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 칼럼에서, 프리메이슨 심벌이 바빌론 성채와 비슷한 부분을 소개한적이 있다.
[C.S-212] 바벨탑의 상징- 프리메이슨 로고, 니므롯- 프리메이슨 세력의 시초!?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MUFuVIOuLJZdCOOx4AaABCQ
문득 전일 레이디 가가 편에서, 솔로몬 72악마를 이야기한바 있는데..
[C.S-1549] 레이디 가가(Lady Gaga)의 기괴한 슬로우 모션 워킹과 솔로몬 72악마중 사람을 느리게 만들수있는 2위 악마 아가레스(Agares), 프리메이슨의 기원과 건축 기술 이야기까지! (2022. 1. 3)
https://charlieman.tistory.com/1369
그러면서 72악마의 엠뷸럼? 시길(Sigil=권능을 가지는 부적같은 상징들, 혹은 인장)을 살피다 발견했다.
오래전 성경에도 참 많이 등장하며 구약시대에도 많은 이들이 숭상했던 주신 바알!
제 1위 악마 바알(Baal)
부귀를 가져온다고 해서, 이 바알의 문장을 한글 마법 사이트에서 프린트해서 반지도 파는듯하다.
문득 보다보니 그런 것이다.. 직각자와 컴퍼스와 가운데 눈.. 프리메이슨 심벌과 비슷하지 않은가?
무종교인은 가입할수 없는 어떤 초월적 존재를 섬기는 이 단체가 야후아 신을 섬기는 단체는 아니라는 것을 이제는 어린이라도 안다.
석공조합, 프리메이슨의 기원이 솔로몬 성전 건축부터 시작되고, 일설엔 솔로몬 왕이나 건설자들이 악마를 부려 사역하여 성전건축을 했다고 하는데, 솔로몬 72악마 군단중, 제 1위인 바알의 시길이 또한 오늘날 직각자와 컴파스를 이룬 바알의 시길과도 참 비슷하니, 참으로 공교로운 것!
프리메이슨이 섬기는 주신중에 하나가 바알신인가?
아니면 알바(Alba) 신인가?
콩글리쉬라도 오늘날 Baal의 애너그램은 생업과 일상속에 널리 대중들에게 쓰이고 있는 것중에 하나가 있으니 바로 "알바"이다.
그렇다.. 악마의 두 뿔과 몬스터와 함께...!
글을 마친다. [2022. 1m. 31d, 오후 15시 23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