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나라 주식시장에서 한 종목이 바이든 관련주로 분류되어 들썩이는 중이다.



바이든의 공약에 따라서 미국 전역에 마리화나 합법화가 추진되는 것!


뉴스토픽 상단에 여전히 바이든 밀어주기성 실시간 키워드 점령들이 보인다. 





우리나라 기업이 가능한가 싶지만,,, 인디언 보호구역에 대마재배를 위해 축구장 20배 면적 시설을 갖췄다고 한다. 






애초 마약이란 것은 지옥에서 전파된 품종이란 말이 있다. 혹은 지옥의 초대장이라고 한다.. 


합성마약에 비할바는 아니나, 마리화나 역시 엄연히 마약인 것이다.


마약 합법화가 되면.. 얼마나 많은 미국시민들이 지옥과 연루될 것인가?



http://heavencometrue.com/bbs/board.php?bo_table=B31&wr_id=23&page=1&lang=ko


바이든 세력의 기조는 개인의 삶의 즐거움을 누릴 자유를 우선하여, 

트럼프 정부때 보수적이었던.. 낙태합법화등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다.

얼마나 많은 낙태주의자들이 지옥과 연루될 것인가?



급작 심장마비나 정신착란과 정신분열증의 악화등등.. 부작용들이 많다..



자세한 전문은 아래 링크... 

마리화나 (Marijuana) | 버겐심리상담

https://mhcounseling.org/%EB%A7%88%EB%A6%AC%ED%99%94%EB%82%98-marijuana/




이것은 수업시간에 선생이 수업안하는 공약을 내걸고 하려고 하자 학생들이 환호하나 좋은게 아닌것처럼 

당장에 단것을 찾기 바쁜 포퓰리즘적 정책에 영합한다. 그러나 시민 개개인의 절제력은 사라지고, 언젠가 그 삶의 질을 망가뜨려놓게 될 것이다. 




필자는 바이든의 도덕성문제가 희미한 근친상간 집안 문제를 이야기한바 있지만, 모든 어젠다가 타락어젠다로 갈 것이라고 짚어본바 있다.



만약 바이든이 집권해서 마리화나 합법화부터 되면.. 이제 미국에서는 남여노소 길에서 대마를 피고 다니는 합법적 마약국가가 될 것이다. 


불륜으로 점철된 바이든 집안을 볼때, 동성애나 불륜에 대해서도 다시 확대적 분위기가 될 것이다. 



사람들은 욕망의 고삐를 제어하지 못하는 것에 당장 환호하겠지만.. 

저 소돔과 고모라에선 모든 것이 합법이었듯이.. 좋지 않은 것이다. 



마리화나의 의료용 필요성은 분명 존재할 것이다. 그러나 의료용 합법화와 일상적 합법화는 엄연히 구분되어야 한다. 



우리나라는 그런 바이든이 얼마나 좋길래..? 아니면 역시 마리화나 합법화에 찬성하는 것인가?


같이 가자고 축전을 보낼까?



미국현지에서 부정선거의 정황들이 하나둘 매일 더해지고 있고, 개표결과가 바뀌고 있다는 것을 세계에서 우리나라 언론만 모르는 것처럼..!!!





180도 이번 미국 대선에 대해~ 팩폭으로.. 다른 진실을 말하는 곳들을 참조하길 바란다.


페이스북으로 옮긴 스피카 수 채널!

https://www.facebook.com/watch/107606171150113/3540432862705215



사실 페이스북도 유튜브와 쌍으로 알렉스존스와 데이비드 아이크등 동시적으로 음모론자들을 퇴출시킨 곳이기에.. 스피카 수가 길게 활동할수 있을지는 당장 모르겠다. 




아래는 박상후의 문명개화!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Gcec1N2WkiyeMHeveZdv-t2Xg5caPTx4




아래 영상에서도 당장 페이스북의 마커 주커버그가 이번 선거 관여를 위해 1000만달러를 로비자금으로 쓴 내용이 공개되어 있지만..!


일루미나티의 창립일은 표면상 1776년 5월 1일로,, 고대 이방종교의 축일.. 메이데이에 맞춰져 있다.


2달후 미국은 독립선언서를 발표하고, 1달러 지폐는 전시안 피라미드로 고안되었다!



미국의 건국자체가 일루미나티와 무관하지 않은 것이다.


(유자막) 거의 대부분이 알지 못하는 그런 공공연한 세계적인 비밀들! (세계 주요 도시들 신성기하학 건축 매트릭스) [CRAMV(D.U.)-123]

조회수 133회•2019. 11. 10.

https://youtu.be/Y7MzgeCvGIQ


(위 영상은 차단되서 미공개로만 볼수 있는 영상이다. 어찌됐든 이곳에선 볼수 있다.)
 




알게 모르게 트럼프 실각을 주도하는 이들과 엘리트 가문들은.. 자신들은 한번도 놓치지 않은 미국의 지배력을 계속 지속할 뿐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래도 워싱턴이나 초기의 건국의 아버지들은 꽤 청정하거나 진즉한 인물이 많았지만, 요새는 로비에 연루된 탐관오리와 전횡만이 가득하다!




================


그래....!


좀 웃기는 여담이지만.. 오성주식을 가지고 있다.


사실 모르고 시종가부터 움직여 뉴스보고 매입했는데.. 저녁무렵 찾아보니.. 

마리화나 합법화란 거대 이슈가!


마리화나 합법화가 옳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단기적 단타시점으로 마리화나 농장에 들썩이는 주가야.. 필자가 당장 아무리 비판을 한들!


하루 50센트 될까말까한 구글광고 수익으론 먹고살기 어렵고..뭐.. 일단 먹고는 살아야 하니..!! 

(내일 상가나~???)


마리화나에 투자한다는게 좀 찝찝할수도 있겠으나...

하늘나라의 과업은 하늘나라로.. 카이사르의 과업은 카이사르의 법을 따르란 신조처럼??




글을 마친다. [2020.11m.9d, 오후 22시 33분경, Charlie]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