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도 오컬트에 물든 기업 이야기를 한적이 있지만!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MU--MPaqdDT6-WU14AaABCQ
전일도 문득 장을 보러 갔다가.. 과자 8팩에 초특급 기념행사 2990원..
오우~ 놓치면 안되는 대박 세일즈이군!!
흐음 이런 저평가 식품 행사에.. 뇌동매매는 참 좋지..!
이것저것과 함께 기분좋게 사왔지만, 문득보니 10월 31일이 할로윈 데이던가?
과자팩의 디자인이 너무 오컬트스러워 거시기하다.
마녀모자,, 구신호박.. 일루미나티 상징인 나비나.. 혹은 하필이면 우로보로스 뱀과 전시안의 교차숫자 8의 강조..!
귀엽다기 보다는 충분히 악랄해보이는 이미지.. 얘들이 좋아할 것인가?
[C.S-696] 바야흐로 초등학교 3학년 교과서에 수록됐다는 귀신 선생님! 그리고 전시안과 망령등의 삽화들!!
애초 할로윈 데이에 웃는 귀신호박은 드루이드의 저주적 상징이었지만!
[C.S-417] 레이디스 코드 리세&은비 죽음에 나타나는 마법 육각형 별(다윗의 별) 흑마술과 드루이드교, 할로윈 귀신 호박(잭 오 랜턴)의 기원!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Djaul3X_L7mS3mpt4AaABCQ
요즘 스마일은 그렇게 좋게 느껴지지 않는다... 무슨 얼터에고.. 악령의 권세.. 빙의를 상징하는 것처럼!
하필이면 사악한 백매스킹 가사와 이 호박이미지가 쌍으로 나타난다거나...!
우리나라에서 사실 음모론은 탐구를 멈춰버렸다.
사실 이런 세상상식을 완전히 뒤집는 마귀게이트에 대해서 더 알고 살핀다는 것 자체가 모두에게 너무나 부담스럽고 잊고 싶은 주제이기 때문일 것이다.
매트릭스 영화속에서 모두가 네오같지는 않고, 꿈에서 깨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이들이 훨씬 많듯이.. 사실 현실도 대부분 마찬가지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들의 소소한 일상과 성취들이 잘되고, 집한칸 마련해서 소소하게 사는 것에 주목하고 싶지.. 악한 권세로 흔적이 나타나는 누군가의 차원너머 진행중인 세계정복이나, 신에게 반기를 걸며 진행중인 뉴월드오더의 정책들이나, 세계멸망의 이슈에 대해서 살피고 싶지 않아한다.
요즘 영화나 드라마, 애니주제도 마법과 오컬트, 악령과 퇴마이야기등이 넘치는 시류속에서...
세상이 알게 모르게 오컬트적 상징들에 경계하지 못하고, 너무나 익숙하게 받아들여 또 훈육되어 갈 것을 생각하니 우려스럽다.
글자나 이미지의 상징등이 각인된 부적같은 것을 집안 벽에 붙여넣으면 어떤 작용이 있고, 문제들이 있는가?
그렇다면 어떠한 상징등이 각인된 과자봉지 등을 통해서 집안 찬장 잘 보이는 곳에 놓는다면 그것만 유독 어떤 문제가 없는가? 그렇게 생각된다면 안심하고 즐기며 살아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