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백신을 맞고 고통에 절규하는 글들이 보인다!

일부의 사람들은 고통에 체감하며 비로소 느낀다. 

내 몸의 성전이 어떻게 파괴되어 가고 있는지..

 

 

말한마디 싹 바뀌어버리는 세태가 우습다!

저 기사에선 얀센은 결국 혈전일으킬 가능성 크고 좋지 않으니, 가급적 화이자 맞으라고 하지만. 역시 그것또한 답이 아니다.

 

 

태초의 인류 아담은 선악과를 집어삼키고 영생과 낙원을 잃어버렸음에도.. 어떠한 백신도 맞지 않고 무려 930년을 살았다.

어쩌면 현대의 인류에게 그것은 부러운일일수도 있겠지만, 과연 긴인생을 살기에 현대인은 행복한가?

 

선악과의 세상에서 오히려 너무나 긴 삶이 원죄에 걸맞는 형벌의 대가이고, 짧은 삶이 축복이 될수도 있다. 

 

 

기나긴 수명과  영생은 인간이 스스로 이룩하여 닿을수 없는 것!

 

피는 생명의 근본이라 말했고, 그것은 신의 설계의도에 의해서 신체안에 구태여 숨어 밀봉된 이유가 있을터임이에도..

 

현대인들은 너무나 걱정이 많아, 스스로의 성스런 혈관안에 무언가 이물질을 집어넣는 것을 주저하지 않는다.

무언가 피안에 자꾸 넣으면 결과가 좋지 않다.

휘발유 엔진 차량안에 휘발유만 넣어야지.. 뭐 자꾸 성능개성이다 뭐다하면서 물을 타고, 잡다한 것을 타고 하면 그 차량은 결국 탈이 나기 마련이다.

 

근데 왜 사람들은 심장이란 엔진과 피라는 연료속에 들어가는 봉인된 혈관안에 구태여 주사바늘까지 찔러가면서, 자신의 성능이 더 나아질 것이란 환상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인간이 한 평생을 살아도 세상의 진상이나 자신의 몸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 사싫상 별반 없음에도..

 

 

피멍으로 뒤덮인 전신…유튜버 아옳이, 무슨 주사 맞았길래 (입력2021.10.10)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645368

 

피멍으로 뒤덮인 전신…유튜버 아옳이, 무슨 주사 맞았길래

유튜브 구독자 56만명을 보유한 뷰티·패션 크리에이터 아옳이(본명 김민영)가 건강 주사를 맞았다가 온몸에 피멍이 드는 등 이상반응을 겪었다고 밝혔다. 아옳이 남편은 되려 병원이 적반하장

n.news.naver.com

그러나 구독자 50만이 넘는 나름 인플루언서한때도 병원측은 사죄나 보상보다는 오히려 적반하장격으로 자신들은 아무 책임도 지지 않겠다는 태도로 일관하니..

아담이 영생을 스스로 잃고, 헛된 것을 취하는 것을 자처했다면...

오늘날 인류는 건강을 스스로 잃고, 헛된 신망에 빠져 죽음의 문턱을 향해 더 빠르게 나아간다. 

 

 

인생이란 무엇인가?

 

내가 음모론 경고 칼럼을 2015년도부터 써온 이유는.. 

딱히 내가 남들보다 더 위대하고 내세울게 있어서가 아니다. 

얼마나 하찮고 보잘것 없는 것이 자신이고 인생인줄 알고, 허무한지 알기에..

 

인생에 반평생을 살아보니 문득 이룬것이 아무것도 없고, 빚갚기에 골몰하며 바퀴벌레처럼 살아남기 위해 생존에 골몰했던 나날들,

그저 조금은 세상에 빛이되고 소금이 될수 있는 일을 해보는 것도 인생에 유의미가 되겠지싶어 시작하게 된 것이다. 

 

뛰어나다가고 자부하는 사람들일수록 오늘날 허탄한 돌부리에 더 빨리 걸려 넘어진다!

 

그렇기에 블로그에서도 필자는 나 자신의 뛰어나고 멋스러움을 가공하여 애써 연출하여 보여주기보다, 

그저 있는 그대로의 한없이 소탈하고 여과되지 않은 일상의 모습들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다. 

청소가 되지 않았으면 청소가 되지 않은대로 집안풍경을 보여주고, 수염을 깎지 않은대로 덥수룩한 수염을 보여준다. 

 

 

사람들이 필자에게 어떤 헛된 환상을 가지지 말고, 그저 특별할 것 없는 똑같은 사람이라는 걸 알게하기 위해서..!

무엇보다 이런 일들을 때때로 하기에, 더더욱 포장하지 말고, 어떠한 이미지메이킹도 하지 않고, 솔직하게 나 자신이란 사람을 보여주는 것이다.

 

어떠한 이들은 내가 전문가가 아니라, 의사가 아니고, 누가 더 낮고 누가 더 높은자인지를 재면서.. 진상에 대한 객관적 탐구보다는,  스스로 선견에 빠져 엉뚱한 선택을 하다가, 돌부리에 걸려 넘어진다. 

그러나 그것은 그들의 책임이지 필자의 탓은 아니다. 

 

 

흐음...??

 

 

 

사람들은 가면을 화려하게 쓰고, 빛나는 삶을 동경하며, 그러한 우상들을 선호한다.

그들이 설령 자신들의 영달을 위해 대중에게 거짓을 말하는 것에 더욱 앞장을 설지라도..!

 

그러나 필자는 한가지는 제대로 이해하고 있다. 오늘날 수많은 뻐꾹새들이 조종당하며 찬양하는 백신이 21세기의 가장 훌륭한 대사기극중 하나라는 것을...!

 

아담도 뱀에 속았던 만큼, 오늘날 현대인들중 상당수도 이러한 눈에 뻔히 보이는 술책등에 기만당한다. 

 

말세에 이르기를 인류는 더이상 여자가 아이를 낳지 못하는 마지막 시대가 나타날 것이라 말한바,

실제로 그렇게 되어가고 있고, 오늘날 백신이 그것을 더욱 가속시킬지도 모를 일!

 

[C.S-1562] 백신인구감축 음모론 스토리를 보여준 아마존의 리메이크 미드 "유토피아(Utopia)" - 2020년 코로나 백신 접종 시행전 방영됐다 급하게 시즌2 제작 취소!
2022. 2. 8.
https://charlieman.tistory.com/1385

막연한 사실 근거없는 필자 본인의 예측이지만, 앞으로 불임과 저출산율은 더욱 급증하게 된다면.. 

사람들은 무엇에 의해 기만당했는지 알아야 할 것이다. 

 

 

 

필자가 2015년 영상으로 전달했던 적그리스도를 자칭하는 이가 만들었던 사탄강림 선언의 자막본 내용!

"엄브렐라 회사는 당신이 발기불능이 되도록 도울 것이며, 더이상 섹스에 대해 욕망하지 못하도록 할 것이다.  -영구적으로 당신이 죽을때까지..!

 

2020년 코로나 판데믹과 함께 엄브렐라는 다른 형태로 두각을 드러내었다.

이런 표상이 뜨고, 번개같이 코로나 백신이 나타나 전세계 인류에게 기습번트처럼 강행되었다.

 

문자 그대로 엄브렐라 회사가 아니라, 다른 제약회사들이라 안심하고 그렇게나 백신을 맞는 것인가?

 

 

 

글을 마친다. [2022. 5m. 7d, 오전 2시 6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