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717] 비유가 문자 그대로 현실이 된 맨홀 뚜껑! 환난기에 들어갈수록 조금의 부주의도 실족으로 이어진다.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8. 10. 11:50필자가 음모론 칼럼을 쓰면서 정말 많이 썼던 내용이 있었으니, 그것은 맨홀뚜껑에 빠지는 장면의 애니메이션이다.
===1695 칼럼중에서===
그러나 스스로 눈을 뜨지 않고, 눈앞에 알림오는 정보만을 맹신한다면.. ?
또한 협소한 생명의 길을 찾지 않고, 단지 수많은 이들이 그리로 향하고 있기에 이에 동조하여 나아갈 뿐이라면..?
소셜 미디어들에 노예가 되지 마라! (Don't Be a Slave to Social Medias) 무성영화 캠페인 MV [CRAMV(D.U.)-EX.11]
그들은 저 절벽속으로, 혹은 자기 자신을 삭제(Delete)시키는 멸망의 골짜기로 사라질 뿐이다.
단지 무지속에 남아, 스스로 눈과 귀를 여는 것에 귀찮아했다는 그 한가지 이유만으로, 되돌이킬수 없는 선택들을 하고, 한번 떨어지면 다시 올라올수 없는 곳들을 향해 나아갈 뿐이니, 그 대가는 매우 준엄한 것이다.
============
서울시 천재지변에 가까운 수해가 터지면서, 정말로 맨홀뚜껑에 빠져 실종한 기사가 안타깝게 나타난다.
걸어가다 갑자기 '쑥', 솟구쳐 오르기도 …열린 맨홀들 '지뢰밭'/ KBS
2022.08.09. 조회수 428,420회
재난이 커질수록 깨어있어야 한다. 약간의 부주의만으로도 곧 실족하여 사망한다.
비유가 문자 그대로 현실이 되기도 하는 세상이다!
너무나 사나와서 마요네즈가 너무 많아도, 감자칩이 식어도 총기사고가 나는 시대!
세계 곳곳 싱크홀이 더욱 많아지고, 건물들이 순식간에 무너진다.
필자가 묵시록적으로 해설을 붙여 만들었던 창세기 에반게리온편.. 진노의 날의 때가 임박한 듯하다.
수많은 빗방울뒤로 사라져가는 집들...
무너져 내리는 마천루 빌딩들..!
그 와중에 악마의 사도 빌게이츠가, 열심히 인구감축을 이루기 위해.. 보건관련 국제사회와 공조를 요청하기 위해.. (더딘 인구감축의 빠른 달성을 채찍질하기 위해..?)
일개 기업가가 뜬금없이 한국 국회에서 연설을 하신단다.
컴퓨터는 숫자 수비학으로 666!
최초의 컴퓨터는 한입베어문 선악과 무지개 로고의 애플사가 만든 666.66달러에 판매된 컴퓨터..
여러분들은 지금 이 글을 전인류가 쓰는 윈도우 컴퓨터에서, 혹은 애플 스마트폰으로 보고 있는가?
그리고 그런 시스템을 구죽하고 전세계를 리드하는 주관자가, 또 코로나 백신 시즌 2 장려를 하기 위해, 세상의 지극한 인도주의자이자 그리스도 역할을 자처하며 루시페리안 계열의 유태인들을 이끌고, 한국 국회에 와서 백신 복음을 장려하기 위해, 연설하는 현실을 보고 있는가?
하필 저 짝퉁그리스도같은 빌게이츠의 방한 직전에 정신없이 폭우들이 쏟아치고 있으니..!
하늘이 노하기라도 했다는 말인가?
그가 함정을 판 맨홀에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빠지게 될지 모를 일이다!
금일 오전 소식.. 한화 김승연 회장의 부인 서영민 별세 소식이 들린다.
평균수명 85세 시대, 요새 환갑은 나이로 치지도 않는데.. 각종 유기농 웰빙음식에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받는 재벌회장 부인이 그 젊은 나이에 암투병 사망이라..!?? 요즘 시대로 단명이나 요절에 가깝다.
당연히 알만한 사람들은 코로나 다차접종 백신 부작용을 의심할수 밖에..
[C.S-1703] 코로나 백신 시대 이후 폭발적으로 증가한 대한민국의 암발생률!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7. 30.
https://charlieman.tistory.com/1647
세상의 부자들도 백신 부작용을 피해갈수 있는 방법이 없다.
[C.S-1580] 12조원때 자산가 바람의 나라 게임만든 넥슨 김정주 회장, 미국 체류중 우울증으로 급작스런 사망? 코로나 백신 부작용?? 부자나 빈자나 차별두지 않는 요즘 급성사망!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3. 3.
https://charlieman.tistory.com/1412
글을 마친다. [2022. 8m. 10d, 오전 11시 50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