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770] 11억뷰를 넘긴 저스틴 비버의 Skrillex and Diplo - "Where Are Ü Now" with Justin Bieber 뮤비속 숨겨진 충격적 사탄주의 이미지들!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0. 7. 3. 12:50세월호 사건이 터진뒤 1년뒤, 저스틴 비버의 뮤비가 나왔을때만 해도, 필자의 예전 블로그, 2015년 7월 무렵은, 음모론을 이제 막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고, 어쩌다 다뤄보는 때이기도 했다.
당시엔 저렇게 음모론과 무관하게 유명인사를 다루는 글을 쓰기도 하다가,
저렇게 2016년 무렵엔 2015년 6월에 나왔던 저스틴 비버의 Where are you now에 대해 글을 쓰기도 했던 것이다.
Skrillex and Diplo - "Where Are Ü Now" with Justin Bieber (Official Video)
근데 이 뮤비는 지금보면, 매우 중요한 단서들이 있는데, 5년이 지나도록 국내에서 어떤 이야기도 없어 밝히고 넘어간다.
https://illuminatiwatcher.com/where-are-u-now-video-the-occult-awakening-of-justin-bieber/
자동번역으로 간략히 소개
=============================================
“지금 어디에 있나”비디오 : 저스틴 비버의 오컬트 각성 비디오
Posted By Isaac Weishaupt on Jul 1, 2015 | 48 comments
IlluminatiWatcher.com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와 EDM 뮤지션인 Skrillex와 Diplo ( Where Are U Now) 에서 발표 한 최근 비디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 비디오는 LA의 일곱 번째 레터 아트 갤러리에 팬들이 나타나고 나중에 함께 모일 수있는 단일 푸티 지 프레임에 예술 작품을 그려서 만들어졌습니다. 정말 흥미로운 비디오이지만 이미지가 너무 빨리 날아 가면서 프레임 단위로 가져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심각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러나이 음모 이론 세계의 보스가되는 비용입니다).
당연히 Bieber, Skrillex 및 Diplo의 팬들이 나타 났으며 예상대로 피라미드와 삼각형 의 여러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
… 당신은 또한 호루스 의 모든 보는 눈으로 그를 본다 . 작품과 비디오 모두에서…
… 일부 음모 이론가들은 거기에 보석 몇 개를 던졌습니다…
(찰리맨 역주-부시가 911테러를 일으켰다는 이미지)
… 그리고 믹스에 던져진 방해 이미지도 있습니다 :
내가 가장 흥미로 웠던 것은 작품을 스크롤 할 때 얻을 수있는 엄청난 양의 사탄 이미지입니다. 나는 이것이 위의 모든 보는 눈과 피라미드와 같이 다소 국소 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이 사람들 모두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 누군가가 그곳에 심은 것과 거의 같습니다…
다음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수년간의 사탄 이미지의 결과입니다. 사람들은 예측 프로그래밍 이론과 기호가 집단 무의식에 내재되어 있다는 사실을 비웃지 만, 여기에는 긍정적 인 증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Bieber가 왜 그렇게 많은 악과 병치되어 있습니까?…
또 다른 이상한 점은 짐승 의 일루미나티 마크를 'X'와 함께 널리 사용 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시선에서 볼 수 있습니다.
(찰리맨 역주-누누히 칼럼과 영상등에서 각기 말한바 있다. X는 사탄을 뜻하는 약어임을..)
짐승 이론의 마크에 충실; 사람들은 외계인들과 함께 악마와 사탄을 바로 본 것 같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오락에서이 모든 것들을 보는 이유에 대한“큰 이론”의 끝을지지합니다. 일루미나티는이 악마 적 존재들을 다른 차원에서 우리 세계로 가져 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짐승의 표 참조 ).
비디오 아트 워크에 악을 가두는 가장 확실한 증거로 보이는 것은 비버의 이마에 많은 거꾸로 된 십자가가 그려져 있다는 이상한 사실입니다 .
랜덤 팬 아트 워크에서 이것이 몇 번이나 나타나는지는 거의 우스운 일입니다.
그렇다면이 모든 것에 대한 설명은 무엇입니까? 나는 Bieber가 무언가를 위해 표시되고 있다고 제안한다. 실제로이 부분에 특히주의하십시오.
마인드 컨트롤의 영향을 받고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함정에 갇힌 것으로 알려진 다른 팝 스타의 숨겨진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들은 Bieber가 일루미나티와 신비주의의 신비주의 신념 체계와 일치하도록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그들은이 "깨어 난"과정을 신비 술에서 '검게'라고 부릅니다. 그래서 우리는 검은 새 상징으로 셀레나 고메즈를 보았습니다.
It appears that they are trying to get Bieber to fall in line with the occult belief system of the Illuminati and the occult. They call this “awakening” process ‘blackening’ in the occult, which is why we saw Selena Gomez with the black bird symbolism:
… 그리고 Miley Cyrus가 Hannah Montana에서 완전히 전환하기 전의 첫 번째 비디오 :
… 레이디 가가도 똑같이했습니다 :
이 연금술 과정은 한 번에 한 단계 씩 신비로운 신념을 취하게되며, Bieber가 흑암에 의해 추월 될 때 비디오의 시작 부분에 나타납니다.
