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까지만 해도 참 많은 해외여행 콘텐츠가 유튜브에 일상처럼 소개되곤 했는데, 올해 2020년엔..

코로나란 다루기 힘든 희한한 질병 사태로 인해서 전세계 국가들은 서로 입국 제한을 두며, 여행마저 자유롭게 할수 없는 시대가 되었다. 

우리나라만도 이러한 것이다!


나라와 나라간의 고립화가 심해진 것이다!



필자는 요즘 리처드 데이 박사에 대해 연달아 그의 메시지를 소개하였다.




물론 예전 블로그에서도 소개한바 있고, 초안글을 복원하여, 오늘날 현실과 비교 대조해볼수 있는 

특별히 중요한 메시지들이 많이 소개되어 있어, 다룬바도 있던 것이다.


위 링크엔 상세 어젠다 소개들이 담겨있으므로, 반드시 읽어보는 것이 좋다. 



좀더 살펴보도록 하자! 데이비드 아이크의 X파일 책속에서도 등장하나 리처드 데이 박사는 누구인가?



*https://www.henrymakow.com/confirmedrockefeller_plan_to_g.html


위 링크에서 주요소개부만 자동번역한 이미지


그는 미국인을 노예로 만드는 일루미나티 계획에 대해 말했으나, 2020년 돌아보면.. 더욱 확장판으로 세계인들을 노예로 만드는 일루미나티의 계획이 범세계적 언론, 문화, 미디어, 정부와 정책, 당을 장악하며  전세계적으로 실행되고 있다고 볼수 있을 것이다. 



그는 이미 지금으로부터 51년 전에, 1969년 일루미나티의 계획을 한 비공개 강연에서 폭로한바 있다. 

필자도 일루미나티?? 이 말을 처음 인지한 것이 2015년 무렵이니, 사실상 그보다 몇십년전의 대부분 사람들은 이런 단어조차 모르고 살았을 것이다!


하지만 그가 1969년에 폭로한 사항들은 너무나도 디테일하며, 오늘날 아니라고 할수 있는 것들이 없을 정도로 많은 현실들을 비춘다!



미국인을 노예로 만드는 일루미나티 계획 (1969)

2016 년 5 월 10 일


r-day.jpg
왼쪽, Rockefeller 내부자, Dr. Richard Day (1905-1989)

미국은  산업화되지  않고 
동성애자들은 "행동 할 수있는 권한을 받았습니다." 
여성은 남성화됩니다.
음악은 "훨씬 나빠질 것"입니다. 
Dr. Day가 약속 한 많은 것 
1969 년  이되었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불길한 조치 
경찰 국가를 수립하도록 설계
아직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언제 깨어나 "정예"가 우리를 파괴하려한다는 것을 깨닫게 될까요? 



(2008 년 12 월 개정) 
저자 : Henry Makow Ph.D.

1969 년 3 월 20 일, 록펠러가 후원하는 "Planned Parenthood"의 전국 의료 책임자 인 Richard Day 박사는 Pittsburgh Pediatric Society의 회의에서 
 "A New World System"이 세상을 영구적으로 변화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989 년에 사망 한 Dr. Day   현재 80여 명의 의사를 준비하고 싶었습니다. 

의사들은 녹음을하거나 메모를하지 말라고 경고를 받았지만 데이의 발언은 2004 년 1 월에 사망 한 로렌스 더니 건 박사에 의해보고되었습니다. 의사가 단 한 명만 나왔다는 사실은 전문적인 협회가 본질적으로 프리메이슨 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데이 박사는 의회에서 "내가 공산주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도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내가 말하는 것은 공산주의보다 훨씬 큽니다!"


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동서양 사이에 훨씬 더 많은 협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 모든 것이 제자리에 있고 아무도 우리를 막을 수 없기 때문에 " 이 때 자유롭게 말할 수있었습니다.


timthumb22.jpeg















새로운 시스템이 인계되면 사람들은 이전 시스템에 대한 어떠한 유보도 없음을 나타내며 이에 대한 충성에 서명해야합니다.


"동행하지 않는 사람들을위한 공간이 없을 것입니다. 그런 사람들이 장소를 어지럽히 게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런 사람들은 특별한 장소로 데려가 인도적으로 처분 될 것  입니다." 

그들은 순교자를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냥 사라질거야."





왜 리처드 데이의 메시지가 중요한가? 그는 백신같은 전인류에 대한 약물 관리 계획과 코로나 같은 새롭고도 치료하기 어려운 질병에 대해서도 말했지만, 바로 2020년의 세계 상황과 같이 여행이 매우 제한적이 되는 상황이 어느날 올것이라고 예고한바 있기 때문이다.


*https://humansarefree.com/2020/08/illuminati-insider-1969-travel-very-restricted.html


위 링크의 자동번역 소개 이미지!


인구 제어 목적이 크며, 동성애등이 장려되며, 교육에서 조숙한 성등이 가속화된다 등등.. 포괄적 신세계 질서의 의제를 다룬 것이다.



그가 말하는 두 가지 목적은 오늘날 너무나 잘 통용되는 전법이기도 하다. 

“모든 것에는 두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 


하나는 사람들이 받아 들일 수있는 표면상의 목적입니다. 


둘째,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하고 보유한다는 목표를 더욱 발전시키는 진정한 목적입니다.”


흔히 둘째가 본래의 목적이고 첫째는 둘째를 실행하기 위한 표면적 대의명분등이나, 이러한 두번째.. 진의는 의중깊이 감춰지는 것이다. 



그가 말하는 어떤 칩 형태의 피부아래 이식등등은 특별히 유념해야 한다. 

”여행은… 매우 제한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여행 허가가 필요하고 


여행 할 합당한 이유가 필요합니다. 




여행에 대한 타당한 이유가 없다면 여행이 허용되지 않을 것이고 

모든 사람이 신분증이 필요할 것입니다
 . 




나중에 어떤 종류의 장치가 개발되어 피부 아래에 이식되어 


개인을 식별 할 수 있도록 특별히 코딩됩니다. .” (테이프 2)



바로 최근까지도 바로 이러한 내용에 해당되는 ID 2020 어젠다를 폭로한 다큐 영상이 유튜브등에서 강제삭제된 것을 공지했던 것이다!




좀 더 자세한 내용, 그의 연설테이프 녹음 1~3을 다룬 영문!



간략히 자동번역으로 소개를 해본다.


물론 정확한 번역이 소개된다면 좋겠지만, 어떤 재미교포나 영문학도가 있다면 필자또한 소개되길 바래본다.


http://www.sweetliberty.org/nobarbarians1.htm

Shadow Government
(그림자 정부)

The New Order of the Barbarians
야만인의 새로운 질서

Part ONE 편집 참고 : 이것은 테이프에서 단순히 "신세계 시스템"이라고 부르는 "야만인의 새로운 질서"에 대한 세 개의 테이프 중 첫 번째 사본입니다. 

1988 년에 녹음 된 테이프 1과 2는 Dr. Lawrence Dunegan이 1969 년 3 월 20 일에 "Order"의 내부자 인 Dr. Richard Day의 연설을 회상합니다. 

테이프 3의 Dunegan. Dunegan 박사와의 마지막 녹화 인터뷰의 중재자는 

미국 생명 연대 (US Coalition for Life) 국장 Randy Engel입니다. 


Dunegan 박사가 1988 년에 "콩을 쏟았다"는 사실은 흥미 롭습니다. 

바이오 정보에 따르면 Day 박사는 1989 년에 얼마 지나지 않아 사망했습니다. 

Day 박사가 죽었을 때 나이가 들었 기 때문에 우연의 일치 일 수 있습니다. ....


이 글을 읽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신세계 질서를 가져 오려는 사악한 계획에 관련된 많은 세부 사항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아는 한, 내부자의 말에서 "HOW"에 대해 듣는 것은 등골이 오싹합니다. 


나는 이 테이프가 많은 삶을 변화시킬 수 있고 우리가 그 과정을 멈추지 않는다면 앞으로있을 현실에 대해 더 많은 사람들을 깨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플래너보다 훨씬 더 많은 미국이 있습니다. 


프로세스를 돕고있는 유용한 바보 (우리 말이 아니라 그들의 말)는 자신이하는 일을 알지 못합니다. 


그들이 알고 있었다면, 그들 역시 종료되거나 GLOBAL SLAVE CAMP의 일부가 될 것임을 알 것이기 때문에 중지 할 것입니다.



Dunegan 박사는 

"무엇"이 미국과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니라 관제사가 계획을 수행하려는 "방법"을 밝힙니다. 



그는 다음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 변화를 조직하고 방향을 바꾸는 힘, 힘 또는 집단이 있습니까?
  • "모든 것이 제자리에 있고 아무도 우리를 막을 수 없습니다..."
  • 사람들은 변화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모든 것이 끊임없이 변할 것입니다.
  • REAL 및 "STATED"목표
  • 인구 통제
  • 아기를 가질 수있는 허가
  • 성의 목적 전환-생식없는 성, 성없는 재생산
  • 세계 정부의 도구로서의 성교육
  • 동성애 장려 ... 섹스, 뭐든 간다
  • Uthanasia와 "Demise Pill"
  • 저렴한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면 노인을 더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약에 대한 통제 계획
  • 사립 의사 제거
  • 새로운 진단이 어렵고 치료할 수없는 질병
  • 인구 통제 수단으로 암 치료를 억제합니다.
  • 암살의 한 형태로 심장 마비 유도
  • 사춘기의 시작을 가속화하고 진화를 촉진하는 도구로서의 교육 및 훨씬 더

테이프는 Florida Pro-Family Forum, PO Box 10569, Highland City Florida 33846-1059 $ 20.00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테이프 1 시작 ... Dr. Lawrence Dunegan


바바리안의 새로운 질서


권력, 세력 또는 남성 집단이 조직하고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까?


    지난 20 년 동안 미국 사회에서 일어난 모든 변화를 살펴보고 미국의 초기 역사를 회고 해 본 사람들에 의해 많은 글과 많은 말이 있습니다.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주요 역사적 사건에 영향을 미치고 실제로 통제하는 음모가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이 음모적인 역사 해석은 사람들이 외부에서 관찰하고 증거를 수집하고 외부에서 음모를 본다는 결론에 도달하는 데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그들의 증거와 결론은 회고하여 수집 된 증거를 기반으로합니다. 


기간.

    이제 몇 주 후에는 20 년 전이 될 1969 년 연사로부터들은 내용을 설명하고 싶습니다. 

연사는 회고의 관점에서 말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에 일어날 변화를 예측했습니다. 

연사는 외부에서 들여다 보는 것이 아니라 음모를 본다고 생각하고 오히려 내부에 있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실제로 조직화 된 힘, 힘, 남성 집단이 포함 된 주요 사건을 결정하기에 충분한 영향력을 행사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전 세계 국가. 그리고 그는 금세기의 나머지 기간 동안 계획된 변화를 예측하거나 설명했습니다.


    들을 때, 적어도 1969 년 미국과 그 이후 몇 년 동안의 상황을 떠 올릴 수 있고, 그때와 지금, 거의 20 년 후에 일어난 변화의 종류를 기억할 수 있다면, 저는 당신이 계획된 일들이 이미 성취 된 정도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논의 된 것들 중 일부는 1988 년까지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Ed. 참고 : Dunegan 박사가이 테이프를 만든 해] 그러나 금세기 말 이전에 완성 될 예정입니다. 

시간표가 있습니다. 이 세션에서 시간표의 일부 요소가 나왔습니다.



    케네디 회장단 초기에 회상하는 사람. 케네디 캠페인. 그가 "60 년대 10 년의 진보"에 대해 말했을 때; 그 당시에는 일종의 진부한 표현이었습니다. "60 년대의 10 년"이었습니다. 글쎄요, 1969 년까지 우리 연사는 70 년대 10 년, 80 년대 10 년, 90 년대 10 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보고있는 용어라고 생각합니다. 


사물을보고 표현하는 것은 아마도 모두 같은 출처에서 나왔을 것입니다. 

그 전에는 아무도 "40 년대 10 년과 50 년대 10 년을 말했던 기억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이 전체적인 계획과 시간표가 50 년대 후반에 그것을 통제하는 사람들에게 더 많은 예측 가능성과 함께 중요한 형태를 취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내 생각이다. 어쨌든 연사는 자신의 목적이 향후 30 년 내에 일어날 변화에 대해 알려주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00 세기가 시작되기 전에 완전히 새로운 세계적 시스템이 운영 될 수 있도록했습니다. 

그가 말했듯이, "우리는 시작으로 21 세기에 들어갈 계획입니다. 

모든 것이 제자리에 있고 아무도 우리를 막을 수 없습니다..."



    그는 – 우리가 그가 발표하려고하는 것을 들었을 때 – 그는 말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내가 공산주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음, 제가 말하는 것은 공산주의보다 훨씬 큽니다!"



    당시 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동서양의 협력이 훨씬 더 많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서론에서 그는 그가 지금 말을 할 수있는 자유가 있었다고 말했고 나는 여기서 "모든 것이 제자리에 있고 아무도 지금 우리를 막을 수 없다"고 인용하고있다. 그 인용문의 끝입니다. 


그는 계속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부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심지어 우리를 포함 해 정부의 고위직에있는 사람들조차 결정이 내려지는 방법과 장소를 실제로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말했죠 ... 그는 결정에 진정으로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은 대부분 우리에게 친숙한 이름이지만 개인의 이름이나 특정 이름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조직. 그러나 그가 그렇게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부분의 청중이 인정하는 이름이 될 것입니다. 그는 계속해서 그들이 주로 공직에있는 사람들이 아니라 주로 사적 직업이나 사적인 위치에서 알려진 저명한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



    연사는 의학 박사 였고 동양의 큰 대학의 전 교수였으며 약 80 명의 의학 박사 그룹을 연설하고있었습니다. 그의 이름은이 말을들을 가능성이있는 누구에게도 널리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이름을 밝히는 데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이것을 녹음하는 유일한 목적은 지난 20 년 동안 이미 이루어진 변화에 대해 듣는 사람들에게 관점을 제공하고 적어도 일부 사람들이 계획하고있는 것에 대한 약간의 미리보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세기의 나머지 부분은 우리 (또는 그들)가 날아 오르는 시작과 함께 21 세기에 들어설 수 있도록했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그 세기에 들어 가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 그룹에 가져올 이러한 변화에 대해 알리는 그의 목적은 우리가 이러한 변화에 더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었습니다. 실제로, 그가 아주 정확하게 말했듯이, 그들은 그렇게 될 것이고, 그는 우리가 일종의 그의 친구로서 우리가 무엇을 기대할 것인지를 미리 알고 있다면 더 쉽게 적응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사람들은 변화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서론에서 그는 아무도 테이프 녹음기를 가지고 있지 않고 아무도 메모를하지 않는다고 주장했습니다. 교수에게는 청중에게 기대할 수있는 매우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그의 발언에서 뭔가 그가 ... 그가 말하려는 내용이 널리 알려졌다면 ... 우리 그룹이 ... 그가 콩을 흘렸다는 것이 널리 알려지면 그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말하다.



    그 말을 들었을 때 처음에는 그것이 자기 자신의 중요성을 높이는 일종의 에고 여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계시가 펼쳐지 자 나는 그가 말한 내용을 널리 알지 못하는 것에 대해 왜 걱정을했는지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비록 이것이 ... 비록 그가 말하고있는 꽤 공개적인 포럼이긴했지만, 발언이 있었던 곳은 배달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메모를 작성하지 말라고 요청했습니다. 테이프 녹음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폭로가 널리 알려지면 자신에게 개인적인 위험이있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발언이 풀리기 시작했을 때 나는 말한 다소 터무니없는 말을 보았습니다. 당시에는 확실히 터무니 없어 보였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한 그가 말한 내용을 최대한 많이 기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 후 몇 주, 몇 달, 몇 년 동안 내 기억을 주변의 간단한 사건에 연결하고, 둘 다 내가 지금하고있는 일을하고 싶을 때 미래를위한 기억을 돕기 위해-이것을 기록하십시오. 또한 발전 할 것에 대한 관점을 유지하기 위해 실제로 예측 된 패턴을 따랐습니다.



    이 시점에서 나중에 포함하는 것을 잊지 않도록 프레젠테이션 전반에 걸쳐 수시로 작성된 몇 가지 진술을 포함하겠습니다. 전체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일반적인 내용 만 포함됩니다. 진술 중 하나는 변화와 관련이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익숙해집니다. 문이었다



 "사람들은 그들이 변화를 기대하고있을거야, 그래서 변화에 사용, 변화의 생각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아무것도 영구적으로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종종 사람들이 뿌리 나 계선이없는 것처럼 보였지만 단순히 그들이 알고있는 모든 것이었기 때문에 수동적으로 변화를 기꺼이 받아들이는 사회의 맥락에서 나왔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기대했던 어떤 것들이 당신의 삶의 기준점으로 남아있는이 시간까지 세대의 사람들과는 대조적이었습니다. 그래서 변화가 일어나야하고, 변화가 예상되고 예상되고 받아 들여 져야했습니다. 


아무 질문도하지 않았습니다. 작성된 또 다른 코멘트. 프레젠테이션 중에 때때로 "사람들은 너무 신뢰합니다. 사람들은 올바른 질문을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너무 신뢰하는 것은 너무 멍청한 것과 동일시되었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 그가 그렇게 말하고 "사람들은 올바른 질문을하지 않는다"라고 말했을 때, 마치 그가 자신의 일원이되는 것에 대해 불안한 것처럼 거의 후회하고 사람들이 이의를 제기하고 그렇게 신뢰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 및 "명시된"목표

    수시로 반복되는 또 다른 코멘트 ... 이것은 특히 법률과 관습의 변화와 관련하여 ... 그리고 특정 변경 ... 그는 "모든 것에는 두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 하나는 그것을 수용 할 수있는 표면적 목적입니다. 두 번째는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하고 갖는 목표를 더욱 발전시키는 진정한 목적입니다. "

    그는 종종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라고 자주 말합니다 .

    이것은 일종의 사과처럼 보였습니다. 특히 ... 특히 공격적인 변화를 설명 할 때 말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곧 다루게 될 마약 중독의 홍보입니다.




인구 통제

    그는 인구 통제 집단, 인구 통제 운동에 매우 적극적이었고, 인구 통제는 도입 이후 세부 사항에 대한 진입 점이었습니다. 그는 인구가 너무 빨리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구상에서 한 번에 사는 사람들의 수는 제한되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살 공간이 부족해질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식량 공급을 능가하고 우리의 쓰레기로 세상을 과도하게 오염시킬 것입니다.




아기를 가질 수있는 권한

    사람들은 원하거나 부주의해서 아기를 낳을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가족은 두 명으로 제한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한 명만 허용되고, 뛰어난 사람은 세 명을 선택하여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두 명의 아기 만 가질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인구 증가율 (0)이 완성 된 가족당 2.1 명의 자녀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모든 열 번째 가족과 같은 것이 세 번째 아기의 특권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지금까지 "인구 통제"라는 단어는 주로 태어날 아기의 수를 제한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허용되는"것에 대한이 발언은 "인구 통제"를들을 때 그것이 단순히 출산을 통제하는 것 이상을 의미한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전 세계 인구의 모든 노력을 통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말을 듣기 전에 내가 붙인 것보다 훨씬 더 넓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듣고있는 몇 가지를 듣고 되돌아 보면, 인간의 노력을 통제하는 측면에서 한 측면이 다른 측면과 어떻게 일치하는지 인식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성의 목적을 재 지정-생식없는 성, 성없는 재생산

    음, 인구 통제에서 자연스런 다음 단계는 섹스였습니다. 그는 성은 생식과 분리되어야한다고 말했다. 섹스는 너무 즐겁고 충동은 너무 강해서 사람들이 포기할 것을 기대합니다. 성욕을 줄이기위한 음식과 물 공급의 화학 물질은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전략은 성행위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성행위를 늘리는 것이지만 사람들이 아기를 갖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보편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계약

    그리고 여기서 첫 번째 고려 사항은 피임이었습니다. 피임은 매우 강력하게 권장되며,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섹스와 밀접하게 연결되어있어 섹스를 생각하거나 준비 할 때 자동으로 피임을 생각할 것입니다. 그리고 피임은 보편적으로 이용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피임을 원하지 않는 사람은 ...

