라의 한계성!
계속 카더라만 들려오기 때문에.. 트럼프 진영해서 진실하다면, 조금이라도 어떤 근거적 자료를 세상에 좀 제시해야하는게 아닌가 그런점을 꼬집었지만,
마치 필자의 이런 생각에 화답이라도 하듯,
하루 지나고 나니 실제로 갑자기 내용들이 나오고 있는 것이다.
똑같이 금일 올라온 피자게이트의 폭로기사도,, 일반적 기사와 다르게, 증거자료 제출하듯, 일부는 좀 과격하다 싶을 만큼.. 매우 상세한 이미지자료와 함께 전달하고 있다!!
그러니까 여기가 음모론 전문 블로그도 아니고, 유엔 뉴스 사이트에서...!!
지극히 매스미디어에서 가짜 뉴스로 싸잡으며 음모론적 이슈로 매도하기 바빴던 내용들을, 유엔 워터마크까지 붙이며, 공개하고 있다라!
이것도 사실 놀라운 일인 것이다!
사실 이런 이미지 편집은 필자의 블로그에서나 빅픽처로 가끔씩 할뿐, 항상 트래픽 용량을 생각해서 작은 이미지 한장에서 으례 글로만 대부분 전달하던 기사 뉴스에서 이런식의 편집을 보기는 거의 힘든 일이었다!
여기도 스마일의 어젠다가...
당시에는 음모론을 연구하는 사람들중에서도 이런 이야기는 너무 많이 나갔다는 회의론도 있었고,
수많은 음모론을 회의하는 회의론자들과 세상에 고착된 상식의 강력한 벽앞에서,
터널에서 성노예화되고 유전자 조작실험을 걸친 아이들을 구출하기까지..
언론기사 뉴스까지 나오는데, 4년하고도 1개월이 넘는 시간이 걸린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