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달말일 이런 이야기를 했었다.

 

필자가 루나클래식(LUNC) 코인을 국내 상장폐지때 매입해보는 이유! 루나코인 상승을 예상해보는 여러가지 이유들, 호재적 측면!?

재테크 2022. 5. 31.
https://charlieman.tistory.com/1508

 

필자가 루나클래식(LUNC) 코인을 국내 상장폐지때 매입해보는 이유! 루나코인 상승을 예상해보는

루나 클래식을 사서 에어드랍을 받기 했지만...총 140만원을 매입해서 -16만원 정도 손실인가? 하지만 새로 루나 2.0의 물량을 받았기에 사실상 단기로는 크게 이득을 본 형국이었다. 보면서 참 얄

charlieman.tistory.com

 

 

또한 불건전한 투자논리이지만, 바이낸스와 바이낸스 CEO가 물렸기에 호재가 될수 있다는 이야기를 했었다.

 

 

루나 클래식 + UST 스테이블 코인의 최대의 피해자는 바이낸스 CEO, 쟈오창펑? 영길과 교감선생, 그리고 그의 크레스타! 테라보완계획!? 

재테크 2022. 6. 1.
https://charlieman.tistory.com/1510

 

루나 클래식 + UST 스테이블 코인의 최대의 피해자는 바이낸스 CEO, 쟈오창펑? 영길과 교감선생, 그

커다란 회사에서 누군가 원룸집 총각 패션에 쓰레빠를 신고 돌아다닌다면, 그 사람은 피자 배달부이거나, 그 회사의 오너일 것이다. 대표이사 CEO 정도로는 안된다. 창업자나 오너만이 할수 있는

charlieman.tistory.com

필자는 저 사람만 보면 왜 이렇게 웃음이 풋~ 하고 터져나올까?

하필이면 포브스지에 폼잡고 유망주로 나오자마자, 루나사태로 닭털 다뽑혀버려서..

 

 

 

 

결국은 루클이 상승할수 있는 이유중에.. 아마 대차게 물린 세력들이 호재라는게 적중했나?

 

근데 거참.. 한번 비틀어서, 루나 클래식보단, USTC가 폭등하고 있다.

 

이야 보면서, 오르니까 좋긴 한데.. 주식이랑은 차원이 다르게 오르고 있다!

오르니까 좋기는 한데.. 보면서 

"이거, 완전 미친놈들 아냐...??" 

그런~ 절로 감탄이 나올 정도!!

2022년 6월 29일 현재 독보적으로 오르는 것이다. 

 

뭐 USTC가 설마 다시 1달러를 향해 갈거같다고??

 

"그렇다면, 전량 매수햇!!"

 

 

결국 두드려 방군 필자의 예측이 한달만에  적중!

 

한달전 노스탤지어 드라이브를 꿈꾸었지만, 결국 드라이브 잘하고 있는 것이다. 

 

아무튼 박쥐처럼 루클과 USTC를 갈아타면서, 존버하고 있는 중...!!

1달러 루머가 도는걸 보면, 아직 2000% 더 올라줘야 하는데.. 흠~~~ 이미 1000% 올랐는데 지켜보기 빡세다..

괜히 단타하고 또 들어가야지 하다가, 필자도 뭉텅이 수익구간을 놓치고, 좀 애석한부분이 있다.

이게 주가 차트랑 패턴이 완전달라서, 

한번 꺽이면 내내 쉽게 흐르는 주가 차트와 달리, 이게 동네제로썸이 아니라, 전세계인들이 다 몰려 투자해서 오만기관이 다 참여하는 탓인지.. 한번 꺾여도 거짓말처럼 또 가뿐히 무시하고 오르는 거 보면 무서울 정도!

 

근데 오르는걸 보는데도 짜증이난다..

주식으로 치면 한 50% 올랐으니.. 잠시 조정있다 생각하고 팔고 노렸는데..

6시간동안 개힘들게 꾸역꾸역 오르더만,,, 팔자마자 5분만에 30%가 치솟고..~ 

다시 들어가려고 하니.. 이건 뭐.. 잡을 저점이 실종되어 있고.. 

그냥 0.01달러 무렵 들고 있었으면 천프로인데.. 괜히 단타한답시고.. 수익이 200% 정도..

괜히 단타하면서 대응한다고 최선을 다하지 말걸 그랬다.. 최선을 다하려고 열심히 모니터링하다가, 키보드를 부수고 싶은 충동이...!!!!

 

개얄미운게, 갑자기 확 올릴꺼면 그냥 쳐올릴 것이지.. 잘근잘근 오르다가, 한번 꺾여서 폭락인가 보다 하고 던지고 나면, 1분도 지나지 않아 갑자기 미친듯이 올린다. 

분명히 주식종목이었으면, 보통 꺾일 찰나를 놓치지 말고 던져야 익절이고, 열에 아홉은 대부분 빠지는데, 

이건 당최 그런게 없네.. 

주식차트는 참 많이 봤지만, 그 익숙한 주식차트 보는식으로 코인차트를 보다보면 낭패..

정말 좀 패턴이 다른 것이다!

 

주식은 고점을 왠만큼 예측하고 또 그게 맞는데, 이건 무제한 호가로 오르다보니까..

한 50% 수익보고 팔고, 다시 -20% 빠지면 사야지.. 이런 생각으로 임하다가, 팔자마자 갑자기 그 순간부터 피크를 찍으면서 30분봉이 미친듯이 커지고...!!

괜히 단타대응했다가 한순간 수십프로 더위로 닭쫒던개 형국이 되어버린다. 

 

어제 야밤에도 올라 새벽3시까지 지켜보는데, 진짜 이게 정규장시간있는 주식과 달리, 코인은 주야가 없으니, 참 어렵다! 야밤에 막 20%이상씩 갑자기 치솟거나, 꺼지면.. 돈이 순간순간 몇십만원씩 훅훅 바뀌는 걸 보니, 정말 자야하는데 잠이 오지 않는다.

 

 

남들한테는 그렇게나 너무 최선을 다하지 않는게 니 인생에 오히려 도움이 된다고 충고해놓고, 정작 너무 최선을 다해서 열일하다, 수익을 뭉탱이로 놓쳐버렜네..!!

 

 

코인은 경험이 없어 그랬지만, 정말 묻어놓고 일주일 뒤에 열어보는 사람이 승자! 

 

 

나이들고 비가와서 그런가,,? 오늘 아침부터 기분적 컨디션이 시무룩짭잡했는데, 그래 너라도 이빠위 올라서 기분을 즐겁게 해다오!

 

아직 아침도 안먹었지만, 호가창 200% 등락 넘기고 있고,

이건 뭐~ 지금 점심먹을 때가 아니네...!!

 

 

하지만 절대로 지금 USTC나 루클 투자를 추천하거나 권장하지 않는다. 

Why.. 투자의 책임은 언제나 본인의 몫.. 리스크도 본인의 몫.. 

자기돈 넣고 투자하고, 남원망안할 강심장만 원래 이런거 사는거다!

 

사실 지금 글 쓸 짬이 없지만, 한 30분 뇌동매매의 유혹을 떠날겸 초날림 포스팅이나 발행..

현재 폭등하고 있는 USTC의 현황을 전달하였다!

 

 

 

글을 마친다. [2022. 6m. 29d, 오후 12시 14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