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로 직전칼럼에서는, 의도적 식품제조 공장 파괴.. 의도적 조류독감 명분의 가축 처분등을 통해서, 인플레를 부르고, 각종 고기류등의 식량위기가 고조되면서,,

 

 

[C.S-1669] 의도적 식량난, 물가상승 부추기기? 우연스럽게 동시다발적으로 세계곳곳 식품공장들 수많은 화재로 파괴- 결국, 빌게이츠 인공인육 배양육 고기 & GMO 농작물 먹일려고??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6. 26.

https://charlieman.tistory.com/1576

 

[C.S-1669] 의도적 식량난, 물가상승 부추기기? 우연스럽게 동시다발적으로 세계곳곳 식품공장들

예전과 달리 대한민국 2021년을 지나, 2022년에만 무려 엄청나게 많은 식품공장에서 석연치 않은 화재가 일어난다. 마치 14.8카드 23번 카드인 41종의 파괴목표란 카드내용이 떠오른다. 분신을 한 것

charlieman.tistory.com

 

결국은 이 역시 짜고치는 정반합속 미리 해법을 준비한, 빌게이츠가 추진하는 대체육이 폭넓게 권장되지 않을까 하는 부분이었다. 

 

 

이어서 논의를 살펴보자면.. 최근 국내 광고들은 부쩍 대체육을 대놓고 선전하기 시작한다.

농심,인육 먹는 좀비 출연 무리

조회수 1,813회 2022. 6. 23.

https://youtu.be/P-vYc2Wlgpg

 

 

인육을 먹는 광포한 좀비들이 왜 대체육 고기를 먹고 만족하고 얌전해질까?

결국 대놓고,  왜 또 하필이면 한결같이도??

대체육 공장들이 낙태 클리닉 시설마다 한결같이 가까이 위치하고,

인간 낙태아 세포등을 첨가해 만들어진다는 것을 우회적이고 무지한 대중들에게 조롱적으로 은유하는 것이다.

 

[C.S-1574] 빌게이츠 낙태아 신장 세포를 첨가한 합성고기 식품 (인육고기)? -왜 해당 공장들은 공교롭게 낙태시설 근교에 있을까? (카발의 몰락 속편 파트12)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2. 24.

https://charlieman.tistory.com/1400

 

[C.S-1574] 빌게이츠 낙태아 신장 세포를 첨가한 합성고기 식품 (인육고기)? -왜 해당 공장들은 공교

아마존 리메이크 미드 유토피아의 크리스티 박사는 현실의 빌게이츠를 대놓고 풍자한 작품이었다. [C.S-1562] 백신인구감축 음모론 스토리를 보여준 아마존의 리메이크 미드 "유토피아(Utopia)" - 202

charlieman.tistory.com

 

 

 

악마들이 사악함으로 말미암아 이 세상을 지배하고 있다는 것이 아직도 믿겨지지가 않는가?

정말 개연성 1도도 없이, 사탄의 손싸인 제대로 보여주는 광고!

세간에 시끄러웠던 사건... 죽은 자에게 행하는 절  두번뒤에 저런 손싸인, 결코 좋은 의미가 아닌 것이다!


또 최근 1년간 배양육을 어떻게든 대중에게 소개시키는 미디어도 많아졌다.

마치 기후변화와 식량난에 구세주같은 해법처럼 짠하고 언젠가는 나타나겠지..!

 

 

세계 곳곳에 화재인데, 터키같은 곳은 지평선처럼 수도 업이 펼쳐진 곡창지대가 많아, 산불이 아닌 평야에서 화재가 일어날 경우 식량위기가 고조될 것이다!

스페인 밤하늘의 알 수 없는 불 같은 물체와 터키의 산불 -

2022년 6월 24일 조회수 26,507회 2022. 6. 25

https://www.youtube.com/watch?v=RNDQGm0EKE4

 

중국도 작년과 재작년 대홍수로 정부에서 먹방을 금지하는 등.. 식량위기가 고조된바 있지만.. 

 

어떤 연유로든, 공교롭게도 세계 4대 곡창지대가 타격을 받고 있다라..??

가뭄에 전쟁까지, 무너진 세계 4대 곡창지대! 식량 전쟁 시작됐다? [지구의 날 특집 2부: 신박한 벙커]
조회수 21,917회 최초 공개: 2022. 4. 28.

https://www.youtube.com/watch?v=OoMp4BAObJw

 

의도적 백신맞추기뒤, 의도적  식량위기가 조성되고 있다고 볼수 있겠지..!

 

우한폐렴이란 공포에 구세주처럼 코로나 백신을 추진한 빌게이츠!

또 역시 커다란 식량위기속 구세주처럼 대체육을 해법으로 제시하는 빌게이츠!!

 

결국 대체육=인육 먹는 시대가 온다는 것!

 

Bon Appetit란 뮤비가 바로 그런 내용이었지!