    피임약은 담배와 껌과 함께 약국에서 훨씬 더 눈에 띄게 전시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그들을 요구하고 당황 스러울 수있는 카운터 아래에 숨겨져있는 것이 아니라 야외에서. 이러한 개방성은 피임을 암시하는 방법이었습니다. 피임약은 상점에서 판매되는 다른 품목과 마찬가지로 삶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피임약이 광고 될 것입니다. 그리고 피임약은 성교육과 관련하여 학교에서 분배 될 것입니다!



세계 정부의 도구로서의 성교육

    성교육은 아이들이 조기에 관심을 갖게하여 매우 활동 적이기 전부터 성관계와 피임의 필요성을 연결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특히 고등학교 때 선생님들 중 일부를 회상하고 있었고 그들이 피임약을 학생들에게 배포하는 것에 동의하고 훨씬 덜 참여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완전히 믿기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이 사람들이 어떻게 운영되는지에 대한 나의 이해 부족을 반영했을뿐입니다. 그것은 학교 기반 클리닉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전이었습니다.


    이때까지 미국의 많은 도시에서 이미 피임, 피임, 인구 조절 클리닉을 주로 사용하는 학교 기반 클리닉을 설립했습니다. 그런 다음 아이디어는 학교에서 도입되고 강화 된 섹스와 피임 사이의 연결이 결혼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것입니다. 실제로 젊은이들이 성숙했을 때 결혼하기로 결정했다면 결혼 자체의 중요성이 줄어들 것입니다. 


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혼하기를 원할 것임을 인정했지만, 이것은 더 이상 성행위에 필요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인구 통제로서의 세금 자금 낙태

    다음 항목이 낙태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것은 Roe vs. Wade보다 4 년 전인 1969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는 "낙태는 더 이상 범죄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낙태는 정상으로 받아 들여질 것입니다" 라고 말했고, 자신의 낙태 비용을 지불 할 수없는 사람들에게는 세금으로 지불 할 것입니다. 


피임약은 세금으로 제공되므로 피임약 없이는 아무도 할 수 없습니다. 학교 섹스 프로그램이 아이들에게 더 많은 임신을 유도한다면 그것은 정말 문제가되지 않는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도덕적 또는 종교적 이유로 낙태에 반대한다고 생각하는 부모는 자신의 자녀가 임신 한 경우 마음이 바뀔 것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낙태에 대한 반대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머지 않아 소수의 열성적인 사람들 만이 낙태를 받아 들일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며 더 이상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동성애 장려. 섹스, 뭐든지 간다

    동성애도 장려되어야했다. "사람들은 동성애자가 될 수있는 허가를받을 것입니다."

    그것이 언급 된 방식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숨길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노인들은 가능한 한 오래전부터 계속해서 활발한 성생활을하도록 장려 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섹스를하고 원하는대로 즐길 수있는 권한이 주어집니다. 뭐든지 간다. 이것이 놓인 방식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 개인 또는 그가 대표하는 사람이 사람들이 일을 할 수 있도록 허락하거나 보류 할 수 있다고 느끼는 것이 얼마나 오만합니다!"라고 생각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사용 된 용어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의류가 언급되었습니다. 의복 스타일은 더욱 자극적이고 도발적으로 만들어 질 것입니다. 1969 년을 회상하는 것은 미니 스커트가 매우 높고 노출이 많았던 때였습니다. 그는 "의류를 성적으로 매혹적으로 만드는 것은 노출 된 피부의 양뿐만 아니라 다른 더 미묘한 것들이 종종 암시 적"이라고 말했다.

    . 움직임, 옷의 재단, 천의 종류, 옷에 액세서리의 위치 등이 있습니다. "여자가 매력적인 몸매를 가지고 있다면 왜 보여주지 말아야할까요?" 진술 중 하나였습니다.


    "도발적인 옷"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세부 사항은 없지만 그 이후로 옷 스타일의 변화를 보면 청바지가 가랑이에 더 꽉 끼는 방식으로 잘립니다. 


그들은 주름을 형성합니다. 주름은 본질적으로 화살표입니다. 

시각을 특정 해부학 적 영역으로 안내하는 선. 그리고 이것은 "브라를 태워라"활동의 무렵이었다. 그는 많은 여성들이 브래지어 없이는 가지 말아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매력적이려면 브래지어가 필요하기 때문에 브래지어를 금지하고 태우는 대신 브래지어가 돌아올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더 얇고 부드러워서 더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허용합니다. 그것은 구체적으로 언급되지 않았지만 확실히 매우 얇은 브래지어는 그 당시 스타일이었던 무거운 브래지어보다 젖꼭지와 그 아래에있는 다른 것을 훨씬 더 많이 드러냅니다.


    과학 기술. 앞서 그는 말했다. 성별과 번식은 분리 될 것입니다. 당신은 생식없이 성관계를 가질 것이고 기술은 성없이 생식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것은 실험실에서 수행됩니다. 그는 이미 실험실에서 아기를 만드는 것에 대한 많은 연구가 진행 중이라고 지적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약간의 정교함이 있었지만 세부 사항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그 이후로 그 기술이 얼마나 많이 주목을 받았는지. 기억이 안나요. 나는 말한 내용과 이후에 일반적인 의료 정보로 배운 내용을 구별 할 수있는 방식으로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중요성이 줄어드는 가족

    가족은 크기가 제한됩니다. 우리는 이미 두 명 이상의 자녀가 허용되지 않는다고 암시했습니다. 이혼은 더 쉽고 널리 퍼질 것입니다. 결혼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두 번 이상 결혼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결혼하지 않을 것입니다. 미혼 인 사람들은 호텔에 머물며 함께 살기도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아무도 그것에 대해 질문조차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혼 한 사람들이 함께하는 것과 다르지 않다고 널리 받아 들여질 것입니다.


    더 많은 여성들이 집 밖에서 일할 것입니다. 더 많은 남성이 다른 도시로 이동하고 직장에서 더 많은 남성이 여행 할 것입니다. 따라서 가족이 함께 지내는 것이 더 어려울 것입니다. 이것은 결혼 관계를 덜 안정되게 만드는 경향이 있으며, 따라서 사람들이 아기를 가질 의향이 덜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가족은 더 작고 멀리 떨어져있을 것입니다. 여행은 한동안 더 쉽고 저렴할 것입니다 . 그래서 여행을해야만했던 사람들은 가족에게 돌아갈 수 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그러나 여행을 촉진하고 가족을 한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옮기는 것과 결합 된보다 쉬운 이혼 법의 순 효과 중 하나는 가족의 불안정성을 야기하는 것이 었습니다. 남편과 아내가 모두 일하고 있고 한 파트너가 전근되면 다른 파트너는 쉽게 전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 사람은 자신의 직업을 유지하고 다른 사람이 떠나는 동안 뒤에 남아 있거나 그렇지 않으면 일자리를 포기하고 새로운 위치에서 일자리를 찾지 못할 위험이 있습니다. 오히려이 모든 것에 대한 사악한 접근!



유타 나 시아와 "DEMISE PILL"

    누구나 그렇게 오래 살 권리가 있습니다. 오래된 것은 더 이상 유용하지 않습니다. 부담이됩니다. 죽음을 받아 들일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습니다. 임의의 연령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은 너무 많은 스테이크 저녁 식사, 너무 많은 오르가즘, 인생에서 너무 많은 좋은 즐거움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을 충분히 확보하고 더 이상 생산적이고 일하고 기여하지 못한 후에는 다음 세대를 위해 물러 설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사람들이 충분히 오래 살았다는 사실을 사람들이 깨닫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그는 이것들 중 몇 가지를 언급했습니다 ... 나는 그들 모두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 여기 몇 가지가 있습니다 : 사람들이 양식에 매우 창백한 인쇄 잉크 사용 ... 작성하는 데 필요합니다. 그래야 노인들이 옅은 잉크를 쉽게 읽을 수없고 젊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야합니다. 자동차 교통 패턴-더 많은 고속 교통 차선이있을 것입니다. 트래픽 패턴. 느린 반사 신경을 가진 노인들은 대처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따라서 독립성을 잃게됩니다.




저렴한 의료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면 노인을 더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자세히 설명 된 큰 항목은 의료 비용이 부담 스러울 정도로 높다는 것입니다. 의료 서비스는 자신의 업무와 매우 밀접하게 연결되어있을뿐만 아니라 비용이 매우 높아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람들이 이용할 수 없게됩니다. 그리고 그들이 현저하게 부유하고 부양하는 가족이 없다면 그들은 신경 쓰지 않고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아이디어는 모든 사람이 "충분하다! 노인을 유지하려고 애쓰는 것은 젊은이들에게 얼마나 부담이됩니까?" 라고 말하면 젊은이들이 길을 따라 엄마와 아빠를 돕는 데 동의하게 될 것입니다. 품위있게. 그리고 진짜 예는-멋진 이별 파티, 진짜 축하 파티와 같은 것이있을 수 있습니다. 엄마와 아빠는 잘하셨습니다. 그리고 파티가 끝나면 그들은 "죽음의 약"을 먹습니다.




의학에 대한 통제 계획

    다음 주제는 의학입니다. 의료 행위에 큰 변화가있을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의학은 훨씬 더 엄격하게 통제 될 것입니다. 그는 “국회는 국민 건강 보험과 병행하지 않을 것”이라며“그것 (1969 년) 은 지금은 아주 분명하다” 고 말했다 하지만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는 건강 관리를 제어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


    이것들은 더 점진적으로 이루어질 것이지만 모든 의료 서비스는 엄격하게 통제 될 것입니다. 의료는 일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일을하지 않거나 일을 할 수 없다면 의료 서비스를받을 수 없습니다. 무료 진료를 제공하는 병원의 시대는 점차 사라져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 곳으로 갈 것입니다. 사람들이 보험 없이는 살 여유가 없도록 비용이 부과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지불합니다 ... 당신은 그것을 지불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지불하지 않을 정도를 깨닫기 시작한 것은 그 이후였습니다. 귀하의 의료비는 다른 사람이 부담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에게 특권으로 제공된 것을 무릎을 꿇고 감사하게 받아 들일 것입니다. 자신의 돌봄에 대한 책임이있는 귀하의 역할이 줄어들 것입니다.


    여기를 제쳐두고 – 이것은 현재 개발 된 것이 아닙니다. 당시에는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 제쳐두고, 이것이 작동하는 방식은 모두가 보험에 의존하게되었습니다. 보험이없는 경우 직접 지불합니다. 치료 비용은 엄청납니다. 그러나 귀하의 치료 비용을 지불하는 보험 회사는 동일한 금액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 600가 청구되면 $ 300 또는 $ 400를 지불합니다. 그리고 청구의 차이는 원하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보험 회사는 결코 지불 할 수없는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사용할 수없는 할인을받습니다. 청구서를 볼 때 보험 회사가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귀하는 의존적이며 사실상 보험에 가입해야합니다.

    전체 청구가 사기입니다.

    어쨌든, 계속해서 ... 병원 접근은 엄격하게 통제 될 것입니다. 건물에 들어가려면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병원 안팎의 보안이 구축되고 점차적으로 강화되어 신분증이없는 사람이 건물 내부로 들어 오거나 이동할 수 없게됩니다. 병원 장비, 타자기 및 현미경 등의 도난은 "허용"되고 과장됩니다. 사람들이 그것에 익숙해 질 때까지 엄격한 보안에 대한 필요성을 설정하는 데 필요한 변명이 될 수 있도록 그것에 대한보고는 과장 될 것입니다. 그리고 병원에서 이동하는 사람은 사진과 함께 식별 배지를 착용해야합니다. 그가 왜 거기에 있었는지 말하고. 직원 또는 실험실 기술자 또는 방문자 또는 무엇이든.


    이것은 단지 받아 들여질 때까지 점진적으로-모두가 자신을 식별하는 아이디어에 익숙해 지도록 가져와야합니다. 신분증에 대한 이러한 필요성은 병원, 일부 기업 등 작은 방식으로 시작될 것이지만 점차 확장되어 모든 곳의 모든 사람을 포함하게됩니다! 병원은 범죄자 치료를 위해 사람들을 가두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이 관찰되었습니다. 이것은 반드시 의학적 치료를 의미하지는 않았습니다. 그 당시 저는 소련에서와 같이 "사이코 감옥"이라는 단어를 몰랐습니다. 그러나 모든 세부 사항을 기억하지 않고, 기본적으로 그는 병자와 치료를위한 병원의 사용을 설명하고있었습니다. 범죄자의 의학적 복지 이외의 이유로 범죄자를 감금하기 위해. 범죄자의 정의가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개인 의사의 제거

    의사의 이미지가 바뀔 것입니다. 그는 더 이상 개별 환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전문가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의사는 점차 고도로 숙련 된 기술자로 인정 받고 그의 직업이 바뀔 것입니다. 임무는 치명적인 주사에 의한 처형과 같은 것들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의사가 강력하고 독립적 인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바꿔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계속해서 "의사는 너무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다른 제품처럼 광고해야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변호사들도 광고 할 것입니다. 명심하십시오, 이것은 의사가 이야기하는 의사의 청중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우리를 적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청중에게 다소 모욕적 인 발언을하는 것이 흥미로웠다. 솔로 수행자는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몇몇 열렬한 사람들이 버티려고 노력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의사는 어떤 종류의 기관에 고용 될 것입니다. 단체 실무를 장려하고 기업을 장려하고 의료에 대한 기업 이미지가 점차 받아 들여짐에 따라 의사는 독립 계약자가 아닌 직원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물론 명시되지 않았지만 필요한 것은 직원이 환자가 아닌 고용주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 우리는 지난 20 년 동안 이미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더 많은 것들이 지평선에 있습니다. 당시 HMO라는 용어는 사용되지 않았지만 HMO를 보면 이것이 국민 건강 보험 방식이 의회를 통과하지 못했기 때문에 의료가 인수되는 방식임을 알 수 있습니다. 몇몇 엄숙한 의사들이 그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솔로 연습을하고, 독립적으로 남아 있고, 괄호로 말하자면 저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엄청난 수입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그들은 긁어 모을 수는 있지만 시스템의 직원이 되려는 사람들처럼 편안하게 살 수는 없습니다. 궁극적으로 시스템이 확고한 후에는 독주자를위한 공간이 전혀 없습니다.




진단하기 어려운 새로운 질병과 치료할 수없는 질병

    이야기 할 다음 제목은 건강 및 질병입니다. 그는 전에 본 적이없는 새로운 질병이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진단하기가 매우 어렵고 치료가 불가능합니다. 적어도 오랫동안. 이것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지만,이 발표를 듣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내가 수수께끼의 진단을 내렸을 때 "이게 ... 그가 말한 거였습니까? 그가 무슨 말을했는지? ". 몇 년 후, AIDS가 궁극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나는 AIDS가 그가 말하는 것의 적어도 하나의 예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이제 AIDS가 아마도 제조 된 질병이라고 생각합니다.




인구 통제 수단으로서의 암 치료 억제 ... 암 .

    그는 "지금 당장 거의 모든 암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정보는 록펠러 연구소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만약 그것이 방출되어야한다고 결정했다면. 그러나 사람들이 암으로 죽어가는 것을 멈 추면 얼마나 빨리 인구가 과잉이 될 것인지 생각해보십시오. 암으로 죽을 수도 있습니다. "

    암 치료에 대한 노력은 치료보다는 편안함에 더 중점을 둘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록펠러 연구소에 숨겨져 있던 암 치료법이 밝혀 질 것이라는 진술이있었습니다. 독립적 인 연구자들이이를 억제하려는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적어도 당분간은 사람들이 암으로 죽게하는 것은 인구 과잉 문제를 늦출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일이었습니다.




암살의 한 형태로 심장 마비 유도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심장 마비였습니다. 그는 "이제 실제 심장 마비를 시뮬레이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암살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검에서 무엇을 찾아야할지 정확히 알고있는 매우 숙련 된 병리학 자만이 이것을 실제와 구별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그 특정한 시간에이 특정한 남자에게서 듣는 것이 매우 놀랍고 충격적인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것과 암 치료 사업은 제 기억에서 여전히 뚜렷하게 눈에 띕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너무 충격적이었고 그 당시에는 성격이 나쁘게 보였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동일한 틀에서 영양과 운동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람들은 그럴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 사람들은 이전처럼 오래 살기 위해 올바르게 먹고 운동해야합니다. 대부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것은 영양과 관련하여 부적절하거나 초과 할 특정 영양소에 대해 기억할 수있는 구체적인 진술이 없었습니다. 돌이켜 보면, 그가 고염식이 요법과 고지방 식단이 고혈압과 조기 동맥 경화성 심장병에 걸리기 쉽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운동을하기에는 너무 멍청하거나 너무 게으른 사람들이식이 요법을하면 ... 순환하는 지방이 증가하여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그리고 그는식이 요법에 관한 정보 (적절한식이 요법에 관한)가 널리 이용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 특히 어차피 계속 살 권리가없는 어리석은 사람들은 조언을 무시하고 계속해서 편리하고 맛이있는 것을 먹습니다. 좋은. 음식에 대한 다른 불쾌한 말들이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무엇인지 기억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기억합니다 ...이 오염 된 음식이 무엇이든지간에 돌아 다니기 위해 뒷마당에 정원을 심고 싶다는 생각을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세부 사항을 기억하지 못해서 후회합니다. 나머지는 ... 영양과 유해 영양에 관한 것입니다.


    운동과 관련하여. 그는 계속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운동, 특히 달리기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특별한 장비 나 장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어디에서나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가 말했듯이, "사람들이 사방으로 뛰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맥락에서 그는 공급이 어떻게 수요를 생산하는지 지적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운동복과 장비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특히 러닝화와 관련하여 더 널리 사용 가능하고 매력적으로 만들어 질 것이므로 사람들이 러닝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 모든 종류의 공개 선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 사람들이 매력적인 스포츠를 구입하도록 장려 할 것입니다. 장비와 운동을 시작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 영양과 관련하여 그는 공공 식당이 급격히 증가 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건 ... 이것도 가족과 관련이 있었어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외식을할수록 집에서 먹는 것이 덜 중요해질 것입니다. 사람들은 집에서 부엌에 덜 의존 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또한 널리 사용되는 편의 식품과 관련이 있습니다. 전자 레인지에 튀어 나올 수있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전체 식사는 미리 고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우리는 이것과 꽤 좋은 것들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외식과 가정에서 미리 준비된 식사에 대한 완전히 다른 접근 방식이 그 당시에 생겨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즉, 편의 식품이었습니다. 편의 식품은 위험 요소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자신의 음식을 고치는 것보다 간편식을 원할만큼 게으른 사람은 운동 할 수있을만큼 활력이 넘쳤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운동하기에 너무 게으르고 자신의 음식을 고치기에는 너무 게으르다면 그는 오래 살 자격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모두 사람들과 그들이 그들의 에너지로 무엇을해야하는지에 대한 일종의 도덕적 판단으로 제시되었습니다. 영리하고 영양에 대해 배우고 올바르게 먹고 올바르게 운동 할 수 있도록 훈련 된 사람들은 더 나은 사람들이며 더 오래 살고 싶은 사람입니다.




사춘기와 진화의 시작을 촉진하기위한 도구로서의 교육

    여기 어딘가에 사춘기의 시작을 가속화하는 것에 대한 무언가도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건강과 관련하여, 나중에 교육과 관련하여, 진화 적 변화의 과정을 가속화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진화를 더 빨리 추진할 수 있다고 생각 한다 "는 성명서가있었습니다 .

