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465] 2022년 안드로이드의 역습, 음녀 바빌론 시대 시작? - 세계최초 시민권자 로봇 소피아에 이어 대량생산체제를 갖춘 간호로봇, 그레이스 한국등 전세계에 배포계획!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11. 7. 18:05성경 요한계시록에선 의미깊은 구절이 나온다.
[요계 13: 14~18]
짐승 앞에서 받은바 이적을 행함으로 땅에 거하는 자들을 미혹하며 땅에 거하는 자들에게 이르기를 칼에 상하였다가 살아난 짐승을 위하여 우상을 만들라 하더라
저가 권세를 받아 그 짐승의 우상에게 생기를 주어 그 짐승의 우상으로 말하게 하고 또 짐승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는 자는 몇이든지 다 죽이게 하더라
저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육백 육십 륙이니라
==============
말하는 짐승의 우상은 다분히 AI 로봇을 연상시킨다.
Healthcare AI Robot 건강관리 AI 로봇 (280뷰, 25일전)
https://www.brighteon.com/43cd4096-4649-4ac7-a796-22d37c663aff
한국을 포함 전세계 곳곳, 2022년에 배포되어.. 안드로이드가 본격적으로 인류의 삶위에 행사될 계획이다.
수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은 것이고,
병원 중환자실에서 마지막 임종을 겪는 사람들은, 어쩌면 더이상 사람들이 아닌 영혼없는 로봇의 미소를 마지막으로 눈을 감게 될지도 모른다!
왠지 모르지만, 백신부작용으로 인해 넘치는 세계 곳곳 입원실 환자들을,,
저 AI 그레이스 간호로봇이 돌보게 도지 않을까 싶다.
왜 하필 최초의 로봇 이름은 소피아이고, 두번째는 그레이스인가?
영지주의에서 소피아(Sophia)는 모든것의 어미=마더(Mother), 지혜의 여신을 뜻하고..
그레이스(Grace)는 하나님의 은총을 뜻하는 단어이다.
이 회사는 이 그레이스란 세계 곳곳 병원에 투입될 이 로봇을 인류에게 있어, 은총같은 존재라 작명한 것이다!
A.I. 자체가 다분히 일루미나티 피라미드(A자)+Eye(=I 문자) 조합을 연상시키지만..
전시안은 피라미드의 최상단에서 모든 것을 감시하는 최상위 존재이지만..
모든 것이 사물 인터넷화되고, 빅브라더화된 세계단일정부 시스템에서.. 애니 사이코패스의 시빌라시스템처럼, AI는 최상위의 정점에서 인류를 통제하는 초월저 지성을 가진 존재가 될 것이다!
혹은 매트릭스 영화에서 모든 인류를 꿈세상에 집어넣고, 인간 배터리를 축출하며 관리하던 기계신 데우스 엑스 마키나가 그랬듯이..
소피아와 그레이스를 만든 어웨이크닝 헬스란 회사의 로고는?
일루미나티 계열 강성기업인듯 하다.
회사로고 자체가, 다분히 프리메이슨 로고인 직각자와 컴퍼스를 연상시키면서..
로고는 보라빛 배경속.. 그리고 그레이스가 서있는 배경은 자주빛으로..
한결같이.. 음녀 바빌론의 색깔을 상징하고 있는 것이다.
홈페이지
단 한체 있는 소피아가 음녀 바빌론의 어미라면.. 수만체 양산될 그레이스는 그 은총을 받은 권속들인 셈이다!
역시 보라빛과 붉은 빛으로 고위 성직자들의 복색이 이루는 천주교..
가톨릭에도 요한계시록은 있을터인데, 사악한 악으로 나오는 이 색깔들을 고위성직자들이 하필 즐겨입는다는 것은 참 기이한 일이다.
십자가는 또 하필 Mother=소피아를 연상시키는 M자가 커다랗게 걸려있는 것이다!
그것도 음녀의 색깔인 보라색으로...!
그렇다고 교황이 적그리스도라고 성급한 일반론으로 보아서는 안되며..
바빌론의 연합세력으로 이러한 상징들이 자꾸 드러나는 것이다.
때론 종교단체에서.. 때론 문화에서.. 때론 백신같은 의료 어젠다에서.. 모든 분야를 아울러, 음녀 바빌론의 통제력이 드러나는 것이다.
성경에서 음녀 바빌론.. 그 어미, Mother의 색이 바로 자주빛과 붉은 빛으로 나타나지만..
자주빛등은 세상 사람 삼분의 일이 죽는 말세의 때.. 환난기에도 두드러진다.
그렇기에 필자는 자꾸 코로나 백신에서 보라색이 강조되어 나타나는 현상을 잘 보라는 것이다.
[C.S-1388] (창작동화) 보라월드 1편: 종국의 서막 -보라빛 도깨비 생물 똥을 판 피리부는 약장수 이야기! (2021. 9. 11)
https://charlieman.tistory.com/1095
일루미나티 애니속의 흑성모가 죽어가는 아이를 안고 손에 든 보라빛 죽음의 몰약!
[C.S-1255] 코로나 백신을 맞고 "벌레가 기어다니는" 느낌을 호소하는 사람들! & 30억이라.. 둘 중 하나는 곧 백신접종자겠구나!! (2021. 6. 30)
https://charlieman.tistory.com/919
보라빛과 자주빛이 뒤섞인 코로나 백신 움짤!!
찾아보면 무수히 많은 백신병의 이미지가 보라색, 붉은 색이다.
마치 전세계의 인류들을.. 바빌론의 백성으로 전락시키겠다는 or 업데이트 시키겠다는 확고한 의지라도 있는듯한 색적 상징을 보여준다!
