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694] 영혼계약을 조소한 "일루미나티" 신곡 뮤비(Lil Pump & Anuel AA - "ILLUMINATI"), 그리고 주스월드 사후 그의 채널에 나온 666 눈동자 유작 노래(Juice WRLD - Righteous)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0. 4. 30. 18:24
*원본크기 이미지- https://drive.google.com/open?id=163Lr-rBAeBtSvCgSXJXbHEU06XT7GtJe
*분홍색 박스 번호순
필자는 최근 한 1년전부터 일루미나티와 영혼계약 의식들에 대해서 많은 부분들의 가능성을 제기한바가 있다.
[C.S-379] (수정) 광고 전단지를 보고 일루미나티(illuminati)에 가입하려는 한 청년! 그것은 과연 어떠한 의미를 뜻하는가?(프리퀄 칼럼) - Q. 역사상 최초의 오드 아이는?[C.S-380] (중요!) 오드아이의 원조 호루스의 양눈과 흑백 듀얼리즘, 그리고 전시안 싸인! 오른눈의 의미와 눈알의 실족, 그들은 왜 하나같이 전시안 싸인을 하며, (변하게 되어) 악마의 꼭두각시가 되게 되는가? 악마적 빙의에 관한 이야기![C.S-395] 트와이스 MOMO의 챌린지는~ (사탄을 향한) 사랑 가득 담은 손동작이 포인트! 인가? - Fake & True(진실과 거짓) MV 해석포인트와 영화 기생충! 너희 몸의 성전을 어찌 마귀들을 불러들여 장사하는 이들과 강도의 소굴로 만드려 하는가!![C.S-421] 666과 전시안 핸드싸인이 그들에게 단지 충성을 표시하기 위한 싸인이다라고 생각한다면 너무도 순진한 생각! - DNA와 한 눈에 들어오는 악마의 영, 영혼계약에 대한 고찰!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 최근 유튜브에 올라온 1천만뷰가 넘은 한 중남미(?)권 랩퍼들의 제목 자체가 일루미나티(illuminati)인 곡은 가사와 장면 자체가 내내 그런 가설들에 부합하는 스토리들을 보여준다.
Lil Pump & Anuel AA - "ILLUMINATI" (Official Music Video) (2020. 4. 24.)(조회수 10,666,204회)
https://youtu.be/vpJQk02KJ7Y
영상을 퍼갈때 조회수 중간이 또 666이라~
사탄을 상징하는 거대한 뱀부터 장면 초반에 나오며, 한 비밀결사인듯한 가면을 쓴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이 추도하는 가운데, 한 젊은 가수가 죽은채 관속에 누워있고, 악마나 두 뿔 짐승등, 온갖 오컬트적 심벌들이 넘쳐난다.
하지만 이 뮤비는 일루미나티에 대한 경고를 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영혼계약을 하는 일루미나티 인사들에 대한 조롱같기도 한데, 반대표가 꽤 많음을 알수 있다. (뭐랄까? 그 조롱이란게, 타락한 이들에 대한 조롱이 아니라, 악마적 시점에서 장난감들을 가지고 노는 것처럼 그들의 소모품을 조롱하는것 같다고나 할까!)
그들이 정의로워서 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 역시 대략의 분위기랄까? 그러한 느낌이 드는 것이다.
이미지 하단엔 상단에 오른 댓글들을 일부 자동번역 소개!
2. 가사 자체는 일단 정식자막이 없어, 포르투갈어인가 자동생성된 자막을 다시 한글로 자동번역 소개,
정확하지는 않지만, 수도없이 일루미나티 구절의 반복과 함께, 부와 인기를 위해 영혼거래를 한 인사에 대한 조소를 다룬 내용임을 알수 있다.
가사 초반은 "진짝 죽었어, 들었어? 진짜 죽음"
귀를 타고 전파되는 무수한 대중들의 소문으로 부터 시작되며, 이것이 일루미나티 계약에 따른 죽음임을 암시한다.
"내일 눈을 뜨고 일어나면 부가티를 구입할수 있다"는 등, 번개처럼 부여되는 부귀에 대해 설명한다.
"우리는 당신에게 결혼식으로 자식을 죽게 만들 것이고, 루시퍼는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
하지만 넌 영안실에 가서 멍청아, 너 자신의 (영혼을?) 요리하기 위해..!"
일루미나티 패션의 대표적 브랜드인 구찌에 대해서도 반복 언급! 역시 폴라리스등에 대해서도 언급
(레이디스 코드가 의문의 사망을 했지만, 소속사 이름이 오각별 로고를 쓴 폴라리스 였는데..?)
해당 언어에 대해 번역이 가능한 사람이 있다면, 자막을 달아서 뮤비를 올려주길 바래보며...
3. 사실 이뮤비는 얼마전 사망한 주스월드, 그가 일루미나티 계약을 하는 어떤 영상장면을 찾아보려는데, 알고리즘에 의해서 그냥 최상단 검색이 되었던 뮤비이다.
쥬스월드는 많은 외국채널에서도 그가 일루미나티와 영혼을 파는 거래를 하였음을 소개하고 있고, 그런 내용들을 쉽게 찾아볼수 있다.
