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뉴스를 보는데.. 참 어이가 없다!

오미크론 감염자들에게 피부발진이 나타나는 특성이 발견되고 있다고 하는데.. 

언제부터 뉴스들도 만담형식과 카더라만으로 진행되었는지 모르겠지만..

MC들의 만담이고, 글자적 전달일뿐..

화면상 단 한명도 오미크론 환자의 예시가 없다...

(하긴.. 존재하지도 않는 오미크론 환자를 취재를 못하니, 어떻게 예시를 하겠는가?)

 

 

결국 이 뉴스는 코로나 백신 부작용자들이 기록하고 호소한, 국가에서 인과성없다고 둘러대기 바빴던 수많은 피부발진들을 싸잡아, 향후에는 백신 때문에 일어난 부작용이란 말은 속 빼고,

"거봐라! 오미크론 감염되서 그렇다!"~로 진실을 오도시키며, 

 

백신제약회사 입장에선 그야말로 면책특권에 이어, 완전범죄 알리바이까지 날개로 달아주는 격이다. 

 

 

 

누가 갑자기 피부발진이 나타났는데 오미크론 감염때문이라고 주장하더라도, 

보다 진실은? 확실하게 백신을 맞은 직후에 일어나는 부작용이라고 이해해야 한다. 

 

앞으로 이런 증상들이 나타나면, 백신 부작용을 덮기위해 오미크론 감염됐다고 우겨될 것이 불보듯 뻔한 것이다. 책임회피와 이관을 위해서 날조하는 식이고, 뉴스데스크가 글로벌 제약사의 CF 공간으로 전락한 것이다. 

 

 

거짓말을 수없이 반복하면 진실이 된다가 나치시대때부터 적용된 선전기법의 원리이지만.. 

 

많은 이들이 이런 홍수처럼 일관되게 쏟아지는 세뇌성 기사에 선동당할 것이다. 

그리고 갑자기 피부위에 일어난 발진이, 최근 맞은 백신 부작용의 결과물일수 있다는 것을 꿈에도 상정하지 못한채.. 거꾸로 오미크론 감염되서 그런걸로 착각하게 되면, 결과적으로 더욱 백신을 맞으려 할 것이고, 백신 회사들은 백신부작용에 대한 책임회피는 물론, 더 많은 폭리 백신 판매까지.. 일거양득의 효과를 누리게 될 것이다!

 

그러나 사용자 입장에서는 증상을 더욱 심화시킬 뿐이다. 

 

 

그러나, 이미 수많은 이들이 백신부작용으로 심각한 피부발진을 겪고 고통에 시달렸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될 것이다. 

 

 

 

[C.S-1381] (직관적 통찰이 필요할 때..) 열매가 썪을때 껍질을 보라! 그리고 코로나 백신 부작용 환자들의 피부를 보라! 그것은 같은 상태를 말한다!! (2021. 9. 6)

https://charlieman.tistory.com/1084

 

[C.S-1381] (직관적 통찰이 필요할 때..) 열매가 썪을때 껍질을 보라! 그리고 코로나 백신 부작용 환

흔히 사람들은 과일이나 열매의 껍데기를 보고, 굳이 단면을 자르지 않더라도, 그것이 상했거나 일부가 썪었음을 쉽게 알아차린다. 맛이 이상해지거나, 고약한 악취가 나기 때문이다. 껍데기만

charlieman.tistory.com

 

 

 

사악하게도 수많은 오리발을 내밀기 위해서, 3차 접종과 그 이후의 추가접종으로 인해 무수하게 생길 백신 부작용 이상반응과 중증반응들을,, 미지의 바이러스로 둔갑시켜 대중들에게 백신탓이 아니다라고 생각하게 만들기 위한 언플인 것이다.

썩어빠진 고이 언론들!!

 

 

글을 마친다! [2021. 1m. 15d, 저녁 19시 4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