    나는 이것을 일반적인 진술로만 기억합니다. 그 이상의 세부 사항이 주어 졌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모든 종교를 혼합-오래된 종교는 가야 할 것입니다

    또 다른 논의 영역은 종교였습니다. 이것은 공언하는 무신론자입니다. 그리고 그는 "종교가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종교를 필요로하는 것 같습니다. 신비와 의식이 있기 때문에 종교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주요 종교는 다가올 변화와 양립 할 수 없기 때문에 변화해야합니다. 오래된 종교는 가야 할 것입니다. 특히 기독교. 로마 가톨릭 교회가 무너지면 나머지 기독교도 쉽게 따라 올 것입니다. 그러면 새로운 종교가 전 세계에서 사용되도록 받아 들여질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더 쉽게 받아들이고 집에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오래된 것들의 무언가를 통합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종교에 너무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키워드 수정을 통한 성경 변경

    이를 위해 성경이 변경됩니다. 새로운 종교에 맞게 재 작성됩니다. 점차적으로 키워드는 다양한 의미의 음영을 가진 새로운 단어로 대체됩니다. 그러면 새 단어에 붙은 의미가 이전 단어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단어의 다른 의미 음영이 강조 될 수 있으며 점차 그 단어가 다른 단어로 대체됩니다.

    내가 그 점을 분명히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아이디어는 성경의 모든 것이 다시 쓰여질 필요가없고 단지 다른 단어로 대체되는 핵심 단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단어에 붙은 의미의 다양성은 성경의 전체 의미를 바꾸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으며, 따라서이 새로운 종교가 받아 들일 수있게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차이를 알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가 "차이를 알아 차리는 소수는 문제가되지 않을 것" 이라고 말한 또 다른 때였습니다.




교회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전체 프레젠테이션에서 가장 놀라운 진술 중 하나를 따랐습니다. 그는 "여러분 중 일부는 아마도 교회가 이것을지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고 "교회가 우리를 도울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없습니다. 그가 "교회가 우리를 도울 것입니다!"라고 말했을 때 그가 염두에 둔 것이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돌이켜 보면 우리 중 일부는 그 당시 그가 의미했던 바를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때만 "그렇지 않을거야!" 그리고 그가 베드로에게 "당신은 베드로이고이 반석 위에 내가 나의 교회를 세울 것이며, 지옥의 문이 그것을 이기지 못할 것입니다."라고하신 우리 주님의 말씀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 네, 교회의 어떤 사람들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후 20 년 동안 우리는 교회의 일부 사람들이 어떻게 도와 주 었는지 보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우리 주님의 말씀이 서고 지옥의 문이 우세하지 않을 것임을 압니다.




교육의 도구로서 교육을 제지

    토론의 또 다른 영역은 교육이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기억하는 교육과 관련하여 그가 종교에 대해 말한 것과 관련하여 기억 나는 것 중 하나는 – 성경을 바꾸는 것 외에도 – 그는 문학의 고전이 바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마크 트웨인의 글이 한 예로 제시된 것을 기억하는 것 같다. 그러나 그는 고전의 개정판을 읽는 평범한 독자는 변화가 있다는 것을 결코 의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누군가는이 고전에 어떤 변화가 생겼다는 것을 인식하기 위해 한 마디 한 마디를 거쳐야 할 것입니다. 변화는 너무 미묘 할 것입니다. 그러나 변경 사항은 새로운 시스템의 수용 가능성을 높이는 것과 같습니다.




학교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지 만 "아무것도 배울 수 없습니다."

    교육과 관련하여 그는 아이들이 학교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지만 많은 학교에서 아무것도 배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몇 가지를 배울 것이지만 이전만큼 많이 배우지는 않습니다. 더 나은 사람들과 함께 더 나은 지역의 더 나은 학교 – 그들의 아이들은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더 좋은 학교에서는 학습이 가속화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가 "우리는 진화를 추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한 또 다른 시간입니다.


    아이들에게 더 많은 것을 배우도록 강요함으로써, 그는 아이들이 더 어린 나이에 배우고 더 똑똑해질 수 있도록 그들의 두뇌가 진화 할 것이며, 그들의 자손이 진화 할 것이라고 제안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 밀어 붙이는 것이 그들의 생리를 바꾸는 것처럼. 전반적으로 학교 교육이 연장됩니다. 이것은 학년도 내내 연장되었음을 의미했습니다. 그가 긴 수업 일에 대해 뭐라고 말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가 여름 내내 학교에 갈 계획이고 여름 방학이 과거의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학교뿐만 아니라 다른 이유로. 사람들은 여름뿐만 아니라 일년 내내 휴가를 생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교육을 마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원래 학사 프로그램에 있던 것을 얻으려면 이제 고급 학위와 더 많은 교육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많은 학교 시간이 단지 시간 낭비 일 것입니다. 좋은 학교는 더 경쟁력이 있습니다. 나는 그가 말했을 때 그가 초등학교부터 대학까지 모든 학교를 포함하고 있다고 추론했지만 그가 그렇게 말했는지는 기억 나지 않는다.


    학생들은 어린 나이에 공부하고 싶은 것을 결정하고 자격이된다면 조기에 자신의 궤도에 올라야합니다. 일단 시작하면 다른 학문 분야로 변경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연구는 훨씬 더 깊이 집중되지만 좁혀졌습니다. 승인 없이는 자신의 연구 분야를 벗어난 다른 분야의 자료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 그가 다른 분야에 대한 제한된 접근에 대해 이야기했던 곳에서 ... 저는 아마도 대학 수준, 고등학교 및 대학 수준에서 더 많은 것으로 기억되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전문 분야에 매우 전문화됩니다. 그러나 그들은 광범위한 교육을받을 수없고 전반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정보에 액세스하는 사람 제어

    그는 이미 교육 분야에서 컴퓨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당시 그는 컴퓨터 액세스를 원하는 사람이나 자신의 연구 분야와 직접적으로 관련이없는 책에 대한 액세스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렇게 할 이유가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액세스가 거부됩니다.




지역 사회의 허브로서의 학교

    또 다른 각도는 학교가 사람들의 전반적인 삶에서 더 중요해질 것이라는 점이었습니다. 학업에 더해 아이들은 완전히 벗어나고 싶지 않다면 학교 활동에 참여해야합니다. 그러나 아이들 사이의 자발적인 활동 – 제가이 말을 들었을 때 제 마음에 떠오른 것은 우리가 어린 시절에 일했던 모래밭 축구와 모래밭 야구 팀이었습니다. 학교 밖에서 활동을 원하는 아이들은 거의 강제로 학교를 통과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밖에서 기회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이제 가속화 된 학업 프로그램의 압력, 가속화 된 요구, 아이들이 무언가 (하나 또는 다른 운동 클럽 또는 일부 학교 활동)의 일부가되어야한다고 느끼는 이러한 압력은 일부 학생들을 지치게 할 것입니다. 그는 "가장 똑똑한 사람들은 압력에 대처하고 생존하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학생들이 스트레스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부적합한 사람들은 그것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면 그들은 다른 일로 넘어갈 것입니다. . "



    이와 관련하여 그리고 나중에 약물 남용 및 알코올 남용과 관련하여 그는 도움을 줄 정신과 서비스가 극적으로 증가 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성취를 향한 모든 노력에서 많은 사람들이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주변에있을 가치가있는 사람들은 그 도움을 받아들이고 혜택을받을 수 있으며 여전히 최고 성취자가 될 것입니다. 길가에 떨어질 수 없었고 따라서 일종의 필수품 인 "소모품"이었던 사람들은 내가 원하는 단어라고 생각합니다.


    교육은 평생 지속될 것입니다. 어른들은 학교에 갈 것입니다. 성인이 유지해야하는 새로운 정보는 항상 있습니다. 더 이상 따라갈 수 없을 때, 당신은 너무 늙었습니다. 이것은 노인들이 계속해서 약을 복용 할 때가되었음을 알리는 또 다른 방법이었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교육을 따라갈 수 없거나 너무 늙어서 새로운 정보를 배우지 못한다면 이것은 신호였습니다. 물러 설 준비를하기 시작합니다.




일부 책은 도서관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얼마 전에 내가 언급 한 고전을 수정하는 것 외에도 성경을 수정하면서 그는 "일부 책은 도서관에서 사라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일부 책에 정보가 포함되어 있거나 보관되어서는 안되는 아이디어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따라서 그 책들은 사라질 것입니다. 나는 그가 이것이 어떻게 성취 될 것인지를 말했는지 정확히 기억하지 못한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절도를 포함 할 것이라는 생각을 버렸던 것을 기억하는 것 같다. 특정 사람들은 특정 도서관에 가서 특정 책을 줍고 그냥 없애도록 지정 될 것입니다. 반드시 정책 문제는 아닙니다. 그냥 훔쳐 가십시오. 더 나아가 모든 사람이 책을 소유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일부 책은 NOBODY가 소유 할 수 없습니다.




법률 변경

    또 다른 논의 영역은 변경 될 법률이었습니다. 그 당시 많은 주에서 일요일 판매, 특정 일요일 활동에 대한 청색 법이있었습니다. 그는 청색 법이 모두 폐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도박 법은 폐지되거나 완화되어 도박이 증가 할 것입니다. 그는 정부가 도박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전국에 많은 국영 복권이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그 당시 우리는 이미 그럴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주가 혜택을 볼 때 왜 모든 도박 돈을 사적인 손에 보관해야합니까?" 그 뒤에 합리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원한다면 도박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그것은 사적인 활동이나 불법적 인 활동이 아닌 시민 활동이 될 것입니다.


    파산법이 변경됩니다. 세부 사항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변경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 이후에 그들이 있었다는 것을 압니다. 독점 금지법은 변경되거나 다르게 해석되거나 둘 다입니다. 변화하는 반독점 법과 관련하여 어떤 의미에서 경쟁이 심화 될 것이라는 진술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통제 된 상황에서 경쟁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자유 경쟁이 아닙니다. 나는 그것이 경쟁과 같았지만 클럽 회원들 안에 있다는 인상을 받았다. 클럽 밖에서 경쟁 할 수있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프로 리그에서 경쟁하는 팀과 비슷합니다. NFL이거나 미국 또는 내셔널 야구 리그라면



정글 분위기를 조성하기위한 약물 남용 장려

    약물 사용이 증가합니다. 알코올 사용이 증가합니다. 마약에 대한 법 집행 노력이 늘어날 것입니다. 처음 들었을 때 모순처럼 들렸다. 약물 남용을 늘리고 동시에 약물 남용에 대한 법 집행을 강화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러나 아이디어는 부분적으로 약물의 증가 된 가용성이 약자와 부적합한 사람이 선택되는 일종의 정글 법칙을 제공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당시 성명서가있었습니다. "지구가 과밀화되기 전에 적자 만이 살아남은 정글의 법칙이있었습니다."


    당신은 야생 동물과 질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어야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건강하다면 살아 남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너무 문명화되었습니다 – 우리는 지나치게 문명화되었습니다 – 그리고 부적합한 사람들은 더 적합한 사람들을 희생해야만 생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남용 약물은 어떤 의미에서 정글의 법칙과 생존에 적합한 선택을 회복시킬 것입니다. 마약 남용 및 법 집행 노력에 대한 뉴스는 마약을 대중의 의식에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세상이 안전한 곳이고 좋은 곳이라는 부당한 미국인의 안일함을 줄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알코올 남용

    술도 마찬가지입니다. 알코올 남용은 동시에 조장되고 강등 될 것입니다. 취약한 사람과 약한 사람은 프로모션에 반응하여 더 많은 알코올을 사용하고 남용합니다. 음주 운전은 더 문제가 될 것입니다. 운전에 대한 더 엄격한 규칙이 제정되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운전 특권을 잃게 될 것입니다.




여행 제한

    이것은 또한 여행에 대한 전반적인 제한에 대해 나중에 알게 될 내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미국에서 지금처럼 자유롭게 여행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들은 그렇게 여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권입니다! 그것은 일종의 강렬한 방식이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마약과 알코올에 중독 된 사람들을 돕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심리 서비스가 제공 될 것입니다.

    이 아이디어를 홍보하기 위해 – 약물과 알코올 남용은 그렇지 않으면 꽤 좋은 일부 부적합한 사람들을 가려 내기 위해 – 또한 푹 빠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진정 가치가 있다면 그들은 심리 상담을 구하고 그것으로부터 혜택을받을 수있는 충분한 감각을 가질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기획자들에게 일종의 상환 가치로 제시되었습니다. 마치 그가 말하는 것처럼 

"우리가이 악한 것들을 홍보하는 데 나쁘다고 생각하지만 우리가 얼마나 좋은지보세요. ​​우리도 탈출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감옥이 필요하고 병원을 감옥으로 사용

    더 많은 감옥이 필요할 것입니다. 병원은 감옥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새로운 병원 건설은 감옥과 같은 사용에 적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테이프 1 끝]




http://www.sweetliberty.org/nobarbarians2.htm



"바바리안의 새로운 질서"
테이프 2

이것은 단순히 "신세계 시스템"이라고 부르는 "야만인의 새로운 질서"에 대한 세 개의 테이프 중 두 번째 사본입니다. 1988 년에 완성 된 테이프 1과 2는 1969 년에 연설을했던 피츠버그의 소아과 의사 인 Dr. Lawrence Dunegan을 회상 하며 내부자 인 Richard Day 박사는 미국과 미국인의 계획된 미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Day는 "노트 기록도없고 테이프 레코더도 없다"는 말을들은 소아과 의사 그룹과 대화를 나누고있었습니다.


테이프 2 — 테이프 1에서 계속

변화

    .... 변경, 영구적 인 것은 없습니다. 거리는 경로가 변경되고 이름이 변경됩니다. 한동안 보지 못했던 영역은 낯설어집니다. 무엇보다도 이것은 노인들이 앞으로 나아갈 때가되었다고 느끼고, 한때 익숙했던 영역의 변화를 따라갈 수 없다고 느끼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건물은 비어 있고 노후화 될 수 있으며 특정 지역에서는 거리가 노후화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의 목적은 부적합한 사람들에게 우울한 분위기 인 정글을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 같은 연결 어딘가에서 그는 건물과 다리가 만들어져 잠시 후에 무너질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비행기와 철도, 자동차와 관련된 더 많은 사고가있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아무것도 안전하지 않다는 불안감에 기여합니다.

    이 프리젠 테이션이 끝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제가 살고있는 지역에서 한두 번 전에 새로 건설 된 다리가 끊어 졌다고 생각합니다. 새로 건설 된 또 다른 교량 결함이 파손되기 전에 발견되었습니다. 쇼핑몰이 떨어질 전국에 흩어져있는 사건을 읽은 기억이납니다. 바로 쇼핑객으로 가득 찬 곳입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 지역에있는 쇼핑몰 중 하나 였는데, 그곳에 많은 사람들이 있었을 때 건물 전체에이 진동을 느낄 수 있었던 최초의 건물이었습니다. 그 당시이 쇼핑몰이 그가 말한 건물 중 하나 였는지 궁금했던 기억이납니다. 건설 담당자와 건축가에게 이야기하면 "오, 건물이 그렇게 진동 할 때 좋습니다. 유연하다는 뜻입니다.



    다른 영역은 잘 관리 될 것입니다. 도시의 모든 부분이 빈민가가되는 것은 아닙니다. 만들어진 빈민가와 잘 관리 된 다른 지역이있을 것입니다. 더 나은 지역으로 빈민가를 떠날 수있는 사람들은 인간 성취의 중요성을 더 잘 인식하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정글을 떠나 문명에 온다면, 말하자면 그들이 만든 자신의 업적을 자랑스럽게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마약 밀림과 타락한 동네에 남겨진 사람들에 대한 동정은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다소 놀라운 성명은 "우리는 범죄를 빈민가 지역으로 효과적으로 제한 할 수 있으므로 더 나은 지역으로 크게 확산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통합 정책

    20 년이 지난 후에는 분명히 단어 인용문이 아니라는 점을 여기서 지적해야 할 것 같습니다.하지만 제가 인용하고 있다고 말하는 곳에서는 단어마다 가깝게 말한 내용의 일반적인 표류를주고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나는 "범죄 요소가 그가 원하는 곳에 머무를 것이라고 확신 할 수 있는가?"라고 궁금해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러나 그는 더 나은 영역에서 보안 강화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더 많은 경찰, 더 잘 조정 된 경찰 노력을 의미합니다. 그는 그렇게 말하지 않았지만 그 당시 주요 도시 주변 교외의 모든 경찰서를 통합하기위한 조치에 대해 궁금해했습니다. 저는 John Birch Society가 "지역 경찰을 지원하십시오. 그들을 통합시키지 마십시오"라고 말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가 보안에 대해 염두에 두었던 것 중 하나인지 궁금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명시 적으로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그는 사람들이 자신의 부와 복지를 보호 할 수 있도록 경보와 잠금 장치 및 경보가 경찰서에 들어가는 완전히 새로운 주거 보안 시스템 산업이 개발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범죄 행위의 일부가 빈민가에서 도둑질 할 가치가있는 것처럼 보이는 더 좋고 풍요로운 지역으로 유출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시 그것은 그것이 구속하는 자질 인 것처럼 진술되었습니다. 



"우리는이 모든 범죄를 더 많이 일으키고 있지만 우리가 얼마나 좋은지보세요. ​​또한 범죄로부터 자신을 보호 할 수있는 수단을 생성하고 있습니다." 


이 프리젠 테이션 전체에 걸쳐 반복되는 일종은 인정 된 악과 자기 용서였습니다 

"글쎄요, 우리는 당신에게 탈출구를주었습니다.





글로벌 상호 의존 "새로운 구조를 만들려면 먼저 오래된 것을 뜯어 내야합니다."

    미국 산업에 대한 논의가 시작되었습니다. GLOBAL INTERDEPENDENCE라는 용어 또는 그 개념을 처음 들었습니다. 명시된 계획은 통합 된 글로벌 시스템에서 세계의 다른 지역에 산업과 상업의 다른 역할이 할당된다는 것입니다. 미국의 지속적인 우월성과 미국의 상대적 독립성과 자급 자족은 변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가 새로운 구조를 만들기 위해 먼저 낡은 것을 해체해야한다고 말한 여러 번 중 하나였습니다. 그리고 미국 산업이 그 예입니다. 우리의 시스템은 다른 나라들에게 그들의 산업을 건설 할 기회를주기 위해 축소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미국과 경쟁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애국심은 배수구를 떨어 뜨릴 것입니다

    그리고이 시점에서 철강, 특히 자동차에 대한 논의가있었습니다. 일본에서 자동차는 우리가 생산하는 국내산 자동차와 동등하게 수입 될 것이지만 일본 제품이 더 좋을 것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즉, 미국에서 사람들이 수입 품종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고 이것은 외국 경쟁자들에게 약간의 힘을 줄 것입니다. 한 가지 예가 일본인이었습니다. 1969 년에 일본 자동차가 여기에서 팔렸다면 기억 나지 않지만 확실히 인기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디어는 포드, GM 또는 크라이슬러 제품에 약간 혐오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창문 손잡이와 같은 작은 것들이 더 많이 떨어지고 플라스틱 부품이 금속으로 만들어져 있으면 부서 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버틸 것입니다. 미국인을 사는 것에 대한 당신의 애국심은 곧 일본, 독일 또는 수입품을 사면 더 오래 지속되고 더 나아질 것이라는 실용성으로 곧 바뀔 것입니다. 그러면 애국심은 하수구로 내려갈 것입니다.


    다른 곳에서도 언급되었는데, 사물도 무너 지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특정 항목이 기억 나지 않거나 자동차 이외의 다른 항목이 언급 된 경우에도 수술실에서 손에 무언가가 떨어져 나간 외과 의사의 인상을 기억합니다. 시각. 그가 토론에 이런 종류의 것을 포함 시켰습니까? 그러나 고의적으로 결함이 있고 신뢰할 수없는 것으로 만들어지는 것에 대한이 토론의 어딘가에는 애국심을 무너 뜨리는 것이 아니라 그러한 것들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약간의 짜증의 근원이되는 것이 었습니다.




일자리 손실-보안 손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이 끔찍하게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는다는 생각은 세상이 끔찍하게 신뢰할 수있는 곳이 아니라는 생각을 조장합니다. 미국은 정보, 통신, 첨단 기술, 교육 및 농업 분야에서 강하게 유지되어야했습니다. 미국은 계속해서이 글로벌 시스템의 종석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중공업은 밖으로 운반 될 것입니다. 중공업에 대한 의견 중 하나는 우리가 굴뚝과 산업 폐기물로 인해 환경 피해를 충분히 받았으며 다른 사람들 중 일부는 잠시 참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 역시 미국인들이 받아 들일 수있는 "구속의 자질"이어야했다. 당신은 우리 산업을 빼앗 았지만 우리의 환경을 구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잃지 않았습니다.




