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6일 미국에서 지나가는 차량이 폭탄을 던진듯.. 일루미나티 NWO의 가이드방침인 조지아 가이드 스톤이 파괴!

그닥 좋은 문화재도 아니었다!

 

오늘은 뜬금없이 아베 총리가 산탄총에 2발맞고 심정지, 의식불명..사실상 사망으로 보인다고 한다.

역대 최장수 총리에 가장 힘있는 일본 정치인이었지만, 정작 적이 아니라, 일본의 군대인 자위대 출신에 의해 쓰러졌다고 하니 그의 인생도 기구하다..!

후쿠시마 먹방이니 국민에게 장려해서 수많은 사람들 암걸려 뒈지게 하고, 

당장 대피시켜야 할 현지인들, 무슨 마루타 실험하듯 아무문제없다고 살게 하고.. 

그의 입지는 일본내에서 애국적 기조가 강해서 인기도 있었지만, 한편 적도 많았던 듯하다.

 

 

한국도 뒤숭숭, 야당대표였던 이준석 토사구팽... 당원권 정지 6개월 의결.. 사실상 정치생명 OUT..?

근데 기사를 읽어봤는데.. 정치적 음모니 적대공작이니 이런말만 하고.. 정작 정기적 성접대에 대해서 부정은 안하네..!

 

 

필자는 대기업 고작 말단 현장기사 할때도, 협력사 대표가 샤바샤바 술한잔 하자고 해도 위에서 사적으로 만나서 얻어먹는 일이 없도록 하라고 하던데..

 

회사원 부장만 달라고 해도, 추문에 연루되면 낙방하기 마련이고 임원은 더더욱 그러한데..

높은 자리에 올라갈수록 흠잡힐 일들을 애초 만들지 말아야 하는건, 세상 왠만한 어른은 다 아는데.. 

너무 벼락출세한 탓인가? 철이 없는거지 싶다..

 

그 사람들이 순수한 호의만으로 그럴까.. 국회의원이나 당대표란 명함보고 설설 아리가또하는거고,

혹은 어디 빌미잡고 장부남기고 그러는게지!

 

 

아무튼 미국, 일본, 한국 모두 뒤숭숭하구나!

조지아 가이드 스톤 폭파된건 기실 아쉬울 것도 없는 내용이지만,

뭐 이렇게 기사내용들이 뒤숭숭한가 싶다.. 

 

 

글을 마친다. [2022. 7m. 8d, 오후 15시 54분, Charlie Conspri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