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코비드 의료학자의 의견등이 포함된 최신기사의 내용은 코비드 백신으로 인해 생성된 스파이크 단백질이 혈관과 장기속에 퍼져, 표적항원이 아닌 독소로써 작용해 수많은 급사의 부작용을 낳을수 있음을 설명한다.
원문 기사의 내용! (보완이미지첨부!)
Autopsy of vaccinated patient shows spike protein in his organs as possible cause of death 번역: [예방 접종을 한 환자의 부검 결과, 장기에 스파이크 단백질이 사망 원인으로 나타남] (2021.6.17)
신체의 거의 모든 장기에 바이러스 RNA를 밝혀냈고, 결과적으로 예상과는 달리 독성이 있을 수 있는 스파이크 단백질을 밝혀냈습니다.
백신에 포함된 mRNA는 주사 부위에 남아 있도록 프로그램되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따라서, 스파이크 단백질이 이러한 장기들에도 있다고 가정하고, 이는 일본에서 시행된 연구에서 제기된 위험성을 확인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할 터너 라디오 쇼 대체 매체가 6월 13일 언급했습니다.
부검 보고서를 분석한 뉴저지의 한 병원 감염병 전문가의 의견에서, 그의 진술에 대한 보복이 두려워 익명을 요구한 이 결과는 "지구적 시한폭탄"을 의미하며, 백신 접종자의 상당 부분을 소탕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소수의 사람들만이 백신으로부터 부작용을 얻는다고 생각합니다.
이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스파이크 단백질은 몸 어디에나 ACE2 수용체에 결합되기 때문에 결국 모든 사람들이 악영향을 받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가 설명했습니다.
그는 이어 "그 mRNA는 주사 부위에 있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이는 mRNA에 의해 생성된 스파이크 단백질도 모든 장기에 존재합니다는 것을 의미하며, 우리는 이제 스파이크 단백질이 손상을 입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심각한 것은 백신에도 불구하고 모든 장기에서 발견되고 있는 바이러스 RNA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백신이 전혀 작동하지 않거나;
2) 바이러스는 항체 의존증강(ADE)을 즐기고 있습니다는 것입니다. 즉,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에게서 더 빨리 퍼진다는 의미입니다. 이것은 세계적인 시한폭탄입니다."
그는 계속했습니다. 그 후 보고서는 1월 18일 심각한 위장 장애와 호흡곤란으로 병원에 처음 입원했을 때 COVID-19에 대한 음성 판정을 받은 86세의 남성의 상황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의료 기록에는 전신 동맥 고혈압, 만성 정맥 부족, 치매, 전립선암이 포함되었습니다. 2021년 1월 9일, 이 남성은 30 μg의 용량으로 지질 나노입자 제형 뉴클레오사이드 변형 RNA 백신 BNT162b2를 받았습니다." ~라고 Science Direct에 발표된 보고서가 전했습니다.
또한 검사 결과, 의료 중에 백신 접종 환자의 장기에 "COVID 관련 형태학적 [구조적] 변화가 없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영향을 받는 기관의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관련 조직 학적 결과 및 분자 매핑 결과의 개요 (ScienceDirect).
하지만, CCP 바이러스에 감염된 다른 환자와 방을 함께 쓸 때, 그는 또한 감염되었습니다. "이 결과는 환자가 이미 백신 접종을 통해 관련 면역성을 발전시켰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24일(백신 후) 감염 즉시 그는 4일 후에 사망했다고 할 터너 라디오 쇼가 인용하고 있습니다.
"제 결론은, 잽(백신주사)이 이 노인을 그의 최후까지 몰고 갔다는 것입니다. 제가 틀릴 수도 있지만, 이것이 제가 사후에 보고한 내용입니다." 라고 상담 전문가가 말했습니다.
이런 점에서 바이러스학과 면역학 전문의 교수입니다.
Byram Bridle은 mRNA 기반의 백신을 개발하는 데 있어서 큰 실수가 스파이크 단백질이라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우리는 큰 실수를 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그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스파이크 단백질이 훌륭한 표적항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스파이크 단백질 자체가 독소이고 병원성 단백질인 줄은 몰랐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백신을 접종함으로써 우리는 부주의로 독소를 접종하게 됩니다." ~라고 Bridle은 말했습니다.
한편, CCP 백신에 의한 사망에 대한 보고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실험적인 약들은 몇몇 나라의 과학자들이 즉각 중단해야 한다는 주의와 경고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 의해 계속 투여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내용을 보도록 하자! (원문하단 누락 보완 소개)
아래 기사는 코로나 백신이 수많은 백신 혈액 응고증을 유발하고 사망하는 원인으로 지목, 미국 FDA가 얀센 백신 제조회사등에 보낸 의견등을 포함한다.
"FDA는 존슨앤존슨 얀센이 이제 혈액 응고 위험 및 낮은 혈소판 수에 대한 경고를 전달해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얀센; 대뇌정맥동 혈전증 발생 일으킴) " '혈액 응고 전염병'이 전 세계를 휩쓸고 있다 — 코비드 COVID 백신이 'VAX-CLOTS'(백신혈액응고증)으로 사망을 초래." (2시간전)
흔히 나이가 들면 보통 신진대사가 느려지는데.. 신진대사가 느려지면서 늙게 되고, 멈추면 죽음에 이르게 되는 것이다.
