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말세 묵시록.. 야후아(YAHUWAH)! 알파와 오메가의 뮤직비디오 [CRAMV(D.U.)-EX2 (Re+)]
조회수 3회  2022. 6. 25.

https://youtu.be/awzwOPPfolM

https://youtu.be/clgtio4upzM

 

초반 영상에 백신부작용 해독에 니코틴이 좋다는 내용을 넣었으나, 추가적으로 알코올도 좋다는 의견이 있어, 추가로 보탬..

기존관념에는 맞지 않으나, 대한민국만 해도 95% 가 코로나 백신을 맞은 현실 기준에서,

즉.. 적당히 흡연하고 적당히 놀러다니며 음주하면.. 오늘날에는 더 건강에 좋을수가 있음!!

 

오늘 백신 3차까지 맞은 지인을 만나 점심을 냉면에 간단하게 소맥을 먹고 왔는데, 그래서 그 이야기를 했음..

남들은 부작용 있는데 그렇게 멀쩡한게, 흡연은 안하더라도.. 어쩌면 매일 그렇게 술을 거르지 않고 마셔서, 그런거일수도 있겠다고..!

(근데 필자생각에는 아무래도 술은 혈류를 증가시키기고 물질을 잘 퍼지게 하기 때문에, 알코올은 부차적으로 고려할 대상이고, 흡연정도가 가장 좋지 않나 싶다!)

 

 

 

일련의 근거들은, 지난 소개칼럼들과 블로그를 참고!

 

COVID-19의 뱀독 해독제 (2022. 4. 27)
https://blog.naver.com/olivia2010/222713605319

 

COVID-19의 뱀독 해독제

연민의 빛 (Light of Compassion)

blog.naver.com

 


[C.S-1617] 숨이 안쉬어지는 코로나 백신 부작용, 담배피면 좋아질수 있다. & 죽음의 안락사 프로젝트: 램데시비르, 절대 입원하지 마세요! & 갑작스런 국가의 수질관리!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5. 23.
https://charlieman.tistory.com/1492

 

[C.S-1617] 숨이 안쉬어지는 코로나 백신 부작용, 담배피면 좋아질수 있다. & 죽음의 안락사 프로젝

제목에 담배피면 백신부작용으로 호흡마비나 곤란 현상을 개선할수 있다는 것은 결코 농담이 아니다. 이글을 읽다보면 여러분들은 직감적으로 여기서 다루는 내용이 매우 중요하고, 자신의 생

charlieman.tistory.com



[C.S-1664] 백신부작용 독성 해소에 담배 니코틴이 효험이 있다고 얼마전 소개했는데, 그 니코틴을 담배에서 아예 빼려는 계략 공정들!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6. 23.
https://charlieman.tistory.com/1566

 

[C.S-1664] 백신부작용 독성 해소에 담배 니코틴이 효험이 있다고 얼마전 소개했는데, 그 니코틴을

바로 한달전에 이 폭로 내용을 소개했는데.. [C.S-1617] 숨이 안쉬어지는 코로나 백신 부작용, 담배피면 좋아질수 있다. & 죽음의 안락사 프로젝트: 램데시비르, 절대 입원하지 마세요! 

charlieman.tistory.com

 

 

 

#발행정보

Part1: 시대의 타락 (0:00~)

Part2: 짐승의 표 프로젝트 (4:14~)

Part3: 여정(8:23~)

Part4: 산상수훈 MV Ver.2 (11:54~)

Part5: 공의 & 계시 (19: 35~24:31)

"The world in your eyes forever is lie as we go on our way"

"우리가 가는 길에서 너의 눈속에 비친 영원한 세상은 거짓이다"

 

평화속에 젖은 매트릭스 세상의 감각은 언제나 모든 것이 꿈처럼 느껴지게 만든다.

눈앞에 중요한 현실은 꿈처럼 여겨지며, 거짓된 꿈은 천년만년 계속될 현실처럼 느껴지게 한다. 

그러나 슬슬 종지부를 찍어야 할때, 이것은 다가오는 종말에 관한 세상에서 가장 커다란 이야기!

 

여러분들이 거짓된 평화를 믿는 동안에 여러분들의 병원에 부모들은 조용히 학살당하였다.

https://bit.ly/3OHvuI4

그리고 계속 거짓된 평화를 믿기로 하는 동안, 그것은 계속 허용될 것이다!

깨어날 준비가 되었는가?

 

[2022. 6m. 25d,  Charlie3]

 

=====

Part1: 시대의 타락 (0:00~)

Part2: 짐승의 표 프로젝트 (4:14~)

Part3: 여정(8:23~)

Part4: 산상수훈 MV Ver.2 (11:54~)

Part5: 공의 & 계시 (19: 35~24:31)

 

최근 연달아 습작해 올린 뮤비 소스들을 재조합하여, 한편의 경고영상을 만든다.

하나의 영상을 통해서 가장 총론적으로 이성을 통해서, 또한 감성을 통해서도.. 

현시대에서 마냥 잠들어 있기만을 지향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일깨우기 위해, 

처음엔 산상수훈편인 파트4~5의 조합으로 10분 정도로 만들었으나,  5일동안 작업을 하면서 계속 보태면서 파트 1,2,3을 추가로 넣었다. 

 

30분안에 세상에서 가장 스케일 큰 느낌들을 전달하고, 이 음모가 현실을 넘어서 영적인 부분들까지 직결되며, 소위 그렇기에 대중들 스스로가 관객의 입장을 고수하기만 하면 결국은 패망이요, 적극적 선의지를 찾아나서지 않으면 곧 멸망과 함께 할 쪽이 될 것이다!~라는 느낌을 이 한편으로 담아내고 싶었다고나 할까.?

 

많은 사람들이 과거에 음모론을 가지고 단순한 헛소리로 치부했었다. 그렇게 해도 괜찮았다. 

당장 잃거나 손해볼게 없었으니.. 

그러나 지금은 이 음모의 시대도 D-day를 지나버렸다. 

억지로 도외시 하는 대중들이 그 선택의 대가를 치뤄야 하며, 스스로의 건강과 생명으로 그 대가를 치르는데.. 조금만이라도 스스로 먼저 분별하고 귀기울이여 찾아보았다면 어떠했을까? 

그렇지 않음으로써 앞뒤를 가리지 않고 함정을 집어삼키게 되며, 막상 삯을 치를때..

그것은 너무나 비싸게 치르는 것이다. 

 

 

기존에 만들었던 산상수훈 버전 2 뮤직비디오가 기존 유튜브 채널이 폐쇄된 김에.. 새롭게 리뉴얼하여 업로드!

네이버 영상으로 올리면 또 보나마나 조회수가 완전 묻히겠지..??

 

 

비음모론을 위해서 만들어진 별도의 재미추구 채널이었으나, 구독자가 그나마 가장 많은 현황으로 

찰리 3 채널로 이례적 발행!

뭐.. 최대한 이거라도 써먹을수 있다면 써먹어야지!

Vm의 사도가 되는 길이라..???

 

 

적당히 놀기 좋아하고, 진지함으로부터 떠나있고 싶은 필자의 진로희망에 이것은 사실 그리 원하는 바는 아니었다. 

그러나 세상 즐거운 일과 야망만을 꿈꾸며 돈버는 일에만 골몰하기엔, 이 시대는 외면하기 힘든만큼 너무나 깊은 위기속에 빠져버렸다.

 

 

 

발행노트를 마친다!  [2022. 6m. 25d, 오후 19시 57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