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존 글이 누군가의 신고로 인해서 삭제됐는지라~

팩트고 나발이고를 논할 여지가 없이 말 그대로 같은 장소에서 100%의 사실 그대로 녹화영상으로 찍어올린,

있는 그대로의 실험결과를 전달하는 부분만 다시 전달한다.

글쎄.. 세상 상식이 대체 비틀어진 것일까?

정부기관이면..?  뭐 완장차고 감투쓰면.. 잘못을 해도 다 잘했다 무조건 두둔해줘야 하고??

무분별한 백신 권유 정책으로 사람들 죽여놓고 적반하장! 당당해도 되나?

민주주의 국가에서 대중이 정부의 정책 비판을 할수도 있는 것을, 또 하나의 권세를 이용해 여론 통제를 의도적으로 바꾸려하는것은 좀 아니다 싶구나!

 

=====================

 

이 영상은 필자가  2022년 6월 21일 저녁, 오늘 방안에서 예전 쓰던 구폰과 신폰으로 블루투스를 잡았을때 나타나는 차이 비교이다. 

구핸드폰, 신핸드폰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전 블루투스 신호 테스트 영상 [CRAMV(D.U.)-162]

 

별도의 음모론 영상처럼 편집없이 그냥 통으로 오늘 저녁 찍어서 올렸다. 

 

초점 상태가 좀 제대로 안잡히는 예예전 서드폰으로 촬영을 해서 선명도가 좀 안좋지만, 그래도 충분히 눈으로 내역을 확인해볼수가 있다. 

 

결론부터 말하면 똑같은 자리에서 녹화했지만, 구폰과 신폰의 블루투스 내역은 아래와 같다..!

 

재밌지만.. 필자는 신분증명용으로 혹시나 싶어, 내 사진을 저렇게 대문액자에 넣고 다닌다.

 

30대 초반 시절의 필자는 사자처럼 머리를 기른다기보다니 방치하고 다니며 세속에 살지만 실질적으로 마인드는 수행자.. 약간 그런 느낌의 시절이 있었다. 

(지금은 체중 100킬로가 살짝 안되는 완전 배튀어나온 중년느낌 쩌는 아저씨가 되어버렸지만..)

 

아무튼.. 아마 TV도 근 10년넘게 안보고 그런 시절이 있었기에, 필자는 세뇌나 선입견에서 굉장히 자유로운 부분이 있다. 

 

 

아무튼 영상에서도 확인해볼수 있지만, 블루투스가 이빠위 뜨는 것을 볼수 있다..

 

 

아래 영상은 해외에서 반백신 집회를 할때는 군중이 많아도, 저와같이 맥 어드레스가 안잡히고, 일반적 집회시에만 정신없이 블루투스가 잡히는 내역을 보여준다.

 

 

 

블루투스 스케너로 접종자들 Mac 주소 확인실험
Published April 18, 2022 3,539 Views

https://rumble.com/v11ebhl--mac-.html

 

블루투스 스케너로 접종자들 Mac 주소 확인실험

 

rumble.com

 

======O.K.. 여기까지..!!======

훨씬 긴 내용이 이어지나, 많은 백신에 관한 음모론적 추측이나 생체 신호 맥어드레스 등등.. 가설들을 짚은 부분이 문제가 된듯하여, 여기까지만 전달하도록 한다!

 

[2022. 8m. 28d, 오후 16시 5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