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종합성마약 플라까나 배쓰솔트가 좀비처럼 행동하게 하는 마약이라면?

크로크딜은 사람의 모습을 좀비화시키는 마약으로 유명하다!

 

좀비마약으로 불리는 크로코딜과 배스솔트 (2017. 11. 13)

m.blog.naver.com/0323lena/221138963800

 

좀비마약으로 불리는 크로코딜과 배스솔트

우리나라 영화인 부산행의 흥행으로 좀비라는 단어는 이제 많은 분들이 아는 단어가 되었는데요. 신기하게...

blog.naver.com

미국에서 나타났던 좀비사슴도 아마 이러한 일련의 실험이었을 것이다.

[C.S-244] 빅픽처 말세지말 세상진단! -전시안 마약 좀비인간(&괴사병 카드), 시체썪는 냄새 좀비 사슴병 만연, 이상차량 돌진, 기억 없는 이상 행동!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eLB6xcfFIOieHKnd4AaABCQ

 

 

아래 영문번역기사의 크로크딜의 부작용!

 

https://www.mirror.co.uk/news/uk-news/krokodil-horrific-effects-flesh-rotting-13790471?fbclid=IwAR2z6Pl-kKDvqR8u1eSfSl_CMynf0_jSPUcPrx9ebhSwdxG8gWAbPPZBigo 

 

Horrific photos show effects of flesh rotting drug that has hit UK

WARNING VERY GRAPHIC IMAGES The 'world's deadliest drug' leaves users with their skin flaking away and pus-filled open wounds

www.mirror.co.uk

 

Krokodil : 영국을 강타한 살 썩은 약물의 끔찍한 영향

매우 그래픽 이미지 경고 '세계에서 가장 치명적인 약물'은 사용자에게 피부가 벗겨지고 고름으로 가득 찬 열린 상처를 남깁니다.

By Mark Chandler

  • 19:14, 29 DEC 2018
  • UPDATED19:40, 29 DEC 2018
부작용은 끔찍합니다 ...
 
영국을 강타한 살을 썩는 약물의 끔찍한 영향이 위장을 뒤 흔드는 사진에서 드러났습니다.
 
 
 

 

크로 코딜은 "세계에서 가장 치명적인 약물"로 묘사되었으며 이미 러시아와 동유럽에서 수천 명의 목숨을 앗아 갔다.
이제 사용자의 피부를 벗겨 내고 악어처럼 비늘이되어서 이름이 붙여진 아편 제가 영국에 도착했습니다.약물을 주사하면 혈관이 파열되어 피부가 썩어 가고 녹색이되고 딱딱 해집니다.
 

Krokodil 사용자는 끔찍한 상처를 남깁니다.

사용자는 열린 궤양에서 고름이 흘러 나오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중독자들은 무시 무시하게 열린 상처를 남겼고, 종종 치료 받기를 꺼려하며 부상을 더 많이 감염시킬뿐입니다.고름이 스며 나오는 것처럼 보이는 발목에 커다란 궤양이있는 한 사용자의 효과 사진.
 
또 다른 사람은 몇 달 동안 약물을 사용한 후 다리 전체를 덮고있는 커다란 붉은 상처가 있습니다.상처 아래에서 발이 부어 오르고 얼룩이 그녀의 쇠약해진 몸을 덮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피부가 벗겨 질 때 위험 할 정도로 노출 된 살을 남깁니다 (이미지 : 2018Genevieve Flynn / Youtube)
 

한 중독자의 살이 너무 심하게 썩어서 그녀의 팔 뼈의 거대한 덩어리가 드러났습니다 (이미지 : 2018Genevieve Flynn / Youtube)

그리고 또 다른 중독자는 그녀의 팔이 바로 아래로 썩은 모습을 보여 주며, 그 아래에 거대한 뼈가 드러났습니다.이 약은 집에서 조리 할 수 ​​있으며 헤로인 가격의 10 분의 1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은 종종 단 2 년만 남은 것으로 추정되며 금단 증상은 한 달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올해 초 글로스터의 한 여성은 몸에 쑤시통증 때문에 법정에 출석 할 수 없었습니다 .
 
