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른 블로그에서 다룬 내용을 좀더 짚어보도록 한다.

 

https://blog.naver.com/4ugudtjs/222460925257

 

전남도, 주1회 코쑤시개 의무화 행정명령 발동

http://naver.me/GUv9chaVhttps://m.blog.naver.com/4ugudtjs/222450303726

blog.naver.com

 

한동안 코로나 백신 접종은 확대되었고, 학원 등 종사자들에게 백신을 맞지 않으면 코로나 검사라도 정기적으로 해야 한다는 행정명령 공문등.. 

소위 귀찮은 코로나 면봉 검사를 매주 해야한다는 채찍으로, 코로나 검사를 면제되는 당근과도 같은 백신접종을 결국 수많은 사람들이 했었다.

 

 

8월 7일 기사는 그런 노력마저도 수포로 돌리는 새로운 정책 내용이 또 보인다.

 

 

 

"백신 2차까지 맞았는데"..요양병원 34명 '돌파감염' (2021.8.7)

https://news.v.daum.net/v/20210807200605640?x_trkm=t 

 

"백신 2차까지 맞았는데"..요양병원 34명 '돌파감염'

<앵커> 코로나19 4차 대유행에서 안전지대는 별로 없습니다. 수도권 환자는 여전히 많고 비수도권 비중은 40%에 근접하고 있습니다. 부산에서는 어제(6일) 오후부터 오늘 오전 사이에 1백70 명 넘게

news.v.daum.net

 

요컨데 백신을 맞아도 코로나 감염은 발생할수 있다는 위협의 제시!

 

 

고로~ 이와 짝을 맞춰서 또 하나의 어젠다를 관철하고자 하는 논리가 짝을 맞추어 나온다.

 

백신을 2차까지 맞아도 헛수고가 되었으니, 당신들은 이제 백신접종과 상관없이 코로나 면봉 검사를 매주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전남도, '목욕장·실내체육시설 종사자' 진단검사 의무화 행정명령 발동 (2021.8.5)
https://n.news.naver.com/article/079/0003538165

 

전남도, '목욕장·실내체육시설 종사자' 진단검사 의무화 행정명령 발동

전라남도가 돌파감염 사례가 잇따르고 있는 델타바이러스의 확산과 관련해 도내 목욕장과 실내체육시설 종사자에 대한 진단검사 행정명령을 5일 발동했다. 전라남도는 "최근 여수지역을 중심

n.news.naver.com

 

기사속에선 내용이 빠졌지만.. 결국 이 내용은 백신접종을 했던, 안했든.. 주로 시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목욕장이나 실내체육시설, 운동도장, 요가원등... 모든 곳에 종사자들이 정기적으로 주 1회 검사를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면봉 검사라는 말은 빠졌지만, 검사 자체가 굉장히 선택지 없이 면봉검사만을 하는 실태속에서 실질적으로 주 1회 코로나 면봉 검사를 받아야 하는 것이다. 

이곳에 업계종사자는 백신접종 초기,, 백신을 맞지 않으면 매주 코로나 검사라도 받아야 한다는 엄포와 귀찮음 때문에 백신을 맞은 이들이 많았을 것인데...?

 

백신을 맞으면 코로나 검사를 면제한다는.. 백신접종을 하게 만들던 일종의 보상이!!

 

한 마디로 뒤통수치는 헛고생, 그림의 개뼈다귀와 같은 똥개훈련이 되어버린 것이다!

 

 

 

덴버벽화에 그려진 비둘기=성령 말살을 위해 악마의 방역수칙을 들이미는, 나치 방역 임금의 횡포를 보라!

 

사실 이런 정책 자체가 백신에 대한 실익성을 그토록 있다고 밀었지만, 이젠 그것이 무익했다는 것을 인정하고 스스로 갈아엎는 행위이다. 

그렇다면 누군가는 책임을 져야 하는데.. 이 뻔뻔한 백신 관리들은 왜 아무도 옷 벗고 내려올 생각들을 1도도 안하시고들 계시니.. 스스로의 논리마저 깔아뭉개며 말바꾸기 일수인 나치 방역의 횡포가 얼마나 뻔뻔하게 계속될지 지켜볼 일이다!

 

 

 

코로나19 국내 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8.7., 0시 기준)

http://ncov.mohw.go.kr/tcmBoardView.do?brdId=3&brdGubun=31&dataGubun=&ncvContSeq=5809&contSeq=5809&board_id=312&gubun=ALL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뉴스 & 이슈, 보도자료, 게시물 내용보기

ncov.mohw.go.kr

그렇다면 구태여 백신 접종자는 코로나 사망율보다 더 높은 사망율을 감수하는 모험을 하면서, 백신을 맞을 이유가 있었을까? 어차피 그렇게 맞아도 코로나는 변이바이러스로 똑같이 걸려, 맞아도 주기적으로 코로나 면봉 검사를 맞아야 하고..

 

한동안 새로운 연령층에 대한 백신접종 시즌이 되면, 코로나에 어떤 집단이 걸렸는데 백신접종자들만 피해갔다는 식의 기사들이 나오고, 

또 새로운 업데이트 백신을 팔아먹을 시즌이 되면, 기존 백신접종자들도 대부분 감염등.. 기사 내용들이 아주 제멋대로 왔다갔다 하고 있는데.. 이렇게 세계관 일정하지 않고, 그때그때 어떤 정치방역 목적에 따라 달라지는 기사들을 보면서, 참 시민들을 개돼지로 보고 농락하는게 여간하다 싶은 것이다.

