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상을 보면서 5초만에 저게 뭔지 알겠더라!

[예고] 12시간 내내 구토를 하지만 병원에서는 원인불명… 오 박사에게 직접 SOS를 한 금쪽이? |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102 회
조회수 11,337회 2022. 6. 10.

https://www.youtube.com/watch?v=qbMVTE_GJxs

 

 

수많은 일본 여아들이 카다실 종류 백신맞고, 자폐나 뚜렛, 경련을 일으키며 고통을 호소하는 것과 거의 비슷하다.

한순간에 자폐아가 되어버리는 전형적 백신 부작용 증세인 것이다. 

[C.S-1256] 가다실 부작용 2탄 칼럼- 도대체 돈주고 왜 맞는가? 자궁경부암 발생율보다 백신의 심각한 부작용이 154배 이상! 실제 암사망율에 비해서는 부작용이 605배 이상!!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6. 30.
https://charlieman.tistory.com/920

 

[C.S-1256] 가다실 부작용 2탄 칼럼- 도대체 돈주고 왜 맞는가? 자궁경부암 발생율보다 백신의 심각

지옥의 상징 전시안으로 포장되는 가다실 부작용 칼럼 1탄에 이어.. [C.S-1243] 하~ 미친! 아니.. 어머니들, 여성분들.. 대놓고 666, 지옥 전시안 상징의.. 가다실9 (GARDASIL®9) 자궁경부암 백신을 아직도

charlieman.tistory.com

당시 유튜브의 많은 백신 부작용 영상들을 같이 넣었는데, 지금보니 또 기를 쓰고 유튜브에서 이들을 삭제시킨듯하다.

 

필자가 영상을 퍼오게 될경우, 영상소스만 퍼오지 않고 항상 출처를 남기는 이유이다. 

나중에 저렇게 삭제되면 어떤 영상이었는지 제목조차 안나오는 방식으로 삭제되기 때문에, 구태여 어떤 내용이 삭제되었는지 근거를 남기는 것이다. 

도둑놈 제 발 저리듯 영상을 삭제하면, 그런 시류나 세태또한 자연스럽게 하나의 경고가 될수 있고, 대중이 더 느낄바가 있기 때문이다.

 

 

아래.. 링크에서 좀더 긴 소개가 나온다.

 

 

 

반복된 구토에 위암 경고까지 받은 금쪽이? 9년간 원인 모를 구토 증상에 고통 받는 금쪽이 (등록일 2022.06.10)

https://tv.zum.com/play/2225245

 

반복된 구토에 위암 경고까지 받은 금쪽이? 9년간 원인 모를 구토 증상에 고통 받는 금쪽이

9년간 이어진 원인 불명의 구토 증상 반복된 구토 증상으로 위암 경고까지 받다? 금쪽같은 내새끼를 위해 가족이 변하는 리얼 메이크오버 쇼! [요즘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tv.zum.com

역시나이다... 저런 증상이 6세 이후부터 심각해졌는데,, 

장염 증세로 병원에 1주일이나 입원하고 퇴원한 이후부터 심각하게 시작됐다고 한다. 

 

애초 장염이 1주일씩이나 병원에 입원해야 할 병인가??

 

애초에 장염발생의 과도한 원인이, 우리나라 특유의 과도한 항생제 처방때문이고, 좀만 열이 나도 병원부터 아이를 데리고 가는 부모의 과보호 때문이다. 과보호 자체가 나쁘지 않으나, 아이를 오히려 망치는 신념쪽을 하필 믿고 있다. 

 

 

사실 의료선진국들의 의사들은 병원에 찾아오는 대부분 환자들이 90~95%는 스스로의 자연면역으로 낳는다고 말한다. 우리나라처럼 강한 항생제를 마구마구 먹이지 않고, 사실상 잠 잘서 면역력 회복할수 있도록 수면제나 플라시보 알약이나 처방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가벼운 증상의 환자들에게 병원이란?

병원에 찾아가지 않으면 죽는 절대적 장소가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에겐 그냥 심리적 치료에 도움이 될수 있는 수준인 것을 말하는 것이다. 