[보조] "전통"을 없애기 위해 인구 변화

    그리고이 라인을 따라 사람들이 산업과 재교육 기회의 결과로 일자리를 잃는다는 이야기가 있었고, 특히 인구 이동이 일어날 것이라는 이야기가있었습니다. 이것은 일종의 제쳐두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잊기 전에 옆으로 탐색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람들이 Sun Belt로 이동하는 경향이 있도록 인구 이동이 발생했습니다. 그들은 일종의 새로운 위치에 뿌리가없는 사람들 일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자라고있는 곳에서 전통을 바꾸려고하는 것에 비해 이식 된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전통을 바꾸기가 더 쉽습니다. 대가족 – 뿌리가있는 곳. 새로운 의료 시스템과 같은 것. 동북 산업 도시에서 픽업하여 South Sun Belt 또는 Southwest에 이식하면 예를 들어, 가족의 뿌리와 지원을받은 의료 시스템의 변화를 받아들이는 것보다 그곳에서 찾은 통제 된 의료 서비스를 더 많이 받아 들일 것입니다. 


또한이 맥락에서 언급되었습니다. 


그는 복수형 대명사 "we"를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항구 도시를 먼저 장악합니다.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 이것이 전략의 일부라는 생각입니다. 철학과 삶의 방식으로 항구 도시를 장악한다면 그 사이의 하트 랜드가 양보해야한다는 생각입니다.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 이것이 전략의 일부라는 생각입니다. 철학과 삶의 방식으로 항구 도시를 장악한다면 그 사이의 하트 랜드가 양보해야한다는 생각입니다.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 이것이 전략의 일부라는 생각입니다. 철학과 삶의 방식으로 항구 도시를 장악한다면 그 사이의 하트 랜드가 양보해야한다는 생각입니다.



    더 자세히 설명 할 수는 없지만이 나라에서 가장 자유 분방 한 지역을 둘러 보면 (점진적으로) 해안 도시가 흥미 롭습니다. 심장부 인 중서부는 보수주의를 유지 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산업과 일자리를 빼앗고 사람들을 이전 할 때 이것은 보수주의를 무너 뜨리는 전략입니다. 당신이 산업을 빼앗아 가고 사람들이 실업하고 가난 할 때 그들은 그들에게 생존을 제공하는 것처럼 보이는 변화를 받아 들일 것입니다. 그들의 도덕과 사물에 대한 헌신은 모두 생존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것은 내 철학이 아닙니다. 그것이 연사의 철학입니다.




WORLD CITIZENS — WORLD SPORTS

    어쨌든 산업으로 돌아갑니다. 일부 중공업은 남아있을 것입니다. 계획이 의도 한대로 실행되지 않으면 확장 될 수있는 일종의 산업 기술의 시드 베드를 유지하기에 충분합니다. 따라서 국가는 자산과 기술이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종의 비상 계획이었습니다. 세계적인 전문화가 계속 될 것으로 기대되고 기대되었습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이 모든 것의 결과 중 하나는 이러한 글로벌 상호 의존으로 인해 국가 정체성이 강조되지 않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각 영역은 삶의 하나 또는 다른 요소에 대해 다른 모든 영역에 의존했습니다. 우리는 어느 한 나라의 시민이 아닌 세계의 시민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이 라인을 따라 우리는 스포츠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스포츠는 부분적으로 민족주의를 덜 강조하는 방법으로 바뀌어야했다. 세계적으로 널리 퍼진 스포츠 인 축구는 미국에서 강조되고 추진되어야했고,이 분야에서는 축구 경기가 그 당시 거의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은 흥미로 웠습니다. 학교에서 축구를했던 초등학교 외에 초등학교에 다니는 친구가 몇 명 있었는데, 정말 참신 했어요. 이것은 50 년대로 돌아 왔습니다. 이 남자가이 지역에서 축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는 것은 다소 놀랍습니다.


    아무튼 축구는 국제적인 스포츠로 여겨지고 승진 될 것이고 미국 야구의 전통적인 스포츠는 너무 미국적인 것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강조되지 않고 제거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이것을 제거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첫 번째 반응은 좋을 것입니다 . 그들은 선수들에게 낮은 급여를주고, 낮은 급여로 뛰고 싶지 않아서 야구를 포기하고 다른 스포츠 나 다른 활동에 참여합니다. 그러나 그는 그것이 실제로 작동하는 방식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야구를 무너 뜨리는 방법은 급여를 아주 높게 올리는 것입니다.

    그 배후의 아이디어는 연봉이 엄청나게 높아짐에 따라 사람들이 선수들에게 그렇게 많은 것을 분개함에 따라 어느 정도의 불만과 적대감이있을 것이고, 선수들은 다른 선수들이받은 것에 대해 점점 더 원망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스포츠를 포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높은 연봉은 또한 소유자를 깨뜨리고 팬들을 소외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면 팬들이 축구를 응원하고 야구장은 축구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이런 일이 일어나야한다고 말하지는 않았지만, 국제적인 맛이 충분히 빨리 나오지 않으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축구에 대한 같은 말이 있었지만, 그가 축구가 프로 리그뿐만 아니라 대학에서 널리 퍼 졌기 때문에 해체하기가 더 어려울 것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하는 것 같습니다. 인식 된 심리적 욕구를 충족시키는 축구의 폭력에 대해서도 다른 것이 있었고 사람들은이 대리 폭력에 대한 욕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축구는 그 대리 적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남겨질 수 있습니다.


    하키도 마찬가지입니다. 하키는 국제적인 풍미가 더 많았고 강조 될 것입니다. 하키, 특히 축구에 대한 예측 가능한 국제 경쟁이있었습니다. 그 당시 하키는 미국과 캐나다 사이에서 국제적이었습니다. 저는 연사가 하키 팬이라는 인상을받은 적이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다소 놀랐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는 방금 게임에 대해 알고 있으며이 변화하는 스포츠 프로그램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고있었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도 축구는 이미 남미, 유럽, 아시아 일부 및 미국에서 세계적인 스포츠이기 때문에 운동의 핵심이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국제 경쟁을 촉진하여 우리 모두가 좁은 나라의 시민보다 더 큰 범위에서 세계 시민이 될 것입니다.



수렵

    당연히 사냥에 대한 논의가있었습니다. 사냥에는 총이 필요하며 총기 통제는 이러한 계획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나는 세부 사항을 많이 기억하지 못하지만 총기 소유권은 특권이며 모든 사람이 총을 가져야하는 것은 아니라는 생각입니다. 사냥은 총 소유에 대한 부적절한 핑계였으며 모든 사람이 총 소유에 제한을 두어야했습니다. 사냥을 허용해야하는 소수의 특권층은 자신의 소유가 아닌 공식 숙소에서 총을 빌리거나 빌릴 수 있습니다. 결국, 모두가 총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놓인 방식입니다.




여아를위한 스포츠 — 여성의 아름다움을 강조

    스포츠에서 매우 중요한 것은 소녀들을위한 스포츠였습니다. 여자 아이들에게는 운동 경기가 밀려날 것입니다. 이것은 인형을 대체하기위한 것입니다. 아기 인형은 여전히 ​​주변에 몇 개 있지만 인형의 수와 종류는 볼 수 없습니다. 소녀들은 아기와 번식에 대해 생각해서는 안되기 때문에 인형을 밀지 않을 것입니다. 여자들은 남자들처럼 운동장에 나가야합니다. 소녀와 소년이 그렇게 다를 필요는 없습니다. 차 세트는 인형의 길을 가야했고, 전통적으로 여성적이라고 생각했던 이러한 모든 것들은 소녀들이 더 남성적인 추구를함에 따라 강조되지 않을 것입니다.


    제가 기억하는 또 다른 한 가지는 스포츠 페이지가 남학생 팀과 함께 여학생 팀의 점수로 가득 차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 지역 신문에 20 년 만에 최근에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여학생 스포츠 점수는 남학생 스포츠 점수와 함께 맞습니다. 그래서이 모든 것이 어린 소녀들이 보여야하는 역할 모델을 바꾸는 것입니다. 그녀는 성장하는 동안 엄마가되기를 기대하기보다는 운동 선수가되어야합니다.



오락 : 폭력, 성행위 및 더 많은 성감 각화 — "인간 사고"에 대비 한 사람들

    영화는 성별과 언어에 대해 점차적으로 더 분명해 질 것입니다. 결국, 섹스와 거친 언어는 현실이며 왜 그렇지 않은 척합니까? 극장, 텔레비전에 포르노 영화가있을 것입니다. 그 당시에는 VCR이 없었지만 그는 이러한 카세트를 사용할 수 있고 비디오 카세트 플레이어를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고 포르노 영화를 이러한 VCR과 이웃 극장에서 사용할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텔레비전에서. 

그는 "영화에서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을하는 사람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 그리고이 모든 것은 공개적으로 섹스를 이끌어 내기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오픈에서 섹스 아웃"이라는 용어로 여러 번 만들어진 또 다른 코멘트였습니다. 폭력은 더 생생하게 표현 될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을 폭력에 둔감하게하기위한 것이었다. 사람들이 실제 폭력을 목격하고 그 일부가 될 때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이것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명확해질 것입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적응하기 쉽게 만드는 더 현실적인 폭력이 오락에있을 것입니다.


    죽음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는 변할 것이고 그들은 그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것을 더 받아 들일 것이며, 죽은 사람이나 부상당한 사람들의 눈에 몹시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보는 것에 의해 마비 된 온화한 인구를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사람들은 "글쎄요, 저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하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이것은 계획에 생존자들이 보게 될 수많은 인명 피해가 포함되어 있음을 시사하는 첫 번째 진술이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의이 특별한 측면은 몇 년 후 론 레인저에 관한 영화가 나왔을 때 매우 날카롭게 기억에 떠 올랐고, 저는 아주 어린 아들을 데리고 그것을 보았습니다. 영화 초반에는 매우 폭력적인 장면이있었습니다. 희생자 중 한 명이 이마에 총을 맞았고 총알이 그의 이마와 피에 들어간 곳이 튀어 나와 아들을 데려 간 것을 후회하고 말한 의사에게 분노를 느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가 영화를 만들었다는 것은 아니지만 그는이 운동의 일부가되기로 동의했고, 나는 영화에 반감을 느꼈고 그의 프리젠 테이션의 이러한 측면을 제 기억에 매우 날카롭게 되살 렸습니다.




"음악이 나빠질 것입니다"

    음악과 관련하여 그는 "음악은 더 나빠질 것이다"라는 다소 솔직한 말을했다. 1969 년에 록 음악은 점점 더 불쾌 해졌습니다. 그가 표현한 방식은 그의 말만 흥미로웠다. 그것은 "더 나빠질 것입니다"... 이미 나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가사는 더 공개적으로 성적으로 될 것입니다. 그 이전에 쓰여진 것과 같은 새롭고 달콤한 로맨틱 한 음악은 홍보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오래된 음악은 노인들을 위해 특정 라디오 방송국과 레코드로 다시 여기로 가져옵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은들을 수있는 자체 라디오 방송국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젊은 사람들은 상황이 점점 나 빠지면서 한 그룹이 다른 그룹의 음악을 듣지 못할 것임을 나타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이든 사람들은 젊은이들에게 제공되는 쓰레기를 듣지 않을 것이고 젊은이들은 쓰레기를 자신의 세대로 식별하고 나이든 세대와 구별되는 느낌을 주었기 때문에 쓰레기를 받아 들일 것입니다.


    어린 아이들도 더 예뻐서 좋아할만한 오래된 음악을들을 기회가 생기면 쓰레기를 좋아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오래 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당시를 기억합니다. 안타깝게도 아이들이 10 대를지나 20 대가되었을 때 일부는 음악에 대한 취향을 향상시킬 수 있었지만 불행히도 그는 옳았습니다. 

그들은이 쓰레기에 익숙해지고 그게 그들이 원하는 전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말 예쁜 음악을 참을 수 없습니다. 

그는 음악이 젊은이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고 아무도 그 메시지가 거기에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그것이 시끄러운 음악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 당시 나는 그가 의미하는 바를 잘 이해하지 못했지만 돌이켜 보면 이제 우리는 젊은이들을위한 음악의 메시지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에게 젊음을 줘

    그리고 다시 그는 옳았습니다. 이러한 측면은 오락이 젊은이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도구가 될 것이라는 개념으로 요약되었습니다. 그것은 노인들을 변화시키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이미 그들의 방식대로 설정되어 있지만, 변화는 모두 형성기에있는 젊은이들을 겨냥 할 것이고, 더 오래된 세대는 지나갈 것입니다. 변경할 수 없을뿐만 아니라 어쨌든 상대적으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한 번 살다가 사라지면 젊은 세대가 형성되는 것은 21 세기 미래에 중요한 세대입니다.

    그는 또한 모든 오래된 영화가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고, 나는 내 마음을 통해 여러 오래된 영화의 기억을 빠르게 달렸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내가 다시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것들이 포함 될지 궁금했다.



    노인들을 위해 오래된 음악과 오래된 영화를 다시 가져 오는 것과 함께 노인들에게도 부여되는 다른 특권이있었습니다. 무료 교통, 구매 중 휴식, 할인, 세금 할인 – 그들이 나이가 들었 기 때문에 많은 특권이있었습니다. 이것은 우울증을 겪으면서 성장하고 2 차 세계 대전의 혹독한 상황에서 살아남은 세대에 대한 일종의 보상이라고합니다. 그들은 그것을받을 자격이 있었고,이 모든 좋은 것들로 보상을 받게 될 것이고, 좋은 오래된 음악과 좋은 오래된 영화를 다시 가져 오는 것은 그들의 마지막 해를 편안하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80 년대와 90 년대-죽음의 신. 여행 제한-국가 ID-칩 등

    그런 다음 프레젠테이션이 다소 암울 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 세대가지나 가면 80 년대 후반과 90 년대 초반이되면 그 [연령] 그룹의 대부분이 사라지고 점차 상황이 악화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조임이 가속화됩니다. 오래된 영화와 오래된 노래는 철회 될 것입니다. 더 부드러운 오락은 철회 될 것입니다. 여행은 노인들에게 쉬운 것이 아니라 여행이 매우 제한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여행 허가가 필요하고 여행 할 합당한 이유가 필요합니다. 여행에 대한 정당한 이유가 없다면 여행이 허용되지 않으며 모든 사람이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처음에 당신이 당신의 사람을 지참 할 신분증이 될 것이고 당신이 그것을 요구할 때 당신은 보여야합니다. 나중에 어떤 종류의 장치가 피부 아래에 이식되도록 개발되어 개인 식별을 위해 특별히 코딩되는 것은 이미 계획되었습니다. 이것은 허위 ID의 가능성을 없애고 사람들이 "내 ID를 잃어 버렸습니다"라고 말할 가능성도 없애줍니다.


    이러한 피부 이식 신분증에 대한 어려움은 이물질 반응을 일으키지 않고 피부 안이나 아래에 머무르는 물질을 얻음으로써 신체가이를 거부하거나 감염을 유발할 수있는 물질이 될 수있는 물질이어야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시체에 의해 거부되지 않은 동안 일종의 스캐너로 기록되고 검색되었습니다.


    실리콘이 언급되었습니다. 그 당시 실리콘은 잘 견디는 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가슴을 늘리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가슴이 너무 작다고 느끼는 여성들은 실리콘 보형물을 받게 될 것입니다. 여하튼 그 당시 실리콘은 두 가지를 모두 할 수있는 유망한 물질로 여겨졌습니다. 거부없이 체내에 유지되고 전자적 수단으로 검색 할 수있는 정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식품 관리

    식량 공급은 엄격하게 통제 될 것입니다. 인구 증가가 둔화되지 않으면 식량 부족이 서둘러 발생할 수 있으며 사람들은 인구 과잉의 위험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인구 감소 여부에 관계없이 식량 공급이 중앙 집중식으로 통제되어 사람들은 영양분을 충분히 섭취 할 수 있지만 새로운 시스템에서 도망친 사람들을 지원할 수는 없습니다. 즉, 서명하지 않은 친구 나 친척이있는 경우 [1면이 갑자기 2면에서 계속]


    그리고 자신의 음식을 재배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이것은 일종의 구실로 행해질 것입니다. 처음에 나는 모든 것에 대해 두 가지 목적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하나는 표면적 인 목적이고 다른 하나는 실제적인 목적입니다. 여기서 표면적 인 목적은 자신의 채소를 재배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고 질병을 퍼뜨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수용 가능한 아이디어는 소비자를 보호하는 것이었지만 실제 아이디어는 식량 공급을 제한하는 것이었고 자신의 식품을 재배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식량 재배와 같은 불법적 인 활동을 계속한다면 범죄자가됩니다.




날씨 조절

    그때 날씨에 대한 언급이있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놀라운 진술이었습니다. 

그는 "우리는 날씨를 통제 할 수 있거나 곧 통제 할 수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


    그는 "이미 거기에있는 비를 내리기 위해 요오드화물 결정을 구름에 떨어 뜨리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진짜 통제"라고 말했다. 그리고 날씨는 전쟁의 무기, 공공 정책에 영향을 미치는 무기로 여겨졌습니다. 특정 지역에 영향을 미치고 통제 할 수 있도록 비를 내리거나 비를 억제 할 수 있습니다. 다소 눈에 띄는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그는 “한편으로는 성장기에 가뭄을하여 아무것도 자라지 않게 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수확기에 매우 폭우를 내서 밭이 너무 진흙 투성이가되어 수확을 할 수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둘 다 할 수있을 것입니다. "

    이것이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한 진술은 없었습니다. 그것은 이미 가능했거나 가능에 매우 가깝다고 말했습니다.




정치

    정치. 그는 정부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실제로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 선출 된 공무원들이 깨닫지도 못하는 방식으로 영향을 받아 그들을 위해 만들어진 계획을 수행하고 그들이 계획의 저자라고 생각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들은 이해하지 못하는 방식으로 조작됩니다.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기 — 그들이 원하는 것을하도록 만들기

    프레젠테이션 어딘가에서 그는 내가 지금 삽입하고 싶은 두 가지 진술을했다. 나는 그들이 어디에서 만들어 졌는지 기억하지 못하지만 전반적인 전반적인 관점에서 타당합니다. 하나의 진술 : "사람들은이 두 가지 모순적인 생각이 충분히 멀리 떨어져있는 한, 두 가지 모순적인 생각을 마음에 품고 동시에 행동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말은 "이성적인 사람들이 특정 상황이나 그들이 접하는 특정 정보에 어떻게 반응할지 꽤 잘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대응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종류의 데이터 나 정보 만 제어하면됩니다. 그들은 제시되거나 그들이있는 상황의 종류입니다. 그리고 합리적인 사람들이되어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왜 그런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잘못된 과학적 연구

    이 연결의 어딘가에는 원하는 결과를 가져 오기 위해 일부 과학적 연구 데이터가 위조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성명서가있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사람들은 올바른 질문을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너무 신뢰합니다."



    발표자와 청중이 모두 의학 박사이고 매우 객관적으로, 냉정하게 과학과 과학이 전부이고 끝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흥미로운 진술이었습니다 ... 그 환경에서 과학 연구 데이터를 위조하는 것은 신성 모독과 같습니다. 교회 ... 당신은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어쨌든,이 모든 것에서 새로운 국제 통치 체가 나오게되었고, 아마도 UN과 세계 법원을 거쳐 올 것이지만 반드시 그러한 구조를 통해서는 아니 었습니다. 그것은 다른 방법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UN의 수락-최종 수단이 수단을 정당화 함

    당시 UN의 수용은 기대했던 것만 큼 넓지 않은 것으로 보였다. 노력은 계속해서 UN에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사람들은 국가의 주권을 포기한다는 생각에 점점 더 익숙해 질 것입니다. 경제적 상호 의존은 평화로운 관점에서이 목표를 촉진 할 것입니다.


