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247] 7월부터 코로나 백신 접종자 해외여행 빗장푸는 한국, 비행기내 저기압 혈전위험(?) 접종자 비행기 탑승 금지권고하는 스페인과 러시아! 누가 더 좋은 나라? & 빌게이츠 인구감축 신문!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6. 27. 12:40한국은 내달 7월부터 해외여행 빗장풀 계획중!
자~ 해외여행 갈수 있으니 빨리 코비드 백신 맞으세요 텐션!!
오늘 부작용 카페를 보니..
[얀센] 백신 후 눈 장애ㅡ정상으로 돌아오나요? (2021.06.27)
https://m.cafe.naver.com/ca-fe/web/cafes/30443006/articles/2447?fromList=true
해외여행은 커녕, 스마트폰만 봐도 눈아프고, 눈도 2초이상 거울을 못보고 시야가 침침한 사람이 생각보다 많은데..
이런건 이상반응 접수도 안해줄것 같다.
반면에 러시아나 스페인등은 6월 백신접종자들의 해외여행 금지를 권장하고 있다.
【속보】"백신 접종자 비행기 탑승 금지 권장(스페인 러시아 항공기) (2021.6.16)
https://m.blog.naver.com/ds5sft/222400532214
P.S.) 특히나 높은 고도를 운행하는 백신접종자인 비행기 조종사등이 사망해서 수천편의 항공편이 취소된 영국!
4 명의 영국 항공 조종사가 사망하고 다른 항공사는 "직원 부족"으로 인해 수천 개의 항공편을 취소합니다. (2021.6.27)
해외뉴스 트윗과, 국내서 자석붙는 어머니 유튜브 영상은 위 링크에서 직접 볼수 있다.
앞서 1245칼럼에서 코로나 사망자보다 백신 사망자의 비율이 훨씬 추월하는 것을 통계적으로 계산해보았지만,
예방접종의 의미가 있나? 그 백신 사망자보다 인생을 송두리째 잃어버릴 수 있는 중환자 숫자가 무려 4배이상 많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코로나 부작용 카페등에서도 비행기 관련 상당히 논의된걸 본적이 있다.
그리고 빌게이츠의 백신을 통한 인구감축을 주장한 신문!
유엔뉴스 - 한 여성이 지금까지 간직해 온 2011년판 신문에 빌 게이츠가 "강제 접종을 통한 인구 감소" (13시간전)
https://blog.naver.com/ds5sft/222411267149
이 내용은 필자가 2015년 테드쇼의 과거영상 강연을 토대로 소개한바가 있기 때문에 사실로 볼수 있다.
당시 포스트의 전문은 다음 링크에서 볼수 있다.
[C.S-718] 이탈리아 국회의원, 국회에서 빌게이츠를 국제재판소에 송치할것을 건의하며 규탄하다. 한심한 한국 정치인들은 뭘 하고 있는가?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0. 5. 28.
https://charlieman.tistory.com/111
(그러면) 백신이 세계 인구를 줄이는데 실제적으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가?
생각해 보자.
백신이 세계 인구 감소에 사용되려면, (세계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적용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인구 감소 노력은 효과적이지 못할 것이다.
대 부분의 사람들이 받아들이게 하려면(백신 접종을 받게 하려면), 노골적으로 (백신을 맞은) 사람들이 죽게 할 수 없는 것은 분명하다. 만약에, 독감예방(백신) 주사를 맞은 사람들이 24시간 안에 모조리 쓰려져 죽는다면, 백신의 위험성이 보다 빠르게 명백해질 것이고, 백신은 회수될 것이다.
그러므로, 백신이 인구감소에 효과적인 방법으로 사용되려면, 세계의 인구를 감소시키려는 사람들의 관점에서 보면, 이론적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길이 있을 것이다.
1. 퇴행성 질병을 촉발시켜서, (백신의) 효과가 10~30년에 걸쳐서 일어나게 함으로써, 인식할 수 없는 방법으로 서서히 사람들을 죽일 수 있을 것이다.
2. 생식력을 감소시킴으로써, 세계의 출산률을 연극같이 낮추어서, 후세대의 인구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부드러운 살해(soft kill)"방법은 세계 인구가 줄기를 바라는 과학자들이 받아들이기가 더 용이할 것 같다. 백신이 유산을 촉진한다는 증거는 이미 나와 있다.
3. 미래의 유행병으로 사망률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이론적으로, 널리 확산되어 있는 백신접종 활동을 통해, 높은 사망률을 가진 매우 치명적인 독감인자를 의도적으로 유포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바이오무기(bioweapon)" 접근방법은 이전의 백신접종으로 면역체계가 약화된 수백만의 사람들을 죽일 수 있을 것이다.
이 것은 알려진 백신의 부작용이다. 이에 관한 연구자료가 PLoS에 게재되었다. 제목은 'Does Seasonal Influenza Vaccination Increase the Risk of Illness with the 2009 A/H1N1 Pandemic Virus?'이다.
빌 앤드 멜린다 게이츠 재단(The Bill and Melinda Gates Foundation)
빌 앤드 멜린다 게이츠(부부) 재단의 수백만달러가 전세계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백신프로그램에 흘러 들어갔다.
그 가운데 한 프로그램에서는, 주사기를 사용하지 않고, 특수 코팅된 나노 물질로 백신을 (사람의 몸안으로) 넣을 수 있는 "스웨트-트리거드 백신(sweat-triggered vaccine)" 개발을 연구하고 있다.
더 흥미로운 것은, 이 재단은 "일시적 거세(temporary castration)"라고 불리는 불임(시키는) 기술 (개발)에도 수백만달러를 투자한 것이다.
이 재단의 활동은 전적으로 빌 게이츠가 TED 회의에서 교묘하게(eluded) 말한 CO2= P x S x E x C 라는 이산화탄소 감소 공식으로 이루어지는 것 같다.
누가 살아 남을 것인가? 똑똑한 사람들.
이 모든 것과 관련하여 흥미로운 것은, 백신을 통해서 세계 인구를 감소하려는 캠페인은 의식적으로 백신을 회피하는 사람들에게는 어쩔 수 없을 것이라는 점이다.
2015년도에도,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처럼 생긴 그림 띄워넣고.. 팬데믹에 대해 열띤 강연을 하던 빌게이츠!
https://youtu.be/6Af6b_wyiwI
이 말을 잊어서는 안된다.
퇴행성 질병을 촉발시켜서, (백신의) 효과가 10~30년에 걸쳐서 일어나게 함으로써, 인식할 수 없는 방법으로 서서히 사람들을 죽일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많이 아파하고 있다!
글을 마친다. [2021.6m.27d, 오후 12시 40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