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베의 특정종교단체 관련 암살에 통일교 가설도 꽤 올라오지만, 

필자가 보기엔 이번 암살의 원인과 상관없이 아베와 종교의 연관성에선, 에코주쿠가 상당히 직접적 연대가 있는듯하다.

아베가 의존한 마리아, 성모는 과연 누구?

결국 일본의 수많은 자민당및 정재계 인사들이..  저 젊어 보이는 한 남자의 눈치를 알게 모르게 볼수 밖에..

 

 

종교 리더가 아니었다면, 흔한 AV에서 시미켄처럼 훈남으로 나오는 남자배우 인상인듯..~

신성불가침의 일본 주권자인 천황을 제외하면, 이 웃는 남자가 일본을 배후에서 지배하고 있다고도 볼수 있겠네!

 

 

아베 신조가 암살되기 4달반 전에 우리나라에서 나왔던 그의 종교적 행태에 대한 한 칼럼은 매우 흥미롭다!

처음 부터는 아니나, 후기가 될수록 아베 신조가 에코주크(慧光塾)라는 종교집단에 많이 심적으로 의존해왔다는 이야기이다. 

 

아베 신조의 점술 의존과 한국 정치의 반면교사 (1편)-2022. 2.25
https://www.ceopartner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750

 

아베 신조의 점술 의존과 한국 정치의 반면교사 (1편) - 월간 CEO&

우리는 자주 내가 어떻게 행동하고 있고, 어떤 주장을 하고 있는지 스스로 인식하지 못하곤 한다. 물리적으로는 사람의 눈이 앞에 달려있음으로 인해 자신의 뒷면을 볼 수 없으며, 우리의 시각

www.ceopartners.co.kr

 

 

 

우리나라도 그건 마찬가지..!

알게 모르게 무당정치, 도사정치, 신정정치..!

삼국지 황건적의 리더가 천공장군이었는데, 요즘 천공스승이라..??

 

수많은 나라를 움직이는 인사들이, 결국 산에서 도닦다 신내림을 받은자들.. 특정한 신의 사도가 된 존재들에게 귀속이 된다... 

 

사실 어지간한 출세를 하는 그들중 전부는 아니더라도 상당수는  운명엔 자력만이 아닌, 거대한 신들의 가호가 있다. 

 

연예인 팔자, 정치인 팔자, =무당 팔자!

 

연예인들중에 왜 그토록 귀신을 보는 이들이 많다고 할까?

 

아무튼 전시안 적그리스도 만화인 20세기 소년에서 결국 적그리스도의 종교단체가 오컬트한 지배정당을 만들고 세상을 움직이듯이, 

현실도 그러한 것이다.

 

 

666에 환장한 정당들이라~??

666을 주 하나님으로 여기며, 666이 창조한 거짓된 창세기 세계관을 믿는 21세기!!

 

66.6도 기울어진 사람들속 선악과=사과를 집어들어야 사람들이 바로서게 되는 광고!

왜 대기업들이 선악과 메시지를 긍정적으로 홍보하는지 모를 일!

 

 

아래 통일교 영상을 보면.. 수많은 전직 대통령, 현직 국회의원, 총리, 총재등이 문선명을 우러러 보는 것을 볼수 있다.

(MBCnet 스페셜)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문선명 총재 영상
조회수 4,788회 2020. 1. 21. 문선명 총재(MBCnet 스페셜)

https://youtu.be/7XW8aw2JSNY

 

마치 적그리스도가 나타난다면의 프리퀄 버전을 보는 것 같다.
그들은 통일교주아래 단합된 하나의 세상, New World Order의 한 버전을 추구하였다. 

 

사실 저 교주를 볼때마다 필자는 직장그만두고 처음 자취한 집, 방세낼때마다 본 80대 능구렁이 주인이랑 비슷하게 생겨서.. 딱히.. 뭐!

 

독재정권 활동 시절이라, 우리나라에서만 잘 알려지지 않았을뿐.. 이들 신자들의 표정은, 아무리 사이비라고 한들, 매우 경건하고 온화하다.. 

이것이 모든 사이비 종교단체에서 나타나는 딜레마이다. 

그들이 사이비 종교에 빠지더라도 그 건전하고 신앙가득한 표정들은 올바르게 보이는 것이다. 

마치 그들은 살아있는 신, 메시아와 함께 엄청난 축복의 자리속에 임하고 있다는 행복감이 넘쳐보인다.

 

그 수많은 인사들이 마치 그를, 주 하나님을 영접하는 듯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것이다!

 

그것은 사람과 사람간의 신뢰를 넘어, 구원자와 구원받는자의 관계, 즉 절대적 신성불가침의 관계이며 권력이다. 

 

수많은 사이비 교주들은 왜 있는가?

소위 말해서 그것이 인간으로서 느낄수 있는 최고 뿅뿅한 기분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마치 자신이 신이 된듯한 기분을 얻는다. 사람들이 자신에게 권력적 아첨을 넘어, 순진무구한 눈길로 무한한 충성심을 보여준다. 힘으로 위계질서를 나타내는 정치권력을 넘어, 좀더 확고한 권력을 보여주는 것이다. 

 

 

어떤 이가 대통령이던, 국회의원이던.. 일단 신자가 되면, 교주의 눈치를 보지 않을수가 없다!

 

모든 것들은 아름답고 유익해 보인다. 

 

누가봐도 타락교주같은 JMS같은 단체도 있지만..

 

사이비 단체가 큰 권력적 위상을 가지고, 때론 합동결혼식등 미혼남여들을 맺어주며 공익적 활동을 할때는 더욱 골치가 아프다..

 

 

그러나 결국은 신의 왕관과 자리를 놓고, 후계에서 다툼이 벌어진다.

 

P.S.. 아무튼 아베 본인은 신립의 물등 에코쥬쿠란 단체에 많이 의존한 듯하지만,

아베 신조의 암살관련해서는 통일교에 대한 원한이었다고 새로운 발표가 나오는 듯하다.

총격 하루 전 통일교 건물에 발사‥"어머니, 통일교도 맞다" (2022.07.11/뉴스데스크/MBC)
조회수 198,458회 2022. 7. 11.
https://www.youtube.com/watch?v=HMXa1IRMgts 아베신조 총1격범, 당신이 몰랐던 12가지 사실
조회수 86,539회 2022. 7. 11.
https://www.youtube.com/watch?v=UUmaTX1cOMo

 

 

 

 

음모론을 연구하고 나서야 그 모든 것들이 진실을 가리는 가짜임을 알게 된다.

 

그 뒤에는 당장은 광명이 넘치고 아름다운 그림처럼 보이더라도, 사탄의 그림자가 있을 뿐이다. 

 

겹겹의 수많은 가짜들이 진짜인것처럼 받들어지며, 매력적 무언가를 제공하며 사람들을 혹하게 하는 거미줄처럼 촘촘히 쳐있어, 진정한 진실만을 못보게 만든다.

진실로 세상은 그런 매트릭스인 것이다!

 

 

그러니 세상을 너무 열망하며 열심히 환호하며 살 필요는 없다.

필사자인 누군가에게.. 그가 마치 위대한 교주이자 구원자처럼 보이더라도, 크게 의존해서는 안되는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2. 7m. 11d, 오후 14시 41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