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음모론을 하면서 필자는 적그리스도의 세계수도가 어쩌면 한국이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꽤 자주했었다.

 

2016년 종말의 카운트다운 2부 영상을 제작했을때도.. 뱀의 정부청사나, 진지하게 우리나라 국가 1년 예산에 해당되는 거대 피라미드 도시인 우로보르스의 상징 에잇시티를 지으려고 했을때부터..

66.6도 노란 리본 퍼포먼스를 위해 666데이에 하필 침몰한 세월호는 물론..

 

요즘 아파트 청약율 대란이 난다는 검단 신도시역시.. 뜬금없이 거대한 뱀의 공원을 만들때부터..

마귀 상징에 대한 공공연히 찬양이 자꾸 부흥할때부터..

코브라뱀 백신... 아니 코로나 백신에 대한 접종율도 세계적으로 높기만 하다!

 

근데 뜬금없이 헐리웃 스타들이 자꾸 한국인 귀화를 하거나, 영화촬영을 하거나, 혹은 한국인 남자친구나 여자친구를 두는등 너무 동시다발적으로 이러한 일들이 나타난다.

한참 어린 한국인 여자친구를 만들고 한국에서 영화촬영중인 탐크루즈,

뜬금없이 아들과 함께 귀화까지 하며 한국인 며느리를 둔 안젤리나 졸리

삼계탕 먹으로 강원도 삼계탕집온 일론 머스크

3천억 이상의 한국인 사업가를 남자친구로 두었다는 아리아나 그란데!

뉴욕에 한국 치킨집 차리고, 한국인 아내를 최근 폭행했다는 니콜라스 케이지

11세 연하 한국인 남친을 갑자기 만든 올리비아 핫세!

 

국뽕에 찰 일이나, 대한민국 시민들은 헬조선을 생각하지만,

이들 할리우드 대스타들이 어떻게든 한국과 연을 맺으려는 모습들이 너무 뜬금없다. 

결국 한국 영주권을 얻거나 한국에 정착하거나 피난(?) 할수 있는 주택을 구입하거나..??

 

 

3560억을 들여 2023년 개봉할 알파치노가 제작에 참여한 한 영화는..

전세계가 로봇 AI에 의해 멸망한 가운데, 한국 서울만이 살아남는 희한한 소재를 다룬다. 

그런 거금을 들여 미국도 아니라, 하필 한국이 인류의 메카처럼 그려지는 스토리를 영화로 만드는 것이다. 

 

몇년전만 해도 서울시 불바다 되니, 어서 미국으로, 혹은 필리핀으로 피난해야 한다는 목회자들이 많아, 실제로 많은 이들이 휩싸여 외국을 나가기도 했지만, 일련의 이야기를 보면 정 반대..!

아무튼 옆나라, 작년 징광터널에 삽시간에 물이 고여 수천명이 수몰당한 중국이랑 일본은 최근 대홍수나 화산폭발, 지진등으로 블록버스터급 재난을 매년 겪는데도.. 참 한국은 폭염일뿐.. 날씨만큼은 세계적으로 볼때 가장 평온한 국가중에 하나이다. 

뱀의 사원이 공공연히 들어선 탓일까?

 

왜 자꾸 미국에 글로벌 인사들이 앞다투어 한국인들과 자꾸 연을 맺고, 하는 것이 어떤 계획이 있어서인지 단순한 우연에 의한 스토리인지는 모르겠다. 

어쩌면 2025년 미국 일급기관 DEAGAL의 유출 보고서에서 미국이 전례없이 큰 환난에 임하기 때문에 이들이 피난처를 준비하는 것일까?

 

[C.S-1631] 대한민국 본격적 인구감축 통계, 큰일이구나 큰일! - 2025년 미국 1급기관 Deagal 보고서 한국 인구 예측? 약 1500만명 삭감 실현될까?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6. 6. 
https://charlieman.tistory.com/1521

 

[C.S-1631] 대한민국 본격적 인구감축 통계, 큰일이구나 큰일! - 2025년 미국 1급기관 Deagal 보고서 한

출처는 정부기관! https://jumin.mois.go.kr/ageStatGraphLayer.do 주민등록 인구 기타현황 jumin.mois.go.kr 지금부터 설명할 엑셀통계에 어떤 조작이 없었다는 것을 위해, 필자가 위 사이트의 수치를 기입한 엑..

charlieman.tistory.com

3억 2천만 인구에서, 6100만명이 남게 될 것이라고 전망한 미국.. 단순한 수치 기재 오류일까?

저 보고서대로라면 앞으로 3년안에 지금 치매걸린 억지로 부정개표 야바위를 통해 당선이 만들어진 대통령이 바이든이 버티는 미국의 패권과 질서는 곧 끝나게 된다는 의미인것이다. 

 

요새 세계인들이 한국어를 배우려고 하고, 자꾸 한국에 뜻을 두는게 그렇게 음모론적으로는 좋은 일이라고 보기 힘들다..

 

 

i PET gOAT ii 애니속에 등장하는 배경뒤의 흰 토끼!

 

 

한반도의 모습은 범이나 토끼!

음모론적으로 한국이 참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그러나 그렇게 놀랍지도 않다..

알파와 오메가의 계시를 소개한 필자도 하필 한국땅에 태어난 한국인이기 때문에..

매트릭스의 세상에서, 매트릭스 밖의 존재들은 한국을 통해서 왠지 거대한 일들을 벌이려고 하고 있고, 세계유일분단국가인 남한과 북한처럼.. 거대한 선악진영들의 격전장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필자가 알파와 오메가의 계시를 유튜브 주소에서 소개한뒤 얼마지나지 않아, 유튜브 칼럼 주소에서 어느날 Turkie라는 국가명이 희한하게 뜨고, 알파벳 대입으로 찾아보니 출애굽기 핏물의 재앙!

3주만에 정말 거짓말처럼 터키의 강물에서 원인불명의 핏물이 흘러넘쳤던 것을 독자들은 잊지 않았을 것이다!

 

[C.S-579] 478번 칼럼의 계시적 터키 주소 (7BpUCtURKIE)는 결국 출애굽기 7장 16~21절을 재앙을 예고한, 알파와 오메가(=야훼)라는 신으로부터의 사전 전언이었는가?

[2020.2m.12d, 오후 14시 55분경, Charlie Conspiracy]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tLbYjNGDrrZ2wl4Z4AaABCQ

 

심지어 최근 터키는 국가명은 영문명인 Turkey에서 Türkiye로 변경까지 했다.

 

한국에서 어떤 거대한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

그러나 대다수의 한국인들은, 이런 의미들을 꿈에도 자각하지 못하거나 자각하려 할 생각조차 없으며, 오직 사업과 돈과 연애에만 골몰하며 행복의 단꿈속에 빠져있다. 

 

 

글을 마친다. [2022. 7m. 12d, 오전 6시 4분, Charlie Conspiracy]

 

P.S..) 아사다 마오까지..!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