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 2년전 기사의 내용은 2019년 시점으로 대중들에겐 갑툭튀 일테지만 이런 내용을 전달한다! 

 

UNIST 강주헌 교수, 랩온어칩 저널 우수 연구자로 선정  (등록 2019-07-11 12:00:00)

https://newsis.com/view.html?id=NISX20190711_0000707798

요컨데.. 대중들은 알리가 없던 자성을 띠는 나노물질이 다양한 질병의 진단이나 약물전달, 혈액에서 병원성 물질 제거 등에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는 것이다.

 

이 연구는 이미 2019년에 한국 정부와 대기업 삼성의 주도하에 이뤄졌던 것이다!

 

관련한 내용을 다룬 블로그 

 

자성 나노물질은 왜 삼성이 연구하나? 삼성뒤에 누가 있나? (2021.5.17)

https://blog.naver.com/4ugudtjs/222354039862

 

자성 나노물질은 왜 삼성이 연구하나? 삼성뒤에 누가 있나?

https://m.blog.naver.com/lee21moon/222353981319https://me2.do/xuIla9Hk왜 백신안에 자성 나노물질이 ...

blog.naver.com

 

필자도 나노칩등이 교육용 프로그램으로 선전되는 현실을 다뤘던바가 있더랬지! 역시 2019년!!

[C.S-372] 과학문명이란 이름의 또 하나의 오컬트! 그또한 마귀가 베푼 은혜(?) 일까! But 이미 길들여진 인류 고찰!! [2019.10m.28d, Charlie Conspiracy]

과학다큐속에 나노칩이 마치 전시안 괴물 악령처럼 을씨년스럽게 표현되어있고,

DNA 스토리지를 소개하는 과학자들의 연구장면엔 전시안 그림이 새겨져 있다.

 

당시엔 이 다큐속에서 왜 붉은 악마눈같은 전시안 눈알형태같은 걸로 나올까에 집중하여 다뤘지만..

백신을 통해서 결국 자석이 달라붙는다. 이것은 2019년도 이야기했던 자성을 통한 나노칩 기술이 결국 적용된것인가? 현시점에선.. 충분히 이런 의구심을 가질수 있기에..

이 나노칩이 일각에서 인간을 코인채굴기 용도로 전락시킬 것이란 우려와 같이,

결국 인간의 생체에너지를 소비하면서 양자컴퓨터화할수 있다는 부분을 더욱 집중해 봐야 할 것이다!

 

 

이미지의 상징성은 다분히 마귀적 어젠다를 나타내고, 바로 직전 1182 칼럼에서 생체칩을 통해서 대중들이 케어받고, 한편 자유의지를 상실해 집단자살을 하는 장면이 들어갔던 애니 하모니를 아래 226번 칼럼에서도 언급했던 것이다. 

[C.S-226] 스마트 시티 인간과 기계의 융화의 시대에 앞서.. 철저하게 네트워크된 헤르메스 심벌의 지상 모조천국 스토리를 보여주는 애니 하모니(Harmony)에 대한 리뷰편!

https://www.youtube.com/channel/UCs2HohvZ1g3ao3DiEZr2ocw/community?lb=UgziByv4tb-Pg4mavcV4AaABCQ

 

아무튼.. 그렇게 2년전 정부와 삼성이 주도하며, 액체 자석이 아닐까 싶지만, 자성을 띠는 나노칩을 개발했다는데..

 

왜 오늘날 코로나 백신을 맞은 사람들이 그토록 많이 몸에 자석이 붙거나 쇠가 붙을까?

 

 

[C.S-1182] 블로그 정지기간 1주일동안 일어난 백신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들 모음! - 영국모델 & 고령 남매 사망, 자석과 백신.. 코로나 면봉 검사만으로 자석화된 중년 여성!! (2021. 5. 28.) 
https://charlieman.tistory.com/826

박스안은 일부 발췌 내용~

코로나 백신에 자석이 붙는 1시간여 챌린지 영상을 소개했지만,,

럴쑤럴쑤럴쑤~ 자석, 딱 걸렸어! 거기 안 떨어져? -2021년 유행하는 자석 영상 챌린지! [CRAMV(D.U.)-156]

조회수 50회•2021. 5. 16.

 

 

무려 코로나 백신 접종자중 40%가 자석이 붙는다는 소개도 나오고 있다.

 

화이자 모더나 백신 접종 후 자석 40%가 붙는 테스트  (2021. 5. 24. )

https://m.blog.naver.com/knpforu/222364617152

 

화이자 모더나 백신 접종 후 자석 40%가 붙는 테스트

많은 블로그에서 화이자 모더나 백신을 접종후 자석이 붙는 영상을 올리고 있는데 아래 자료는 캘리포니아 ...

blog.naver.com

 

 

참 시간적으로 절묘한 연관성이 느껴지는데..?