 

[C.S-143] 우리나라 의학계의 썪어빠진 심각한 약물담합과 백신 실태 (블로그 2015년도 소개 발췌)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wKLtfL1yqDEj55At4AaABCQ

오늘날 부모 세대들은 어릴적 그렇게 백신을 자주 맞지 않았다. 불주사 정도가 유일했고, 고등학교때 뇌염모기 독감백신 가정통신문 안내 확인서를 학교에 제출해야 했기에 한두번 맞은 정도..??

(요즘의 필자의 식견이라면 그것도 아예 맞지 않았을 것이다.)

 

 

그렇게 백신을 맞지 않은 부모들은 자신들이 건강하여 아이를 낳는다. 

그리고 오늘날 과거와 다르게 더 의술과 약들이 발전했으니, 마침 어린 아기들부터 국가에서 이젠 첫돌이 되기전까지 24차례나 백신을 맞도록 권장하고 있으니..

그렇게 하고, 과도한 항생제 약들을 먹이면, 자신의 아이들은 더욱 건강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어려서부터 약물중독에 휩쓸려 버리니, 장염이든 뭐든 요좀 아이들은 몸이 약하고, 몸이 약하기에 부모는 다시 쪼르르 병우너에 데리고 간다. 

의사들은 내친김에, 부모가 업고 온 어린 아이에게 입원한김에 이런저런 백신도 같이 맞자고 할 것이고..

(혹시 백신부작용의 위험?? 그딴거 알게 뭐야! 내 아이도 아니고, 우린 주사바늘당 떨어지는 개꿀 수당이나 챙기면 그만인데..!)

 

 

결국 그런 어느날, 다시 잘못된 백신을 맞으면...?

 

자식이 한순간 평생을 못벗어나는 자폐아로 뒤바뀌어 버리는 것이다. 

1637칼럼에서도 비슷한 이야기를 했었다. 

 

https://charlieman.tistory.com/1530

 

[C.S-1637] 팔 땡땡 붓는 벌독, 뱀독 & 팔 땡땡 붓는 코로나 백신 - 그것이 다를것이라 생각하는 세

어지러워졌던 퍼즐들이 점점 풀리는 느낌이다. 필자도 작은 말벌인가에 쏘인적이 있지만, 그 고통은 생각보다 대단하다! 그리고 화끈하고 퉁퉁붓는 상태가 하루 이틀 지속됐던 것이다! 인터넷

charlieman.tistory.com

6월 9일날 글을 발행했는데, 6월 10일날 필자가 이야기한 백신맞고 자폐증상 보이는 정황이 커보이는 아이 영상이 올라오는 것이다. 

 

TV 방송국들은 백신부작용만큼은 낫놓고 기역자 모르겠다는듯이 말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듯하다.

 

 

그러나 이미 넘치도록 부모들이 자기 아이들 영상을 찍어 올리고, 이러한 백신 부작용 자폐증상을 호소했었다. 

 

 

[C.S-1048] 유튜브나 큰 포탈에서 검열되는 백신의 부작용과 폐해에 대해 번역된 정보 영상들! +(Covid-19 “인공 지능 백신 접종 식별 인증서” 80%이상 인구감축 대량살상 프로그램)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3. 7. 
https://charlieman.tistory.com/654

 

www.bitchute.com/video/dQ0SzcBQgD7e/

 7314:14

Nov 27, 2020

백신 부작용: 간질, 자가면역신경장애, 리퀴것증후군, 자폐증, 피부발진, 습진(아토피). Vaccine adverse effects: epilepsy, PANDAS, autism

Vaccine adverse effects: epilepsy, PANDAS, leaky gut syndrome, autism

원본 비디오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https://youtu.be/wO5WHQK7lY8

 

 

 

[C.S-1299] 알고 계십니까? 40년새 120배 증가한 자폐아 발생율, - 어린이 의무 백신 접종도 이제는 30~40개.. 점점 늘고 있으니, 더욱 증가할까 우려스럽구나!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7. 16.
https://charlieman.tistory.com/972

 