한 남자는 구부러진 후 다리에 뚫린 구멍이 남았습니다. (이미지 : YouTube / Emanuele Satolli)
 
거리 이름이 크로 코딜 인 데소 모르핀은 2016 년 타임 매거진에서 "세계에서 가장 치명적인 약물"로 브랜드화되었습니다.A 등급 물질은 헤로인보다 10 배 더 강하며 한 번의 작은 주사로 많은 양의 살이 썩을 수 있습니다.
Krokodil은 2000 년대 러시아 암시장에 출시 된 이후 러시아에서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주사했습니다.마약에 중독 된 사람들의 피부는 그 이름이 참조 인 악어 비늘에 비유되었습니다. '좀비 마약'이라고도합니다.

 

크로 코딜 중독자가 약물을 주입합니다 (이미지 : YouTube / Emanuele Satolli).

 

사용자는 헤로인 가격의 10 분의 1에 구매 한 후 집에서 약을 요리합니다.

크로 코딜은 시너 등 일반 의약품을 사용하여 저렴하게 만들 수있어 인기를 끌었다.
성냥갑의 측면에서 긁어 낸 염산과 적린도 디자이너 약을 요리하는 데 사용됩니다.러시아 마약 전문가 세르게이 아가 칼로프는 "사람은 몸이 썩은 좀비가되며 몇 걸음 떨어진 곳에서 썩은 냄새가 감지된다"고 말했다.주사를 맞은 사용자는 2 년 이내에 사망하는 경우가 많으며이 약물은 수천 명의 중독자를 죽였습니다.

 

최근 좀비처럼 걸어다니는 사람이 출몰!

 

 [출처] 100신 때문인지 아님 크로 코딜 살파먹는 마약 때문인지 몰라도 좀비화된 여성이 보이기 시작합니다.|작성자 파란앗싸 (2021.5m.9d)

blog.naver.com/lee21moon/222343480833

 

100신 때문인지 아님 크로 코딜 살파먹는 마약 때문인지 몰라도 좀비화된 여성이 보이기 시작합

크로 코딜 (Krokodil) : 영국을 강타한 살 썩는 약물의 끔찍한 영향 Krokodil: The horrific effects of...

blog.naver.com

 

 

 중독성은 헤로인이나 코카인에 비해 엄청나면서도 싸다고 하며, 아주 강력한 환각효과를 보여주며,

단 1회 이 마약의 주사 접종만으로도 엄청나게 신체 부작용이 크다고 한다.

 

 

2016년 종말의 카운트다운 영상에서도 소개했지만, 이건 마약의 증상이라기보단, 몸에 마귀가 들어왔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이다.

2016, 종말의 카운트다운- 적그리스도 채널의 예언성취 현황정리와 세계기상이변과 귀신빙의와 악령좀비현상, 일루미나티! 마지막 시대의 검증 [CRAMV(T.S.)-7]

조회수 38,608회•2016. 8. 20.

https://youtu.be/XzlDrJdFsVQ

 

엄청난 폭력성에 사람에게 달려들어 얼굴을 뜯어먹고, 나체로 활보하며 아주 강력한 공격성을 보여주거나, 버스 유리창에 계속 머리에 피가나면서도 박치기를 하는등.. 인간성을 잃어버리게 된다.

 

charlieman.tistory.com/45

[비번:charlieman,(차단영상)] [277분] 종말의 카운트다운(외전)-말세! 영적 타락,조종의 판도라 게이트, 영혼,정신,육체의 해킹,강탈을 조심하라! 빙의,마인드콘트롤,사고유도? [CRAMV(D.U.)-35]

 

 

근데 문득 생각해볼일이다!!!

 

지속되는 백신의 부작용.. 수많은 혈전과 피부가 망가지고 시력상실, 사지경련이나 사지마비, 다리폭발, 뇌척수염등등.. 

수많은 부작용의 문제들!

 

한마디로 스파이크 단백질 등으로 피가 제대로 안통해, 피부, 각종 장기 등등이 괴사하거나 장기기능을 상실하거나, 하는 수많은 불협화음의 문제들..!!

 

 

[출처] [공유] 5.8[스파이크 단백질은 혈전의 원인으로 모든 백신에 포함]|

( 2021. 5. 9. ) blog.naver.com/choiyeon177/222343553336

 

[공유] 5.8[스파이크 단백질은 혈전의 원인으로 모든 백신에 포함]

제목의 공유글보다 먼저 다른 곳에서 스크랩해 온 부작용 사진부터 올립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

blog.naver.com

 

 

주사기를 통해서 접종하는 마약또한 어찌보면 백신이라고 할수가 있다. 