*JUICE WRLD SOLD HIS SOUL AND SIGNED DEAL WITH ILLUMINATI | REACTING TO JUICE WRLD SEIZURE VIDEO (2019. 12. 11)
https://youtu.be/edozfEHDlWc
4. 필자는 짧게 440번 칼럼에서도 주스월드의 의문의 피를 토한 죽음의 소식을 전한바가 잇고,
5. 역시 450번 칼럼에서도, 그가 어느날 밤 일루미나티를 언급한 영혼계약 의식을 암시하는 짧은 영상과 함께, 일부 인사들의 주스월드가 간질환자처럼 입에서 토해내는 조롱의 챌린지들과, 실제로 그와 같이 사망한 죽음의 사례를 다시 한번 말했던 것이다.
[C.S-450] 형돈이와 대준이 MUMBLE MV, 주스월드를 따라 사망플래그를 세운 매우 불길한 뮤비.. 전시안과 영혼계약, 그리고 데스노트가 말하는 것!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kFKvNR1NnOtJ1wid4AaABCQ
그리고 하필이면 그가 죽기전 마지막 뮤비처럼 대문컷이 마치 자신의 머리를 제사지내는 것같은 매우 비슷하고 불길한 형돈이와 대준이의 뮤비에 대해서도 말한바가 있었던 것이다.
6. 아무튼 이 일루미나티 뮤비를 찾으면서, 이 뮤비와 똑같은 날 게시된 뮤비가 있다. 주스월드는 사망했지만, 그의 채널에선 그를 기리는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섞인, 그의 목소리가 담긴 유작 뮤비가 올라와 있고, 이 역시 1400만뷰를 넘기고 있다.
(어제 캡처시엔 날짜가 두 뮤비다 4월 23일이었지만, 오늘 유튜브에선 둘다 4월 24일로 변경되어 있다!)
Juice WRLD - Righteous (Official Video) (2020. 4. 24)
https://youtu.be/ZengOKCUBHo
앞서와 달리 그는 고인이 되어서 추모의 분위기가 강해서인지, 추천도는 압도적으로 높다.
하지만 상징적으로는 좋지가 못하며, 어찌보면 영혼계약으로 죽은 그를 두 번 죽이는 뭔가 조롱의 느낌도 든다.
세부적인 장면들을 소개한다.
A. 999클럽, 666숫자를 뒤집은 로고가 그의 가슴에 보인다. 쥬스월드는 밤하늘에 떠올라 둥근가짜 지구를 바라본다!
B. 그 쥬스월드와 대결하러, 무시무시한 두 뿔 악마가 공격해 온다.
C. 쥬스월드의 몸이 빛나더니, 그의 눈동자가 666을 그리는 원상징으로 바뀌며 클로즈업되고, 악마를 물리친다.
D. 한 눈의 전시안으로 커다랗게 666 눈동자가 비친 모습, 둥근 지구가 어렴풋이 반사되어 있다.
주스월드는 나쁜 악마를 물리치는 것 같은 장면적 연출을 보여주지만, 하필이면 그의 눈은, 모든 악마들의 왕이라 할수 있는 666의 눈을 하고 있는 것이다.
#총론- 1에서 어떤 외국 유저가 "음악 산업은 나날히 악화되고 있습니다"라는 명 댓글을 달은바가 있고, 최상단에 올라와 있지만,
한 마디로 이 실태들은 엔터업계가 일루미나티와 악마주의로 미쳐가는 형국을 보여준다.
대중들이 언제까지 이러한 부분에서 눈을 돌리려 할지 모르겠지만,
이젠 대놓고 일루미나티와 부귀영달을 위해서 영혼을 팔고 계약한 인사들에 대한 조롱까지도, 버젓히 대놓고 보여주며, 자신들의 뜻에 놀아나며 부귀를 위해서라면 꼭두각시와 죽음을 마다하지 않는, 그들의 입장에선 장난감이자 매우 하찮은 장기말인, 인류를 조소하고 있는 것이다.
이제 대놓고 가증한 불법의 것들이 공개되고, 또한 선전되기 시작하며,
타락한 영성들은 이를 알아도 돈과 인기를 위해서라면 불나방처럼 당장에 좋은 것들을 쫒고 오직 유명해지기만을 바라는 허영심의 시대이다.
그렇기에 그토록 엔터업계는 마르지 않는 텃밭처럼 수많은 아이돌의 꿈들을 소원하는 수많은 지원자들과 연습생들로 넘쳐나며, 이들은 오직 한 길만을 보며, 영적인 실태에서 벌어지는 거대한 일들에 댛서는 분별의 눈을 감고 있다.
코로나 19어젠다와 같은 물리적 정책과 세계적 큰 지각변동과 질서변화와 아울러, 영적전쟁에서도 심각하게 진행되고 있는 작금의 시류를 분별하고, 많은 독자들이 깨어있기를 바랄 뿐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tlvbnqVXgok
330만뷰를 넘긴, Vevo라는 꽤 유명한 음악채널 영상인듯 한데.. 채널구독자는 925만정도..
지금 제 정신이냐구? 무슨 악마뿔과 귀신, 악령들을 전면적으로 내세우는 이 대중문화가...!! 좋아요가 18만이고, 싫어요가 2천이야!!
유튜브에서 좋아요 누른 사람들~ 정신머리 있는거야? 미친거 아니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