    전쟁을 피하면 적대 행위에 대한 걱정의 관점에서 전쟁을 조장 할 수 있습니다. 전쟁으로하는 것보다 평화롭게하는 것이 낫다는 것이 인정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전쟁은 "구식"이라고 명시되었습니다. 쓸모없는 것은 한때 유용하다고 여겨 졌던 것이 더 이상 유용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흥미로운 문구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전쟁은 쓸모 없어요 ... 핵폭탄 전쟁 때문에 더 이상 통제 할 수 없습니다.


    이전에는 전쟁을 통제 할 수 있었지만 핵무기가 잘못된 손에 넘어 가면 의도하지 않은 핵 재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손"이 누구인지는 명시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테러리스트를 의미 할 수도 있다고 추론 할 자유가 있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나는 그들이 핵무기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잘못된 손에 포함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들을 가지고.

    산업이 미국에서 보존 될 것이라고 말한 것처럼, 전세계적인 계획이 실행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약간; 어떤 국가 나 다른 강력한 사람이 무리에서 벗어나 자신의 길을 가기로 결정한 경우를 대비하여 핵무기에서도 이것이 사실 일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당신이 그 말을 들었을 때 ... 그는 그들이 잘못된 손에 넘어갈 수도 있다고 말했고, 핵무기 소지가 엄격하게 통제되었다는 진술이 있었는데, 일종의 핵무기를 가진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가질 의도가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실제로 그들이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반드시 소련을 포함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당시 "당신이 우리에게 말하고 있습니까, 아니면이 나라가 소련에 기꺼이 무기를 주었다는 것을 암시합니까?"라고 궁금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 당시에는 그렇게 할 생각조차 할 수없는 일처럼 보였고, 인정하기에는 훨씬 적었습니다. 소련의 지도자들은 서방에 너무 의존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이러한 무기를 가지고 있다면 독립을 주장 할 것이라는 두려움이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모르겠습니다. 추측 할만한 것이있을 것입니다 ... "이 무기가 잘못된 손에 들어 간다면"이라고 말했을 때 그는 누구를 의미 했습니까? 어쩌면 테러리스트 일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평화적인 협력이 아니라면 모든 사람이 기꺼이 국가의 주권을 양보하는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 될 것입니다. 그러면 국가를 핵전쟁 직전까지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핵전쟁의 가능성에 의해 히스테리가 만들어 질 때 모든 사람들이 너무나 두려워하여 공공 평화를 협상하려는 대중의 강력한 항의가있을 것이고 사람들은 평화를 달성하기 위해 기꺼이 국가 주권을 포기할 것입니다. 새로운 국제 정치 시스템.


    이 말을 들었을 때 매우 인상적인 것이 었습니다. "이에 반대하는 적절한 장소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면 한두 개, 아마도 더 많은 핵무기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사업을 의미 한다 "고 사람들을 설득하는 데 필요할 수 있습니다 .

    그 다음에는 "그 중 한두 개가 터지면 모든 사람이 – 심지어 가장 꺼려하는 사람 –조차 – 양보 할 것입니다."라는 진술이 이어졌습니다 .



    그는 "이 협상 된 평화는 매우 설득력이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종의 틀이나 맥락에서 모든 것이 연습되었지만 아무도 그것을 모를 것입니다. 이 소식을들은 사람들은 마침내 전쟁보다 평화가 낫다는 것을 깨닫게 된 적대적 적들의 진정한 협상이라고 확신 할 것입니다.




전쟁은 좋은 것 — 당신은 대포의 먹이가되고, 인구를 감소시키고, 영웅이 될 것입니다.

    전쟁을 논의하는이 맥락에서 전쟁은 쓸모가 없습니다. 전쟁에 대해 좋은 점이 있다는 진술이 나왔습니다 ... 하나는 어쨌든 죽을 것이고 전쟁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때때로 큰 용기와 영웅주의를 보여줄 기회를 얻습니다 죽으면 잘 죽고 살아남 으면 인정을받습니다. 어쨌든 군인들에 대한 전쟁의 어려움은 그들이 전쟁에서 얻는 보상이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전쟁에 대한 또 다른 정당화는 제 1 차 세계 대전과 제 2 차 세계 대전에서 발생한 수백만 명의 사상자를 생각한다면, 그 모든 사람들이 죽지 않았지만 계속 살았다가 계속 아기를 낳았다 고 가정 해보십시오. 수백만이 될 것이고 우리는 이미 인구가 너무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이 두 번의 큰 전쟁은 인구 과잉을 늦추는 데 좋은 목적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개인과 정부가 인구 과잉을 통제 할 수있는 기술적 수단이 있으므로이 점에서 전쟁은 쓸모가 없습니다.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시 핵무기가 우주 전체를 파괴 할 수 있기 때문에 쓸모가 없습니다. 한때 통제 할 수 있었던 전쟁은 통제 불능이 될 수 있으므로이 두 가지 이유로 이제는 쓸모가 없습니다.




테러리즘 — '통제'를위한 훌륭한 도구

    테러에 대한 논의가있었습니다. 테러리즘은 유럽과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당시 미국에서는 테러리즘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미국이 시스템을 수용하기 위해 충분히 빠르게 움직이지 않으면 미국에서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가까운 장래에 그것은 계획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편에서 매우 자비 롭습니다. 여기에서는 테러리즘이 필요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필요하다면 실제로 사용된다는 의미입니다.

    이와 함께 미국인들이 어차피 너무 좋았으며 약간의 테러가 미국인들에게 세상이 정말 위험한 곳이라는 것을 확신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약간의 꾸짖음이 나왔습니다. 적절한 당국.




돈과 은행

    돈과 은행에 대한 논의가있었습니다. 하나의 진술은 "인플레이션은 무한하다. 어떤 숫자 뒤에 무한한 수의 0을 넣고 원하는 곳에 소수점을 넣을 수있다" 였다. 인플레이션이 컨트롤러의 도구라는 표시이다.


    돈은 주로 신용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이미 ... 돈은 주로 신용에 관한 것이지만 환전은 현금이나 눈에 띄는 것이 아니라 전자 신용 신호가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껌이나 캔디 바 같은 물건을 위해 아주 적은 양으로 만 돈을 가지고 다닐 것입니다. 그냥 주머니 같은 거죠. 상당한 금액의 구매는 전자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수입은 귀하의 계정에 전자적으로 입력됩니다.


    단일 은행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 이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기본적으로 하나의 단일 뱅킹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지불을 받았을 때 당신의 지불금이 당신의 계좌 잔고에 입력되고 당신이 그 시점에서 무엇을 구입했을 때 구매 금액은 계정 잔액에서 차감되며 실제로는 아무것도 가지고 다니지 않습니다.


    또한 어떤 특정 품목을 너무 많이 구매하고 일부 공무원이 돈으로 무엇을하는지 알고 싶어하는 경우 다시 돌아가서 구매를 검토하고 귀하가 무엇인지 결정할 수 있도록 구입 한 품목에 대해 컴퓨터 기록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구매.

    자동차, 자전거, 냉장고, 라디오 또는 텔레비전과 같은 상당한 크기의 구매 또는 어떤 종류의 신분증이 있는지 확인하여 추적 할 수 있다는 진술이있었습니다. 도난 당함 – 무엇이든 – 당국은 누가 언제 구입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는 이것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저축 능력이 크게 줄어들 것입니다. 사람들은 상당한 부를 구할 수 없을 것입니다. 부는 권력을 의미하고 많은 사람들의 손에있는 부는 책임자에게 좋지 않다는 인식의 진술이 있었기 때문에 너무 많이 저축하면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이 저축할수록 저축에 대한 더 높은 세율이 적용되므로 저축액은 결코 멀지 않습니다. 또한 너무 많이 저축하는 패턴을 보이기 시작하면 급여가 삭감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 "당신은 지출하는 대신 저축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로 그 모든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시스템에 긴 범위의 파괴적인 영향을 미칠 수있는 부를 축적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대출을 위해 신용을 사용하도록 장려되고 또한 부채를 상환하도록 장려되어 자신의 신용을 파괴 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다시 말하지만, 신용을 현명하게 처리하기에는 너무 어리석은 경우, 신용을 쏜 후 당국이 당신을 강하게 굴복 할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전자 지불은 처음에는 모두 다른 종류의 신용 카드를 기반으로합니다. 이들은 이미 1969 년에 어느 정도 사용되었습니다. 지금 만큼은 아닙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전자 스트립이있는 신용 카드를 가지고있을 것이고 일단 익숙해지면 모든 것을 하나의 신용 카드로 결합하여 단일 통화 시스템을 제공하는 이점을 지적 할 것입니다. 모든 플라스틱을 가지고 다녀야합니다.


    따라서 다음 단계는 단일 카드이고 다음 단계는 단일 카드를 피부 임플란트로 교체하는 것입니다. 단일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 당하여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신원을 혼동하기 위해 다른 사람과 교환 될 수 있습니다. 반면 피부 임플란트는 분실, 위조 또는 다른 사람에게 양도 할 수 없으므로 오류 가능성없이 귀하와 귀하의 계정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부 임플란트는 피부에 편리한 장소에 두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오른손이나 이마.


    이 말을 들었을 때 나는 요한 계시록의 말씀에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연사는 계속해서 "이제 성경을 읽는 사람들 중 일부는 성경에 중요성을 부여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지만 그는 성경적 의미를 전혀 부인했습니다. 이것은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고 작동해야하는지에 대한 상식 일 뿐이며 미신적 인 성경적 원칙을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그 당시 나는 계시록의 말씀에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그것에 익숙해졌고 그가 말한 것의 중요성이 정말 놀랍습니다. 나는 그것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빅 브라더가 당신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당신이 TV를 보는 동안

    또한 무선 신호를 제공하여 감시 할 수있는 임플란트에 대한 언급도있었습니다. 이것은 피부 아래 또는 치과 용 임플란트 일 수 있습니다 ... 충전물처럼 넣어서 도망자 또는 다른 시민이 개인 송신기의 특정 주파수로 식별 될 수 있고 권한에 의해 언제 어디서나 찾을 수 있습니다. 그를 찾고 싶었던 사람. 이것은 감옥에서 탈출 한 사람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개인 감시에 대한 더 많은 논의가있었습니다. 한 가지 더는 "당신은 텔레비전을 볼 것이고 누군가가 중앙 모니터링 스테이션에서 동시에 당신을 볼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


    텔레비전 세트에는이를 가능하게하는 장치가 있습니다. 이것이 작동하기 위해 TV 세트가 켜져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TV를 사용하여 시청중인 내용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TV에서보고있는 내용과보고있는 내용에 대해 어떻게 반응하는지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당신이 지켜지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이러한 것들을 집으로 받아들이게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글쎄, 사람들은 자신의 텔레비전을 살 때 살 것입니다. 그들은 처음에는 거기에 있다는 것을 모를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지금 안테나 TV를 대체하는 케이블 TV로 알고있는 것으로 설명되었습니다. TV 세트를 구입할 때이 모니터는 세트의 일부일 뿐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처음에 TV 세트가 있다는 것을 알기에 충분한 지식이 없습니다. 케이블은 감시 메시지를 모니터에 전달하는 수단이됩니다. 사람들이이 모니터링이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을 때, 그들은 또한 여러 가지 일에 대해 텔레비전에 크게 의존 할 것입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전화에 의존하는 방식입니다.


    텔레비전이 사용되는 한 가지는 구매입니다. 구매를 위해 집을 떠날 필요가 없습니다. TV를 켜면 구매하려는 상점의 TV 채널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위치를 다른 곳으로 돌려 냉장고 나 옷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모두 편리 할 수 ​​있지만 TV에 의존하게되므로 내장 모니터가 없이는 할 수없는 일이 될 것입니다. 오디오 모니터에 대한 논의도있었습니다. 당국이 텔레비전 모니터가있는 곳이 아닌 다른 방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듣고 싶어 할 경우를 대비하여 "집에 들어간 모든 전선 예를 들어 전화선을 이런 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특히 프레젠테이션이 거의 끝나갈 무렵 이었기 때문에 기억합니다. 회의 장소를 떠날 때 동료 중 한 명에게 집에 가서 모든 전선을 집에서 빼내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전화 없이는 갈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말한 동료는 마비 된 것 같았습니다. 지금까지도 그가 우리가 말한 내용이나 그 당시에들은 내용조차 기억하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 당시 그는 깜짝 놀랐습니다.


    전자 모니터링으로 이러한 모든 변화가 일어나기 전에 전선 작업을하고 새 케이블을 설치하는 서비스 트럭이 사방에있을 것이라고 언급되었습니다. 이것은 내부에 있던 사람들이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 수있는 방법입니다.




개인 소유 주택 — "과거의 일"

    개인 소유 주택은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주택 및 주택 융자 비용이 점차 높아질 것입니다. 이미 집을 소유 한 사람들은 집을 지킬 수 있지만 세월이지나면서 젊은이들이 집을 사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특히 아파트 나 콘도에서 젊은이들은 점점 더 세입자가 될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미분양 주택이 비어있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살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주택 비용은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곧바로 생각할 것입니다. 빈 집은 가격이 내려 가고 사람들이 그것을 살 것입니다. 그러나 자유 시장이 운영되지 않도록 이용 가능한 것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높게 유지 될 것이라는 일부 성명서가 있었다. 사람들은 이것들을 살 수 없을 것이고 점점 더 많은 인구가 작은 아파트에 갇히게 될 것입니다. 아주 많은 아이들을 수용 할 수없는 작은 아파트입니다. 그런 다음 실제 주택 소유자의 수가 감소함에 따라 그들은 소수가 될 것입니다.


    아파트에 거주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는 동정이 없을 것이며, 이러한 주택은 주택 소유에 해를 끼치고 대다수가 받아 들일 수있는 세금이나 기타 규정의 인상에 의해 인수 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사람들은 자신이 살 곳을 배정 받게되며 가족이 아닌 구성원이 함께 생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누구를 얼마나 믿을 수 있는지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모두 중앙 주택 당국의 통제하에있을 것입니다. 


1990 년에 그들이 "집에 몇 개의 침실이 있습니까? 집에 몇 개의 욕실이 있습니까? 완성 된 게임 룸이 있습니까?"라고 물었을 때 이것을 염두에 두십시오. .

    이 정보는 개인 정보이며 기존 헌법에 따라 정부의 국익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러한 질문을 받고 이에 응답 할 방법을 결정하게됩니다.



    새로운 시스템이 인계되면 사람들은 그것에 대한 충성에 서명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그들이 어떤 예약도하지 않았거나 이전 시스템을 보류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런 사람들이 특별한 장소로 끌려 갈 수 있도록 그런 사람들이 장소를 어수선하게 만들 수는 없다 "고 그는 말했다 .



    그리고 여기서 나는 정확한 단어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제가 그린 추론은 그들이 찍은이 특별한 장소에서 그들은 오래 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는 "인간적 처분"과 같은 말을했을지 모르지만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시스템이 시스템과 함께하지 않을 때 시스템이 그들을 지원하지 않을 것이라는 인상 만 남았습니다. 그것은 죽음을 유일한 대안으로 남겨 둘 것입니다.



   이 맥락 어딘가에 그는 순교자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말을 처음 들었을 때 나는 사람들이 죽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했지만, 프레젠테이션이 발전함에 따라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있는 방식으로 살해되거나 처분되지 않을 것이라는 의미였습니다. 순교자들이하는 방식. 오히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사람들은 그냥 사라질거야."





몇 가지 최종 항목…

    결국 여기에 던져진 몇 가지 추가 항목은 더 완벽하게 속하는 위치를 포함하지 못했습니다.

    하나 : 그가 말한 새로운 시스템의 도입은 아마도 겨울 주말에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깨어 났을 때 모든 것이 금요일 저녁과 월요일 아침에 종료되고 새로운 시스템이 적용되었다는 발표가있을 것입니다. 미국이 이러한 변화에 대비하는 과정에서 모든 사람들은 여가 시간이 줄어들고 주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실제로 살펴보고 볼 기회가 적어 더 바쁠 것입니다.

    또한 투자를 유지하는 데 더 많은 변화와 어려움이있을 것입니다. 투자 수단이 바뀔 것입니다. 금리가 바뀌어 이미 벌어 들인 것을 따라가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것입니다.


    자동차에 관심이 있습니다. 많은 종류의 자동차가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아주 자세히 보면 큰 중복이있을 것입니다. 크롬과 휠커버, 이런 종류로 다르게 보이도록 만들었지 만 자세히 보면 같은 자동차가 하나 이상의 제조업체에서 만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근에 제가 주차장에있을 때 작은 포드를 보았습니다. 모델을 잊어 버렸습니다. 휠 커버의 구멍 수와 같은 여러 가지를 제외하고는 동일한 작은 일본 자동차 접시 주위의 크롬과 그릴의 모양. 하지만 자동차의 기본 부품을 보면 똑 같았습니다. 그들은 그냥 나란히 주차되어 있었는데, 내가 이것에 부딪 혔고, 나는 다시 수년 전에 말한 것을 생각 나게했습니다.



    테이프가 거의 끝나 가기 때문에 서두르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 한 번에 여러 가지 인간의 노력과 관련하여 한 곳에서 말한이 모든 것들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이 발생했는지 살펴보고 확인하기 위해 여기에 요약하겠습니다. 즉, 달성 된 변화입니다. 그때와 지금 [1969-1988]과 미래를 위해 계획된 것들 사이에, 이것이 통제되고 실제로 음모가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질문은 무엇을해야할지가됩니다. 먼저, 우리는 믿음을 하나님 께두고기도하고 그분의 인도를 구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둘째, 가능한 한 다른 사람들에게 관심이있을 수있는 한 많이 알리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을하십시오.


    일부 사람들은 자신의 개인적인 노력에 사로 잡혀 있기 때문에 돌보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능한 한 관심을 가질만한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려고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믿음과 신뢰를 하나님 께 맡기고 그분의 인도와 가까운 장래에 우리가 직면 할 것을 받아 들일 용기를 위해 끊임없이기도하십시오. 우리가 지금 많이 듣는 평화와 정의를 받아들이 기보다는 ... 진부합니다. 모두를위한 자유와 정의를 주장합시다. [테이프 2 끝]




http://www.sweetliberty.org/nobarbarians3.htm


"바바리안의 새로운 질서"
테이프 3

이것은 "야만인의 새로운 질서"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테이프입니다. 미국 생명 연대 이사 인 Randy Engel과 Larry Dunegan 박사와의 인터뷰는 1991 년 10 월 10 일 펜실베니아 주 피츠버그에서 녹화되었습니다. 테이프 I 및 II (1988 년 제작)에서 Dunegan 박사는 1969 년에 참석 한 내부자 인 Dr. Richard Day가 자신의 세계 시스템, 일명 전체주의 사회주의 세계 정부에 대한 계획을 발표 한 강연을 회상했습니다. . 다시 한 번,이 마지막 테이프 / 인터뷰는 그 자체로 말하고 있습니다.


Randy Engel (RE) : 이 테이프에서 당신이 이야기하고있는 사람에 대해 조금만 열어 보면 어떨까요. 그의 교육, 특히 인구 통제 기관과의 관계에 대한 약간의 프로필과 약간. 나는 그것이 아마도이 정보의 많은 부분에 대한 그의 앙트레 였다고 생각합니다.


Lawrence Dunegan (DLD) 박사 : 예. Day 박사는 1959 년부터 64 년까지 피츠버그 대학 소아과 의장을 역임 한 후 피츠버그 대학을 떠나 계획된 부모 연맹의 의료 이사직을 맡았습니다. 미국.


RE : 그리고 그게 ... 1965 년부터 68 년까지, 그 기간에 대해?


DLD : 68 년이나 69 년쯤까지 64 년이나 65 년쯤에 그가 그곳을 떠 났는데 ..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모르고, 그를 친밀하게 알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아는 것 이상으로 ... 저는 학생이었고 그는 강의에서 저를 보곤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제 학생으로서 제 이름을 알고 있었고 아마도 제 시험 점수와 그런 것들을 고쳤을 것입니다. 물론 저는 그를 강사로 알고있었습니다. 강당 앞에 서서 그가 질병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 메모를 할 것입니다.