그또한 하나의 약성분이고 주사기를 통해서 혈관에 약물을 직접 주입하는 형태는 공통적이다. 

 

근데.. 과연 어느것이 더 유해하다고 할수 있는가?

 

좀비 마약등은 매우 치명적으로 중독이 되면 저렇게 뼈가 드러날 정도로 피부가 썪고 괴사하고,

대개 2~3년안에 죽음에 이른다고 하는데..

아무리 나쁘더라도 해도 단 1회 주사기 접종한다한들... 

 

실명, 사망.. 사지마비, 뇌출혈등으로 중환자실에 가지는 않는데..

현재 코로나 백신의 부작용에서는 단 1회 접종만으로도 단기간 그런 일들이 비일비재하고 있다.

 

 

교도소에서 사형수들에게 사형집행때 약물로 안락사 시키는 경우는 있어도, 

이제 죄없는 시민들이 그런식으로 세상에서 주사바늘 하나에 인생을 잃어버리는데, 

아무도 책임지려 하지 않는다... 

 

코로나 19 팬데믹 1년전, 2019년... 그레이트 리셋과 인구감축 어젠다와 DNA 변형, 인간이 아닌 이례귤러의 스토리를 그린 웹툰 하우스 키퍼의 스토리로 보자면..

보상과 책임은 커녕, 그렇게 사망한 이들의 재산을 환수해 재분배할 공산이 클 것이다.

 

 

부작용으로 나타나는 경우엔 훨씬 더 치명적인 것이다!

 

 

어떤 부모가, 큰 아이가 저런 좀비마약을 해서, 그 유해성을 꾸짖으면서..

자신과 막내 아들은 코로나 스파이크 단백질 형성 백신을 맞으려 한다면??

 

실로 무지한 것이고, 큰 아이가 더 오래살수도 있을 것이다. 

좀비 마약은 그래도 2~3년은 연명해도, 코로나 백신은 일주일안에 사망하는 경우도 속출하기 때문이다!

 

크로크딜이 살썪는 좀비마약이라면? 이 경우 백신은 그냥 죽음의 약인 것이다!

 

마약은 회복될수도 있지만, 백신은 그렇지 못하다...

어쩌면 코로나 백신역시 코카인이나 헤로인같은 약물주사처럼, 중독성이 있는지도 생각해보아야 한다.

 

 

 

누군가는 2019년의 세상과 2021년이 세상을 똑같다고 느낄지 모르겠지만,..

2년만에 세상이 얼마나 절망적으로 변하고, 음모론이 경고가 아니라, 매일매일의 죽음을 다루고 있으니 안타까운 일이다!

 

 

2020년초 코로나 팬데믹 당시에.. 많은 사람들이 우한폐렴 바이러스의 근황을 알리며, 하루에 올라오는 영상만 수십개가 될 정도였다. 그때는 정말 재밌기도 했지만, 어떠한 규제가 없었다. 

차후 수익창출등의 옵션은 이곳저곳 사라졌다고 하지만, 영상삭제나 규제등은 거의 없었던 것이다. 

결국 공포를 통해 부채질하는 기간이었기때문에, 오히려 규제가 없었을 것이다. 

 

코로나바이러스때는 그렇게 국내만 하루 코로나 관련 개인채널 영상들이 하루 수십개씩 올라올 정도였지만..

백신의 시대가 되고, 부작용들이 나오는데.. 신기할정도로 유튜브에선 그런 이야기를 하루 한개도 찾기 힘들다. 

거의 모든 채널들이 백신 부작용등을 이야기하다 영상이 강제삭제되고 채널경고를 먹은 이야기들을 하고 있는 것이고, 

결국 채널이 폭파되거나, 그냥 백신 이야기를 생략하거나로 가서 그렇게 된 것이다. 

[C.S-1159] 시민들의 입틀막!? 네이버 블로그 게시물 운영정책의 6월부터 급작스런 개정소식!- 세계보건기구(WHO)와 질병관리청에 반하는 게시물들은 삭제한댄다.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5. 9. 

https://charlieman.tistory.com/794

 

민주적인 사기업 언론이나 플랫폼들이 한순간 파시스트화 되는 것을 보고 있는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5m.11d, 오전 4시 52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