This alchemical process has the initiate take in the occult beliefs one stage at a time, and it appears at the beginning of the video when Bieber is overtaken by the blackness:
숙고해야 할 또 다른 생각은 그가 악한 기호로 둘러싸여 시스템에 갇혀 있는지 여부입니다. Eddie Murphy 영화 The Golden Child 의 음모는 Golden Child 가 악의적이고 악마적인 상징의 감금소 안에 갇혀있는 정확한 주제에 관한 것입니다.
메시지가 한 프레임의 화면에 긁 히기 때문에 이것을 가져옵니다.
우리가이 같은 상징들을 반복해서 보는 것이 얼마나“이상한”것입니까? 이것은 Illuminati에 의해 일종의 테스트 인 것처럼 느끼며 그들의 상징이 단서가없는 추종자들의 마음에 얼마나 '고착'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분명히 작동하고 있습니다 ...
게다가, 나는 그것을 말하기를 싫어하지만, 오래 전에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에 대한 게시물로 다음 일루미나티 MKULTRA 마인드 컨트롤 희생자 분석을했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료 이메일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Isaac Weishaupt
골든 차일드 영화의 한 장면!
저스틴 비버의 뮤비는 뮤비제작과정을 일부 뮤비속에 넣은 뮤비로, 뮤비속에선 이 뮤비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이해할수 있다.
일부 들어갈 저스틴 비버의 댄스영상을 프레임 단위로 나누어 액자위에 걸어놓고, 방대한 참여자들에 의해서 각각의 액자 이미지에 그림을 자유롭게 그리고, 다시 이 프레임의 영상들을 영상으로 되돌리면 저스틴 비버의 뮤비가 나온다.
즉, 애니메이션의 원리와 별로 다를게 없다.
필자가 KM 플레이어 캡처를 통해 연속추출해보니 대략 6천여개, 1.81GB의 캡처분량에서 이 프레임단위마다 바뀌는 그림을 일일히 예시하기엔 너무나 방대하여, 일부는 삭제하였지만, 그럼에도 2천여개 이상에 달하는 이미지들을 볼수 있다.
근데 이것들을... 뭔가 좀 사악한 사탄주의적 느낌의 이미지들에 가깝다.
사실 이 이미지 예시는 2000여장 이상의 이미지중에 고작 100장 정도로 빙산의 일각이며, 전체 이미지들은 공유링크를 통해서 다운받을수 있게 해놓았다.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C0D7EIwVywSL3vlziz7WG9q8ktGeztXF?usp=sharing
뮤비속에 나타난 사탄주의적 그림들은, 많은 알려지지 않은 사탄주의적 코드나 상징들을 이해해볼수 있는 부분들이다.
#총론- 만약에 필자가 이 이미지들을 몇초당 한컷씩 바뀌게끔 하여, 유튜브 슬라이드 영상으로 만든다면, 많은 이들이 이것을 기괴하고, 호러적이거나, 혹은 역겨운 느낌의 영상.. 혹은 영적으로 혼탁한 느낌의 영상이라고 말을 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현재 조회수 11억뷰 이상을 탄, 저스틴 비버의 뮤비에서 매우 빠르게 프레임 단위로 스치는 장면들을, 있는 그대로 추출한 이미지일 뿐인 것이다.
과연 천천히 이런 장면들이 흘러가면 역겨운 것인데, 아주 빠르게 2천여장 이상의 사탄주의 그림들이 4분여에 응축되어 프레임단위로 흘러가면서 번개같이 나타난다면 무해하다고 할수 있을까?
근데 디즈니 같은 곳에선, 오래전부터 산업적 전술로 애니메이션의 프레임속에 팝콘등을 넣은것으로 유명하다. 사람들이 알아차리지 못할지라도..그것이 팝콘산업의 매출을 실제로 끌어올렸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4분여중 절반이상의 초스피드로 사탄주의 심벌들이 가득한 이미지들로 대거지나가는 뮤비등을 본다면 그 영향력은 어느정도일까? 전세계 11억뷰가 넘는다면, 그 영향력의 엔트로피는 어느정도나 기여하게 되는 것일까??
우리 자신이 아닌, 우리 자신의 영이 받아들이는 부분에서는 별 차이가 없을지도 모르겠다.
비버는 너무 많이 잠식되었다. 그는 지나치게 멀리 갔다.
필자의 지난 칼럼등 상당수가 뮤직비디오 어젠다들을 분석하고 해설하지만,
요새는 국내 K-POP도 이보다 못지 않은 역한 느낌의 뮤비들이나 영혼을 파는 느낌의 콘텐츠들이 서로 앞다투어 경쟁하고 다투듯이 나오는 것을 보면.. 현 세상 실태가 심히 우려스럽지 않을수가 없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