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부작용 카페 후기를 보면 많은 사례에서 붉은 반점등의 이상반응이 이야기된다.
누가봐도 심각해보이는 경우가 있고..!
멍은 여러요인에 의해 생길수 있지만, 백신맞은 직후 전반적으로 몸의 넓은 곳들에 여러곳이 생긴다면 부작용을 의심해봐야 한다.
붉은 반점등이 생기는 경우는 여름철 폭염에 땀띠나 알레르기등 늘상다반사이지만..
보라색은 음녀 바빌론의 색, 악마와 죽음과 관련된 색이라고 말해왔지만..
흔히 썩은 고기등을 볼때도 핏기가 빠지면서 해당부위가 검보라빛으로 변색이 되고, 상한 악취가 나기 시작한다.
유의해야 할 것은 보라빛으로 변색되는 혈전멍이다!
혈전이 생겨,, 작은 멍이 생기면 해당 부위의 세포들이 괴사하고 있고, 뭐 그런 부분을 의심해볼수 있다.
흔히 말해 혈전과 고지혈증의 관계를 말하고, 고로 고지혈증약을 먹는 경우 백신 부작용에 도움이 된다는 케이스도 있지만..
고지혈증 치료제가 코로나 19 억제 효과가 있다? - 고든의 의학 이야기 (2021.8.10)
https://blog.naver.com/jjy0501/222462956702
고지혈이란 무엇인가?
적절한 예시인지 모르겠지만, 고추장을 새로사면 묽고 빨간 반면에.. 오래되면 검붉게 변하고 물기가 빠져 끈끈해진다.
유튜브에선 이런 고추장에 다시 식혜를 풀어서, 새로운 고추장처럼 만드는 비법등도 소개된다.
(된장도 비슷하게 복구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지만..)
절대 버리지 마세요. 까맣게 굳은 고추장 ! ! ! (2021.7.11)
https://www.youtube.com/watch?v=NXN-bhQG8zA
뭐.. 아무튼 사람의 건강상태.. 혈액순환도 저렇게 항시 관리하고, 나이가 들수록 노후될수 밖에 없지만, 저렇게 복구시키려는 노력이 필요하단 이야기!
흔히 한국인들이 즐겨먹는 선지국, 선지도 아마 피가 굳은 상태로 볼수 있지만,
아무튼.. 피가 풍부한 특성상.. 빈혈과 철분보충등에 좋다고 한다.
백신부작용의 주요 사지저림등의 현상이 철분부족에 따른 빈혈의 가능성도 짚은바 있으니,
https://charlieman.tistory.com/906
관련 문제를 앓는 경우 추론하건데? 선지국도 궁합에 맞는 보양식품이 될 경우이다.
어쨌든 일부 경우의 우려들은 너무 과민하게 반응할 필요가 없을 듯하다.
저 정도 경우는 백신을 맞지 않았어도, 늘상 생길수 있는 범주이며...
백신을 맞은 직후 저런 증상을 처음보아서 걱정하는 경우는?
어쩌면 백신을 맞기전에는 아예 관심조차 없어 몸에서 저런 반점이 일어나는 경우를 살펴보지조차 않다가,
문득 이런 저런 부작용 사례가 많이 들리니, 유심히 살펴보게 되고, 그래서 백신부작용으로 성급히 일반화할수도 있는 사례인 것이다...
실제로 백신을 맞지 않는 필자도 며칠전부터 갑자기 저런 심각한 반점들이 나타나는데..?
누가 보면 에이즈라도 걸렸냐고 물을 수준???
그러나 사실 저것은 며칠전 타일공사를 하면서 세멘트가 맨 팔에 묻어 시멘트독이 오른 경우이고,
한 일주일 지나면 다시 없어지고, 매우 그런식의 반복.. 늘상다반사인 것이다.
시멘트라는 재료의 상성이 사람의 피부와는 상성이 안좋아 독처럼 작용해서 저런 거부반응이 일어나는 것!
고로.. 누군가 백신을 맞은 직후 저런 증상이 일어난다면, 그 사람의 몸에서는 전반적으로 백신을 몸에 이롭지 않은 이물감 있는 물질.. 독처럼 생각하고 나쁜 것처럼 면역반응을 일으킨다고 생각해볼수 있다.
아래와 같은 정도는...
매우 피부가 좋은 편이며..
필자의 경우는 기본적으로 건강한 상태에서도 온몸에 스크래치나 멍이 늘상다반사이다.
나이드니 몸에 점이 점점 맣아지는 듯?
뭐 아무튼.. 지나친 우려에서 없는 걱정도 하게 되면.. 걱정때문에 몸이 더 안좋아질수도 있으니,
합리적 의심과 과민한 우려는 구분하는 것이 좋다는 이야기!
글을 마친다. [2021.8m.20d, 오전 5시 50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