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왠걸.. 오전에 보니 전혀 모르는 사람이 줌의 실검 1위에 올라와 있다. 서보라미 누구지?

 

기사를 클릭해보자마자!

장애인 노르딕스키 간판 선수, 서보라미 임신중 심장마비로 급작스럽게 향년 35세로 별세!

이 기사를 보는게 피가 확 쏟구친다..

 

 

"이 개놈들이...!!"

 

딱봐도 앞뒤 인과성 보니, 백신때문에 죽었는데.. 어떻게 한결같이 백신부작용 언급하는 기자 새끼들이 한 새끼도 없냐!!

백신 부작용 사망자가 국내에서 5백 수십명을 넘었고, 심각한 부작용환자만 수천명인데.. 

이런 시대에 백신접종 직후 사망했으면 그것부터 가장 먼저 짚고 넘어가야 하는게 아니냐구!!

 

 

 

국가대표 선수들에 대한 백신의무화? 
실질적으로 갑의 입장을 이용해 강권이라고 밖에 볼수 없던 2달반전 기사를 예시한다. 

장애인 올림픽..즉 패럴림픽 선수단등등 코로나 백신접종을 맞아야 한다. 

국제 장애인 올림픽 위원장 왈 2달도 되지 않는 이전의 개소리,

"특별히 백신이 장애인에게 위험하다는 데이터나 연구결과 보고는 없다!" 

그러니까.. 우리나라 장애인 노르딕 간판선수인 서보라미는 이런 분위기속에서 코로나 백신을 맞을수 밖에 없었고.. (강제는 아니었다고 해도 선수입장에선 혹시나 거부하면 선수단에서 배제될까..분위기에 휩쓸릴수 밖에 없을 것이다.)

5월초 1차 접종을 했다면..?

선수들은 아마 2차 접종까지 강요했을 것이고, 6월쯔음 2차를 맞았을 것이고, 

1달만에 사망했다고 볼수 있는 것이다. 

 

베이징 올림픽이 내년 3월이었으니.. 선수단 등록이나 조건등을 위해서 백신접종이 시작되면 백신을 맞을수 밖에 없을 것이다. 

 

심장마비는 코로나 백신 부작용에서 사지마비 뇌출혈과 함께 매우 자주 검색되는 부작용 사인이다.

 

[C.S-1238]번 칼럼중에..

급작스런 심장발작의 돌연사는 현재 많은 백신 부작용의 알려진 사례이기도 하다.

콜로라도 15세 소년, 화이자 접종 2일후 심장마비 (2021.5.12)
https://blog.naver.com/gluckjh7/222348241205

 

콜로라도 15세 소년, 화이자 접종 2일후 심장마비

Bitter Candy

blog.naver.com

 

백신접종 직후 심장발작으로 사망한 사례들!

 

 

 

 

 

필자는 왜 사람들이 백신 부작용으로 누군가 안타깝게 사망하면, 분노를 하지 않는지 의아하다. 

나중엔 타인이 아니라, 그렇게 입에 자크 닫고 살기면 하면, 당신들 본인이나 자식들이 될수도 있을터인데..?

 

그들은 양의 탈을 쓴 늑대이며, 민중의 목숨을 노략질하는 이리떼일 뿐이다. 

 

필자는 누군가 내 주변에서 백신맞으라고 권장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을 연쇄살인마로 평가하거나, 무지에 찬 사람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정말 길거리를 걷다가 누군가 내 앞에서 백신의 백자만 이야기하면, 어떤 놈이든 계급장 떼고, 죽통부터 갈겨 버릴 생각이다!

 

저 기사를 보니까, 아침 댓바람부터 갑자기 피가 확 솟구친다라는 기분.. 더럽게 열이 받네..!

 

필자는 저 선수가 몸안에 자식까지 억울하게 급사한 일에 대해서, 대중들이 추모할게 아니라, 억울함을 풀어주기 위해서라도 백신 인과성에 대해서 따지고 분노하여 접종을 강요한 이들을 재판대에 세우고, 먼저 교수대로 보내야 한다고 생각할 뿐이다. 

그녀가 분명히 최근 백신접종을 받았고, 단기간에 사망했다는 팩트는 부정할수 없는 명제일 것이다!

 

 

언론이 섞어빠지지 않았다면... 이런 사실부터 앞다투어 짚어야 하는게 아닐까??

 

 

백신 때문에 사망했다고 중요한 인과성이나 의혹을 먼저 이야기하든가.. 적어도 요새 가뜩이나 부작용 사례가 늘어가는 코로나 백신을 맞은지 얼마 안됐다는 중요한 팩트들에 대해서 기사들이 제대로 표명을 해야 할 것 아닌가!!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소금들 같으니..!!!

 

글을 마친다. [2021.7m.11d, 오전 10시 27분, Charlie Conspiracy]

 

P.S.. ) 올림픽 선수들도 의무접종.. 이제 군대 입대자도 의무접종!

그와중에 더욱 치솟는 사망율.. 이제 하루평균 5명꼴!

P.P.S) 결국 다시 실검보니 백신접종 밀라고.. 서보라미의 백신 부작용사망 연관성은 언론이 1도도 이야기안하고 함구령이라도 떨어진겐가?

이 쓰레기같은 언론 실태에 할 말이 없다!!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