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 한 방문자가 또 이상한 유튜브 추천링크를 달았다.
뭔가 하여 살펴보니..
www.youtube.com/watch?v=OfJIfvj9n-E
턱관절 운동을 위한 666 합을 이루는 체조의 소개인 것이다.
666 턱근육 스트레칭 운동이라? 6초동안씩???
그냥 5초동안도 아니고, 7초 동안씩 777도 아니고, 왜 하필 또 666 예찬인가?
좋아요 숫자도 많고 조회수도 많은데.. 이 체조를 영상을 보고 따라하는 사람들은 턱운동을 하면서, 의식적으로나 무의식적으로도 666을 몸과 마음에 새기게 될 것이다.
666 운동법이 참 좋고 바람직하다며, 자기 친구들이나 주변에도 퍼트릴 것이다.
직전 올라온 백신뉴스에 666이 들어가는 것도 또 우연인가?
21만 6660명?? 어젠다 21에 666??
아무튼 그 영상의 채널은 살펴보니 또한 의학채널이군..
유튜브에 의학채널중 백신부작용을 경고하는 곳이 많지만, 왠일인지 666을 좋아하는 것을 볼때..
또한 백신 특허가 060606이거나 하필이면 또 루시퍼레이즈같은 루시퍼가 들어가는 이름이니,
이곳은 백신을 옹호하겠군 싶어서 살펴보았다.
참 야바위같은 추측이지만, 이러한 상징성이 참 잘 들어맞는다. 무지개 역삼갓 깃발아래, 엄브렐라등의 로고가 돋보이는 채널에서 백신에 대한 콘텐츠는
하나같이 백신을 매우 선전하고 홍보하는 느낌이다.
백신접종초기 백신의 효능을 떨어뜨린다고 권장하지 않았으나, 하도 젊고 건강한 사람들도 백신맞은 사람들의 고열증세가 심해.. 사경을 헤메는 접종후기가 많다보니 부득불 나눠주고 있는 타이레놀등도 먹지 말것을 설명하고 있다.
빨간모자를 삼키기위해 친절한 노파로 변장한 늑대들을 조심하라!
666이란 독사과를 내미는 노파들을 조심하라!
백설공주 동화속 노파는 전시안눈을 뜨고, 보라빛 망토를 입고, 선악과와 같이 깊은 무지몽매의 잠으로 인도할, 빨간 독사과를 내밀고 있지만, 바빌론 음녀의 색깔이 바로 붉은 빛과 자주 빛 옷을 걸친 존재이다.
늑대들은 자신의 모습을 잘 숨겨도, 꼬리표와같은 상징들은 왠일인지 잘 드러난다!
전시안, 666, 무지개, 스마일, 부엉이 등등..색깔로는 또한 보라색과 붉은 색등!
항상 그쪽의 영업간판을 내걸고 있음을 보여주는 숫자나 글자, 문자적 상징들에 대해서는 유의해야 한다.
글을 마친다. [2021.4m.30d, 밤 20시 37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