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새 자꾸 우주의 기운과 조화, 생명에너지 기운을 받들고 말고, 아스트랄인지 고스트랄인지..제 3의눈 열풍!

실상 그렇게 좋은 의미가 아닐수 있습니다.

 

우주와 연결되는게 아니라, 그 모든게 순록신! 포스와 연결될수 있지요.

(Force:  사탄교 교리의 핵심..물질 우주의 만물을 다스리는 힘이긴 하지요!)

특히 알록달록 포장된 샤방한 미사여구에 잘 낚이는 여자분들 이런거 잘 빠지는데.. 검증되지 않은 아름답게 포장된 돌다리들은..

 

첫 이미테이션에 자꾸 속지말고, 조심하세요! 포장을 좀만 벗겨보면 바로 거대한 두 뿔을 가진 순록대가리 디밀고 나옵니다!

1도.. 1도 자꾸 빛을 쫒다보니, 자신도 모르게 순록을 자꾸 숭배하고 좋게 보고 있지는 않으십니까?

(모 일루미나티 33도에 이른 인사가 흔히 그런것처럼~!!  https://youtu.be/HR3ReZrDNOE?t=6733 )

 

위링크 영상 차단! 대체 링크

[비번:charlieman,(후국가차단)] [472분]종말의 묵시록! 적그리스도 총집편(교리,성명서)-신세계질서 60억이상 인류제거선언,이마,오른손 짐승의표!네피림,썬(CERN),후버댐포탈환란[CRAMV(D.U.)-102]

 

(원본 사이즈) https://1drv.ms/u/s!AjVZNZ9cBLytgmhav...

 

 

*포스에 대한 교리 추가! (우리가 흔히 봐오던 둥근지구 넓은 우주 세계관 영화 스타워즈가 가장 대표적인 포스의 교리를 심은 예입니다. 제목자체가 "깨어난 포스"니 뭐니, 제다이들이 포스를 체득하기 위해 고군분투하지요.)

제 3의 눈 수련하시는 분들 자꾸 우주의 에너지나 만물과 연결되는 그런 위대한 느낌을 받는다 하는데?

그게 그러니까, 아래 교리내용에 나온 온 물질 우주를 주재한다는 사탄의 포스에 연결되는 것은 아닌지 잘 살펴보십시오.

 

 

==사탄교 0장 포스에 관하여==

0장. 포스(Force)

 

1절 태초에 포스가 있었다. 

 

2모든만물 에는 포스가 작용한다.

 

3포스는 궁극 에서 비롯 되었다. 그러므로 궁극 그 자체가 포스이다.

 

4포스의 종류는 무수히 많다. 

그것은 다알려지지도 않은것 으로 인간은 그것을 다 알수도 없다.

 

5인간은 바로 이 포스를 구체화 하여 신의 형태로 숭상해 왔다.

 

6사탄(邪誕)도 포스속 에서 탄생했다.

 

7사탄의 포스란 사탄이 물질우주를 창조한 근본적인 힘 이다.

이 사탄의 포스는 물질우주가 존재하는한 반드시 존재하는 힘이다.

 

8사탄의 포스야 말로 가장 강력한 힘이다.

 

9사탄의 힘 즉, 사탄교 신도가 사탄의 포스를 체득하는 일을 종교체험 이라 한다.

이러한 종교체험은 아직은 신비의 영역에 속하는 일이고 영적인 현상이다.

한번이라도 사탄의 포스를 느껴본 사람은 또다시 그런 강력한 힘을 맛보기를 원한다.

 

10인간이 영감을 얻어 창조성을 발휘 하거나 초인적인 힘을 내거나 기타 다른식으로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재능을 발휘 하는데는 사탄의 포스가 그 사람이 모르는 무의식적인 방식으로 작용 했을 가능성이 높다.

 

11이 포스를 제대로 정확히 묘사하기는 불가능 하다. 그것은 물질계의 물리적인 힘도 아니고 힘을 에너지 단위로만 표현하는 그런것도 아니다. 그 포스는 레벨미터로 측정되어 질수가 없다.

 

12사탄의 포스를 체득하는 일은 자기의지 만으로는 되지 않으며 사탄이 자신을 선택하는 기회가 있어야 한다.

 

13사탄교가 이 우주상 에서 가장 선한종교는 아닐지라도 사탄교가 이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종교 임은 믿어 의심치 않는다.

 

14단순히 철학적인 면만 보고 사타니즘(satanism)에 빠졌다가 이러한 종교체험 이후 진지한 마음으로 종교적인 심성으로 본격적인 사탄교(satan religion) 신도가 되는 경우도 많다.

사탄교에서 신도에게 악마부르기 의식을 제공하는 이유도 기회를 주기 위함일 뿐이고 그기회에 신도가 사탄의 포스를 정말로 체득하게 될지는 다른 문제이다.

 

15여기서 이 포스의 동력원인 존재를 demon,devil,diablo,등의 수많은 용어가 존재함에도 

satan 으로 부르는 이유는 이힘을 체득한 사람이 이 포스를 표상 한다면 사탄교에서 묘사하는 사탄의 모습이 가장 걸맞는 다는 것을 알수 있기 때문이다.

 

16만일 기독교 문화권이 아니어서 기독교가 전래된적이 없는 원시사회를 찾아가서 그곳의 토속무당에게 사탄의 그림을 보여주었다고 하자.

그럼 영적 분별력이 있는 무당은 분명히 그 사탄의 그림은 진짜 신의 모습 이라고 할 것이다.

그 원시사회에도 자신들 전래의 토속신이 있고 기독교가 뭔지도 몰라 사탄에 대한 개념도 없는 그들 무당들도 그 사탄의 그림을 보면 그것이 진짜 신의 모습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다.

 

17사탄의 위력에 힘입어 발전한 서구사회가 여타의 하위악마,악령을 숭배하는 사회보다 더뛰어난 발전을 이룩한 이유도 악마중에서 사탄이야 말로 가장 강력한 신 이기 때문이다.

 

18포스는 0 이다. 그것은 있으면서 없는것 이고 없으면서 존재하는 것이다.

 

 

[C.S-2] *[제 3의 눈에 대한 경고!] (2018.7m.29d, Charlie)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wD2Hi_LoFTccfGEUJ4AaABCQ

 

[2021. 1. 17. 17시 45분 재발행,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