[C.S-1299] 알고 계십니까? 40년새 120배 증가한 자폐아 발생율, - 어린이 의무 백신 접종도 이제는 30~

6년전 한 기사는 자폐아가 40년간 120배 증가한 충격적 내용을 말한다. 자폐아, 40년 새 120배 증가 - 미주중앙일보 (2015.11.14)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3817970 최근 연예인이..

charlieman.tistory.com




[C.S-1389] 모든 젖먹이 자녀를 둔 부모들은 백신에 대해 묵살되는 이러한 사실들을 알아야 한다.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9. 12. 
https://charlieman.tistory.com/1097

 

[C.S-1389] 모든 젖먹이 자녀를 둔 부모들은 백신에 대해 묵살되는 이러한 사실들을 알아야 한다.

수많은 갓태어난 아이들이 백신을 맞고 평생장애인이나 자폐아가 된다. Vaxxed (2016) 다큐멘터리 한글자막 조회수 1,288회2021. 1. 28. https://youtu.be/Sm2osbJTmIw https://charlieman.tistory.com/972 [C.S-1..

charlieman.tistory.com

유튜브에서 또 Vaxxed  1,2부 다큐를  이후에 삭제시켰는데.. 

저 칼럼 글의 모든 영상들이 지금 시점에서 저렇게 엑박처리가 되어 있다. 

 

해외에서 저 금쪽같은 내새끼에 나온 한국 아이의 사례와 너무도 똑같은 일들이 벌어지는 내용들이다. 

혹은 너무도 건강했던 갓난 아이가 백신을 맞고 사망해버려, 부모는 평생의 후회를 하고, 자신이 왜 반백신 운동에 앞장서게 되었는지 이러한 내용들을 너무나 상세하게 다룬 것이다. 

 

실상을 알리는 영상들은 방송은 물론 유튜브에서도 기를 쓰고 삭제시키고, 

대중 방송에서는 낫놓고 기역자 모르겠다는 식으로 백신 부작용만큼은 입도 뻥긋하지 않고, 사실상 수많은 아이를 둔 부모 시청자들을 일깨우지 못한다. 

 



[C.S-1561] 건강이상으로 활동 중단 늘어가는 연예가! 코로나 백신 부작용 & 자폐아, 27세 클럽.. 이모저모 음모론 이슈 동향!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2. 7.
https://charlieman.tistory.com/1382

 

[C.S-1561] 건강이상으로 활동 중단 늘어가는 연예가! 코로나 백신 부작용 & 자폐아, 27세 클럽.. 이

스마트폰으로 그때그때 기사를 볼때마다 캡처한 코로나 백신 부작용 관련 동향들의 모음이다. 취업준비생은 백신 맞고 사망하고, 예비신랑은 화이자 백신맞고 주먹만한 머리 구멍이 나고, 유명

charlieman.tistory.com




[C.S-1577] 조기 유아돌연사, 영유아의 급작스런 사망 케이스의 75%가 백신 주사를 맞고, 일주일안에 사망한다는 사실을 요즘 부모들은 알고 있습니까? (카발의 몰락 속편 파트 17)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2. 27. 
https://charlieman.tistory.com/1404

 

[C.S-1577] 조기 유아돌연사, 영유아의 급작스런 사망 케이스의 75%가 백신 주사를 맞고, 일주일안

자폐아에 대한 기존 칼럼들! [C.S-1561] 건강이상으로 활동 중단 늘어가는 연예가! 코로나 백신 부작용 & 자폐아, 27세 클럽.. 이모저모 음모론 이슈 동향! (2022. 2. 7) https://charlieman.tistory.com/1382 [C...

charlieman.tistory.com

 

현대의학과 동떨어진 아미시 마을의 공동체 아이들은 그 누구도 자폐아 증상을 앓고 있지 않는 것이다!

필자의 친구가 얼마전 결혼해 첫 아이가 출산된 시점, 필자는 친구에게 가급적 뭐 쫌만 열만 나면 병원부터 쪼르르 달려가지 말고, 요새 국가에서 백신을 의무화해 부모가 안맞히려 하면 무슨 범법자처럼 만드는 분위기이고, 양육의 의무를 방치했다고 하며 국가가 부모에게서 아이를 강탈해가는 일도 있고 참 더런세상이다.

