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가 만든 I pet goat II 일루미나티 애니의 리메이크 버전으로 되돌아가 짚어보자!
상당히 계시적 천운이라 할만큼 영상과 가사내용의 주제가 절묘하게 리메이크가 잘됐지만,
지드래곤의 쿠데타 음악을 선택했는데 하필 여기엔 "F 킬라"라는 말이 나온다.
(존슨 앤 존슨 백신이 있지만, 사실 바퀴벌레 박멸약인 에프킬라라는 그 옛날의 살충제 제품도 존슨사에서 개발)
근데 I, pet goat II의 장면에서도 그러하다.
사탄의 손싸인을 지대로 날리는 조지 부시 2세
그는 Demon을 상징하는 D자 꼬깔모자를 쓰고 있다.
"F=-F" 라는 글자!
벽에 붙여진 용=드래곤의 그림은 기생충을 의미할수 있다.
적어도 그렇게 묘사한 최근 다큐가 보인다.
'변종, 슈퍼솔저와 다가오는 유전적 종말' [2]Hybrids, Supersoldiers and the Coming Genetic Apocalypse 02 History Part1 (2021. 6. 3)
체내속에서 헤엄치는 기생충이 용처럼 변화되는 그래픽 장면!
F는 바로 영문에서 6번째 알파벳, 6을 대표한다.
때때로 F SATAN 등등.. F는 그래서 6을 상징, 사탄을 상징하는 숫자로 상품등이 나오기도 한다.
심지어 전투기의 이름도, F 시리즈는 데몬이나 사탄이란 이름등으로 작명되는 경우가 있는 것이다.
방역의 색깔인 노란색을 입고 정의인척 부르짖는 한 흑인랩퍼의 영상!
그러나 사실 이 영상은 코비드 백신이 모든 것의 해결책이라는 논조로 선전하는 영상에 지나지 않는다.
F - Virus ~ Prince Ea [Subtítulado]
조회수 112,411회 2020. 3. 29.
역시 제목이 F 바이러스!
영상속에서 이것은 두려움=Fear를 상징한다고 말하지만, 사실 이것은 사탄 바이러스를 뜻할수도 있는 것이다.
모든 것이 F가 된다.. 이 음모와 어떤 비밀을 다룬 애니는 꽤 뛰어난 수작이다!
오늘날 프리메이슨의 한 로고나 페이스북등도 이 에프를 숭상한다.
음모론에서 중요한 힌트가 되는 상징들은 코로나 백신 시대에도 여전히 일관되는 것이다.
상징들은 깊게 숨겨져, 일련의 진실들을 치환한다.
그것들이 숫자 6을 기리고 있다는 것에 대해서...!
많은 대기업들은 식스시그마와 같은 사고관리 시스템을 숭상하지만, 이또한 하필 식스=6인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 11m. 28d, 오전 11시 57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