RE : 흥미로운 점은이 사람이 잘 알려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우리 청취자들에게는 Mary Calderone과 Allen Gootmacher (sp)와 같은 이름으로 생각합니다. 그들은 Planned Parenthood의 의료 책임자 였지만 Dr. Day는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사실 제가 SIECUS 기록 보관소로 돌아 갔을 때 그의 실제 이름이 적힌 정보는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의학 디렉터 중 더 잘 알려진 사람은 아니었지만, 그가 오기 전이나 후에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낫지는 않더라도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에 대한 특종을 가지고 있었을 것입니다. 이 특정 강의 장면, 대략적인 날짜, 행사는 무엇이 었는지, 그리고 청중에 대해 조금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DLD : 이것은… 피츠버그 소아과 협회는 매년 약 4 회의 회의를 개최하여 우리가 연사가 와서 소아과와 관련된 의학적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봄 회의였습니다. 항상 2 월 말 또는 3 월 초입니다. 1969 년 3 월 피츠버그에서 잘 알려진 Lamont라는 레스토랑에서 열렸습니다. 아름다운 곳. 출석에서 나는 80 명 근처 어딘가에서 말할 것이다. 전적으로 의사는 아니지만 대부분 의사. 주로 소아과 의사, 특히 소아 외과 의사 및 소아 방사선 전문의-소아과 의사는 아니지만 소아의 의료 서비스에 참여한 다른 사람들.


RE : 그리고 연설은 식사 후에했던 것 같은데요?


DLD : 아주 좋은 식사 였고 모든 사람들이 안정되었고, 매우 편안하고, 충만했고, 다가오는 것을 흡수하기에 정말 이상적인 상태였습니다.


RE : 하지만 당신이 테이프를들을 때, 그는 가장 말도 안되는 말을합니다 ... 음, 말도 안되는 말뿐 아니라 소아과 의사가 자리에서 거의 튀어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는 말들 ... 암이 치료됩니다. 청중 중에 아마도 어린이를 치료하고 있거나 특정 암 치료가 필요한 어린이를 아는 의사가있을 것입니다. 암에 대한 이러한 처방이나 치료법 중 일부가 Rockefeller Institute에 앉아 있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테이프에서 얻은 한 모두가 거기에 앉아있었습니다 ...별로 말하지 않았습니다. 내 말은 그가 과학적 데이터를 위조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고 모두가 그냥 하품을하고 ...이 연설이 얼마나 오래 지속 되었습니까?



DLD : 2 시간. 그는 대부분의 연사들이가는 것보다 더 긴 두 시간 동안 이야기했고 흥미로운 것 중 하나를 ... 그는 아직 끝나지 않았고 늦어지고 있었고 그는 말했습니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지만 우리 모두 여기있을 수 있습니다. 밤이지만 멈출 시간 입니다. " .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들어 본 적없는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발표 초반에는 제가 첫 번째 테이프의 도입부에서 이것을 언급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지만 시작 부분에서 그는 "내가하려는 것의 대부분 또는 대부분을 잊을 것입니다. 오늘 밤 말해줘. "

그리고 그 당시 나는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잊는 경향이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누군가는 몇 시간 동안 이야기합니다. 당신은 그들이하는 말을 많이 잊어 버립니다. 하지만 제안의 힘과 같은 것이 있고 확실히 말할 수는 없지만 우리 모두가 멋진 저녁 식사로 가득 차고 편안하고 경청했을 때 이것이 제안이 아닐지 궁금합니다. 그 제안을 받아 들였습니다. 그리고 몇 년 후, "데이 박사가이 말을했던 때를 기억합니까, 아니면 그가 그렇게 말했거나 다른 말을했는지 기억합니까?" 라고 말할 때 거기에 있었던 많은 동료를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말할 것 "글쎄, 그래, 가지 ... 나는 그가 한 말? 당신은 종류의 그 기억의 I를 알고있다" .

하지만 대부분은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저에게는 놀랍습니다. 왜냐하면 ... 암 치료의 예를 잘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는 많은 말을했습니다 ...



RE : 의사들이 돈을 너무 많이 버는 것처럼 ...?



DLD : 예, 의사의 이미지를 바 꾸었습니다 . 당신은 그의 독립적 인 환자를 대신하여 독립적 인 판단을 내리는 전문가가 아니라 고임금을받는 기술자가 될 것입니다. 제가 생각했던 많은 것들이 불쾌하고 의사들이 의사 였기 때문에 반응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한 반응이 거의 없다는 것에 놀랐다. 그리고 사람들이 인간이라는 이유만으로 반응하기를 기대했던 다른 것들과 회의에 참석 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유대-기독교 윤리와 행동 규범을 어느 정도 구독했다고 생각합니다. 왼쪽. 특히 제 친구 중 한 명은 제가이 일에 대해 생각했던 것만 큼 방해받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냥 미소를지었습니다. 놀랍 네요.



RE : 그의 저 명함 때문에 그것의 일부 였나요? 내 말은 그가 ...



DLD : 권위 ... 권위 수치? 네, 뭔가있을 것 같아요. 이것이 권위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약간의 경의를 표합니다.



RE : 그리고 그는 그가 말한 것을 의미 할 수도 없었거나 어떤 것도있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 제 말은, 그는 정말 좋은 사람입니다.



DLD : "그는 정말 좋은 사람입니다. 그가 실제로 의미하는 것이 믿을 수 없습니다."라는 말을 자주 들었습니다. 저는 이것에 대해 추측 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시에는이 모든 것에 대해 불신의 요소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생각하면 이것은 누군가의 동화 같은 계획이지만 너무 엉뚱하기 때문에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그것이 실제로 우리 발 아래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단계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RE : 특정 영역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이 테이프를 사용하면 많은 이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 중 하나는 우리가 반대의 대상과 그가 사용하는 기술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있을 때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돌아 서서 모든 유형의 조작 등에 대한 저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네 다섯 개의 "테마 곡"이 있다는 것을봤을 때-그는 계속 반복해서 반복했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생각하는이 사업은 너무나도 중요해서 사람들이 표면상의 이유와 실제 이유를 구별하지 못합니다. 즉, 누군가가 어떤 일을하기를 원하고 처음에는 그가 도덕적이거나 종교적 신념에 위배되기 때문에 그렇게하는 것을 꺼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받아 들일 수있는 다른 이유를 대체해야합니다. 그리고 그가 그것을 받아들이고 그것이 기만적으로 받아 들인 후에는 되돌릴 수 없습니다.



DLD : 맞습니다. 그는 "사람들은 올바른 질문을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너무 신뢰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제가 기억하는 것처럼 대부분 미국인을 대상으로했습니다. 나는 그가 유럽인들이 더 회의적이고 더 정교하다고 생각하는 느낌을 받았다. 미국인들은 너무 신뢰하고 올바른 질문을하지 않습니다.



RE : 이 부족과 관련하여 ... 거의 분별력이 부족합니다. 기본적으로 그가 말한 것 같아요. 그들은 쉽게 속이거나 너무 신뢰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에서와 같이 제 마음을 빠르게 번쩍이는 것은 소위 AIDS 교육이 얼마나 빨리 도입되었는지.

그룹이 공개적으로 남색의 개념을 소개하거나 어린이의 조기 및 조기 성관계를 시작하고 싶다고 공개적으로 말하면 그것이 주어진 이유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부모는 그렇게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놀랐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또 다른 이유를 생각해 내야합니다. 물론이 소위 AIDS 교육의 이유는이 질병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밝혀진 바와 같이 동성애 네트워크에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왜냐하면 Project Ten과 같은 다양한 것을 통해 이제 막내부터 우리 아이들에게 접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초중고교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대학과 그 이후에도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에 대해 말하자면,이 스피커를 모았습니다 ... 그는 노인들에 대해 계속 지적했습니다. 그들은 길을 잃을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이 신세계 질서에서이 컨트롤러들이 강조하는 것은 정말 젊음을 강조합니다.



DLD : 물론입니다. 예. 청소년에 대한 강조. 이것은 명시 적으로 언급되었습니다. 특정 나이를 넘어선 사람들은 ... 그들은 그들의 방식으로 설정되어 있고 당신은 그들을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가치를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고수 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이 젊을 때, 그들은 유연합니다. 원하는 방향으로 성형합니다. 맞습니다. 그들은 젊은이들을 표적으로 삼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 방식대로 보지 못하는 늙어가는 멍청이들이 죽어 가거나 때가되면 우리가 당신을 제거 할 것입니다.하지만 우리가 인상을 주어야하는 것은 젊은이들입니다. 우리는 원합니다. "

이제 동성애에 대해 확장하고 싶은 것이 있는데, 이것이 원래 테이프에 나온 것 같지는 않습니다.하지만 우선 "우리는 동성애를 장려 할 것입니다."라고했습니다. 두 번째로 "우리는 그것이 기괴한 비정상적인 행동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정글의 법칙의 또 다른 요소입니다. 왜냐하면 이것과 함께 갈만큼 어리석은 사람들은 행성에 살기에 적합하지 않고 길가로 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

나는 이것을 그가 말한 방식으로 정확하게 말하지는 않지만, 질병이 발생했다는 언급이있는 곳에서 그리 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하나의 진술을 기억하고 다른 진술을 기억할 때, 저는 AIDS가 실험실에서 만들어진 질병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그 목적 중 하나는 우리와 함께 갈 정도로 어리석은 사람들을 제거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성애 프로그램. 그들 스스로 닦아내십시오.

이제 내가 얼마나 많은 것을 확신하고 기억하고 있는지, 그리고 순수한 추측이 얼마나 많은지 분명히 밝히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제가 이것을 종합 해보면-이것은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생각합니다 ... "당신이 동성애를 장려하는 것에 확신을 가질만큼 멍청하다면 당신은 자리를 차지할 자격이 없으며 조만간 길을 잃게 될 것입니다. . 우리는 당신을 제거 할 것입니다. 우리는 선택할 것입니다 ... 살아남을 사람들은 우리의 선전에 속지 않을만큼 똑똑한 사람들입니다. " 말이 돼?




RE : 글쎄요. 그리고 저는 또한이 초기 성행위는 우리가 조금 후에 깊이있게 될 모든 목적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인구의 섹슈얼 라이 제이션은 ... 그가 테이프에서 기본적으로 "무엇이든 간다"라고 말했을 때, 저는 그것이 우리가보고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누군가 자신을 위해 동성애 스타일을 채택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선전의 결과로 그는 확실히 그러한 유형의 행동에 대해 훨씬 더 관대해질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자신을 위해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 개인에게조차도 둔감 화입니다.




DLD : 선전의 힘으로 당신은 감히 동성애자들에 반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동성애 혐오로 분류됩니다. 당신은 여성을위한 우리의 어떤 프로그램에도 반대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남성 우월 주의자 돼지입니다. 반유대주의와 같습니다. 이 레이블이 문화에서 충분한 화폐를 얻으면 사람들이 충격적으로 붙잡을 수 있습니다. 조용히 유지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레:또 다른 주제는 "CHANGE"에 대한 사업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종교와 가족과 관련하여 변화를 원합니다.하지만이 테이프를들은 기간 동안 저는 미사에 갔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 시점에서 DANCING GIRLS from the ALTER를 가졌습니다. 그래서 제가 앉아서 테이프를들을 기회를 얻었을 때 저는 가톨릭으로서 생각했습니다. 효과적인 변화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아마도 가장 어려웠고 가장 어려운 일은 우리의 전통을 지켜 보는 것입니다. 미사, 가톨릭 신자들이 오랫동안 실천하고 믿었던 것들 ... 그 무렵 1969 년 말에이 연설이 주어 졌을 때 모든 것이 머리 위로 뒤집 히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그들이 Novus Ordo (sp)가있는 교회에 들어가면

당신은 작은 노래 책을 봅니다. 물론 그것은 근본적으로 바뀌었고 여러분은 형제 대신 사람들을 봅니다. 또는 이제 "테이블"인 제단에서 이상한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영원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은 영원하며 따라서 교회의 영원의 가르침은 하나님의 권위에 달려 있으며 하나님은 하나님의 방식으로 변화를 가져 오 십니다. 이것이 저에게 귀결되는 것은이 사람들이 "아니요, 우리는 하나님을 대신합니다. 우리는 무엇이 변할 것인지, 어떤 것은 변하지 않을 것인지를 확립합니다. 따라서 오늘날 동성애 나 어떤 것이 도덕적이라고 말하면 ... 어제가 아니 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오늘입니다. 우리는 그렇게 말 했으므로 도덕적입니다. 우리는 내일을 바꿀 수 있습니다. 우리는 내일 다시 부도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이것은 평범한 사람이 믿어야하는 것을 정의하는 신의 역할을 빼앗는 것입니다.




DLD : 따라서 모든 사람이 변화에 익숙해지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엇을 변경해야하고 어떻게 변경해야하는지 누가 결정했는지"묻지 않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헴 라인, 신발 스타일 등 그저 그저 따라갑니다. 그래서 그것은 신의 통치를 앗아간 것입니다. 그리고 인본주의 선언문을 읽고 그 서론의 어딘가에서 "인간의 지성은 최고의 선"이라고 말합니다. 글쎄요, 어떤 인간 에게든, 당신이 최고라고 부르는 것은 당신의 신입니다. 그래서이 사람들에게 인간의 지성은 최고의 선입니다. 그리고 인간의 지성은 어디에 있습니까? 글쎄, 한 명 이상의 인간의 뇌에서. 그래서이 사람들은 사실상 ... 그렇게 말할만큼 솔직 할 것 같지는 않지만, 그들이 그것을 알든 모르 든“나는 신입니다. 우리는 내일 도덕적 인 것이 무엇이고 내년에 무엇이 도덕적 인 것인지를 결정하기 때문에 우리는 신입니다. 우리는 변화를 결정합니다. "



RE : 맞습니다. 그리고 물론,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인간의 잠재력, 뉴 에이지, 우리가 본 모든 새로운 밀교 운동을 방금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변화와 관련하여 그는 전통적으로 이러한 변화를 막아서 사람들이 끊임없는 조작에 저항하도록 만든 몇 가지 독립 체가 있음을 인정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물론 그 중 하나는 가족입니다. 여기에는 할머니, 할아버지, 민족 배경 등이 포함될 것입니다. 저는 그가 경제학, 음악인지 여부를 언급하는 것처럼 보이는 모든 것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가족을 축소하고 국가의 힘을 강화합니다.

그것은 끊임없는 주제 였기 때문에 우리가 사물을 평가할 때 일반적으로 우리 자신에게 말해야 할 것 중 하나는 "가정 생활과 가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그리고 모든 의원이나 상원 의원이 그 질문은 우리가 Capitol Hill에 대해 별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거의 모든 것이 부인하고, 가족 생활을 해치고, 정부의 권력을 강화하고 확대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DLD : 그것은 표면적 인 목적을 가지고 있고 진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RE : 그렇습니다. 소위 전문가로서 당신이 말하는 능력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다른 요소는 종교의 전체적인 요소입니다. 그는 기본적으로 교리가없는 종교에 대해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 다른 모든 전통 종교와 약간의 차이가있어서 아무도 정말로 불편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오히려 겸손하게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필요로하고 그들이 필요하다면 우리는 그들이 필요로하는 것을 제조 할 것입니다. 그러나 물론 도덕적 절대적이거나 자연법이라고 선언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즉,이 통제자 그룹의 주요 목표는 물론 로마 카톨릭 교회 였고 그는 로마 카톨릭 교회를 구체적으로 언급했습니다.




DLD : 종교는 영원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교회를 따르는 사람들은 변화에 대한 우리의 규칙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우리 자신의 종교를 만들고 종교가 무엇인지 정의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우리에게 맞게 바꿀 수 있습니다. 예, 로마 가톨릭 교회 ... 저는 여기 가톨릭 신자로서 앉아 있었는데, 교회가 하나의 장애물이라는 지적을 듣고 "우리는 그것을 바꿔야합니다. 그리고 로마 가톨릭 교회가 무너지면" , 나머지 기독교는 쉽게 무너질 것입니다. "




RE : 대화가 진행되는 동안 그는 "이제 교회가 방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들이 우리를 도울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고, 그는 그들이 우리를 도울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 로마 카톨릭 교회를 제외한 모든 것 ... 그는 "그들이 우리를 도울 것입니다"라고 말했고, 안타깝게도 ...



DLD : 그가 옳았습니다.




RE : 그는 이것을 명시 적으로 말하지 않았지만, 다시 들어온 주제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성경과 같은 많은 것들과 관련하여 이것을 언급했기 때문에 단어 사용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정신과 의사와 똑같이 Miralu (sp?)는 "사람을 통제하려면 언어를 먼저 통제해야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말은 무기입니다. 그는 분명히 그것을 아주 잘 알고 있었고 나는 컨트롤러 전체가 이것을 아주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것은 그들의 캠페인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단어는 바뀔 것입니다"라는 단어에 대한 작은 진술. 내가 생각했다는 말을 들었을 때 ... " '변경'이라고하는 대신 '탁자'라고 말하고, '희생'이라고하는 대신 미사에 대해 '식사'라고한다."고 사람들은 "그건 중요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물론, 그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변경해야할까요? 그렇지 않고 중요하지 않은데 왜이 모든 rigmarole을 통과합니까? 그들은 당신이 아이디어를 바꾸는 단어의 변화를 알고 있기 때문에 분명히 중요합니다.




DLD : 그들은 그것을 변화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과 시간을 쏟고 있고 그들은 중요하지 않은 것에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네, 당신이 절대적으로 옳습니다. 사제는 더 이상 그 역할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어떤 경우에는 그는 더 이상 사제 역할이 없었습니다. 단어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전 적 정의가 있지만, 특정 단어는 단어에 넣기가 조금 어려운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습니다, 언어를 제어합니다 ... 당신은 당신의 언어로 생각합니다. 영어 나 스페인어 또는 익숙한 언어로 스스로 생각하지만, 생각할 때 다른 사람과 대화하는 방식으로 자신에게 말하고 말로 자신에게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한 사람이 자신에게 말하거나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말하는 언어를 제어 할 수 있다면 그 사람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제어하는 ​​데 먼 길을 갔을 것입니다. 그가 생각할 수있는 것, 그리고 그것은 포함하는 것과 그것에 대한 배타적 구성 요소. 톤을 설정합니다 ....



RE : 예를 들어 GAY라는 단어를 봅시다. 나는 Franz Layhar (sp?)의 오래된 테이프를 가지고 있고 그는 GAY Hussars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알다시피 ... 행복한 병사들 ... 그리고 지금 당신은 같은 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동성애자, 소도 마이트라는 단어는 "게이"라는 용어로 대체되어 단어뿐만 아니라 이데올로기를 나타냅니다. 이데올로기를 사용할 때 "예, 당신의 해석이 무엇인지 받아들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은 암묵적입니다.



DLD : 그들은 아마도 이것을 위해 어떤 단어를 사용할 것인지 선택하기 위해 몇 달 동안 일하는위원회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게이"라는 단어는 무엇보다도 부정확 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동성애자들은 전혀 게이가 아닙니다. 그들은 매우 불행한 사람들 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이하고있는 일에 대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모든 홍보에도 불구하고, 그들 대부분은 내부 깊은 곳에서 ... (동시에 여기에서 이야기).



RE : 나는 그들이 사도 마조히즘에 대해 끊임없는 사람들을 위해 sadophobia를, 소아 성애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소아 공포증을 생각 해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우리 자신을 허용하는 정도까지 그것을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반대자들이 뇌에 접근 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DLD : 그리고 우리가 사용하는 진실을 지시합니다. 성교육은 교육이 아닙니다. 그것은 조건화이고 우리는 "성교육"이라는 용어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잘못된 이름입니다. 그들이 어휘를 통제한다면, 우리가 생각할 수있는 방식과 우리 자신과 누구에게나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있는 방식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적 조건화", "성적 입문"은 훨씬 더 정확하며 우리는 그것을 주장해야합니다. "동성애 공포증"과 "게이"라는 용어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동성애는 동성애입니다. 전혀 게이가 아닙니다.



RE : 맞습니다. 사실 우리는 아마도 미국의 모든 대중적 운동에 대해 숙제를해야 할 것입니다. 아마도 pro-life 운동은 말에 가장 민감한 운동 일 것입니다.