그래도 기왕 아이를 낳기로 했다면 백신은 정말 최소한, 왠만하면 맞추지 마라고 이야기를 했던 것이다. 

 

그러자 필자의 친구가 한마디 했던 것이다. 

 

"그래도, 부모 마음이...!!"

 

필자가 한마디 했던 것이다!

 

"그래 너는 그 부모 마음으로 아이들 백신을 맞추고, 나중에 자폐아가 되거나 사망에 이르게 되면, 그 부모마음으로 평생을 후회와 회한속에 보내게 될 것이다! 중요한 것은 부모 마음이 아니라, 그 마음을 올바른데 쓸수 있는 부모의 지식을 깨우치는게 급선무이다. 독을 약으로 이해하고 약을 독으로 이해하는 무지한 부모의 마음이란, 네 아이를 더 망치는 것으로 이끌게 될 것이다!"

 

필자가 블로그에서만 이런 이야기를 하는줄 알겠지만, 내가 알고 지낸 지인들에게는 얼굴볼 기회가 있을때마다 종종 이런 이야기를 하기도 한다. 술한잔 마시자고 해서 연락와 나가서 만나면서, 코로나 백신도 맞지 말라고 꽤 많이 이야기했던 것이다. 나중에 보면 대부분 한귀로 흘리고 맞기는 하더라!

 

그렇다고 제 3자가 지나치게 간섭하면 민폐로 여겨지는 세상에서,  그들이 정보를 몰라서 안맞은 것이 아니라, 이야기를 해줘도 자신들이 찾지 않고 거부하며 제발로 달려가 맞은 것이니, 

또한 결국은 제 3자요, 내가 적극적으로 지켜야 할 아내나 자식은 아니기에, 그 정도라도 얘기했으면 충분히 한 것이고, 거기서 더 나아가면 쓸데없이 주제넘는 참견이다 반발할 것이기에, 도의적으로 할바는 다했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WHO가 주관하는 전 인류 남여노소, 요람에서 무덤까지 백신 놓기 프로젝트!

그 상징이  거대한 Serpert 뱀=사탄이 온 세상을 장악하는 의미를 보면, 결국 그들이 벌이는 일은, 전 인류를 마귀의 매트릭스에 가두기 위함에 치중할 뿐이다. 

 

그 휘하에 의료단체의 로고들이 한결같이 헤르메스나 뱀과 피라미드등 오컬트적 의미로 넘치는 것도 결국 우연히 아니다. 

의술은 사람을 살리는 데 쓰이나, 지금은 프랜차이즈화되고 권력화되어서, 전세계 시민들에게 어떤 의무다 뭐다 하면서 강제하면서, 사람들이 스스로 아프다는 신념을 가지게 하고 병들게 하는데에 더욱 일조하고 있다.

 

 

이러한  현실의 일들과 사탄의 기획을  너무나 잘 풍자한 영화 더 큐어!

 

헤르메스, 전시안, 666 ! 사탄의 큐브 매트릭스를 벗어나라! - NWO, 일루미나티 음모론 가이드북 안내편 (영화 더 큐어 상징주의 해석적 리뷰) [CRAMV(D.U.)-93]

조회수 15,588회•2018. 4. 20.

https://youtu.be/ftmx_8zdHdc

순록=바포멧=사탄의 상징과 권세가 놓인 곳에서 무언가가 잘못되기 시작된다!

 

사람들은 최면에 빠져 건강이 나쁘다고 스스로 생각하게 만들고, 박사에게 의지하도록 만든다. 

그들은 종국에 자기 자신이 불타는지도 모르고, 시급한 와중에도 세상이 평안하다고 여기며, 최후의 순간까지 멸망의 춤을 추게 된다. 

쓰러질때까지 죽음의 댄스를 추게 된다. 

 

실제로 그러한 역병도 과거에 있었던 것이다. 죽음에 이르를때까지 춤을 춰야만 했던 질병!

아마 잔혹동화 빨간구두는 이러한 사건들을 모티브로 하여 생겨났을 것이다.

