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배양육에 대해서 계속 경고를 했는데, 좀더 살펴봐도 이게 실태가 심각, 당장 코앞이다. 

 

스마트폰 스캔하며 본 기사내용들로 간략소개해본다.

 

 

지금 우리나라 초중고교등에서 의무적으로 급식중에 채식을 확대하려고 하고 있고, 뭐.. 탄소절감이나 온실가스 절감이나 또 엄청난 세뇌공작에 의해 결국 이를 관철하려고 하고 있지!

 

문제는 정말 채식만 하고, 스님들 과거먹던 콩고기, 혹은 식물성 단백질 대체육 정도면 별 문제는 없을 것 같긴 한데..

 

 

결국은 더욱 고기에 가까운 맛.. 배양육까지 치고 들어올 것이란 이야기! 

결국 배양육 특유의 맛을 내기 위해서, 낙태시설 근처에 위치한 배양육 공장에선 인육, 낙태아 세포를 넣게 된다.

 

대부분의 낙태아 세포가 들어간 배양육들은 또 성분이 미약해서, 성분 공개를 생략해도 좋다고 하네!??

왜 그렇게 절묘하게 세계 최대의 배양육 회사인 Beyond Meat의 제조 시설은 낙태 클리닉 장소에서 가까울까?

 

낙태를 높이려고 참 어제도 미국에서 반발했지만, 참 쌩지랄을 하고 있지!

미국은 물론 네덜란드에서도 배양육 공장은  바로 그런 낙태시설 근거리에 있고 말이야! 

서로간에 트럭이 왕래한다면, 낙태아 시설에서 배양육 공장으로 대체 매일같이 뭐를 나르게 될까?

 

인간은 이제 대체 뭘 먹게 되는걸까?

 

그런 배양육을 이제 채식주의의 날이니 개뜬금없는 소리로, 이제는 초중고학교에 의무적으로 메뉴넣어 먹일 기세란 말일세!!

 

 

배양육 시장은 소비자에 의해 커지는게 아니라, 글로벌 자본에 의해서 기획화되고 커지고 있고, 

이런 학교급식에서의 정책변화등등에도 결국 이들 신세계 질서 추종자들이 관여되어 있겠지!

 

더더군다나 배양육을 만들려면 항생제까지 넣어야 한다고 하고, 하이드로젤 짐승의 표 이야기가 참 많았는데.. 배양육에 하이드로젤 틀을 적층해 배양한다라~

그걸 먹고 자란 인간 자체가 합성인간에, 항생제 인간이 되겠군!

 

 

또 일반 식품농장등을 지을시 탄소가 많이 배출된다는둥, 그래서 배양육을 통해 이러한 농장을 줄이게 되면 온실가스 80%가 절감된다는 둥, 무지하게 세뇌적 명분들을 제시하고 있는데.. 

환경주의자들은 그런것만 중요한가?

결국 그 급식을 먹은 아이들이 인육첨가물질에 의해서 체내의 세포들, 특히 뇌 내에 프리온단백질이 축적되어, 결국 뇌가 스펀지처럼 뻥뻥 뚫려 인간 광우병 질환에 빠지는것은 별로 중하지 않지??

 

33만달러짜리 햄버거가 이제는 10달러 밑으로 할 정도로 가격경쟁력 좋아지고, 최근 세계 곳곳 식품제조시설 공장 화재나면서 고기값 인플레로 배양육이 더욱 경쟁력을 얻게 되겠군!

 

 

[C.S-1574] 빌게이츠 낙태아 신장 세포를 첨가한 합성고기 식품 (인육고기)? -왜 해당 공장들은 공교롭게 낙태시설 근교에 있을까? (카발의 몰락 속편 파트12)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2. 24.
https://charlieman.tistory.com/1400

 

[C.S-1574] 빌게이츠 낙태아 신장 세포를 첨가한 합성고기 식품 (인육고기)? -왜 해당 공장들은 공교

아마존 리메이크 미드 유토피아의 크리스티 박사는 현실의 빌게이츠를 대놓고 풍자한 작품이었다. [C.S-1562] 백신인구감축 음모론 스토리를 보여준 아마존의 리메이크 미드 "유토피아(Utopia)" - 202

charlieman.tistory.com



[C.S-1669] 의도적 식량난, 물가상승 부추기기? 우연스럽게 동시다발적으로 세계곳곳 식품공장들 수많은 화재로 파괴- 결국, 빌게이츠 인공인육 배양육 고기 & GMO 농작물 먹일려고??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6. 26.
https://charlieman.tistory.com/1576