미디어 사건과 뇌에 대한 접근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부시가 신세계 질서에 대해 말했던 첫 번째 연설이 기억납니다. 그 용어. 여기 그는 대통령이 신세계 질서를 모두가 알고있는 것처럼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을 바라 보는 누군가가 말했습니다. "내가 들었어요. 그가 뭐라고 했어요"? 그리고 저는 "그는 '신세계 질서'라고 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게 무슨 뜻이야? 그게 왜 특별하지?"

그래서, 저는 우리가 컨트롤러에 대해 가지고있는 무기 중 하나는 만약 우리가 그의 마음에 대한 접근을 차단할 수 있다면, 우리는 조작을 피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중국 포로에 관한 책 중 하나는 세뇌 당하지 않기 위해 생존자들 중 일부가 고막을 부러 뜨렸다 고 지적했습니다. 그런 식으로-들을 수없는-적들은 그들의 뇌에 접근 할 수 없었고 따라서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없는 곳에서 살아남을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대중 문화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TV와 라디오는 아마도 반대자들이 우리의 뇌와 아이들의 뇌에 접근 할 수있는 지속적인 수단 일 것입니다. 그래서 제 생각에는 논리적 결론이고 상식적인 결론 중 하나는 적이 접근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접근 선을 끊어야한다는 것입니다. , 또는 다른 형태에 의한 통제 ....




DLD : 거기에 네트워크를 가져 가라. 그들은 "우리 프로그램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끄십시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우리는해야합니다. 우리는 "예. 당신이 옳습니다."라고 말해야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꺼야합니다. 그리고 광고주가 거기에없는 청중에게 돈을 쓰도록하십시오.

소아과 의사로서 저는 항상 아이들이 일을 어떻게하고 아이들이 어른과 같은지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 국가가 다른 국가와 전쟁을 벌이는 국제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든 놀이터에서 아이들과 이야기하든 공통된 것들이 있습니다. . 단지 놀이터에있는 아이들이 더 작은 규모로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두뇌에 대한 접근을 차단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누군가가 말하길, 나는 그것을 듣고 싶지 않습니다. 그리고 놀이터에서 아이들이 ... "야-나-나-나-나-나-"라고 말하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 아이를 놀리고 ... 그가 뭘 하죠? 그는 귀에 손을 댄다. 내가 듣지 않겠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를 괴롭 히려는 아이는 손을 떼어 내고 그가 귀를 기울 이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똑같습니다 ....



RE : 말. 단어 입력. 그리고 그 아이는 압니다. 단어에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들은 그를 다치게하고 있습니다.



DLD : Goebels는 그것을 알고있었습니다. 레닌은 그것을 알고있었습니다. CBS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흥미 롭군; 원칙은 전반적으로 서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더 복잡해집니다. 더 정교합니다. 하지만 놀이터에서 아이들을 보면 어른들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RE : 네. 우리는 모두 고개를 끄덕이고 있습니다. 이 닥터 데이는 전체 인구 통제 시설에 매우 많이 관여했으며 물론 그는 낙태에 찬성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노인과 안락사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사망 통제가없는 피임은 무의미하다는 인구 통제 책 중 하나를 기억합니다.

그리고 측면에서 장점 중 하나는 ... 노인을 죽이는 데 유리한 경우 ... 유리한 것 중 하나는 사실 단순한 이유 때문에 낙태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낙태는 프런트 엔드에 인구. 즉, 출생이 끝날 때입니다. 그리고 피할 수없는 효과는 미국의 현재 상태 인 빠르게 고령화되는 인구로 인해 인구가 가장 무겁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불가피하게, 특히 우리가이 나라에서 적응 한 것처럼 보이는 속도로 젊은이를 죽이려고한다면, 그 모든 고령화 인구에 대해 뭔가를해야 할 것입니다. 때문에, 몇몇 아이들이 하는 모든 후, 탄생은, 그들은 모든 사람들이 엄청난 부담을 수행 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한 쪽 끝을 자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테이프에서 지적했듯이 그는 "음, 태어나도록 허락 된이 소수의 젊은이들은 그들에게이 불가피한 부담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더 둔감 해졌습니다. "

그들은 할머니와 할아버지가이 작은 파티를 열었다는 생각에 더 따뜻해질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죽음"알약을 복용하든 죽음의 수용소에가는 것이 든 ....



DLD : 언젠가 "Soilant Green"이라는 영화가 나왔습니다. 그 영화 기억 나? 나는 전체 영화를 보지는 못했지만 에드워드 G. 로빈슨은 극장에 앉아 베토벤의 목회 교향곡을 듣는 것을 좋아했다.



RE : 맞습니다. 그는 또한 사람들이 먹는 음식이 서로라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하지만 그가 말했듯이, 존엄성과 인도적으로 행해지는 한 말을 치우는 것과 같습니다.



DLD : 음란물과 비슷합니다. 몇 년 전의 아이들은 음란물을 보게 될 것입니다. 항상 열악한 사진과 값싼 종이였습니다. 그런 다음 Playboy가 광택있는 페이지와 정말 좋은 사진으로 나왔으므로 포르노는 더 이상 저렴하지 않습니다. 존경 할 만합니다. 우리는 피츠버그 극장에서 영화를 보러 갔다. 나는 내 아들을 데리고 갔다. 만주 후보였습니다. 다가올 것들의 미리보기 중에 내가 기억하지 못하는 제목이 있었지만 배경에 클래식 음악이있는 테크니 컬러로 (들리지 않음) 제목이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포르노 영화였습니다. 제가 말했죠. 기타가 있다면 음란물입니다. 하지만 고전 영화가 있으면 예술로 변환합니다. 음란물이었습니다.

당신이 말한 것의 예입니다. 존엄성을 가지고 행해지는 한 그게 중요합니다. 품위있는 사람을 죽이면 괜찮습니다. 클래식 음악이 포함 된 포르노가 있다면 예술입니다. 그것이 제가 말하고자하는 요점이었습니다.



RE : 다시 가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현재 저는 실직 한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Day]는 예를 들어 중공업에 대해 할 말이 많았습니다. 충격은이 남자가 ... 그 사람이 인구 통제, 낙태, 그리고 안락사에 대해 많이 알고 있다는 사실에 놀랍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놀랐던 점은 그가 종교, 법, 교육, 스포츠, 오락,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개인이라는 것입니다. 어떻게 한 개인이 그렇게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까? 이제는 "글쎄, 풀리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20 년 후이 회상을 듣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아마도 약간의 사소한 것들을 제외하고는 그가 말한 모든 것이 거의 상상을 초월했습니다. 한 개인이 그렇게 권위 있고 의문의 여지가없는 대화를 할 수 있 었는가 ... 이것이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고 이것은 "패션"에서 일어날 것이고 이것은 TV에서 일어날 것이고 비디오가 될 것이라고 내가 그 단어를 듣기 전에 레코더.



DLD :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생각합니다 ... 확실히 한 사람이이 말을 듣지만, 계획은 결코 한 사람이나 소수의 사람이 만든 것이 아닙니다. 이 회사의 이사회에 온갖 종류의 활동을하는 사람들과 함께 이사회가있는 산업 기업처럼, 그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이제 우리 제품에 이렇게하면이 분야를 확장하면 그게 은행업에 영향을 미칩니 까? 옷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그게 무슨 영향을 미칠까요? 다른 일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까요? " 그리고 저는 이러한 계획을 세우는 사람이 생각할 수있는 모든 분야의 대표자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교육자들이있을 것이고, 그들은 의류 제조업체들 – 디자이너들을 가질 것입니다. 건축가 ... 전반적으로. 나는 그들이 모이고 회의와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하며, 모두가 군사 작전이 진행되는 방식대로 그의 의견을 입력합니다. 해군은 무엇을 할 것인가? 그들은 해안을 폭격할까요? 공군은 무엇을 할 것인가? 공기 덮개와 함께 들어 올까요? 보병은 무엇을할까요? 그건 같은거야. 이 사람들은 계획 할 때 속임수를 놓치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든 분야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글쎄, 우리가 이렇게하면 저것과 다른 .. 존, 그게 당신의 작업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John은 "글쎄, 이것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피드백 할 위치에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확실히 광범위한 사람들을 포함합니다. 그리고 한 개인이 그가 우리에게 말한 두 시간 동안이 모든 것을 말할 수 있다는 것은 그가 많은 정보를 알고 있다는 사실을 우리에게 말합니다.



RE : 맞습니다. 그는 적어도 어느 시점에는 그 회의실 중 하나에 앉아 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의 위치에서 최고 수준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인구 통제에있는 사람은 누구나 재단의 이름과 연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강력한 재단, 강력한 조직 ...



D.L.D : 그리고 그가 들어 본 적없는 계획이 많았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그는이 옷을 입은 4 성 장군이 아니었다. 그는 전체 이야기에 참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R.E : 글쎄요, 그가 2 시간이 아니라 6 시간 동안 이야기를 할 수 없었던 것이 너무 아쉽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더 많은 정보를 얻었을 것입니다. 이 말을 들으면서 또 다른 매력을 발견했습니다. 프라이버시의이 모든 측면에서 ... 그는 개인 주택이지나 가면 개인, 비 가족 구성원이 아파트를 공유하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음을 이해합니다. 캘리포니아와 뉴욕이 해안 주가 될 수 있을까요? 그가 말 했나요 ... 맞습니다 ... 물건을 가져 와서 결국 중미로 갈 수있는 항구 도시. 그러나 이것은 프라이버시에 관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그가 섹스 분야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그는 흥미로운 말을했습니다. 많은 벽돌처럼 나를 때리는 그들 중 하나는이 사업에 관한 것이었다. "우리는 섹스에 대해 열려 있어야합니다". 대중에게 공개하는 것을 망설이지 않는 사람에 대한 두려움이없는 것처럼. 자, 만약 당신이 아이들이 글이나 언어 표현을 통해 성적 영역의 모든 측면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강요받는 학교에서 소위 성 시작 프로그램을 보면…



[한 쪽 끝이 갑자기 끝남-두 쪽이 뒤 따름]


DLD : .... 당신의 성생활도 조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당신의 돈은 쉬울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컴퓨터에 보관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보다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두 사람이 할 수있는 가장 친밀한 활동이 공개되거나 공개 될 수있는 세대를 형성해야합니다. 따라서 사적인 생각을하는 것이 더 어렵고 생각하고하는 모든 것이 공적인 지식이라면 시스템을 욕설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기획자는 자신의 삶에 대해 그렇게 개방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프라이버시를 보유 할 것입니다. 나머지 우리를위한 것입니다.




RE : 네. 콘서트와 오페라를 듣는 것처럼, 매스 미디어를 위해 그들은 하드 록을 펌핑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 다른 매혹적인 일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 그리고 저는 많은 젊은이들을 다루기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압니다. 젊은이들은 자신의 음악을위한 라디오 방송국을 가지고 있고 성인들은 자신의 라디오 방송국을 가지고 있으며 두 사람은 결코 만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할 때 일반적으로 충돌이 있습니다. 많은 고전 영화에서도 마찬가지 일 것입니다. 제가 어렸을 때 아빠가 라디오를 틀었을 때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일반적인 음악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아빠, 나는 그 음악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다른 방송국으로 가십시오"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가족을 불리하게 만드는 조작 된 세대 간 격차가 있습니다.



DLD : 그리고 그것은 가족 내에서 갈등을 일으켜 그들에게 파생되는 혜택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계속해서 당신의 아이들을 괴롭 히면, 당신은 아이들이 연주하는 음악을 좋아하지 않으며, 당신이 연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끊임없이 당신을 괴롭 히고 있습니다. 가족 안에서 양육하고 싶은 애정의 유대.



RE : 인구 통제자들에 대한 저항 운동은 아마도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가족들이 스스로를 강화하는 것에 기반을 두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들 중 하나는 아이들이 할머니와 할아버지에 대해 알고 있고 어디서 왔는지 그리고 전체를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가족 앨범을 꺼내고 아이들이 먼저 뿌리가 있음을 알리는 것입니다. 둘째, 가족이 안정적이라는 것입니다. 한 아버지, 한 어머니, 자녀와 할아버지. 그것들을 가지고있는 우리는 그들을 붙잡아 야합니다.

테이프의 끝 부분에는 모든 것이 합쳐질 당시에이 새로운 세계 질서가 어떻게 인구에게 도입 될 것인지에 대한 참조가있었습니다.이 시점에서는 그들이 받아 들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어떻게 넣었습니까? 우리는 어느 날 아침에 일어나서 변화가있을 것입니까? 그는 그것에 대해 뭐라고 말했습니까?



DLD : 그것은 과도하게 단순화 된 방식으로 제시 되었기 때문에 몇 가지 자격을 가지고 여기에 제가 가진 기억이 있습니다. 겨울에는 겨울에 중요성이있었습니다. 이것이 제자리에 있거나 곧있을 것이라는 발표가있을 것입니다 ... 신세계 질서는 이제 세계를위한 체계이고 우리 모두는이 신세계 질서에 우리의 충성을 빚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겨울의 이유는 사람들이 특히 얼음과 눈이있는 지역에 사는 경우 겨울에 여행하는 경향이 적기 때문입니다. 여름에는 일어나서가는 것이 더 쉽습니다. 주말의 이유는 이것에 대해 질문이있는 사람들, 토요일과 일요일은 모든 것이 닫히고 질문을 제기하고 항의를 제기하고 거절 할 기회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주말 동안의 그 기간은 둔감 한 기간을 허용하여 월요일이 왔을 때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약간의 의구심을 표현하거나 심지어 반대 할 수있는 기회를 가졌을 것입니다. 그것에.



RE : 함께 가고 싶지 않다고 결정한 사람들은 어떻습니까?




DLD : 저기 어딘가에… 이것이 "새로운 권위"이고 변화를 나타 내기 때문에, 당신의 충성이 추정되는 곳에서 사람들은 새로운 권위에 대한 그들의 충성을 공개적으로 인정하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이것은 계약에 서명하거나 공개적으로이 권한을 수락했음을 인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그것의 정당성을 받아 들였고 내가 가져간 두 가지 인상이 있었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하지 않았다면 ... 그리고 나는 이것이 아주 자세하게 탐구되지 않았기 때문에 두 인상이 반드시 상호 배타적 인 것인지 확실하지 않다 ... 그들 중 하나는 당신이 갈 곳이 없다는 것이었다.

가입하지 않으면 은행 계좌에서 전기 충동을 얻을 수 없으며 전기, 모기지 또는 음식을 지불 할 전기 충동이 없으며 전기 충동이 사라질 때 , 그러면 당신은 생계 수단이 없습니다.



RE : 다른 사람들에게서 이런 것들을 얻을 수 있습니까? 아니면 ... 다른 말로하면 동정적인 가족이 있다면 ...



DLD : 주택 당국이 거주지에 누가 거주하는지 면밀히 감시하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주택 당국은 그곳에 사는 모든 사람이 그곳에서 살 수있는 권한을 부여 받았음을 확신 할 것입니다.



RE : 음식 좀 갖다 드릴까요?




DLD : 전자 감시를 통한 지출은 매우 엄격하게 감시 될 것입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수퍼 마켓에서 너무 많은 돈을 썼다면 누군가 이것을 집어 들고 "어떻게? 그 모든 음식으로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뚱뚱해 보여요.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당신이 재미 있지 않다는 걸 알아요. 그 모든 음식으로 뭐하는 거죠? " 그리고 이러한 것들은 경고 할 것입니다.



RE : 제 지하실에는 신세계 질서에 반대하는 7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 저는 그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DLD : 그들은 거기에 속하지 않고 당신은 그들을 먹일 수 없으며 당신이 그들에게 동정하기 때문에 당신의 충성도 그다지 신뢰할 수 없을 것입니다.



RE : 네. 우리는 이것을 본다 ... 나는 중국의 경험이 우리에게 특정한 것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 준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한 자녀 가정"을 시행하고 싶을 때 두 번째 자녀에 대한 모든 교육을 중단했습니다. 귀하의 식량 배급이 삭감되어 적절한 양의 식량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 방법을 찾으면 강제 낙태와 IUD의 강제 연결을 도입했습니다.

테이프 어딘가에서 "사람들은 서로 상충되는 두 가지 아이디어를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두 가지가 서로 가까워지지 않는 한 두 가지 상충되는 아이디어를지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즉시 떠오른 것은… 여기에 계획된 부모와 같은 조직이 있습니다… "선택의 자유", 그러나 그들은 물론 선택의 자유가 아닌 인구 통제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이 고려되고 누군가가 "이제 여기서 잠깐만 요. 당신은 여기에서 '선택의 자유-선택의 자유'입니다.하지만 당신은 의무적 인 중국 프로그램을지지하고 있습니다.

Planned Parenthood의 의료 책임자 중 한 명인 고 Allen Gootmacher의 성명을 기억합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

동행하지 않는 사람들, 특히 "순교자는 없을 것"이라는 요점은 어떻게 될까요? 제 3 제국에 관한 영화를 몇 번 봤던 기억이나요. 저녁 늦게 와서 사람들은 집에서 끌려 가지만 이웃들은 절대 "어디로 갔나 요?"라고 묻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어디로 갔는지 알고있었습니다!




DLD : Solzhenitsyn은 Gulag Archipelago에서 그것을 언급합니다.



RE : 이것은 우리가 보게 될 것과 매우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그냥 사라지고 당신 자신이나 가족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기 때문에 묻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이 어디로 갔는지 알 것입니다. 질문을하면 자신에게주의를 끌고 그들이 어디로 갔는지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 자신의 일에 신경을 쓰고, 길에 가지 않은 굶주린 남자를 넘어 섭니다.



DLD : 그는 이것이 어떻게 될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았지만 상상하기 너무 어렵지 않습니다. 예. 과거에는 나치가 왔고, 공산당이 한밤중에 왔고, 사람들이 방금 사라졌습니다. 이렇게하는 간단한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이 모든 경제적 지원에서 단절되고 살 곳이없고 먹고 ... 우리는 이미 많은 노숙자를 봅니다.

오늘 아침 사무실에 한 남자가 오늘 피츠버그 시내의 상자에 사는 사람들을보고있는 그와 그의 자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신세계 질서가 여기에 있고 당신이 상자에 살고있을 때, 우리는 사람들이 그 장소를 어지럽히 게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마차를 타고 돌아와 그들을 데리러옵니다.

당신이 성장하고 형성 될 때 당신의 마음의 틀이 "인간적 가치는 생산적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권위있는 지위를 가져야하거나 적어도 유용한 것을 수행해야합니다-기여를하세요"라고 생각한다면 트럭은 어떤 사람이 상자에 살고 있는데 그는 기여하지 않고 있습니다. 누가 그것에 대해 흥분할까요? 알다시피… 그는 인간 이하입니다. 그는 태아입니다. 그는 접합자입니다. 그는 외딴 동물이고 태아와 접합체와 외딴 동물은 모두 같은 동물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과 무엇을합니까? 당신은 그들을 처리합니다. 누가 그것에 대해 흥분합니까?



RE : 저는 중국 공산주의자들이 집권했을 때 그들이 학교에서 가르친 첫 번째 것 중 하나가 특정한 정치적 이데올로기에 대한 생각이 아니라 진화에 대한 생각이었고 그 사람은 동물 일 뿐이고 사람이 동물이라면 우리는 무리를 지어 동물을 감시하는 주인이 있고 우리는 하나의 큰 개미 서식지이고 교통을 지시 할 사람이 있고 ...

