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908] 일루미나티 문신을 새기고 장난하는 인도인들, 유튜브 조회수를 뽑기위해? 세상이 준비해야 할 싸움들!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0. 12. 18. 01:53최근 한 젊은 인도인들 채널엔.. 이래 저래 장난스런 일상을 소개하는듯한데..
NAGPUR'S 1ST ILLUMINATI 👁🔺 | ANI RAY
조회수 236회•2020. 12. 16.
어찌보면 인도도 참 차량에 RFIID 칩의 의무화등등, 일루미나티 어젠다 선진국 국가이지만,
인도인들도 이제는 충분히 알고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우리나라에 비하면 어찌보면 더욱 개방적이고 쉬쉬하지 않는 것이다!
거꾸로 장면을 보면 노트북에 붙인 스티커들부터 이들은 상징에 대해서 어느정도 이해하고 있다!
사실 너무 무지해서는 안되는 것이다.
필자가 몇년전 어떤 사역자 교회채널들에서 유튜브 강의때마다 비싼 컴퓨터 자랑을 하는건지..아니면 애플 갬성을 논하며 얼리어답터임을 보이고 싶은건지..
자랑스럽게 컴퓨터에 선악과인 애플 로고를 드러내며, 설교를 하는 것에 대해..
사탄의 상징을 앞서 내세우며, 하나님 찬양이라? 적어도 한두군데는 겁나게 후두려 깐적이 있던 것이다.
작년 11월에도 일루미나티 전단지를 보고 가입하려고 하는 어떤 인도인(?) 청년등, 비슷한 내용을 소개한바가 있는 것이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7l4FxLGRM4ADPFBV4AaABCQ
그러나 경계하는 것이 좋다.
2018년 중순 초창기 칼럼에선.. 외국기사에서 모모게임이 유행할때 자살로 소개된 기사를 다룬바 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r7GztE4bqTTT196p4AaABCQ
[C.S-57] [모모게임, 자살유행게임 부활의 전조-아르헨티나에 이어 인도에서도 소녀가 일루미나티(illuminati), 전시안 표식의 폐허속에서 자살로 숨진채 발견, 2번째 희생사고]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0zcDGACCqVcp4eMh4AaABCQ
(이러한 원본이미지들은 항상 PC에서 브라우저로 필자의 블로그를 볼때, 마우스 클릭하면 원본사이즈로 볼수 있다.
누누히 말했지만, 필자는 방문자들이 스마트폰이란 제한된 창의 사이즈를 통한 환경을 통해서 요약과 간단병에 걸린 시대, 재밌고 빠르게 알기 바라는 것보다, 하나를 알아도 깊이있게 사색하며 숙고하듯 알아가길 원한다. 인스턴트적 섭취는 어쩌면 오히려 독이 될 것이다!)
기사에 간략히 일루미나티란 단어가 언급되었지만, 현장사진 배경에서 주목할 것은.. 인도의 17세 소녀(or소년?)가 목매단 곳이 어떤 폐허건물 공터였는데 하필이면 거기엔 일루미나티란 글자와 전시안, 그리고 주술적 형태인 한가운데 외눈이 새겨진 다윗의 육각별의 낙서등등.. 그곳에서 충분히 사탄의식이나 악마소환의식등이 벌어졌음을 유추케 하는 것이다.
요즘 이세계 판타지 일본애니소재를 보면? 물론 필자도 재밌게 보기야 하지만, 허구허날 전시안의 장면들이 속출하고.. 맨날 마법사에 악령들.. 그리고 저런 마법진들이 범람하는 것에 대해서 우려를 해보기에 그만큼 많은 소재들을 칼럼에서 비중있게 다뤘던 것이다.
요절한 흑인 아티스트였던 주스월드가 죽기 1년직전 영상에선 일루미나티를 언급하는 짧은 영상속에서 해변에 촛불을 켜놓고, 악마소환의식을 했던 영상등은 유명하다.
그의 사후 1년 추모하는 노래의 애니로 만들어진 뮤직비디오엔, 주스월드의 눈에 666글자가 새겨져있기도 했던 것이다!
요즘도 유튜브에서 최신 "일루미나티" 키워드를 검색해보면.. 유의미한 정보보단.. 상당수가 일루미나티 개그로 알려진 드립영상만이 참 주구장창 올라온다.
타블로가 일루미나티를 언급한 노래를 내기도 했지만.
요새는 일루미나티를 대상으로 하는 히팝이나 랩등도 참 많아진 것이다!
illuminati하지만 아까의 인도소녀의 예시처럼 일루미나티는 악마주의이며.. 그것을 장난의 대상으로 보는 것보다 경계하는 것이 좋다.
아니 악마주의라기보단 바로 그 악마들을 지칭한다고 봐야할 것이다.
인간은 욕심과 탐욕에 의해 악마를 찾고, 그들은 그런 기꺼이 영혼을 바치는 인간들이 있는한 어느 시대나 어느 장소이던 그들을 꼭두각시 부리듯 하며, 세상을 휘젓고 타락을 불어넣는다!
세상에서 유의미하게 큰적은..? 여당과 야당의 대립도 아니며, 독재자나 적대국가에 대한 애국주의도 아니다. 어떤 사람에 있는 것이 아니라.. 세상을 배후에서 조종하는 인간이 아닌 거대한 존재들...
권세들... 지하나 하늘에 있는 악한 영들에 대한 것이며, 진정한 승리는 그들이 벌이는 게임으로부터 벗어나 승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유튜브 조회수등을 목적으로 지나치게 장난스럽게 일루미나티란 키워드로 어떤 경계보다는, 안이하게 생각하고 장난을 치는 세태가 약간은 우려스럽다. 그들은 그 존재를 대수롭지 않게 여길지 모르나, 바로 그 존재들은 그들을 집어삼키려고 할 것이다.
세상 사람들은 악마로부터 승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생각을 해봐야 한다.
악마의 간계와 싸우고 이겨낼 준비를 해야 한다.
거기에 거짓과 기만의 언덕을 벗어난 진실한 진리의 문이 있을 것이기에..!!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The true will set you free).
사실 일루미나티의 존재조차 모르고, 수많은 농락들에 기만당하는 음모론적 현실을 볼때, 거짓으로부터 깨어나는 것이 급선무이다. 거짓속에 함몰된채로는 논리적으로 진정한 이치, 진리에 도달할수 없는 것이다.
어쩌면 막연하지만, 필자가 알파와 오메가의 계시적 우연속에서, 음모론을 하는 숙명적 사명이 있다면..? 바로 대중들을 눈뜨게 하고 바로 그렇게 할수 있도록.. 이제껏 본적 없던 커다란 영적 싸움을 준비시키는 것일지도 모른다.
일루미나티의 음모에 대항하여 이긴자가 되기 위해선, 당연한 말이지만, 전시안과 666핸드 싸인으로 표상되는 그들의 실체.. 권세있는 악한 영들과, 악마들의 존재와 그들이 벌이는 이 세상의 게임에 대해 아는 것이 선결인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0.12m.18d, 새벽 1시 51분경,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