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래 영상은 간단한 이코노미스트지의 백신계획 소개를 다룬다.

[노아의 때] 파마키아 타임라인 2023 #이코노미스트​ 
조회수 864회•2021. 2. 6. 


[이코노미스트+스타티스타] https://www.statista.com/chart/24064/covid-19-vaccination-timeline-global/ [CEPHER 주문] • CEPHER 카톡 주문 링크: https://open.kakao.com/o/sBLMUULc%E2%80%8B%E2%80%8B [창조주יהוה의 천체력 무료로 받아보기 & 국내/해외배송비 안내] 현재 '창조주יהוה의 천체력 '이 모두 소진 되어 아래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로 제공됩니다https://www.dropbox.com/sh/te0p5f6vgu%E2%80%8B%E2%80%8B [문의] • 트루리펜터 1:1: https://open.kakao.com/me/TRUEREPENTER​​ • 트루리펜터 에클레시아: https://open.kakao.com/o/g1bh0cjc​​  
*초대교회의 신앙, 성경적 신앙 공동체 - 트루리펜터 에클레시아



요약정리하면 이러하다.

미국,유럽을 우선적으로 2021년 시행하고, 러시아나 우리나라를 포함한 동북아는 2022년 중반까지, 

호주지역이나 남미나 캐나다도 2022년 중반,

중국이나 동남아는 20222년 하반기까지.. 아프리카 대륙을 2023년 초반까지 잡고..

2023년까지 성인인구의 60~70%를 코로나백신의 접종목표로 두고 있다는 것이다. 


우리나라가 빠른 백신확보를 한 연유중 석연치 않은 것은, 개발도상국에도 공정한 분배를 위해 일련의 시드를 부여했는데.. 우리나라는 아시아 지역에서, 필리핀이나 몽골, 부탄과 비교할만한 개발도상국이 아님에도 리스트에 들어가서 빠른 공급이 가능했다는 것이다.



4차 산업과 초고속 인터넷등 일루미나티 어젠다의 신세계질서를 위한 세계적 시범국가인 우리나라에서 유독 시민들을 빨리 백신접종시키려고 하는지 생각해볼일이다! 


일루미나티 잡지라는 이코노미스트지 2021년 표지는 아무래도 백신 어젠다에 대해서 상당히 염두에 둔 듯하다.



적그리스도의 시스터, 앨리스가 든 검은 큐브!


[C.S-1020] 14.8카드 간호사와 앨리스 & 영화, 나는 전설이다(2007), 앨리스 박사, 유전자 조작(mRNA?) 백신 맞고 인류가 좀비 괴물로 되어 멸망한 스토리, 백신접종자 1억돌파, 이스라엘 목사가족 접종

https://charlieman.tistory.com/617



필자의 음모론 최초 영상에 적그리스도적 존재가 든 검은 큐브!


사람들은 일련의 사실들을 너무 빨리 잊어버린다! 


뱀의 정부청사, 국무총리실 건너편 검은 큐브 형상의 대통령 기록관! 

예전 블로그에서 이야기했지만, 필자는 직접 눈으로 666데이에 세종시 호수공연에 설치된 전시안 무대형상도 본적이 있던 것이다. 

곳곳에 신을 대적하는 형상을 세워놓은, 이 나라 정부가 계도하는 것들은.. 매스컴의 끝없는 화력으로 세뇌시키며, 커다란 현혹과 당근들속에서 결국 시민들을 사탄의 것들로 채워지도록 양떼들을  이끌것이니, 너무 믿지 않는 것이 좋다! 


언젠가.. 조금씩 신념들이 개조당하며, 인식이 바뀌며.. 

자신도 모르게 사탄의 병사가 되어있을수도 있다!


사람들은 백신을 맞고, 또한 이렇게 말할 것이다. 


"별로 아무 문제도 없던데요, 자 보세요! 그러니 당신들도 맞으세요"




뭔가가 오버랩되지 않는가? 

그 옛날 이브는 선악과를 따먹고.. 이 좋은걸 나만 먹을수 없지하고, 몸에 좋은 이 선악과 같은 것은 같이 나누어야 한다는 생각아래, 아담에게 이렇게 말했던 것이다. 



"아담, 내가 선악과를 따먹어 보았지만, 나쁜 건 없고 몸에 보약이더군요. 강추하니 아담도 한번 베어물어 보세요! 자~ 아앙!?? "


아담은 처음에 의심했으나, 세상에 믿을 사람은 이브만이 유일했던게 아니라, 애초 다른 사람 자체가 이브밖에 없던 세상에서, 이브가 하도 저지랄을 하니, 어느덧 의심이 사라져 베어물게 되었던 것이다!


이브가 건넨 사과를 이브로(입으로) 베어물었다!



창세기에 옛 뱀은 이것이 해로운 것이 아니라, 그저 좋기만 한 백신같은 사과임을 주장하면서 권면했던 것이다!

요새는 세계보건기구, 세계를 지배하는 뱀의 로고를 쓰는 곳에서 또 그렇게 백신을 권면하고 있는 것이니..! 2023년초까지 전세계 성인인구 60~70%를 맞출 생각이라지만, 

성인이 아닌 인구는 오히려 거의 100%를 염두에 두고 있는듯도 하니..

[C.S-1013] 초중고 입학 학생, 90일내 코로나 백신접종 여부확인및 접종을 강권하는 입법 법안이 발의!

https://charlieman.tistory.com/608


집단 면역이 중요하단 명분으로, 노인들 요양소 강제 백신 맞추듯이,

 어린학생들도 이 선악과 같은 강제 백신을 대규모로 맞게되면 다음 세대는 어찌할 것인가?









글을 마친다. [2021.2m.27d, 오후 16시 49분경,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