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뉴스는 세상일을 소개하는 것인가? 아니면 신세계 질서 글로벌 엘리트들 산하의 작전 세력들이 농간부린 세상일을 확대해서 띄우기 위해 바쁜 것인가?
영혼이 이미 죽어버린지 한참 된 뉴스를 참 안보지만 유튜브 영상보다 알고리즘이 자동재생시켜서 오늘 뉴스를 보았더니 참 그렇다!
격리 병사·출퇴근 간부도 확진‥일상 감염도 계속 - [LIVE] MBC 뉴스데스크&스트레이트 2021년 05월 16일
조회수 14,400회•이전 실시간 스트리밍: 2시간 전
먼저 전세계 융합 연결의 뉴월드 오더 어젠다 광고!
군부대 코로나 백신 의무화추진, 청와대 청원 반대건의 강제삭제된지 며칠지나지도 않았는데..
[C.S-1170] 코로나 백신은 국민청원도 불가? - 먹통고가 되어버린 청와대 국민청원 신문고, 음행과 유착으로 거대해진 바빌론! 오늘날 세상 고찰!!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5. 14.https://charlieman.tistory.com/808
군부대 백신 의무화를 강행하려니, 때마침 그 당위성을 높여주는 군부대 집단 코로나 확진의 뉴스!
학교 의무화 추진하려 할때는 중학교나 고등학교에서도 또 보기좋게 확진자가 무더기로 나오며 공포분위기 조성하겠지!
최근 백신과 혈전관련 이야기를 꽤 했지만...
운동도 하지 말아 혈전생겨서 빨리 사람들 건강을 잃으라는 것인가?
운동시설을 겨냥한 표적 수사가 아닌 표적 확진!
코카콜라나 두리안도 코로나 검사키트에서 확진양성반응 나온다는데.. 숫자야 만들기 나름 아닌가?
사람들 백신많이 맞아야 하니. 600~1000명때쯤 매일 유지해서 공포감 조성!
결국 방역이 군부대까지 뚫고 들어갔지만...
방역에 대한 권력을 강화시켜주는 멘트들!
신세계 질서를 위해 우선 방역질서의 구축이 우선! 총력전으로 모든 언론을 동원해 당위성은 강해진다.
방역점검이 깡패이고 조폭!! 표적 세무조사가 기업들 길들이기 위한 훌륭한 채찍이라면,
표적 방역조사는 시민들 길들이기 위한 훌륭한 채찍!
계속 영업하고 싶으면 사회적 거리두기 잘 지키셔! 억울하면 백신맞든가?
계속되는 요양병원 노년층 털기!
저희는 언제나 자유의지와 상관없지만, 올바른 이정표를 제공합니다. 자아~ 이쪽으로 가시지요!
"그런데 왜 꼭 백신을 맞아야만 하는지에 대한 사례가 나왔습니다"
앵커의 멘트뒤 나오는 요양병원 사례, 가족과 본인 결정에 따라 백신 안맞기로 한 환자와 미백신 접종자 환자들과 의료진만 감염!
니들이 감히 안맞겠다구! 어디 한번 민폐남여 등극해봐라!
무언의 압력속에 민폐로 몰아가기!
또 시간지나 화이자나 모더나, AZ사 글로벌 제약 백신회사가 변이바이러스로 업데이트 백신 맞아야 한다고 내놓을땐..
기존 백신 접종자도 감염 식으로 사건들이 생겨나 뉴스에 소개될터이고?
당장은 국내 백신 접종률이 다른 나라보다 많이 뒤지니, 글로벌 엘리트들에게 한 소리 들었나?
미접종자만 감염된다는식으로 뉴스를 만드는게 아닌가 싶군!
유독 사망율이 높았던 60대 이상의 백신장려를 계속 권장하는 멘트들!
유다가 예수를 팔듯.. 이렇게 언론이 시민들 목숨을 자신들 영속을 위해서 팔아넘기는가?
각종 보상과 인센티브를 논의하는 정책추구까지 완벽!
코로나 백신의, 코로나 백신에 의한, 코로나 백신을 위한 뉴스!
~인 것이다!
거의 빌런수준으로 전락한 언론과 매스 미디어!
이런 기사를 뉴스만 찾으면 끝도없이 빵빠레이니..
거의 끝도없이 반복되는 세뇌에 가까운 뉴스를 보면, 매트릭스 영화속 고문당하는 모피어스의 심정을 이해할것 같다.
오랜만에 보면 온통 위화감 투성이지만, 그것을 매입 주입받고 사는 사람들은 저런 내용들을 아~ 그런가보다 하며 정신줄을 놓아버리게 될 것이다.
우연히 보았지만, 정말 구구절절, 사사건건 아무짝에도 도움이 안되고, 멘트한마디 한마디가 거슬리고 사악함을 파는, 뉴스라는 것을 왜 보는가 싶다!
정말 매트릭스속 꿈꾸는 인류처럼 사람들은 무엇에 대해서 우려하고 분노해야 할지를 잊어버린 것인가!?
배척해야 하는 것을 오히려 받아들이고자 하는가?
TV에 넥타이를 반듯하게 매고 나오는 그들이 얻는 고액 연봉의 대가는..?
민중을 위해 진실한 소리를 전달하기 때문에 월급을 받는 것이 아니다.
앵무새처럼 프롬프터에 써지거나, 문서에 써진 사악한 내용들을 양심을 팔고 그저 읽어나가는 앵무새 기계로 전락하여 더러운 거래를 하는 댓가인 것이다.
럴쑤럴쑤럴쑤~ 자석, 딱 걸렸어! 거기 안 떨어져? -2021년 유행하는 자석 영상 챌린지! [CRAMV(D.U.)-156]
(게시일) 2021. 5. 16.
썩은 동아줄에 매달려 눈앞에 꿀한방울에만 집중하는 사람처럼,
코앞의 단물에 갈급해 시민들을 팔고, 타인을 팔지만.. 종국에는 부모도 팔고, 자식도 팔고, 종국엔 자신의 영혼까지 팔게 될 것이다!
세상에 자신이 죽기살기로 정의롭기로 결의하지 않았다면, 마다해야 할 직업들이 몇가지 있다.
첫번째가 재판등을 공정히 해야 하는 판관들이며,
두번째가 유착없이 시민들을 위해 공정히 수사해야 하는 경찰들이며,
세번째가 민중들을 위해 공정히 양심있는 발언을 해야 하는 언론들이며,
네번재가 시민의 건강을 위해 공정히 권할것과 권하지 말것을 구분해야 하는 의료계들이다.
실질적으로 정의롭다면 기여도 클 것이고 존경도 크게 받을 것이나, 남의 월급을 받으면서 짜여진 각본대로 읽어나가지 않으면 짤리거나 퇴출되는 현실에서.. 양심있게 수행할수 없다면 차라리 관두는 것이 낳은 것이다.
눈 앞의 꿀을 쫒아, 매일 양심을 거래하면 그것은 영혼을 조금씩 갉아먹는 일이요,
지옥에서도 그 무엇보다 가중처벌될 직업들인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5m.16d, 밤 23시 07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