 

어찌보면 이미 단기간 77억 인구중에 18억명 이상이 백신접종을 작전처럼 치른 온 세상에서 이보다 중차대한게 없을 정도인데도, 낫 놓고 기역자 모른다는 식으로... 일관하는 언론이 대단하고,, 대한민국 블로거나 유튜버중 왜 백신맞고 자석붙는지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 손에 꼽을 정도의 현실인 것이 안타까운 일이다!

 

자석이 붙는 사람들은 백신을 맞을때..

자기 몸에 자성을 띠는 어떤 물질이 기생충처럼 몰래 숨어 들어가는 것을 자유의지로 허락한 적이 있는가?

 

3년전 다큐를 보면 뭐 저렇게 생긴게 몸속에 돌아다니는 것을 허용한 바가 있는가?

인간의 몸속에 저런게 들어가고

 

제목이 "꿈의 보안, 양자통신" 이라?

 

즉.. 인간의 몸을 AI 등과 연계해 양자컴퓨터화로 단일화 시킨다는게 아닐까?

 

 

또 적어도 바로 그와같은 영화를 소개한바 있었으니, 그 영화는 마인드게이머!

 

666이 보이는 칩을 받고, 사람들의 십자가는 순간 몸에서 튀어나가며, 하늘로 승천한 에녹서의 에녹을 작명하여 만든 거대한 양자컴퓨터 에녹(Enoch)에 연결되어, 자유의지를 잃고, 군체처럼 행복감을 느끼며 단일화된 인간들!

https://charlieman.tistory.com/93

 

스페인의 한 방송은.. 코로나 백신에 자석현상을 음모론으로 치부하며 스튜디오에서 시연하다, 한 여성 패널이 실제로 자석이 붙어서 대략 난감, 음모론이 사실이었음을 입증해버렸다!

 

스페인 TV 쇼, 백신 자석 음모를 밝히겠다고 검증하다 진짜로 자석이 몸에 붙어버려 오히려 음모가 사실로 되다..ㅋㅋ (7시간전)

https://blog.naver.com/mondakjn/222373486316

 

스페인 TV 쇼, 백신 자석 음모를 밝히겠다고 검증하다 진짜로 자석이 몸에 붙어버려 오히려 음모

스페인 TV 쇼는 음모 이론을 폭로하려고 시도하고 결국 더 신뢰할 수있게 만듭니다. https://twitter.com...

blog.naver.com

트윗의 소개내용을 볼때.. 이 방송은 코로나 백신 맞고 자석붙는 영상들이 뒤편에도 자석을 붙이는 속임수등으로 몰려고 하다가, 실제 스튜디오에서 백신을 맞은 한 유명여성이 시연을 하다가, 실제로 팔에 자석이 붙어버려 스스로 공포에 질리는 장면을 여과없이 노출한다.

 

불끄려 하다가 휘발유를 부어 더욱 활활 타오르는 격이다!

 

 

이 글을 읽는 방문자들은 필자가 소개하는 이 행간의 의미에 대해 깊이 성찰해야 한다!

 

 

데스노트의 L처럼, 필자도 퍼센테이지(%)의 추론을 좋아한다!

예전의 백신이 짐승의 표일까 하는 추론은 반반정도였다..

 

그러나.. 코로나 백신에 자석이 붙는현상, 그리고 2년전 국책으로 추진했던 자성 나노칩..

그리고 3년전 마귀 전시안 눈알이 그려진 양자 네트워크를 찬미하는 생체 나노칩 다큐와,

유독 전시안이 많이 나오고, 666칩등이 보이는 이 영화속에서, 생체칩을 받음과 동시에, 몸안에 성령을 쫒아냄을 암시하는 십자가가 빠져나가는 장면이 있는 마인드게이머 영화의 양자 컴퓨터 에녹에 의해서 군체가 되어버린 인간들!!

 

결국 백신을 통해서 자석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볼때, 이미 2년전에 소개된 자성을 띤 나노생체칩이 주입될 가능성이 커지는 것이며..!

 

이 일련의 묘하게 딱딱 맞아 떨어지는 유기적 연결성을 생각하면?

 

이 코로나 백신이 짐승의 표가 될 가능성, 그럴수 있다고 말해볼수 있는 개연성은,  이제 70% 정도로 상향조정 해봐야 할 것이다. 

 

이 칼럼을 통해서 매우 중차대한 의미를 전달하는 것이다. 

 

글을 마친다.  [2021.5m.29d, 밤 23시 14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