 

빨간구두!! 오늘날 더 없이 내 여친이 있다면 한번은 좀 신겨보고 싶은,

그런 멋진 여성들의 관능적 아이템 패션이기도 하지만!

빨간 구두라는 죄를 신게 된 소녀는, 한번 죄를 씻게 된 이상 자신을 통제하지 못하고, 죽을때까지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꼭두각시 춤을 추게 된다. 결국 도끼로 자신의 그 죄인 발목을 찍어낼때나, 죽을때까지 끝나지 않는다. 

오늘날 많은 유명인사들이 피로 염색됐다는 빨간구두를 신는 절차를 보여주기도 한다. 

 

오늘날 뱀에게 독을 물려, 발꿈치아래 빨간구두를 씻는 것에 대해 경계해야 한다.

 

 

그렇게 해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성인이 되서도 코로나 백신이나 원숭이 두창이니 발악하며 사람들을 병들게 하려고 하고, 

멀쩡하게 자라도, 영성부터 타락하도록 다시 심각한 마귀적 어젠다들이 판을 친다!

 

[C.S-1639] (Q) 너는 세상의 사악함에 끝에 이르른 것을 참말로 보고 있느냐?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6. 10.
https://charlieman.tistory.com/1532

 

[C.S-1639] (Q) 너는 세상의 사악함에 끝에 이르른 것을 참말로 보고 있느냐?

60대이상 코로나 4차 백신을 맞아야 한다고 또 재앙의 나팔소리가 들린다. 저승사자를 기린 뱀의 정부가, 사람들 다 죽일려고 작정을 하셨군! 원숭이 두창은 아니나 다를까, 이걸로 홈런 날리려

charlieman.tistory.com

 

오늘날 마귀의 과업은 사람을 병들게 하고, 기껐 그 위험을 벗어나 자라나도, 타락한 음악과 마약등..

다시 영적으로 사악함에 젖게 하고, 사납게 하는데에 골몰을 한다. 

 

정과 선행보다는 시기와 질투, 사나움이 가득한 세상이 되어버렸다. 

예전에는 참 일어나기도 힘든 일들이, 요새는 참쉽고 빈번하게 뜨며, 

예전같으면 대서특필될 경악할 이슈들이 요새는 그냥 또 그런가보다하고 뜨는 것이다. 

1634칼럼에서 필자가 말했던, 인류의 도덕수준 문제는 그런 의미였던 것이다.

거짓된 세계속에서 수많은 이들을 실족으로 빠뜨려 멸망의 길로 이끌려는 추락시스템이 견고하게 진행되고 있다.

 

 

 

183번 영상을 참조!

 

[C.S-1470] [공지] 찰리 컨스피러시 유튜브 음모론 채널 삭제이후 모든 영상 307편 (135GB) 공유링크 좌표안내! (2021.11.15)

https://charlieman.tistory.com/1206

 

[C.S-1470] [공지] 찰리 컨스피러시 유튜브 음모론 채널 삭제이후 모든 영상 307편 (135GB) 공유링크 좌

2015년도부터 2021년도까지 3번의 계정폭파와, 서브 2채널까지 제 모든 역량을 때려부으며 만들었던, 모든 영상 공유합니다. 2014년부터 한 800여편 영상을 만들었나.. 걔중에 음모론 채널 영상만 300

charlieman.tistory.com

(공유좌표) 링크: https://terabox.com/s/1eavgD3y3XmnDlXB7Yd3N8Q

 

 

글이 길어졌는데, 이것이 단순히 현실 백신 부작용 문제가 아니라, 더 나아가 인류 타락과 패망의 문제로 연결되는 음모론적 이슈에서 단지 하나의 작은 조각이기 때문에, 작은 나무보다는 숲 전체를 보는게 항시 더욱 유익한 고찰이 되기 때문에, 풀어서 이야기를 하다보면 콤보처럼 계속 더 짚지 않을수가 없고, 짧게 쓰기가 어렵다. 

 

그러나, 세상이 이 정도로 돌아가고 있다는 것을 이글을 통해서 인식하게 된다면 분명 유익한 고찰이 될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2. 6m. 11d, 오후 12시 38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