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581] 잇따른 거대한 산불, 큰 산불이 나면 이익보는 주체는? 태양광 사업 or 5G 환경조성을 위한 프로젝트인가?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3. 5. 03:07산불 소식이 말그대로 핫하다.. 울진과 강릉, 삼척등.. 동해산들~
지옥도를 연상시키는 랜드스케잎이 펼쳐진다!
공교롭지만 이 거대한 산불들은, 요즘 일루미나티가 미는 탄소중립정책과 맞아떨어진다.
맞아떨어진다기 보다는 너무나 보탬이 되는 산불인 것이다.
[C.S-1176] 멀쩡한 토종나무들 베고, 외래종 심는 탄소절감위한 벌목프로젝트? 늘어만 가는 나라빚! 올무와 인구감축으로 이어질 함정들!! (2021. 5. 18)
https://charlieman.tistory.com/815
이번 칼럼에선, 갑자기 최근부터 거세진 산불의 소식이 아니라, 그 산불로 인해서 이득을 보게 되는 자들이 누군지를 좀 생각해보자!
세계 곳곳 산불이 많이 일어나지...요즘???
근데 이런 산불을 진화하는 헬기들이 사실상 산불을 내는 헬기라는 주장을 칼럼으로 다룬바가 있다.
[C.S-418] 언론에 초대형 화재 산불진화 헬기들? - 사실 그게 산불을 더 붙이는 헬기라는 폭로 영상의 제보!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CWyyGbQxu9KbXKFR4AaABCQ
아니면 맞불을 놓는다는 것일까?
사실 산불하면 방송에 자그만 헬기가 날아다니며 산불을 진화한다는 산불헬기가 떠오르지만...
이것은 축구장 수천개를 태우는 큰 산불에는 큰 보탬이 되지는 않는다.
정말 거대 군용헬기도 아니고, 일반적 헬기의 한계상 무거운 것을 많이 실을수 없고,
이들 헬기들의 담수용량은 기본 2천리터~8천리터 사이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수영장에 물이 몇리터가 들어가는가? 2천리터면,
2 세제곱 미터 정도의 물이 담길수 있을 정도의 아주 작은 용량이다...
기본적으로 1톤트럭 용달에도 높이있는 통만 있다면, 쉽게 실을수 있는 양이다.
헬기가 산불진화에는 큰 보탬이 되지 않지만, 음모론이지만, 만약 헬기가 산불을 더 내기 위해서 휘발유를 싣고 분사해서 뿌릴경우.. 그것은 소위 단가가 나는 일이 된다.
담배불 하나로, 아직 추위가 가시지도 않은 산들에서 산불이 그렇게 쉽게 난다고 생각하나?
산불을 내기위한 권력과 영합한 거대한 음모세력이 있고,
미디어가 조작된다면, 대중은 어쨌든 곧이곧대로 믿을 것이다.
정말 탄소절감정책 때문에 나무가 우거진 산림을 베는 것는 것일까?
사실 이것은 해괴한 명분이고 헛소리일 뿐이다.
숨은 목적은 무엇인가?
거대한 태양광 시설, 친환경 에너지를 조성하기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일수도 있고,
혹은 5G 환경 조성을 위해서일수도 있다.
국민청원에 동의해 주세요. 왜 벌목할까? 산소는 누가 만드나? (2021. 5. 20)
https://m.blog.naver.com/4ugudtjs/222358692639
한참 전에 좀 오래된 영상인가 기사인가 봤던 거 같은데.. 미국 시가지에서 나무들이 제거된 곳들은 어김없이 강력한 5G 안테나가 설치되는 등 그런 장면을 본 기억이 있는 거 같다.
혹은 아싸리 큰 나무에 5G 안테나를 설치하기도 한다.
감시카메라만 다닥다닥 추가하면, 뉴월드오더적 풍경이군!
5G 네트워크 시대에.. 과연 이것이 생명체에게 좋은 영향을 끼칠지 알수가 없다.
요즘은 원룸 풀 옵션등 집 알아보면 집주인이 24시간 와이파이 환경을 자랑한다는데..
한참 전 와이파이를 껐다 켰다 할수 있는 공유기를 일부러 어렵게 구했던 이야기를 영상으로 소개한바가 있다.
