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가차없이 최저가 품목을 찾아..

배송비포함, 오예 20kg을 25450원에 Get!

 

그러나 구매결정 확인 적립금과 성의없는 사진리뷰 글자 몇글자를 달면 추가적립으로 실질적으로 24000원정도에 쇼부를 잘 본셈! 또 한두달 밥말아먹고, 찌개해먹고, 라면에 같이 먹고.. 탱자탱자하겠군..!

 

 

 

김치만 쭈욱 시켜먹다가, 항상 이제는 중국 썰은 김치 10kg과 깍두기 10kg을 시킨다.

세계 멸망의 문제를 다루기 바쁜 필자가 가사일에 어찌 신경쓸 시간이 있으리요! 

 

커다란 김치통에 김치와 깍뚜기를 반반씩 말아.. 뚜껑을 닫고 대충 흔들어준다.. 

 

그리고 커다란 국자로 반찬통에 2,3번 뜨면.. 훌륭한 김치와 깍두기의 혼합 반찬이 탄생! 2~3일을 개길수있다. 

귀찮게 나누어 관리할 필요없이 반찬통하나로 해결하는 것이다. 최적화의 좋은 사례!

 

은근히 이 조합들이 맛이 꽤 좋다는 것이다. 김치의 양념과 깍두기의 양념이 버무러져 상생의 맛을 자아낸다. 

 

커다란 봉지에 남은, 혹은 막판 커다란 김치통에 남은 김치쪼가리와 김치국물은 약간의 물을 부어, 입구를 막고 또 칵테일처럼 흔들어주어, 라면끓여먹을때 물로 삼으면 더 화끈하고 김치찌개같은 라면맛을 느낄수가 있다!

 

그렇게 쓴 이중의 큰 투명 봉다리는 한번 씻고 말려, 쓰레기 담는 봉투로 주방옆에 걸어놓고 쓰고, 

큰 김치종이박스나 때때로 아이스 스티로폼까지 동봉되는 상자는 모두 재활용 쓰레기 담는 것으로 활용한다.

 

정말 티끌하나 버릴게 없이 100% 자원활용을 해버리는 것이다!

 

김치와 깍두기를 따로 구분해야 한다는 고정관념만 잘 탈피하면 더 맛있는 기본반찬을 즐길수가 있는 것이다!

김치의 소프트한 식감과 깍두기의 아삭아삭한 식감을 One+One으로 누릴수가 있는 것이다. 

 

자취족들에게 훌륭라이프는 어떻게하면 가사일에 최단시간을 허비하는가가 항시 관건!

그 시간을 줄이면 뭐라도 하나 탐구하고 글을 쓸 시간이 나올수 있는 것이다.

 

 

설거지는 그래도 2~3일에 한번씩 몰아서 하는 것이다.

세계 멸망의 문제를 다루기 바쁜 필자가 가사일에 어찌 신경쓸 시간이 있으리요! 

그래도 나름 깔끔하게 살고자하여, 방청소는 그래도 1주일에 한번씩은 하는 것이다. 

냉장고와 냉동실은 항상 배가 터지도록 채워놓는다.

 

 

사람이 가진게 별로 없어도.. 냉장고가 대략 꽉차면.. 마음이 여유로워진다.

언제 사먹으러가고, 한끼먹자고 장보러 가리요... 

긴 게으름을 보장하기 위해 한때의 부지런함의 소비는 몰아서 할줄 아는 처세!

쉬는날은 집밖을 아예 나가지 않고, 휴식의 기쁨을 누리는 것이다. 

 

 

라면을 언제.. 어제는 신라면, 오늘은 너구리 먹고 싶다고 때마다 마트에 가서 장보러 가리요!

라면은 가능한 많은 종류별로 우겨넣고.. 그날그날 땡기는 라면을 Choice~!!

 

세계 멸망의 문제를 다루기 바쁜 필자가 커피를 제조할 시간 따위가 어찌 있으리요! 

캔커피는 언제나 박스를 사서, 쟁여놓고 먹는 것이다. 

편의점에선 개당 500~1000원인가? 박스단위로는 개당 360원!

보통 하루에 2캔.. 많을땐 4~5캔.. 언제 때마다 커피사러 마트가리요??

 

필자가 오토방을 좋아하는 이유가 장보기가 너무나 편해서이다. 차는 참 주차하기 힘든 곳들.. 오토방은 바로 입구앞에 척척 5초안에 주차하고 내려, 퇴근길을 이용해 봉지가 터지도록 장을 보고, 한번 씻고 나면 그 날은 시마위! 

 

 

그렇다..그것이 바로 필자가 추구하는 초간단 노멀 라이프인 것이다!

 

 

 

 

뭐~???

 

 

글을 마친다. [2021.6m.2d, 오후 19시 32분, Charlie]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