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중립 어젠다에 대해선 몇차례 짚은바 있다.


[C.S-242] 상징부터 살피라! 성중립 화장실 표지판은 무엇을 의미할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mXEq2vGafqYJcWJl4AaABCQ



[C.S-337] 2012년 성중립적 교복과 동성애 문화를 보여준 애니 신세계에서(From the New World)- 2019 현재 진행중인 성중립 문화!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DK2MF760kej3UuE54AaABCQ



[C.S-448] 악마가 머리위에 올라앉은 성중립 어젠다! - 요즘 지침이라도 내려온듯, 대부분 주류 기사속에 나오는 성별 호칭의 파괴, 세뇌는 아무도 모르게 각인된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8OMP1Bq41apYRzH54AaABCQ



[C.S-716] 성중립 바비인형의 출시와 버젓히 프리메이슨 로고를 닮은 한 전시안 의류 광고, 음모론 하기전엔 세상이 이처럼 마귀에게 충성하는지 몰랐나니..!

https://charlieman.tistory.com/108


오늘발행한 설리 영상편에서도 잠깐 기사속에 그란 호칭을 짚고 넘어간바가 있다!


남성과 여성의 경계성을 허무는 공정들이 이루어지고 있는 부분을 여담으로 잠깐 짚고 넘어간 것이다!



스위트홈 몬스터(Monster) 의미와 스마일맨-설리의 죽음속 감춰진 세상 이면속 비밀! 마귀게이트(Devil Gate)!! [CRAMV(D.U.)-149]

조회수 393회
2021. 1. 6.

https://youtu.be/kqI-Rchq1WU



오늘보니 어제인가 올라온 한 유튜브 영상도 현재 미국의 급박한 사정속에서 성중립 어젠다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

미국 대선투표 결과 인증 직전에 올라온 '공포의 트윗' | 신세기TV 
조회수 198,751회•2021. 1. 6. 
https://youtu.be/Lx2b8zD8Xcc





오늘 오전쯤인가 우리나라 실검에선 미국의 공화당 지지자들의 의사당 침입을 난입이며 민주주의 훼손이라고 아니나 다를까 매스컴들이 기사를 쏟아냈는데...


그것들이 홍콩사태처럼 유도된 민주당 부정개표 세력들의 전략이 아닌가 몇시간전 영상은 말하고 있다. 


경찰이 너무나 친절하게 총과 무기등을 든 시위대를 의사당 안에까지 난입하도록 길안내까지 하는 장면등이 포착되고, 그 뒤 달려나온 경비원들과 대치를 하면서 5명등이 사망했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서 홍콩전략처럼 수세에 밀린 부정개표 세력이 법치의 훼손이란 것을 명분으로 무력진압의 명분을 행사할 가능성도 있기 때문이다.

결국 딱 걸려버린 워싱턴 사태의 충격적인 배후 | 신세기TV 
조회수 13,533회•2021. 1. 7. 


2021년의 새해는 초부터 마치 우리나라에 닥친 한파처럼 격하게 돌아가고 있다. 

올 여름엔 잦은 비로 별다른 더위 없이 잘 넘어갔지만, 겨울...


오후에 창문을 좀 여니 눈이 내렸던듯 거리는 하얗고, 바로 들어오는 살벌한 냉기에 날씨를 확인해보니, 낮에도 여전히 춥고, 필자가 사는 곳이 추운 지역이 아님에도 유례없이 낮은 한파를 구경하는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0.1m.7d, 밤 23시 17분경, Charlie]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