 

 

 

기사를 보는것일까? 매일매일 소설을 보는 것일까?

 

한 방문자의 제보기사들..

코로나 백신을 맞는 것은 어디까지나 선택인데.. 이제 필리핀에 이어,

 

https://charlieman.tistory.com/889

 

[C.S-1231] 코비드 백신을 맞지 않음 감옥가라고 종용하는 필리핀 두테르테 대통령 역시 꼭두각시-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의 코비드 백신 접종 강권 이야기가 들린다.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 : 코비드백신접종을 하거나 아니면 감옥에 가라고 한다>> 어쩐지 필리핀이 이버멕틱을 나

charlieman.tistory.com

 

 

벌금과 징역까지 적용하겠다는 당근이 아닌 채찍주의로 가는 미국 근처 국가들..!

 

 

'델타변이 확산에' 미 백신정책, 당근에서 채찍으로 전환 (2021.8.6)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2583946

 

'델타변이 확산에' 미 백신정책, 당근에서 채찍으로 전환

경품 등 인센티브 대신 접종 및 검사 의무화 정책 속속 도입 (워싱턴=연합뉴스) 류지복 특파원 = 미국 정부와 기업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접종 정책이 당근에서 채찍으로 전환하는

n.news.naver.com

 

조만간 페마캠프 단두대 보낸다고 할라!???

 

 

 

델타 변이 엄청난 전파력…카페서 4분 후 확진자 머물던 탁자서 마스크 쓴 채 20분 보냈는데 (2021.8.7)

https://n.news.naver.com/article/022/0003607898

 

델타 변이 엄청난 전파력…카페서 4분 후 확진자 머물던 탁자서 마스크 쓴 채 20분 보냈는데∼

두 대학생, 전남 목포서 확진자 앉은 카페 탁자에 앉았다 확진 판정 확진자 떠난 뒤 4분 후에 그 자리에 와서 앉았더니 코로나19 감염돼 마스크 벗거나 차 마시지도 않아…방역당국, 정밀 역학조

n.news.naver.com

델파 변이라는 바이러스의 위협성을 대중에게 심어주어, 결국 새로운 업데이트 백신을 팔아먹기 위함이리라!

 

 

아무튼 필자의 블로그 방문자중 한명은 학원선생인데.. 계속되는 코로나 백신의 압박과, 위헌적임에도 벌금 200만원을 내거나, 주기적 코로나 검사를 받으라는 행정명령에.. 사표를 쓰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볼때 그가 만약에 백신 접종을 받았어도, 결국은 사회적 거리두기의 강화속에서 주기적으로 코로나 검사를 받아야 했을 것이다. 

 

결국은 헛수고인데... 오늘도 코로나 백신 부작용카페에선 더 이상 일을 못할 지경의 부작용, 보상은 쥐꼬리만한 실태등등.. 수많은 한탄과 분노들이 넘치니, 사실 백신을 맞은 사람들이 그 누구보다 열폭할 일들인 것이다.

 

게다가 아직 잔존하는 코로나 검사 자체의 유해성에 대해 심도깊은 검증이 필요하다!

 

에스겔8:17 나무가지를 자기들의 코에 두었느니라 (2021. 5. 22.)

https://blog.naver.com/4ugudtjs/222360947620

 

에스겔8:17 나무가지를 자기들의 코에 두었느니라

참 오싹하다 에스겔8:17 ¶ 그때에 그분께서 내게 이르시되, 오 사람의 아들아, 네가 이것을 보았느냐? 유다...

blog.naver.com

충격)코로나검사 면봉에 나노입자가... (2021.1.17)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mystery&no=1604732 

 

충격)코로나검사 면봉에 나노입자가... - 미스터리 갤러리

백신No! 백신검사도 No! 백신검사 절대 받지마세요!https://www.biotecnika.com/tiny-machines-to-deliver-medicines-by-johns-hopkins-researchers/

gall.dcinside.com

갑자기 코로나 백신 접종을 세계적 시행한 2021년에, 갑자기 주력으로 들이미는 코로나 면봉 코쑤시는 검사!

그리고 갑자기 같은 년도에 뜬금포로 나타난, 치사율 50%에 달하는 코 윗부분에서 코와 눈을 감염시키는 검은 곰팡이증의 확산이라?

위치적으로나 시점적으로나 너무 공교롭지 않은가??

전세계 사람들이 뇌막근처까지 코에 뭘 쑤셔넣기 시작하면서, 대부분의 끔찍한 눈과 턱을 제거한 검은곰팡이 환자들이 나타나고 있고, 사진 검색을 해봐도 대부분 이 코와 눈주변에서 발현되고 있다라??

 

인도에서 코로나 면봉 검사의 빈도가 어떠했고 정책이 어떠했는지.. 잘 아는 방문자들은 댓글을 남겨줄 것!

코로나 면봉검사가 검은곰팡이증을 유발할 확률이나 개연성등, 이런 부분들을 좀 확인해볼 필요성이 있다.

 

 

 

https://cafe.naver.com/blue0bum4

 

아스트라 손발저림 : 네이버 카페

백신 접종 후 부작용 증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모인 카페 입니다. 치료 후기, 증상 공유 목적 입니다.

cafe.naver.com

 

글을 마친다. [2021.8m.8d, 00시 2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