 

Katy Perry - Bon Appétit (Official) ft. Migos
조회수 1,224,761,516회 2017. 5. 13.

https://www.youtube.com/watch?v=dPI-mRFEIH0

 

저 뮤비의 암시는 간단한것.. 바로 인육소재의 고기가 곧 식탁에 오르게 될 것이란 것!!

 

 

어제 미국에선 현재 정권이 추진하는 낙태 허용에 대해 대법원이 일단 금지를 추진했지만..

역시나 금권 일루미나티 기업인 골드만등에서는 낙태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것을 볼수 있다. 

 

한국에서도 낙태의 현실이라~

어찌됐든 저들은 낙태가 금지되면 낙태아 신체 세포를 이용한 배양육 생산에 차질을 빚을 것이기에, 어떻게든 이것을 통과시키려고 할 것이다.

 

 

필자는 낙태 반대 비디오를 만들기도 했었던 것이다.

 

283. [낙태방지 캠페인 제작 뮤직비디오 Re-UP] 최윤실-나는 널몰라 (드라마 M,ost) 마법소녀 마마마 시작의 이야기, 리메이크 MV [CRAMV II-63]

 

 

오래전 이야기했지만.. 결국 낙태찬성의 포스터는 보라색.. 음녀 바빌론의 색깔로.. 인류의 타락을 가속시키고 멸망을 향한 상징성을 보여준다. 

 

하늘나라는 결국 세상에 있을때 자기 행위에 거울처럼 비추어서 그 자격들을 평가받지 않을까?

예수 가라사대, 신약을 읽어보면 필자는 내내.. 결국 너희가 그런 행한대로 저 하늘에서도 보상이 있고, 또 행한대로 지옥에서 갚는다는 문구들이 계속 보이거든..!

 

 

자기 자식을 거리낌없이 낙태하며 부모되기를 포기한자, 천국의 문앞에서도 똑같이 낙태당할지니..

이런 문제에 대해서 좀더 영적인 자각들을 하면서 판단해야 한다고 생각함!

상황에 따라서 강제로 아이를 밴 자라면 그래도 정상참작의 여지가 있겠지만, 

오로지 성적 쾌락을 위해서 아이를 배고, 그 아이를 자기 이익을 위해 죽이고, 그것을 거리낌없이 반복하는 세상 시류가 너무도 당연하고 어떤 도덕적 비판도 받지 말아야 할 하나의 권리처럼 주장된다면..?

 

영적인 시각에서, 그것을 결정하는 이가 남자이건 여자이건.. 그런 판단들이 결코 내세에 좋은 선택이라고 말할수는 없어!~~

 

 

 

낙태아와 배양육을 암시하는 케이팝 뮤직비디오도 찾아보면 있는 것!

스마일의 어젠다에 대해 참 많이 말했지만,

저 스마일들이 뭐낙 어린 존재들.. 바로 희생당한 태아를 뜻하는 것이겠지!

 

 

이러한 대체육 사업들은 결국 인류 전체의 생활자체를 신성모독의 보편화로 이끄는 타락어젠다이고.. 

영화 한니발속 이미 이성이 나가 뭔지도 모르고, 자기 뇌를 맛있다고 먹는 상황과 비슷하다.

대중들이 이러한 일들에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면, 결국 이러한 어젠다들은 더욱 쉽게 여러분들의 식탁위에 나타나게 될 것이다. 

최면과 세뇌속에서 여러분들 스스로가 바로 저와 비슷한 상황속에서 신성모독적 합성식품을 매일 먹으며, 병든 자로 전락하게 될 것이다. 

일반 가축 고기는 한없이 비싸지고, 한없이 싸진 대체육이 제시된다면? 온전한 채식주의의 각오를 한 이가 아니라면?

과연 어느것을 선택하겠는가?

 

마치 광고속 좀비와 같이, 신성모독적이고 자기 건강에도 좋지 못한 것을 매일 먹게되면서도 모르는 시대가 곧 올 것이다. 

 

리메이크 미드 유토피아에선 결국 그러한 배양육이 학교 급식에서부터 먼저 치고 들어가는데, 그러한 급식지역 학생들중 일부에게도 심각한 괴질이 나타나는 사태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아프리카 식인종들이 쿠루병을 앓듯이, 뭘해도 뭔가는 좋지 못한 증상들로 나타나게 될 것이다.

 

대체육만이 다가 아니다. 저들은 할수만 있다면 인간이라는 존재 자체도 대체 인간으로 바꾸려고 할 것이다. 

백신 그리스도 구세주, 인류가 가진 질병 원죄로부터 죄사함을 행하는 존재.. 빌게이츠의 염원을 통하여..!

그의 비젼인 인체 안에서 유전자 변형을 통해, 모두가 슈퍼 히어로 같은 존재가 되길 선망하며..!

 

 

글을 마친다. [2022. 6m. 27d, 오전 00시 57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