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대적 배경을 순차적으로 이해하기 위해, 잠깐의 연대기를 짚고 넘어가면, 

 

현실속의 억만장자 빌게이츠가 테드쇼에 나와, 인구를 감축하기 위한 백신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연한게 2012년! 생식보건 서비스등.. 묘하게 생식능력을 통제하자는게 아닌가 싶은 발언이 보인다. 

(시간을 거슬러 그의 인구감축 백신 강연 9년후의 현실을 잠깐 짚고 넘어가자면?

근데 2021년 전세계를 폭격한 지금 코로나 백신?

빌게이츠로 연합한 특정 유태인 카르텔이 만들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리고 2013, 14년엔 필자도 참 오래전 재밌게 본 컬트 음모론 명작, 영드 유토피아 시즌 1,2가 나온다. 

 

 

필자는 이것을 2016년 9월에 소개했었는데, 사실 이번 칼럼의 연계를 위해, 아래의 기존 블로그 글을 백업했던 것!

 

(2016년글 백업) 계속 드러난 빌게이츠의 마각, 불임률과 소아마비 증상을 일으키는 일루미나티 개발 백신들, 전시안 심벌 영드 유토피아의 백신어젠다는 사실? 넓은 음모의 저변! [음모론썰팅] (2022. 2. 7)

https://charlieman.tistory.com/1383

 

(2016년글 백업) 계속 드러난 빌게이츠의 마각, 불임률과 소아마비 증상을 일으키는 일루미나티

Posted: 16 Sep 2016 08:22 PM PDT (2016년 9월 16일자, 기존 블로그에서 썼던 글) 비교적 초기부터 항상 메일로 보내지도록 해서, 항상 초안에 가까운 버전들이 음모론 포함 수천개 남아있으나, 일일히 다

charlieman.tistory.com

일루미나티 상징인 전시안과 토끼, 나중에 애꾸 캐릭터(=호루스)가 신세계 질서 음모의 리더가 되는등.. 강력한 상징들부터 짚고 넘어갔던 것이다. 

 

전시안 상징의 이 드라마는 백신을 생화학무기로 하는 인구감축의 스토리를 보여준다.

 

 

사실 이 드라마는, 현실의 전시안 교도들의 신념을 있는 그대로 여실히 보여준 것이다.

 

 

시간이 흘러, 2020년 9월,, 바야흐로 코로나 백신 접종이 전세계적으로 시행되기 직전에, 영드 유토피아의 리메이크작, 미드 유토피아가 아마존을 통해서 시즌 1이 공개됐는데, 시즌 2는 모종의 압력을 받은 것인지 급하게 취소됐다고 한다.

 

(영어제목으로 쳐야지 구글에서 컨텐츠 소개가 나오네..)

 

역시 전시안이나 일루미나티 토끼가 악마처럼 나오고, 

필자가 역시 적그리스도의 경고에서 놀이공원또한 하나의 심벌이라 이야기한바 있지만, 이러한 상징들이 그대로 나온다.

악마의 꼬리를 연상시키는 아마존의 로고라?

 

아무튼 이 리메이크 미드 역시 백신에 의한 인구감축을 보여준다. 

 

핵심 내용을 요약한 유튜브 요약 영상! 음모론 제재를 받아 한동안 활동을 중지했던 점점 더 TV 에서 소개!

(먼저 이 내용을 소개하지만, 필자도 오래전 원본을 재밌게 봤기에 이 미드판도 조만간 시청할 계획!)

방영 취소된 미드에 담긴 그들의 계획 (노딱 영상)

조회수 35,438회 2022. 2. 5.

https://youtu.be/pPvHPuWcxSE

 

 

간략히 스토리를 요약해보았다!.. 코로나 백신 접종 시행 직전에 나와, 백신에 의한 인구감축의 음모를 다루고, 급하게 추후 시즌이 취소결정된 미드라??

 

 

신세계질서를 꿈꾸는 이들이 가진 인구감축에 대한 교리적 신앙들을 엿볼수 있다. 

이 드라마에서 백신은 사람을 죽일 정도는 아니지만, 생식능력을 없앤다.. 

이것은 필자가 적그리스도 채널에서 비슷하게 경고했던 내용이기도 하다. 

거대 제약회사가 사람들을 죽을때까지 발기불능으로 만들 것이다. 즉.. 생식능력이 제거된다. 

 

 

 

거의 현실을 말한 이 드라마를 언론은 역시나 편집증적 음모론으로 모는 듯 하다. 

필자도 2015년, 2016년부터 지속해서 인구감축 백신 음모에 대해 경고했지만,

사람들이 이런 음모론 영상이 던지는 메시지나 상징을 깊게 주의기울였다면,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함정에 빠지지 않았을 것이나, 아쉬운 일이다. 

 

회원수 34,523명에 달한, 오늘도 코로나 백신 부작용 카페에선 수많은 이상증상과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의 후기가 탄식과 하소연속에 올라온다. 

 

코로나 백신 부작용 카페

https://m.cafe.naver.com/ca-fe/blue0bum4

 

코로나백신 부작용 극복 : 네이버 카페

백신 접종 후 부작용 증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모인 카페 입니다. 치료 후기, 증상 공유 목적 입니다.

cafe.naver.com

 

글을 마친다. [2022. 2m. 8d, 새벽 0시 58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