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본이미지:  https://1drv.ms/u/s!AjVZNZ9cBLytgwSQs... )

여러분들중 은행이나 마트등에서 정맥인증을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이 있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바랍니다.

 

https://youtu.be/HR3ReZrDNOE

*우회링크

[비번:charlieman,(후국가차단)] [472분]종말의 묵시록! 적그리스도 총집편(교리,성명서)-신세계질서 60억이상 인류제거선언,이마,오른손 짐승의표!네피림,썬(CERN),후버댐포탈환란[CRAMV(D.U.)-102]

https://charlieman.tistory.com/42

 

 

저는 이것을 한 종교나 철학의 문제로 규정하지 않습니다. 그런 여러분들 개개인의 선택들이 어떻게 다르건, 

만인에게 그가 예고했던 현실들중 이미 많은 것들이 현실화됐고, 다음 예고로 그는 5억인구정도의 신세계질서를 말하고 있습니다. 

즉, 이 텍스트를 보는 14명의 시청자가 있다면, 통계상 13명은 앞으로 다가올 각 나라가 주권을 잃고, 시민들이 자주권을 잃게 될 세계단일정부의 신세계질서에서 난민 취급을 받을 것이고, 유감스럽게도 일루미나티란 기득권과 적그리스도 세력(그들 질서에서 기득권쪽에 속하는 세력들)은 유감스럽지만 대의상 그 난민들은 제거당하는게 마땅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난민중 대부분은 어떤 특정한 형태의 문신칩을 받지 않고, 빅브라더와 감시사회가 주관하는 정맥인증 사회를 거부하는 사람들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어떤 종교를 가졌건, 이들 세력은 실존하며, 그들이 벌이는 일들은 여러분의 현실속을 빠르게 잠식하고 침식하고 있습니다.

저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 문제에 대해 살펴볼 것을 서브를 날려서 던집니다!

 

 

여러분들이 기독교신가요? 살펴보십시오. 

천주교이신가요? 살펴보십시오.  불교도이신가요? 살펴보십시오.

여유가 있다면 전면에 나서서 이 문제를 리드하셔도 좋습니다.

무교이신가요? 살펴보십시오.  증산도나 대순진리회신가요? 그래도 살펴보십시오.

홍익인간이나 다른 국내 사상을 따르고 계신가요. 그래도 살펴보십시오.

뉴에이지나 차크라를 수련중인가요? 그래도 살펴보십시오.

이슬람이신가요? 그래도 또한 살펴보십시오. 

(일부의 이슬람 유튜브 채널조차, 그를 자신들의 다짤=적그리스도라 해석하는 곳들이 있으니..)

 

 

모든 이가 힘을 뭉쳐 합친다는 의미에 대하여 문자 그대로 생각해볼 때입니다.

살펴보시고, 각 종교계는 이 신세계질서를 선언한 남자에 대하여 의견을 내보시고, 

자신의 입장과 해석에는 어떤 존재로 봐야하고 대처해야 할 지 각각 표명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여러분들의 사상에 관심이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뭘 믿고 있는지 관심없습니다. 

여러분들이 각자 머리속에 뭘 믿든..그런건 각자 알아서 잘 킾하시고, 그게 어찌됐건..

여러분들의 생명과 육체가 머무르고 있는 현재의 삶에 곧 닥칠 일들의 부분에 대해서 경고하는 것입니다.

 

그가 예고한 정맥인증이 이미 김포공항의 여권대신 수속등, ATM가 편의점등 매우 현실화됐고, 

다음은 캐쉬리스 사회가 빠르게 옵니다. 

그가 말한 세계가상화폐=단일화폐의 예고는 현재 빠르게 비트코인등을 통해서 현실화되고 있는 것을 또한 우리는 보고 있습니다. 

 

 

시간순서상 언젠가는 그가 말한 수많은 감시카메라 사회속 신세계질서와 70억 인구중 65억 인구가 새로운 질서에 부자격하단 이유로 쓰레기취급되고 난민취급되어,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 대부분이 "제물의 낙인"으로 분류될 날이 생각보다 빨리 올수 있습니다. 지금 세계인들이 6560만명의 난민들에 대하여 자신들 각나라의 질서에 부자격하므로 대의상 제거되어야 한다고 말하는 논리와 똑같은 일들이 앞으로 여러분들 자신에게도 평등하게 이번엔 갑의 입장이 아닌, 을의 입장으로 분류되어 닥칠수 있다는 말이지요.

 

남녀노소..! 어떠한 자격조건도 두지 않습니다. 

누구든지 이 문제에 대해서 관심이 있고 다루려는 자가, 바로 그 자격조건이며, 

깨어나십시오!  Wake, Up~People!!   - 2018.7m.30d,  Charlie -

 

(*원본이미지:  https://1drv.ms/u/s!AjVZNZ9cBLytgwSQs... )

 

*[유튜브 원본 칼럼 링크]* [C.S-4] *[만인에게 고함편] 세계 정복을 선언한 남자(수억명은 영생, 65억명은 신세계질서에 난민에 속하게 될 것이므로 안타깝지만 제거되어야 한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yrKvy9AqCa3Gc8fjx4AaABCQ

 

 

 

 

[2021. 1. 18. 15시 56분 재발행,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