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135] 악한 영들의 시대, 우린 무엇과 싸우고 있고 싸워야 하는가? - 전시안 악마와 오드아이등에 취한 유튜브 애니만화 채널들!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4. 23. 23:19예전 유튜브 칼럼에도 말한바 있지만,
[C.S-461] 눈알 전시안 괴물 악마에 홀린듯한 그림을 보여주는 유튜브 채널, 애니메이션 속 고찰! (노 게임 노 라이프, 오컬틱 나인, 카이바)
전시안이 세계비밀조직에 의해 세계적으로 추종되는 작금의 현실속에서,
코로나 펜데믹이 911조작과 같은 세계적 사탄적 어젠다의 사건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전시안의 심벌리즘에 대해 명확하게 짚고넘어가야 하나..
필자의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경고하지만, 아직도 이런 핵심상징성을 이해하거나 다루지 못하고, 음모의 핵심이 아닌 표면만을 보고 수박겉핧기식의 접근이 많으니.. 이 참에라도 전시안이 지옥과 악마등과 연루된 상징이란것을 독자들은 직시해야 할 것이다.
유튜브에 Meme등으로 칭해지는 약빤듯한 수많은 애니채널들의 2018년 영상들은 왠일인지 전시안이나 오드아이, 검은 눈등에 깊게 홀려있다!
Pandemic MV Flipnote 3D by 감사 うご메모
조회수 92,216회•2018. 4. 27.
URUSaaA 사랑 MV Flipnote 3D by 감사 うご메모
조회수 62,010회•2018. 6. 18.
가슴등에 나타나는 전시안 상징등에 대해서도 최근 애니리뷰에서 설명한바 있다!
[C.S-1127] 애니 캐슬바니아 상징적 코드 리뷰- 지옥의 악마들과 제 3의 눈 전시안 조종 마법!
요컨데 이러한 것이 단순한 상징이 아니며, 지옥등 세상에 속하지 않은 영들, 어떤 존재들을 실체 그대로 나타내고 있을수 있다는 사실을 유념하여야 한다.
상징..상징.. 수없이 그말을 했지만, 어쩌면 그 상징자체가 존재를 있는 그대로 나타낼수도 있는 것이다.
일루미나티란 존재의 함의를 가장 깊게 정의내릴수 있는 것이 어디로부터 비롯되는지..
미디어와 문화는 이미 차고 넘칠정도로 대놓고 보여주고 있음에도... 사람이 평생 작은 상식이나 고작 몇년의 학습된 고정관념에 갇혀..
낫놓고 기역자 모르겠다는 식으로, 이러한 통찰들을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그것은 정작 유원지에서 요금및 쓰레기 버리는 곳 온갖 주의할 사항을 찾아보면서, 수영을 전혀 못하는 이가 늪가나나 물가에서는 정작 방심하는 것과 같다.
사실 이런것을 작금에 이해한다는 것도, 시간적으로 너무 뒤쳐진 일이고, 너무 늦은감이 없지않아 있다.
언젠가 한말이었지만.. 일루미나티 공식 사이트의 모습을 소개하면서,
인류를 자신들이 지배하고 통제해야 함을 역설한 문장의 그 설명이나 핵심이 미묘하게...
[C.S-149] 빚투운동, 랩퍼 도끼 부의 비밀은? (B)illionaire=illuminati, 사이트와 그들의 교리, 드러난 패들에 대한 고찰! (마치 자신들은 인간이란 종이 아닌듯이 말하는 듯한, 위화감이 느껴지는 일루미나티 공식 사이트 둘러보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ZnFTLbPn4zgtewJR4AaABCQ
자신들은 마치 인간이 아니라는 듯한 시점에서 기술되고 있다는 것을 말한바가 있지만,
이것은 아마도 상당히 사실일 것이다!
인간으로 위장하는 것도 아니요, 외계인이 무슨 홀로그램 기술로 인간행세를 하는 것도 아니요..
인간에 깃들어, 잠식하고 조종한다가 맞을 것이다.
사람들의 한눈에...!!
영상으로 소개했던 스위트홈 몬스터의 뮤비는 몬스터가 인간의 한눈에 잠식되는 풍경을 잘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스위트홈 몬스터(Monster) 의미와 스마일맨-설리의 죽음속 감춰진 세상 이면속 비밀! 마귀게이트(Devil Gate)!! [CRAMV(D.U.)-149]
조회수 1,934회•2021. 1. 7.
이 백신의 세상에서 빌게이츠가 끝판왕이 아니라, 그는 얼마든지 대체될수 있는 춤추는 꼭두각시 하수인이란 것을 직시할 필요가 있다.
뉴월드 오더가 인간지배자들을 위한 세상이 아닌, 세상에서 취급받지 못한 이들.. 귀신들과 악한 영들의 인간정복 이정표라는 생각을 염두에 두고, 어린 세대들에겐 더욱 심각한 지배력을 행사하고 있는 현실을 생각할 필요가 있다.
[C.S-696] 바야흐로 초등학교 3학년 교과서에 수록됐다는 귀신 선생님! 그리고 전시안과 망령등의 삽화들!!
https://charlieman.tistory.com/54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란 말이 있지만, 소위 적을 알아야 뭐라도 싸울 준비와 길을 찾아볼수 있는데..
일루미나티 어젠다 자체가 적에 대해서 제대로 노출하지 않아, 싸울대상조차 직시하지 못하게 하고 사람들끼리 서로 혼란케 하는 일일 것이다.
세상의 많은 이들은 악한영들과 맞써싸울 지식을 갖추고, 싸울만한 내적 힘을 갖춰야 할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4m.23d, 밤 23시 19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