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244] 코로나 백신or 5G 휴대폰 전파?? 죽은 사람 귀신등을 보는 사람들이 증가, 해외 보고 사례의 기사! 48건중 6명이 사망, 캐나다 정부당국 우려!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6. 26. 13:18넷플릭스 B급 영화 버드박스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악마의 존재를 보고, 홀려서 자살하게 되는 스토리를 보여준다.
[C.S-246] 2018년 넷플릭스 영화, 버드박스- 마귀와 악령들에 의한 인류의 종말 스토리와, 일루미나티 카드의 마귀떼들! 환웅단군 신화에 이은 삼황오제의 타락천사 기원가설 분석!! 인류 역사의 수수께끼가 드디어 풀렸는가?
신종플루 잡는다고 한때 잘 팔렸던 타미플루의 괴증상은, 국내 방송에서도 소개된바 있지만,
특히 아이들에 한정해서.. 그 아이들이 귀신에 홀려, 창밖으로 유인당해 뛰어내리게 만들어, 많은 이들이 자살했던 것이고, 그래서 타미플루 복용한 자식을 홀로 두지 말고, 잘 감금해 놓을 것을 주의사항으로 당부할 정도였던 것이다.
[C.S-200] 신종플루, 타미플루 복용하고 괴물들이 왔다갔다 온갖 환청, 환각속에 추락사, 엑소시즘적 현상을 보인 아이들! 악령들 충만한 시대인가?
현대적 의학이란 새로운 옷을 갈아입고, 때때로 신접이나 귀신 소통의 통로로서 전파되는듯하다.
6월 7일자 외국의 기사는 귀신이나 죽은 사람을 보는 사람들이 갑자기 증가되는 소식을 전달한다!
Mysterious brain illness reported in 48 people in Canada, here's what we know so far
캐나다 48 명에서보고 된 신비한 뇌 질환, 지금까지 알고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1 년 6 월 7 일)
일부는 이것을 휴대폰 타워의 전파, , 혹은 일부는 코비드 백신으로 원인을 지목하는 듯하다.
아무튼 사람이 죽을때가 가까우면 헛것을 본다는데...?
죽은 사람을 보는 사례가 늘어가고, 걔중 사망율이 꽤 높으니 영화 버드박스의 스토리를 연상케 하는 부분, 상당히 우려스러운 것이다!
애니 고스트 헌트를 보면, 귀신등이 나타나게 될때, 방안의 온도가 싸늘해 빙점에 가까워지지만..
아직 걔중에 헛것을 보는 경우가 있었다는 후기는 필자가 보지는 못한듯하지만..
코비드 백신 접종자의 일관된 단기적 증상중에 하나가, 엄청난 고열속 오싹한 정도의 한기와 오한속에 머문다는 것은 좀 생각해 볼 일이다.
어떤 매개체를 통해서 홀리는가?
타미플루나 어떤 마약이나 의약처럼.. 약에 의존할수도 있고...
홀리는 주체가.. 때론 게임일수도 있고..~
[C.S-32] [국내에도 일파만파 유행중인 12살 소녀를 자살시킨 모모게임, 130여명의 목숨을 앗아간 제 2의 '흰수염 고래' 자살유도게임이 될 것인가? 광기의 전염과 베르테르 효과를 우려하며..!]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xr7GztE4bqTTT196p4AaABCQ
[C.S-57] [모모게임, 자살유행게임 부활의 전조-아르헨티나에 이어 인도에서도 소녀가 일루미나티(illuminati), 전시안 표식의 폐허속에서 자살로 숨진채 발견, 2번째 희생사고]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0zcDGACCqVcp4eMh4AaABCQ
[C.S-76] (2018.9m.5d 기사소식) 2차례 경고했던 모모게임의 3,4번째 10대 자살희생자 발생! 이젠 국내언론도 경고시작]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cGOshSJFeAar6fst4AaABCQ
때론 추구하는 예술일수도 있다!
[C.S-461] 눈알 전시안 괴물 악마에 홀린듯한 그림을 보여주는 유튜브 채널, 애니메이션 속 고찰! (노 게임 노 라이프, 오컬틱 나인, 카이바)
혹은 대중문화 속에서..
이하 이미지.. 중국의 유명 토미에 코스프레녀!
글을 마친다! [2021.6m.26d, 오후 13시 18분,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