교통 체증이라고하면. 우리는 노인들에 대해 몇 번이고 이야기했습니다.이 테이프를 듣는 사람들은이 테이프에있는 이러한 것들이 얼마나 많이 당신을 때릴 지 놀랍습니다. 퇴직 형 마을이 많은 뉴저지에서 막 돌아 왔고 몇 년 동안 거기에 있었는데 적어도 2 ~ 3 년 동안 미완성 된 퇴직자 집 주변의 구조가 있습니다. 이제 그들은 최근에 그것을 완료했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도로이지만 플레이 랜드에서 단지 밖으로 나가는 것이 더 쉬울 것 같아서 너무 복잡합니다. 그러나 전체 지역에는 노인들이 운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상당히 중년 부부이고 제 삶을 위해 우리는 어떻게 나갈 것인지, 우리가 무엇을 할 것인지를 알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주민들에게 물었습니다 ...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이 몇 년 동안이 길을 고치지 않았는데 이제는 논리적 인 일이었던 길 건너편으로 갈 수 없다는 것이 당신을 괴롭 힙니다. " 당신은 아래로 내려 가야하고 그들은 저그 핸들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계속해서 가야합니다. 그래서 너무 오래 걸리고, 그 여자는 제게 대답했습니다. "글쎄요, 우리는 그냥 나가지 않습니다. 나가지 마십시오. "

그래서 여기에 작은 은퇴 마을이 있습니다.이 마을은 인구를 매우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아마도이 플랫의 수백 가구에 출구가 하나 뿐이고 출구에는 많은 신경이 필요합니다. 쇼핑을 나가야하는 횟수입니다.




DLD : 당장 궁금합니다. 나가기가 어려우면 방문객을 위해 들어가기도 어렵습니다.




RE : 이 양로원은 코끼리 매장지를 연상시킵니다. 한 가지 눈에 띄는 것은 자녀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 집에는 아이들의 웃음이 없습니다.




DLD : 제 경험은 은퇴 가정에있는이 사람들이 아이를 볼 때 그냥 꽃이 피었습니다. 그들은 아이를 만나서 정말 기뻐합니다. 물론 그들은 아들과 딸과 다른 어른들이 오게되어 기뻐하지만, 아이를 볼 때 (자신의 것이 아니어도 됨) 기분에 매우 유익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 노인들이 아이들을 보지 못한다면 동전의 다른면은 아이들도 노인을 보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노인을 보는 데 익숙해지지 않으면 존재하지 않습니다.




RE : 그렇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자녀가 조부모를 자주 만나게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많은 일이 수반 되든 물류 문제 등이 있더라도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지 않고 그들과 접촉하지도 않습니다. 누군가 "할아버지가 체크 아웃 할 시간입니다."라고 말하면 "그게 누구야?"

전에 본 적도없는 누군가를 위해 누가 방어하고 싸울까요? 오, 구절 중 하나를 기억합니다. 이런 많은 것들이 ... 한 번만 들으면 마음에 남습니다. 너무 거슬 리네요.

우리는 이미 "생식없는 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성없는 재생산"을위한 기술이 거기에있을 것이라고 말했고 이것은 모순이기 때문에 이것은 완전히 다른 영역입니다. 땅에 인구가 너무 많으면 성행위를 줄이고 음란물을 없애고 성적으로 자극하는 모든 것을 없애고 싶을 것입니다. 하지만. 반대입니다. 성행위를 늘리고 싶지만 번식으로 이어지지 않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그게 메시지 였죠?




DLD : 네, 이것은 내 확장입니다. 그는 이것을 말하지 않았지만, 그것은 당신이 만족에 노예가된다면 그것이 섹스 든 음식이든 무엇이든간에 당신은 더 쉽게 통제 될 수 있기 때문에 노예로 이어집니다. 이는 금욕적인 신권이 매우 중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제들이 그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섹스에 중독되어 있다면 ... 섹스가 생식과 이혼한다면, 당신은 만족을 위해서만하는 일입니다. 음식 없이는 갈 수 없기 때문에 음식과 평행을 이루려고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더 쉽게 될 수 있습니다. 성의 가용성 또는 제거에 의해 통제됩니다.

그래서 그것은 노예화 기능이 될 수 있습니다. 자, 섹스없는 번식 ... 당신이 얻을 수있는 것은 인권에 대한 어떤 주장도없이 인간의 모든 바람직한 속성을 가질 것입니다. 지금 우리가하는 방식은, 당신은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기 때문에 인간이라고 말합니다 ... 당신은 가족이 있고 그래서 당신은 인권을 가진 인간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아버지가 페트리 접시이고 당신의 어머니가 시험관이라면 어떻게 인권을 주장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인권을 전달하지 않는 실험실에 당신의 존재를 빚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신이 없기 때문에 신이 주신 인권을 위해 갈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상적인 노예입니다. 당신은 인간의 모든 속성을 가지고 있지만 권리에 대한 주장은 없습니다.




RE : "Brave New World"에서 그들은 카스트 시스템, 알파, 오메가 등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들이 다른 카스트 시스템을 가져 오는 방법은 디캔팅, 또는 출산 방에서, 하찮은 일이나 노예를 할 개인이었습니다. 노동 ... 광산에서 일하고 ... 뇌에 약간의 산소를 공급하여 노예 제도를 사랑하는 법을 배웠고 매우 행복했습니다.

그들은 더 잘 알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일을 할 곳이 없었지만, 계급이 높을수록 뇌에 더 많은 산소가 공급됩니다. 그래서 실제로 우리는 노예 제도를 사랑한 인간 이하 존재 그룹이있었습니다. 과거의 노예들은 아마도 자신의 노예 제도를별로 좋아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이 경우 우리는 사람들이 노예 제도를 사랑하게 만드는이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각 계급은 "Brave New World"에있는 그대로를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읽지 않은 청취자들은 ...




DLD : 나치 강제 수용소 위에 있던 슬로건을 기억하실 것입니다. "일은 평화이고 일은 행복입니다." Bucchenwald (sp)인지 Auschwitz인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내 단어 기억은 정확하지 않지만 그 생각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여기 Huxley는 Brave New World를 쓰고 히틀러가 집권하기 전에 기본적으로 똑같은 말을했습니다. 그래서 Huxley는 무언가를 알고있었습니다.




RE : 그는 아마도이 신세계 질서에 적어도 부분적으로 기여한 가정에서 왔습니다. 많은 영국 작가들 ... HG 웰스 ... 그 시대와 그 길을 걷고있는 것에 대한 개념을 강조한 협회들로부터.

나는 고등학교 때 Brave New World를 읽은 것을 기억하고 "Boy, is this fantasy land"라고 생각했습니다. 30 년 후 나는 "이건 무섭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글과 Dr. Day의 연설 사이에는 일종의 유사점이있는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Brave New World에서 이런 것들이 정말 좋지 않다는 일종의 혼합 메시지를 받기 때문입니다. 남자가 여전히 유머 감각, 사생활 감, 가족이 여전히 존재한다면 더 좋을 텐데 .. 불가피하다. 그들은 갈 것입니다. 너무 나쁘다. 그것에 대해 조금 미안합니다. 약간의 정서이지만 새로운 질서가 들어와야하고 우리는 그것을위한 공간을 만들어야합니다.

그리고 저는이 데이 테이프에 대해했던 것과 같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몇 가지 일에 대해 정말 행복하지 않았지만 어쨌든 일어날 것이므로 자신을 더 쉽게 만드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더 많이 받아들 일수록 그것이 다가올 때 더 쉽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습니다. 오늘 저녁에 의사들이 있습니다-나는 당신에게 무엇이 있는지 미리 알려줌으로써 당신을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오고 직접 조정할 수 있습니다.




DLD : 성경 어딘가에… 홍수 이후에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 "나는 사람의 마음에 나의 법을 쓰겠습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그리고 나는 Dr. Day가 그가 노출 된 것에 대한 반응과 나의 반응 사이에 당신이하는 것과 같은 유사성을 느낍니다. ... 이것을 완전히 받아들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헉슬리는 자신이 쓴 내용을 완전히 받아들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두 사람 모두 "음,이 모든 것에는 필연적 인 부분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좋은 부분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사람에게 좋을 것입니다. 기술이 더 나을 것입니다. , 삶의 질이 좋아질 것입니다 ... 그래서 당신은 몇 년 더 짧게 살 수 있습니다. "

하지만 둘 다 전체 패키지를 구매하지 않는 메시지를 보내는 것 같습니다 ...




RE : 그리고 어떤 사람들이 더 많은 질문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역사를 되돌아 보면 신세계 질서가되어야한다는 생각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확실히 히틀러와 스탈린이 그랬지만,이 기간 동안 부족했던 것은 많은 일을 수행 할 기술이 부족했다는 것입니다. .. 감시, 끊임없는 감시 ...하지만이 소위 신세계 질서에서는 기술이 수년 전부터 전체 주의적 개인이 부족했던 수단을 제공 할 것이기 때문에 탈출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DLD : 원래 테이프에서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그가 "이번에는 제대로 할 것입니다!"라고 말한 문구를 언급 했습니까? ?



RE : 아니요. 그렇지 않았습니다.




DLD : 기억해야 할 세부 사항이 너무 많았습니다. 그러나 그가 신세계 질서 도입에 대해 언급했을 때 그는 "이번에는 제대로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바로 " '이번'이 무슨 뜻입니까?"라고 궁금합니다. 그것에 대한 명확한 설명은 없었지만, 이전의 노력이 제 3 제국과 관련이 있었다고 추론하는 것은 상당히 쉽다고 생각합니다. 기술에 대한 귀하의 요점은 컴퓨터와 전자 충동에 의해 제어되는 모든 교환 수단에 매우 중요합니다.

아무도 재산이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통제 할 수없는 전자적 충동에 대한 접근을 제외하고는 가치있는 것을 소유하지 않습니다. 현금없는 사회. 따라서 작업에 대한 보상이 컴퓨터에 대한 충동이고 유일한 주장은 이러한 충동과 시스템을 운영하는 사람들이 원하는대로주고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때까지 요한 계시록에 "짐승의 표가 없으면 누구도 사거나 팔 수 없다"는 진술이 없었습니다 ... 강제 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사람들은 내가 당신에게 토마토 한 부셸을 밀 부셸과 교환하겠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 주시면 옥수수 6 개를 드릴게요. 물물 교환. 그리고 꼭 그렇게 원시적이지는 않지만, 항상 금과은, 그리고 물물 교환보다 훨씬 좋은 다른 형태의 돈이있었습니다. 하지만이 현금없는 사회에서는 세계 인구 전체를 경제적으로 통제 할 수있는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누군가가 이렇게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올바른 버튼을 눌렀고 얼마나 많은 신용을 받았는지 압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돈을 전자적으로 어디에 쓰는지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내 컴퓨터에 가지 않으면 살 수 없습니다. "

지금 당신은 주머니에 6 개의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하지만 곧 하나의 신용 카드로 좁혀 질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 표면상의 이유는 사람들이 신용 카드를 잃어 버리고 우리는 그걸 제거하고 임플란트를 ... 스캐너가 접근 할 수있는 곳에 ... 오른손이나 이마에 넣습니다.




RE : 스캐너라고하면. 우리가 TV 전쟁을했을 때 ..... 걸프 전쟁? 그곳에서 전장에있는 것처럼 하루 24 시간 앉아 만있는 첫 번째 전쟁이었습니다. 기술의 발전에 대해 몇 가지 지적이 있었고 그들이 어떻게 한 명의 작은 개인을 발견 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지적했습니다. 나는 다른 기술을 사용하여 신세계 질서에서 몇 명의 배신자를 찾아 낼 수 있다고 상상합니다. 소위 '적'에게 적용 할 수 있었던 기술은 질서를 제어하는 ​​이에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DRD : 맞습니다. 그것은 적외선에 관한 것입니다 ... 저는 이것에 대해 일종의 아마추어입니다.하지만 사슴, 인간, 배신자와 같은 열원은 적외선 스캐너로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사슴인지 양인지에 대한 개요.

그들에 대해 처음 들었던 것은 베트남 전쟁에서 우리 군대가 적을 탐지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20 년 전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아마도 지금보다 훨씬 더 정교 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감시를하면 누구든 도망쳐 서 "글쎄, 난 그냥 산으로 나가서 은둔자가되어 신세계 질서를 탈출 할거야. 나는 사슴을 쏘고 열매를 먹을 수있어. 그리고 살아남 으면 꽤 튼튼하고 그녀가 살아남을 수있는 아내가 있습니다. 콜럼버스가 여기에 오기 전에 인디언들이했던 일을 우리는 모두 할 것입니다. " 신세계 질서는 "우리가 당신을 찾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안됩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RE : Brave New World에서도 그들은 여전히 ​​가족으로 살면서 모유 수유를하는 여성들이 모여 야만인이라고 불 렸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떤 야만인도 가지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교양되고 얇고 이빨이 곧게 될 것입니다.




DLD : 언급 된 것도 있습니다. 숲은 수 - 그리고 필요하다면  - 수평 또는 구울 수. 이제 이것은이 운동에서 나옵니다 ... 여신 어머니 지구, 그리고 우리가 환경을 어떻게 보호해야하는지 ...하지만 도망치려는 누군가를 얻고 싶다면 숲 전체를 불 태울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을 찾을 것입니다. 그것은 언급되었습니다. 삼림 벌채는 아무도 시스템의 통제를 벗어나지 않도록하기 위해 일어날 수 있고 또 일어날 것입니다.



RE : 우리는 여기서 마무리를하고 있습니다. 그 후 기분이 어떠 셨나요 ... 글쎄요, 원래 강의를 시작한 지 약 22 년이 지났고, 적어도 제가 테이프를들은 이후로-제가 생각하지 않는 하루는 없을 것입니다. 이 Dr. Day가 말한 것.



DLD : 끊임없는 알림을받습니다. 하루도 지나지 않아 "그게 생각 나게하는 ..."이라고 말하지 않는 것이 감시이든 보안이든 ...



RE : ... 또는 옷. 요 전에 장난감 카탈로그를 열었고이 장난감 카탈로그에 아기 인형이 없다는 것을 알아 챘습니다. 물론 우리가 어린 소녀들이 아기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생각으로 돌아갑니다. 그들은 작은 인형이 하나 밖에 없었고 그것은 일종의 성인 인형이었습니다. 그리고 누구의 모성 본능을 키우는 것은 없습니다. 글쎄요, 박사님, 예후는 어떻습니까?



DLD : 혼자 남겨진 사람은 기술이 이미 여기에 있고 기술 발전으로 인해, 사람이 자신의 장치에 맡겨지면 일부 남성이 다른 사람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주장 할 수있는 것은 불가피하다고 생각합니다 .. . 다른 사람. 인간은 자신의 장치에 맡겼습니다 ... 경향은-이런 그룹에서-리더들이 서로의 목구멍에있을 때 내부적 인 불화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 각각은 "아니요, 저는 당신보다 더 강력합니다. 나는 당신보다 더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



RE : 누가 컨트롤러를 제어할까요?



DLD : 네. 그들은 스스로를 찌를 것입니다. 나도 그렇게 생각해. 그들은 시스템을 만드는 동안 그들 자신의 파괴의 씨앗을 만들 것입니다. 하지만 다른 한 가지는 정말로 지금이 우리 주님이 돌아와서 "충분합니다. 당신이 내 행성 지구를 파괴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행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내가 말하면 인류는 멸망 될 것입니다. 당신이 모든 것을 파괴 할 곳에서 내 피조물이이 정도의 통제권을 행사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RE : 방금 말씀하신대로 제가 방금 생각한 것은 과거에는 독재자들이 사람을 죽이고 고문 할 수 있었지만 본질적으로 인간이라는 의미를 바꿀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인간의 본성을 바꿀 수 없습니다. 이제 우리는 모든 사람의 유전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있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이 새로운 게놈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입니다. 아무도 도망 칠 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유전 암호를 갖게되며,이를 통해 인간이라는 의미의 의미를 바꾸는 조작의 문을 열게됩니다.

그리고 더 이상 자유 의지가없는 실체가 있다면, 주님이 "충분하다"고 말씀 하시는지 궁금 할 것입니다.



DLD : 루시퍼가 처음에 자신을 신으로 설정 했듯이 일부 사람들은 이제 스스로 신으로 설정하고 "나는 컴퓨터를 제어하고 게놈을 제어하며 모든 것을 제어합니다. 나는 신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 지점에서 그는 "아니요, 당신은 아닙니다! 당신에게 보여줘야합니다 ... 당신은 아닙니다. 나는 여전히 신입니다. 당신은 단지 창조물입니다"



RE : 원본 테이프에서 말씀 하셨듯이, 우리는 주님 께서 우리를 고아로 떠나지 않으실 것이라는 말씀을 믿습니다. 그는 '시간이 끝날 때까지 우리와 함께 할 것입니다.



DLD : 지금 당장 질문을합니다. 그들이 돌아와서 "충성 양식에 서명 할 차례입니다"라고 말할 때 ...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여덟 번째 헨리가 와서 말했을 때, 여기에 서명하고 가입하십시오 ... 그가 말하는 동안 그들은 올가미를 떡갈 나무 가지에 던지고 목에 올가미를 끼 우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서명할까요, 아니면 당신 아래에서 말을 때리나요? " 많은 사람들이 내가 서명하지 않겠다고 말했고 그들은 순교했습니다.

그가 순교자는 없을 것이라고 말 했음에도 불구하고 순교자는 분명히있을 것입니다. 그의 진술의 의미는 그들이 순교자로 인정되지 않을 것이지만 순교자가있을 것이며 순교자로 인정 될 것입니다. 예전과 같지는 않겠지 만, 사람들이 스스로 준비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이 선택에 코를 맞대고있을 때, "이 충성에 서명하지 않으면 우리는 당신을 박스 카에 태우고 당신은 애리조나, 사막으로 갈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준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결정을 내리기 위해.



RE : 이 테이프가 큰 의미를 가지고 있고 예고와 같으며 우리가해야 할 일과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테이프를 듣는 모든 사람들이 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가 작은 규모로 할 수있는 일로. 이것이이 일의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가 말하고있는 동안 ... 그가 말하고있는 것은 실제 지구를 깨뜨리는 것이 아니 었습니다. 그는 작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 텔레비전. 우리가 매일하는 일. 우리가 통제하는 것들. 우리가 읽은 책.

그리고 저는 이러한 변화가 일어날 경우 그 가족 내의 개인에게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가 말을 전하고 작은 일을하면서 말입니다. 나는 그것들이 장기적으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DLD : 세뇌에서 살아남은 죄수들처럼, 영적으로 지적인 사람, 하나님에 대해 생각하고 하나님과의 관계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들은이 세상과 다음. 반면에 지금 당장 자신의 요구 사항, 엄격하게는 그날의 물질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집중하는 사람들은 더 쉽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안락함을 잃거나 음식을 잃거나 머리를 잃는 위협 아래서, 확실히 어떤 사람들은 양보 할 것입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 살아남을 것 같은 사람들은 이생과 다음 생에서 정말로 의미합니다. 결정을 내릴 때가 오면 내 신념이기 때문에 준비된 사람이어야합니다 ... "사인 할 건가요?"... 준비를 시작하고 "글쎄요. 이것에 대해 생각하다."

그것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예 또는 아니오라고 말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를 바랍니다.




RE : 저도 그렇게합니다. 테이프가 많은 사람들의 삶을 바꾸고 저와 당신의 삶만큼 좋은 영향을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미국 생명 연맹에 연락하십시오. Box 315, Export, Penn 15632. 귀하의 의견과 비판 및이 테이프에 관한 기타 정보를 환영합니다.


CDR 참고 :

더니 건 박사는 자신의 장치에 맡겨진 인간이 인본주의 자들이 인류를 위해 계획 한 글로벌 노예 캠프로 휩쓸 리게 될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우리는 또한 "하나님과 함께라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무엇을 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은 우리 각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기도하고, 인도와 지시를 구하고 특히 성령의 인도를 "듣고들을"수있는 능력을 구하십시오. 그런 다음 '우리의 일'보다 하나님의 일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즉, "가서 하나님을 보내십시오"입니다.



우리 감안할 때 아무도 (제가 알고 있음) 하나님이이 물리적 세계에있는 그의 작업이 완료 될 것이라고 의미합니다 물리적 여기에 주변에 충전 볼 수 없다 통해 하지 - 에 의해 주님을 위해 선택 --those을하고 그는 무엇을 물어 우리가하게 될 것입니다.



또는 ...이 세상에 악이 꽉 차있는 동안 휴거를 기다리십시오.


세계적 청사진을 짜고 실행해온 일루미나티의 큰 음모속에서, 내부 폭로자 리차드 데이 박사가 폭로한 많은 내용들이 오늘날 현실에서 적용되고 있음을 볼수 있을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0.12m.14d, 오전 3시 1분경, Charlie]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