피가 잘 통하지 못하면 장기의 모든 부분에 영향을 미친다.
말초신경인 발가락이나 손까지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면 손발이 자주 저리게 된다.
말초 피부 세포까지 혈액이 원활히 흐르지 못하므로 세포가 괴사하여 썪고 악취가 나는 현상, 무좀이 일어난다.
(곰곰히 잘 관찰 해야 한다. 무좀이 달리 어떤 원인보다는 무좀에 걸리기 직전, 혹은 며칠전에 손발까지 피가 제대로 안통하는 느낌, 그래서 근질근질하고 감각이 둔해지는 느낌이 먼저 올 것이다. 혈액순환이 악화됐기 때문인데..그래서 그런 상태가 일반적 표준이 되어 며칠이나 몇주를 보내면, 피부끝에 세포들도 제대로 온존하지 못하고, 쉽게 썩게 되어 각질이나 무좀, 그리고 발냄새등의 악취를 더 쉽게 풍기게 되는 것이다. 피가 잘통하는 어린아이들은 그토록 무좀에 걸리지 않는 것이다.)
머리에 잘 통하지 않게 되면, 건망증이 심해지다가 종국에는 뇌세포등의 산소공급이 원활하지 못해 보다 빨리 제기능을 상실하고 알츠하이머 치매등에 이르게 된다.
머리털이 더 쉽게 빠지거나, 탈모등이 진행되게 된다.
피부에 잘 통하지 않게 되면.. 손으로 피부를 만졌을때 기분좋은 따뜻함이 아니라, 마치 내몸이 내 몸이 아니라 옷과 같은 무딘 감각을 느끼고, 속이 근질근질하고 불쾌한 기분이 나타난다. 피부상태는 좋지 못하게 된다.
몸속이 불쾌하게 되고, 딱히 어떤 우울한 근심거리가 없어도, 컨디션 자체가 무언가 내리누르듯 무겁고, 붕뜬 기분을 느끼게 된다.
전립선에 피가 잘통하지 못하게 되면 남자들은 발기부전등에 쉽게 걸릴수 있으며,
혈액순환 저하는 전체적 감각을 둔감하게 만들기 때문에..
여자들은 피가 잘 통하지 못하게 되면.. 성적 감각등에서도 마찬가지로 매우 무디어질수 있으며 오르가즘을 못느끼게 될수도 있다.
눈에 혈류가 제대로 통하지 않게 되면.. 눈이 쉽게 근질근질하고 무언가 막이 낀듯 피곤하고 건조해진다.
사람들이 헬스케어로 마사지를 하거나, 자극을 주어서 얼굴이 다시 젊어지는 일시적 효과는 결국.. 순간적 마사지로 자극을 받아, 그부분에 혈류가 다시 돌고, 감각들이 회복되기 때문이라고 볼수 있다.
몸속 장기들에 콜레스테롤이 쌓이고 혈류공급이 원활하지 못하면.. 위암, 대장암등 각종 암으로 나타날 가능성이 크다.
근심을 가진 자는 가슴이 먹먹하고 피가 잘 통하지 못하는 기분을 느끼고, 그럴때 쉽게 감기나 잔병등에 걸린다.
그러나 피가 잘통하게 되면.. 창조주의 생기속에서 휴식을 하듯..
그 사람은 쾌적함과
몸의 순환이 그토록 중요한 것이다.
코로나 백신의 시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인과성 없음이란 기사만 내보내는 유착속에서.. 혈전등의 문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망하거나, 사지마비에 걸릴지 알수가 없는 형국이다!
너무나 많음 사람들이 폭넓게 세계도서관을 뒤질수 있는 스마트폰이란 문명의 이기를 지니면서도,
해외 외신과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을 듣는 것보다,
또한 수많음 음모론 탐구자들이 백신접종전부터 수없이 유의를 할 것을 당부하고 소개하였으나,
유튜브 재미난 영상찾기에만 그것을 쓰며..
정작 중요한 건강과 직결된 문제들은, 제약회사와 어떤 이해관계나 유착이 있는 거대미디어의 뉴스만을 맹신하여.. 백신을 맞아버렸다.
사람들이 당장 살피고 요체크할, 가장 중요한 문제중에 하나는??
지금 자신의 피가 제대로 통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는가?
즉.. 창조주가 불어넣은 은혜로운 생기가 내 안에서 제대로 현재 돌고 있는가? 를 체크하고, 그렇지 않다면 당장 개선하는 일일 것이다.
만약 여러분들이 현재 인생을 하루하루 보낼때 피가 제대로 통하지 않는 느낌을 받는다면?
원래 창조주가 고안한 생명의 기능과 의도에서, 반절도 채 누리지 못하며, 활용하지 못하며 살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 것이다!
수많은 불쾌함과 피로함, 질병속에 사는 것은 창조주의 본래의도가 아니라, 사람들 스스로의 지나친 탐욕과 기름진 음식들에 대한 열망, 혹은 게으름에 따라 스스로 불러일으킨 것으로.. 사실은 부정한 것들이다.
피를 맑게 하는 음식들을 참고하여, 운동등을 게을리하지 말아야 한다!
글을 마친다! [2021.6m.19d, 오후 17시 58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