 

[C.S-1669] 의도적 식량난, 물가상승 부추기기? 우연스럽게 동시다발적으로 세계곳곳 식품공장들

예전과 달리 대한민국 2021년을 지나, 2022년에만 무려 엄청나게 많은 식품공장에서 석연치 않은 화재가 일어난다. 마치 14.8카드 23번 카드인 41종의 파괴목표란 카드내용이 떠오른다. 분신을 한 것

charlieman.tistory.com




[C.S-1670] 인육 먹는 좀비들이 만족하는 국내 대체육 광고! - 대체육 생산을 위해서 낙태합법화 운동이 곧 진행될듯 한데?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6. 27. 
https://charlieman.tistory.com/1577

 

[C.S-1670] 인육 먹는 좀비들이 만족하는 국내 대체육 광고! - 대체육 생산을 위해서 낙태합법화 운

바로 직전칼럼에서는, 의도적 식품제조 공장 파괴.. 의도적 조류독감 명분의 가축 처분등을 통해서, 인플레를 부르고, 각종 고기류등의 식량위기가 고조되면서,, [C.S-1669] 의도적 식량난, 물가

charlieman.tistory.com

 

 

이 인도코끼리 방구끼는 온실가스 개소리들~

 

뭐...뭐....!!! 농장이나 축산업 하느라, 온실가스 늘면 좀 어때.. ?

 

가뜩이나 겨울에 난방비 많이 드는데, 보일러 안때도 되고,  그렇게 되면 국가에서 에너지 공급 덜 해도 되고, 화석연료 발전소 덜 돌리게 되고, 해수로 열기를 내 뿜는 원자력 발전 덜 가동하게 되고,  오히려 총량적으로 줄것 같은데..?

 

가축들이 방구 몇번끼고 트름 몇번해서 지구온난화되는 것보다, 아무래도 거대발전소에서 뜨겁게 연기 내뿜으며 열기 발산하는게 더 심하지 않을까 싶네..!

 

 

리메이크 미드 유토피아에서, 배양육을 아이들 학교에 급식하기 시작하면서, 수많은 괴질과 질환들이 해당지역 아이들에게 나타나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된다.

이게 찾아보니, 먼 미래의 스토리가 아니라, 한국도 당장 코앞에 닥칠 일인 것이다!

 

 

결국 그린패스 백신에.. 그린바.. 오시리스 죽음의 신인가!!

 

배양육.. 이게 GMO 식품도 문제지만, GMO는 원래 식품에 유전자 일부만 개량한 반면,

이 배양육은 말 그대로 합성고기를 실험실이나 공장에서 인공적으로 창조,  과연 이게 사람이 먹기에 합당한 것인가?

더욱 심각한 차원의 문제로 보거든..!

 

이제 수많은 10대 청소년들이 합성고기를 채식의 날 의무적으로 먹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생겼으니,

노예스럽게 더욱 아둔해지거나, 더욱 많은 행동장애나 질병들이 증가하겠구만!

 

"우리, 아이가 갑자기 왜 이러죠?" 

 

옥시 가습기 사태때도 살인가습기를 좋은건줄 알고, 마구마구 사서 자녀들이 망가져 수많은 부모들이 울부짖었지만,

또 배양육으로 정상이던 얘들 갑자기 이상해지거나 바보가 되어버리면, 목놓아 우는 부모들이 이곳저곳 많아지겠구나..!!

 

지구의 평화는 독수리 5형제가 지키면 된다지만,

대한민국 아이들의 건강은 누가 지킬래??

 

부모들은 먹고살기 힘드느라, 백신맞고 자신들 몸부터 이상해져 헤메느라 당장 정신이 없으니, 누가 아이들이 배양육을 의무적으로 꾸역꾸역 먹게되는 날이 오는걸 막을수 있을꼬..?

 

 

설상가상 굳이 급식이 아니어도, 부모들이 아무것도 모르면 자진해서 이거참 싸고도 맛있네 하며, 가정 식탁에 오히려 올릴지도 모르지!

한마디로 누가 시키지 않아도 제발로 달려가 마트에서 배양육 개꿀이라 하면서 사고, 자폭플래그를 하는 가정도 엄청 많아지겠지!

 

글을 마친다. [2022. 6m. 28d, 오전 3시 18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