인체와 환경에 치명적 와이파이, 스마트 미터기,유아 돌연사! 5G 음모론-마이크로파의 현실들! 지금 끄고 살고 있습니까_ [CRAMV(D.U.)-113]
[C.S-1470] [공지] 찰리 컨스피러시 유튜브 음모론 채널 삭제이후 모든 영상 307편 (135GB) 공유링크 좌표안내! (2021.11.15)
흔히 와이파이 공유기를 컴퓨터 책상위에.. 즉 서있을때 허리높이에 설치하고, 그 앞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여성 청소년의 경우.. 향후 불임등의 문제를 겪을 가능성에 대해서, 뭐 그런 내용등을 증언한 베리 트라우어 박사의 이야기를 소개한바 있다.
아래 실험내용도 비슷한 부분을 보여준다.
Is 5G Radiation Killing Trees?
https://www.rfsafe.com/is-5g-radiation-killing-trees/
전파파의 유해성을 다룬 영상..
와이파이 공유기를 2인치=6센티미터 가량 근접시켜 식물을 키웠을때보다, 7피트..즉 2미터 이상 떨어뜨릴때 식물의 성장차이가 너무나 다르다..
Experiment Netgear N750 Wifi Radiation effects on cress seeds Lepidium sativum germination
조회수 34,289회 2016. 3. 29.
와이파이 공유기는 물론, 강력한 5G 전파를 수신받는 스마트폰을 버릇처럼 머리맡에 두고 두는 사람이 있다면,
저 식물의 사례처럼... 안좋은 영향을 끼칠 것이고, 특히나 어린 자녀들에겐 더욱 그러할 것이다.
유아돌연사의 대부분의 최근 밝혀진 통계가, 하필이면 어린 영아가 백신접종 직후에 나타난다는 사실을 최근 소개했지만..
[C.S-1577] 조기 유아돌연사, 영유아의 급작스런 사망 케이스의 75%가 백신 주사를 맞고, 일주일안에 사망한다는 사실을 요즘 부모들은 알고 있습니까? (카발의 몰락 속편 파트 17) (2022. 2. 27)
https://charlieman.tistory.com/1404
필자가 소개한 영상에서는, 미국에서 강력한 RFID 전파를 발생시키는 스마트 미터기가 설치된 방에서 하필 그 미터기와 가깝게 아이들을 재울경우, 돌연사했던 영유아의 케이스도 소개했던 것이다.
위 영상에서 식물의 새싹이 덜 자라듯이, 당연히 갓태어나 예민하고 민감한 아기일수록, 강한 전파가 있는 환경은 독이 될수 있는 것이다.
산불 이야기를 하다가 5G 네크워크 이야기를 했는데..
공교롭게 큰 산불들이 많아지지만, 이것은 5G 사업 입장에선 공교롭게도 순풍의 돛처럼 유리하게 작용할 것이다.
한달만 있으면 4월 5일 식목일이지만, 예전처럼 식목일이라고 예년 산불이 일어난 지역에 수백만 그루 나무심기를 정부에서 장려할까?
요새 식목일들은 과거와 달리, 빨간날에서 해제됐고, 어느순간부터 그렇게 적극적인 나무심기 행사는 사라진 것 같다.
뭐 우연을 가장한 산불이든, 자연스럽게 일어난 산불이건...
산에서 불이나고 나무들이 좀 사라져야 덕을 보는 이들이 있을 것이란 음모론적 추론을 가정한다면?
필자의 추측엔 다시 그 자리에 나무 심기는 별로 안할 것 같다.
때론 여의도 몇배에 달하고, 축구장 수천개 면적에 달하는 산불이 거대하게 일어난 지역에서 과연 어떤 무언가가 들어서게 될지도, 시민들은 눈을 치켜뜨고 살펴봐야 한다.
태양광 시설이 들어설지..? 아니면 5G 네트워크가 순풍에 돛단듯 더욱 많아질지..?
뉴월드 오더의 이상적 목표인, 언제인가 인간들 머리에 칩을 심기위해서는? 그 칩의 송수신 네트워크가 대부분의 지역에서 빠짐없이 잘 이루어져야 하며, 최소 5G나 그 이상의 전파적 환경 건설이 필요한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2. 3m.5d, 새벽 3시 7분, Charlie Conspiracy / 3m6d, 새벽 2시00분 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