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문자가 보내준 일련의 이미지 자료를 보다가, 필자의 나름 연구와 함께 취합 재구성해본다.

 

14.8카드, 418, 481 등등등.. 사탄교 선지자 알리스터 크로울리 텔레마의 책!

418 666, 바포멧 그림의 666과 418..

 

 

 

666은 6+6+6=18, 418은 4+1+8=13이라, 결국 18과 13,

 

요한계시록 13(=4+1+8)장 18(=6+6+6)절은?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육백 육십 륙이니라"

 

 

알리스터 크로울리등 사탄주의에 젖은, occult418이란 한 외국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ccult418/

 

 

 

이미지속 한 인스타그램의 418에 대한 카발라가 도입된 오컬트적 설명!

https://www.instagram.com/p/CCJenspHgyU/

 

 

오컬트 418

"ABRAHADABRA"는 오컬트 세계에서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Crowley는 gematria (19 x 22)에서 418을 더하거나 "Qabala of Nine Chambers"를 사용하여 22를 더하도록 철자를 사용합니다. 

 

문자들 사이의 숨겨진 의미와 관계를 보여주기 위해 몇 가지 공식이 만들어졌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이중 힘'의 상징으로서의 제안 또는 오각형과 헥사 그램의 통일 성인 것으로 보입니다. 

 

Abrahadabra는 '신비한 결혼'을 상징합니다. 

 

소우주와 대우주, 내부 및 외부 세계. 보상 Ra-Hoor-Khuit, 5와 6, 장미와 십자가, 위대한 일, 5와 6의 균형이 혼합 된 보상은 전사 Horus로 5 배, 태양 Ra의 6 배로 표시됩니다.

 

그것은 학생의 고등 세계와 하 세계의 연합을 불러 일으키고 “빛, 생명, 사랑의 표현” 이라는 장미 십자가 공리를 부여하는 성스러운 말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창조물에서 생명, 빛, 사랑을 구함으로써 우리는 우주의 법칙을 이해할 수 있으며, 이는 결국 업의 부정적인 측면으로부터 우리의 개인적인 자유의 원천이거나 물질과 물질의 속박에서 해방되는 수단입니다. 제한.

 

평범한 지상 의식에서 Kether에 대한 우주적 인식으로의 도약은 극도로 급진적이며 우리의 인식 수단을 깨뜨릴 것입니다. 

 

대신, 우리는 우리가 사용하는 도구, 의식, 상징, 연금술, 심지어는 교사와 '다른 쪽'의 보이지 않는 도우미와 같은 실제 존재이든 우리를 돕기 위해 다양한 '중개자'의 도움으로 천천히 진행합니다. 

 

그것은 티 파레스의 영역에서 우리 내면과 외부 세계의 조화를 상징하며, 우리가이 강력하지만 종종 보이지 않는 지원에 어떻게 개방 할 수 있는지를 상징합니다. 

 

오각형의 소 의식이나 오각형의 대 의식과 같은 의식을 정기적으로 매일 사용하면 우리의 "정령"본성을 안정시키고 예 지라의 힘이 우리의 두꺼운 물질 층을 더 크게 꿰 뚫을 수 있습니다.

 

말 쿠스의 "작은 왕", 오각형이 티 파레스 (헥사 그램)의 "큰 왕"에게 항복하면 두 사람은 하나가되며 "신비한 결혼"이 우리 안에서 시작됩니다.

 

# 오컬트 #ordotempliorientis #ceremonialmagick #aleistercrowley #gnostic #thelema #qabalah #esoteric #magick #astrumargentum

39주

 

MBC의 최근 50주년 60, 60, 60 숫자형상 이벤트!!

 

 

 

루시퍼 레이즈 백신관련 광명체 특허 번호, 06 06 06 백신 이벤트!

 

 

 

세계에 영향력있는 치리자와 통치자, 종교리더, 고위관료, 국제적 스타들, 권세가들에게 나타나는 한 눈의 멍! 

 

 

 

국내도 쏠쏠찮은 한 눈의 멍!

 

 

 

 

더불어 눈먼당!??? 눈멍당??

 

 

 

한 눈의 전시안 구도와 눈멍을 세트로 인증하는 유명인사들!

 

 

 

시진핑 머리에 돋은 두 뿔과 한 눈이 유독 진하거나 큰 치리자들!

 

 

 

찰나의 생.. 자기 자신으로부터도 결코 자유로울수 없는 인간의 숙명적 허탄함속에서도.. 

바벨탑처럼 끊임없이 치솟는 욕심과 재물,, 쾌락과 악과 많은 것들을 탐하기 바쁜.. 인간이 가진 원죄적 속성을 쫒아..

 

당신의 삶속에 이승의 권세를 줄 호루스의 눈과 함께하는 영광(?)을 받아들이고자 함인가?

 

 

Matrix~!!!!!! 

 

(왠일인지 대표이미지 설정이 블로그에서 갑자기 먹통이라!?)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tistory&no=1058&page=1

 

지금 게시물에 이미지 올려도 게시하면 이미지 안보이는데 나만그래? - 티스토리 갤러리

게시물에 이미지 올리고 게시 했는데 이미지가 안떠 왜이래 ?  나만 문제야?

gall.dcinside.com

글을 마친다. [2020.4m.4d, 밤 23시 12분경,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