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때 전문의료계가 판단한 백신에 대한 견해는 득보다 실이 크다고 주장할때도 있었다.

서울대 병원장이면 거의 우리나라 의료계 탑이 아닌가? 그런 사람도 백신에 대해 회의적 견해를 표출했던 것이다.

 

 

 

근데 코로나 백신 접종시대가 되면서 WHO등 외세 의료카르텔의 목소리가 불거지면서, 세계에서 목놓아 실보다 백신접종으로 인한 득이 크다고 일반 의학계의 목소리를 뒤집고, 부르짖고 있는 것이다. 

심지어 어떤 나라에서는 의사가 코로나 백신에 대해 부정적 견해를 주장하면, 의사면허를 박탈하는 제도까지 시행되고 있다고 하니.. 이것은 사실 패거리 도당들이 벌이는 전쟁이기도 하다.

 

 

그러나 골절상으로 어머니가 입원했는데, 입원기간 간호사가 잔여백신을 권유해 접종한 직후, 사망하여 거리에서 억울함을 토로하며 1인 시위를 하는 아들과 사망한 어머니에게 백신은 어떠한 실보다 커다란 득을 남겼는가?

심정지로 쓰러진 어머니, 그 아들의 절규

조회수 1,432회 최초 공개: 2021. 10. 9.

https://youtu.be/ifruwhXLGLs

 

사소한 골절로 치료하러 갔다가, 병원의 권유로 백신을 맞고 한순간 사별을 한 것이다.

 

 

저 앞에 가서 실보다 득이 많다고, 뉴스데스크의 앵커들처럼 주장했다가는 진짜 칼한번 맞을지도 모른다.

 

 

구독자 56만명을 보유한 한 여성 유튜버는 건강주사 맞으려고 했다고, 어떤 백신을 잘못 맞았는지.. 피부가 달마시안처럼 곰보가 되었다.

 

피멍으로 뒤덮인 전신…유튜버 아옳이, 무슨 주사 맞았길래 (입력2021.10.10)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645368

 

피멍으로 뒤덮인 전신…유튜버 아옳이, 무슨 주사 맞았길래

유튜브 구독자 56만명을 보유한 뷰티·패션 크리에이터 아옳이(본명 김민영)가 건강 주사를 맞았다가 온몸에 피멍이 드는 등 이상반응을 겪었다고 밝혔다. 아옳이 남편은 되려 병원이 적반하장

n.news.naver.com

그러나 구독자 50만이 넘는 나름 인플루언서한때도 병원측은 사죄나 보상보다는 오히려 적반하장격으로 자신들은 아무 책임도 지지 않겠다는 태도로 일관하니..

일반인들이 가면 더욱 오죽하지 않을까 싶다..

 

 

실(失)은 매우 명확히 보이는 반면, 도대체 무슨 득(得)을 얻었는가?

이득은 참으로 없고, 어째 해실만 넘치는 것 같다.

 

 

구독자 4만이 넘는 한 유튜버는 화이자 2차를 맞고 정말 죽을거 같아, 운전중 차를 멈추고 119에 연락해 구급차를 타고 응급실 병원으로 갔다고 한다. 하지만, 워낙 이런 환자들이 요즘 많아서 내성이 생긴 탓인지..

병원측에선 어떠한 응급 시설보단 별로 놀라지도 않고 매우 상투적인 검진만 해주는 정도였다고 한다.

 

화이자 2차 접종 후 응급실 실려갔습니다

조회수 673,238회 2021. 9. 29.

https://youtu.be/-65IX5WXDak

 

백신을 맞고 몸이 약해진 것.. 어떤 실이 발생한 것은 확실하지만, 백신을 맞고 몸이 더욱 건강해졌다거나 하는 어떠한 득이 발생한 것은 제로였다. 

 

과연 어떠한 득이 있을까?

 

백신맞고 심각한 탈모로 대머리 된 사람들은 심심찮게 나오지만...

 

https://charlieman.tistory.com/1075

 

[C.S-1378] 일본 젊은 여성, 코비드 모더나 백신맞고 대머리되고도.. 면역 욕심에 2차 접종을 강행!

한 방문자의 최근 댓글에는, 이전에 소개한바도 있지만, 백신맞고 심각한 탈모가 온 여성이 2차까지 맞았다는 소식을 전달한다. 이쯤되면 대가리스 백신이라고 불러야 할 듯 싶다. "모더나 맞고

charlieman.tistory.com

탈모였던 사람들이 백신맞고 머리숱이 풍성해졌다는 기사 스토리는 검색에 일단 나오질 않는다. 

(그랬다면.. 필자같아도 다시한번 테리우스 장발을 꿈꾸며, 먼저 달려나가 맞았겠지...!)

 

매일같이 나오는 백신 부작용 기사만 볼때, 득은 없고 실만 한없이 무거운 것이다. 

 

 

이것이 짐승의 표라면, 짐승의 표를 받고 얻는 득, 인센티브는 어떤 사소한 이득이 있을까?

운좋으면 도넛 한두개쯤 얻을수 있을 것이다!

 

https://charlieman.tistory.com/758

 

[C.S-1131] 도넛 한개에 영혼을 악마에게 판 심슨 애니 (시즌 5, 5화 초반), 백신을 맞으면 연말까지

국내에 지난 3월 소개된 한 기사는 유전자 코로나 백신을 맞는 것을 기업입장에서 근로자에게 각종 당근혜택을 도입하며 장려하는 실태를 다룬다. www.ekn.kr/web/view.php?key=20210324010004893 100달러 상

charlieman.tistory.com

 

 

어떤 곳에서 피리장수는 마을에 쥐떼를 쫒아 사지로 유인하기 위해 피리를 불고 그런 영화도 있지만,

하멜른의 피리부는 사나이는 오늘날 수많은 아이들 대신 대중전체를 현혹시키며, 그 사악한 양떼몰이들이 계속된다. 

피리부는 이들을 따라가면??  666...!!! 

 

지구는 평평하다 7부-빛이 있으라! 창세기 평평한 세상,66.6도 둥근지구 매트릭스를 넘어[Flat Earth Reality Check-Full D.][CRAMV(D.U.)-98]

조회수 8,121회 2018. 6. 21.

https://www.youtube.com/watch?v=7-88L31I7hc

 

 

글을 마친다. [2021. 10m.11d, 오후 15시 46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