[C.S-1086] [MV] IU(아이유)_LILAC(라일락) 해석- 보라색과 빨강의 코드! 음녀 바빌론의 시대가 다가왔음을 아름답게 찬미하는가? (2021. 3. 26)
https://charlieman.tistory.com/700
이벤트 배경색도 보라!
필자의 칼럼에선 그 외에도 무수히 보라색에 대한 어젠다를 설명해왔지만,
가장 경계해야 할 바빌론 음녀색의 조합인 것이다.
과거 자전거 바퀴처럼 바람좀 빠질만 하면 입으로 생기를 훅훅 불어넣어야 했던 공기인형에서,
비쥬얼적 요소에서 일가를 이룬 리얼돌을 지나,
이제는 동적 타입의 지성을 갖추면서 알파고처럼 학습능력을 갖춘, 사람처럼 반응할수 있는 섹스로봇이 출시될 날도 멀지 않은듯 하다.
테크놀로지와 프로그램의 새로운 창세기가 빚은 AI는 짐승의 우상인가?
짐승의 말하는 우상=대표 관리자가가 AI 로봇이라면?
짐승(Beast)이란 무엇인가?
테크놀로지와 프로그램으로 모방된 로봇생명체들을 뜻할수도 있을 것이다.
몸속에 백신주사를 통해.. 산화그래핀과 지극히 작은 나노봇등이 인간과 결합된다면... 짐승화 되는 것이다.
[C.S-372] 과학문명이란 이름의 또 하나의 오컬트! 그또한 마귀가 베푼 은혜(?) 일까! But 이미 길들여진 인류 고찰!!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xNTIYXk2VPWg0tIR4AaABCQ
이들 몸속에 나노봇들은 외부와 RFID 통신시스템을 5G 테크놀로지와 연합되어 구축되고, 세계중앙서버 AI에게 매순간 정보를 받고 관리당할지도 모른다.
애니 하모니의 스토리가 그러했고..
[C.S-226] 스마트 시티 인간과 기계의 융화의 시대에 앞서.. 철저하게 네트워크된 헤르메스 심벌의 지상 모조천국 스토리를 보여주는 애니 하모니(Harmony)에 대한 리뷰편!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iByv4tb-Pg4mavcV4AaABCQ
더 이상 인간이 인간이 아니게 되는 트랜스휴머니즘의 세상.. 하이브리드 세상 나노봇 짐승과 결탁하여.. 생체정보를 끊임없이 전송하며 Care받으며, 그 짐승의 우상인 AI에게 통제받고 복종할수 밖에 없는 바빌론의 시대!
AI 로봇을 짐승의 우상으로 해석하는 영화가 적어도 1세기 전에 있었으니, 필자가 컬러판으로 소개했던 메트로 폴리스 영화였다. (현재 유튜브 채널 자체가 삭제됨)
명작영화 메트로폴리스(Metropolis, 1927) 150분 HD복원(720P) 컬러판 한글자막포함-신세계질서와 디스토피아, 요한계시록 세계관 작품 [CRAMV(D.U.)-61] (2017. 8. 29)
이 영화는 1927년에 제작됐으니.. 묘하게 코로나 팬데막 2020년에 7년을 더해 2027년에 101년 (만 100년)이 된다.
역오망성 바포멧 상징아래 놓인 우상 기계 로봇! 인간과 결속하여 어떤 전파를 받듯 왕좌에 앉아있다.
전시안과 사신이 도시를 덮치는 환난의 때..!
여자가 성도들의 피에 취한지라!를 현시대에선,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 새로운 발상을 더해보면?
백신나노봇이 사람들의 혈관의 피속에 취한지라~로 생각을 해볼수 도 있을 것이다.
아무튼 이 영화개봉뒤 95년째 2022년엔 실제로 인공지능 기계로봇이 인류를 케어하는 존재로 나오는 것이다.
어찌보면 돌보는 존재=어머니=Mother!
마더라는 상징이 대두되는 것을 유의해야 할 것이다.
최신 2021년 애니 에덴즈 제로 속에 나오는 우주의 어머니같은 존재 마더!
지혜의 신 소피아의 개념에서 비롯된 캐릭터가 아닌가 싶다!
최근 2기까지 나온 약속의 네버랜드 애니속에서 맘이란 존재는 아이들에게 절대적 신뢰의 대상이지만,
사실 아이들을 귀신에게 넘기는, 배신하는 존재이다.
적그리스도 채널에서 강조하던 Nivirv의 Queen, 모든 하늘들의 어머니.. 역시 마더와 같은 존재이다.
[C.S-1411] 모더나 코로나 백신, 이상증세 기하학적 패턴 정렬의 이상한 반점의 정체는? - 양자점 문신 & 루시퍼 레이즈 현상? (2021. 9. 28)
https://charlieman.tistory.com/1130
많은 이들이 짐승의 표에 대해서 우려하고 있는 것이지만...
필자는 청마의 재앙.. 3분의 1의 사람이 죽는 재앙에 대해서도 우려한다.
20세기 소년 소개영상에서도, 바이러스로 인해 세상 사람 3분의 1이 죽는 것이다.
[C.S-1119] (발행노트) 전시안 적그리스도, 드라마틱한 이적과 부활의 쇼! - 20세기 소년 "신" 예언의 서="New" World Order 경(經).. 축약스토리 [CRAMV(D.U.)-155] (2021. 4. 13)
https://charlieman.tistory.com/741
글을 마친다. [2021. 11m. 7d, 오후 18시 5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