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나라 언론에는 그렇게 실시간적으로 다뤄지지는 않았던것 같은데, 에버그린 길막 사건은?

세월호 사건처럼 "뭔가 있어!!"라고 느낄만한 오컬트한 사건이다!

중국에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으로 향하던 이배는 수에즈 운하구간에 들어선후 좌초가 되는데.. 역사적으로 보면 모세가 출애굽기를 한 곳과 매우 인접한 지역으로 추정되는 것이다!

 

애굽의 출애굽을 "길막" 한다는 의미인 겔까?

불사파 로고가 010, 이것은 바꾸면 101이 되는 코드이지만..

 

 

한 블로그에선 이 에버그린의 항로가, 마치 불사파 로고처럼 남근을 그리는 모습에서,

오시리스의 마지막 시체조각인 남근을 찾는 어떤 오컬트적 의식이 아닌가 의심하고 있다. 

물론 이 배의 사이즈도 대형선박이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전장을 웃도는 것으로 알려져있어, 멀리서 보면 남근의 모양을 연상시킬수 있는 것이다.

 

 

오시리스 신화에서.. 오시리스의 시체를 이시스는 레바논까지 가서 되찾았고, 다시 시체를 뺏겨 이집트 전역에 흩뿌렸다고 한다.

 

 

[C.S-379] (수정) 광고 전단지를 보고 일루미나티(illuminati)에 가입하려는 한 청년! 그것은 과연 어떠한 의미를 뜻하는가?(프리퀄 칼럼) - Q. 역사상 최초의 오드 아이는?

 
 
[C.S-380] (중요!) 오드아이의 원조 호루스의 양눈과 흑백 듀얼리즘, 그리고 전시안 싸인! 오른눈의 의미와 눈알의 실족, 그들은 왜 하나같이 전시안 싸인을 하며, (변하게 되어) 악마의 꼭두각시가 되게 되는가? 악마적 빙의에 관한 이야기!

 

 

전시안 프로필과 가면, 호루스의 상징인 오드아이와 녹색을 좋아하는 채널이라??

작년, 66일! 올라온, 녹색신 오시리스의 이야기등이 담긴 이집트 신화 총정리 영상 참조해보도록 하자!

[이집트 신화] 5분마다 성스러운 이집트 신화, 한 번에 몰아보기! | 그재무지 시리즈

조회수 4,605,871회•최초 공개: 2020. 6. 6.
https://youtu.be/vocNhmB3mn0

 

 

이어서 에버그린의 기이한 점들을 짚어보도록 하자!

 

에버그린 컨테이나 자체가, 딥스테이트 세력의 소아성애나 아동납치등과 연루되었다는 설이 있지만.. 

사건 자체가 허구는 아닐듯 싶지만, 뭔가 일부 사진들은 포샾.. 주작인듯,, 다른 장소배경의 사고등이 보인다. 

 

일부 주작사진은 일부러 컨테이너 선박 뒷면에 LOL이란 문구를 만들어놓았다. 

김정남 암살때 모르고 독살했다는 당시 베트남 여성 용의자 흐엉이 입던 티셔츠가 LOL이기도 하지만..

이것은 알파벳 소문자로 보면.. 프로듀스 101등 숫자와 상형적으로 가까운 숫자이다.

 

 

 

필자는 101 프로젝트등 상당수 칼럼에서 지속적으로 바포멧과 101, 엔젤넘버로 위장되어서 뉴에이저등에게 각광받는   101의 의미등을 다루었던 것이다!

 

[C.S-415] 101 프로젝트란 무엇인가? 결국 (666=토끼) 사탄의 엔젤 넘버? (수정)
 
 
 
[C.S-419] 이거, 신의 계시인가? - 세계 3차 대전! 2020년 2월 29일인가? 11-11 & 666, 그리고 세월호 청마 100일 코드 분석! => 또 101 바포멧! 거대한 표적들(Signs)!  
 
 
 
[C.S-447] 짐승기업 아우디가 이번엔, 거꾸로 세상을 66.6도 비틀어진 것으로, 그것을 바로 세울 선악과 사과 홍보 광고를 선전하고 있구나!

 

또한 이 사건을 통해서 "에버그린"이 강조되는데..? 

실제 배의 이름은 "에버기븐"이며,

배에 큰 페인팅을 통해서 에버그린이 강조된 선박인데.. 이것은 상록수등을 의미하지만 옅은 녹색을 시사하기도 한다. 

미국 정가의 늪이라는 워싱턴.. 딥스의 온상이 또한 에버그린 스테이트로 속칭되는 것도 생각해볼 일!

에버그린은 결국 이집트에서 초록색 피부를 지닌 오시리스의 신의 색깔을 의미할수 있고, 앞서 칼럼에서 언급한.. 개구리 머리 신 KeK의 색이 될수도 있을 것이다!

 

한편으론 개구리등이 띄워졌지만, 또한편으론 개구리등을 통해서 녹색이 띄워졌는데.. 에버그린 사고도 녹색과 관련된 것이다.

 

 

마지막으로...! 반복되는 우연은 우연이 아니다라는 말을 자주하지만!

 

 

심지어 한주동안에 운하에서 에버그린 컨테이너선이 비스듬히 길막을 한것에 이어서, 중국 난징에서 에버그린 트럭이 매우 유사하게 비스듬히 교통사고로 길막을 했다는 것이다. 

하나의 사고가 아니라, 녹색과 에버그린이 강조되는 거의 동일한 유형이 사고가, 수로와 육로 모두에서 한번씩 일어난 것이다!

 

사고의 원인도 딱히 없지만.. 비슷한 사건이 동시다발적으로 에버그린을 통해 일어났으니..

초상적 의도가 작용하지 않았는지 등등..

 

많은 부분에서 매우 수상쩍다고 볼수 밖에 없는 것이다! 

 

엑기스로 요약해본다면.. 이 한장의 이미지!

수로와 육로에서 모두 오시리스의 남근을 기리는 행사를 통하여, 지상과 해상에서 보라도리는 아니지만,

그린돌이 녹색신, 오시리스의 권세가 더욱 강해진다는 어떤 의식적 세레모니는 아닌지 생각해볼 부분이다. 

 

오늘 Zum 실검을 보니, 부활절이네..

그러나 1주일전 에버그린 일련의 사건사고들은 오시리스의 부활을 염원하는 듯 한 느낌인 것이다!

 

 

 

Think About It~!!!

 

흠..!! 스컬리 요원.. 질문있나? 없다면.. 이번 브리핑은 이걸로 마치도록 하겠소!

글을 마친다. [2021.4m.4d, 오전 9시 09분경,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