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1236] 실제로 백신접종자들의 블루투스 신호가 끝도없이 나타나는 스마트폰 외국시연영상! (정말 연결될까요 - 업뎃하지 않은 안드로이드에서)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6. 23. 23:35블루투스에 대한 경고를 최근 연달아 했다!
[C.S-1188] 블루투스... 너 마저! - 코로나 백신에 이게 왠일! 생체 나노칩과 HBPC (Home-based Primary Care) 시스템인가?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6. 2.https://charlieman.tistory.com/834
[C.S-1210] 국내도 코로나 백신 접종자들 블루투스가 잡힌다는 제보! 스마트폰의 EMP 체크실험에서 자석이 유독 전자제품에 많이 들어간다는 사실을 추론해보면? 사람의 상품화??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6. 14.https://charlieman.tistory.com/862
[C.S-1227] (유튜브 동시 공지) 코로나 백신과 블루투스 신호- 안드로이드폰 강제로 팝업뜨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설치 안내!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1. 6. 21.https://charlieman.tistory.com/884
이것은 더 이상 음모론이 아닌 실제 영상증거들이 속속 올라오는듯하다.
아마도 자석챌린지처럼 하나의 챌린지 인증 형태가 되지 않을까 싶고, 유튜브등은 기를 쓰면서 이 정보를 또한 잘못된 의료정보등을 구실로 삭제하지 않을까 싶다. (기실 의료정보와 뭔 상관이 있겠냐만은..)
정말 연결될까요 - 업뎃하지 않은 안드로이드에서 (5시간전)
https://blog.naver.com/lyouulab/222407593625
한 남자가 식당에서 휴대 전화의 블루투스를 켜고 거기있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휴대 전화에 16 진수 주소로 표시되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제 트랜스 인간으로 분류된 시스템에 따르면 각 사람은 디지털 식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블루투스실험
- 아이폰은 안잡힘
- 업데이트 한 안드로이드폰으로는 안잡힘
- 업데이트 안한 안드로이드폰으로는 엄청잡힘
[영상속 아쉬운 점]
언제나 지적한 구태여 2K 촬영도 기본내장된 시대에 구태여 270p로 흐린 화면이 나오는 영상화질이나,
원본 영상 게시자의 블로그나 유튜브채널등을 참조할수 있다면, 더 많은 신빙성을 얻을수 있는데..
영상정보등에서 출처등이 누락된 부분은 살짝 아쉬운 부분이다.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한폰도 진행과정을 동시에 녹화하고, 아이폰도 별도로 두어, 병렬로 세 폰을 놓고 동시에 블루투스 기능을 수행했다면, 촬영했다면 그 자체로 빼박이라 할만큼 매우 객관성과 합리성을 제공하기에, 증거적 자료로써 매우 좋았을 것이다.
[영상속 좋은 점]
블루투스가 잡히는 핸드폰을 이미지 캡처나, 자체 캡처동영상을 하지 않고, 다른 핸드폰으로 찍어서 사람들이 많은 장소등의 배경정보가 나오게 한 것은 1210칼럼에서 필자가 제시했던 실험조건과 거의 유사하여, 좋은 실험적 조건을 달성하였다.
아무튼 주작이라고 보기에는 어렵고, 아마도 더욱 많은 영상들이 이제 올라올 것이라 생각해본다.
#통찰
개개인의 블루투스가 잡힌다는 것은 영적으로 어떠한 의미를 지니는가?
왜 이러한 일들이 벌어지는지, 거대한 의도와 이면에 대해서 꼭 생각해야 한다.
이것은 무언가 거대 시스템에 연결되고 통제화된 존재로 전락한다는 것을 뜻한다.
더 나아가 사고팔고 거래하고 처분하고, 조종할수 있는 상품으로 전락한다는 것을 뜻한다.
상품은 그 소유를 획득한 주인의 소유물이 된다.
노예또한 그 주인에게는 사고팔고 거래할수 있는 상품이다. 주인은 노예를 동등한 인간으로 보지 않는다.
이 시대의 많은 이들이 블루투스 신호가 잡힌다. 그 블루투스 신호 체계를 구성한 어떤 사람이 그들의 주인이 되고,
자유가 박탈당할수 있음을 시사한다. 만약 몸안에 설치된 나노봇과 전파조종으로 생사여탈권을 그 주인이 획득한다면,
노예들은 그 주인을 위해 재주를 부리는 충실한 개가 될수 밖에 없다!
백신 접종의 본질??
그것은 아마도 일타쌍피.. 한편으로는 가축으로 여기는 이들중 벼랑끝에서 사망한 이들은 어쩔수 없이 하며 내버리며.. 효율적 인구감축을 하며..
살아남은 이들은 노예로 종속시키는 한번에 두마리 토끼를 잡는 과업일 것이다.
(백신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사망할때.. 정부의 정책에서 어떠한 연민이나 자비를 느낀적이 있는가?
조류독감과 소떼의 살처분이 그러하듯, 살아남지 못한 가축은 폐기처분 해야지처럼 인정없는 뉘앙스를 느낀적이 있는가?)
세상은 전복되기 위하여, 인간의 자유의지 자체를 빼앗고, 그들을 상품화된 노예로 전락시키기 위하여, 가장 큰 쿠데타를 진행하고 있다.
글을 마친다. [2021.6m.23, 오후 23시 35분, Charlie Conspir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