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당 라이킬러스 채널의 최근 영상에선 꽤 여러가지를 소개한다.

👑 On the 40th Birthday of Adrian Apollyon (GOD 666) This Golden Parade Happened In Cairo, Egypt

조회수 230회•2021. 4. 4.

https://youtu.be/uC9vsEmO108

 

1+9+8+1=수비학19.. 코로나 19..? 

밀레니엄으로부터도 19, 밀레니엄 이후로 코로나까지도 19년..!!

911테러의식 당시 만 스물인 성년의 나이! 

음모론의 시대.. 세대의 중점인 40의 나이..!

 

1981년생들은 어쩌면 인디고 아이들처럼.. 선과 악의 양면적으로..

좀 특별하단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1981년생인줄은 예전 2014년 라이킬러스 채널 영상부터 소개되어 있었지만. 4월 3일이 자신의 생일이라고 공개를 하였다.

 

 

1103번 칼럼에서 오시리스의 부활의식을 기원하는게 아닌가 싶은, 에버그린 선박과 차량의 길막사고를 소개했지만!

대략 1주일이 지나서, UN에서 주관한듯 한데.. 이집트에서 대대적인 파라오 미라들과 함께 전통 퍼레이드가 열린 것이다!

 

 

아드리안 아폴리온(Adrian Apollyon) 이란 이름에서 아폴리온이 요한계시록의 우리말로 아볼론, 아볼루운  등이지만..

아드리안 이름이 최근 넷플릭스 드라큘라물 애니에선.. 

세상의 정점에 선 블러드 체페슈, 아버지 드라큘라를 퇴치하고자 하는 존재로.. 바로 아들 이름이 아드리안으로 나오기도 한다.

자신을 만든.. 인간들을 말살하기 위해 횡포를 부리는 아버지에게 반역을 하는 존재이지만, 애니속에선 주인공과 함께 사악한 뱀파이어들을 무찌르는 존재로, 시청자 입장에선 호감쪽인 캐릭터로 나오는 것이다.

 

똑같이 현실의 음모론에 대입하여, 아드리안이 정말로 적그리스도라면?

자신의 아버지인 신(God)을 퇴치하고 세상을 구한다는 코드를 투영하고 있는 셈이다!

 

 

 

 

각설하고,, 자칭 적그리스도는 그것이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는 의식행사라고 말하는듯하지만..!

 

실로 마치 신이라도 강림할 것 같은 화려한 풍경!

 

코로나 시대라면서.. 일부 사람들은 마스크를 끼지 않고 꽤 많이 모인 것이다!

모든 나라 시민이 다 자기 나라엔 애국자이니,

이집트에서 자국의 이집트 전통문화를 퍼레이드하는 것을 뭐라하기는 힘들겠지만..

 

UN의 주도하에서.. 막대한 경비와 함께.. 이 호루스 눈 넘치는 음모론의 시대에.. 이집트 신화시대를 추억하는 거대 퍼레이드가 이뤄졌다는 점에 대해 대중들은 생각해볼일이다. 

 

틈만나면 우리나라도.. 이집트 피라미드나 광고등이 넘치고 있는 실정이니..!

[C.S-385] 고대 무희 여사제로 진화해가는 K-pop 걸그룹들, 교과서엔 없던 애굽의 가증한 점은 무엇이었는가? 일루미나티가 바라는 사회 & 마귀 전시안 숭배의 강박이던 고대문화 이집트의 성도덕!

 
[C.S-436] 이집트 심화탐구편: 오시리스-디오니소스-바포멧! 호루스-아폴론-아폴로, 요즘 유행하는 롱리본 패션은 오시리스& 이시스 신을 기념하는 것인가?
[C.S-443] 왜 자꾸 뜬금없이 국내에선 이집트 피라미드, 파라오 만세 선전이 나올까?

 

이집트를 숭배하는 안마의자 광고와! 

마침 CF 모델로 기용된 스타들은.. 또 호루스와 전시안 눈에 빠진 스타들에게 몰아주기!

항상 충성된 종에게 더욱더 몰아주는 패턴으로... 항시 개인의 능력보다는 사실 숭배와 베풂의 관계가 형성되는 것이다!

 

 

당장 이글을 발행하고 보니 나오는 광고도 엘리온이라?

엘 엘리온은 한때 유태인등이 칭하던 고대의 신의 이름이기도 했다.

 

 

 

도로로 애니를 보면 귀신과 계약해 영주가 한 영지의 풍요를 가져오는 스토리가 있지만..

[C.S-239] 2019 최신 핫애니- 만화의 신 데즈카 오사무의 "도로로" 속에 나타난 부귀영달을 위해 영 혼을 파는 사탄주의 계약 사상! 권능을 베풀고 빼앗아 가는 귀신(=[동양:요괴]=[서양:악마≈사탄])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PMPX8P2PuVC6qWGp4AaABCQ

사실 히스토리속에  대부분 왕들과 건국, 가문의 세움들이 다들 그러하지 않았나 싶기도 하다.

수많은 이방신들의 계약과 오컬트에 의해 존재하는 것을,, 프리메이슨에 의해 주술적 건립된 미국만 봐도 알수 있는 것이다. 혹자들은 그것을 조상신이라, 수호령쯤으로 생각을 하더라도...! 

 

아래 영상은 유튜브에서 공개로는 차단되서, 미공개로 볼수 있는 영상이다!

(유자막) 거의 대부분이 알지 못하는 그런 공공연한 세계적인 비밀들! (세계 주요 도시들 신성기하학 건축 매트릭스) [CRAMV(D.U.)-123]
조회수 167회•2019. 11. 11.

youtu.be/Y7MzgeCvGIQ

 

 

광고계약은 부를 가져다주고...

이집트 피라미드를 숭배하는 기업이, 형제애인지..? 호루스를 좋아하는 이들을 쓴다! 

항시 이런 관계적 라인(Line)을 가지는 것이다. 

사실 좀만 이런쪽에 대해서 생각하고 우리나라를 보면, 종교적 라인에 의한 일감몰아주기는 매우 비일비재하게 이뤄진다. 

 

 

그러나 단순히 애굽이 전통문화는 아니니... 오래전부터 대적해온 영이 이끈 것이라!

 

옛 뱀, 마귀로 나아가며... 

 

사탄주의자들의 그림에서 전시안은 결국, 그 눈이 가득히 기다리는 존재들이 넘치는..

지옥의 풍경으로 인도하는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4m.5d, 오후 22시 27분경,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