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럼프의 뜻은 영어로는 지극히 상징적이다.

으뜸패를 뜻하기도 하며, 트럼프 카드를 뜻하기도 하며, 나팔을 뜻하기도 한다.




지난 미국 대선때 세계주의자들이 밀어부친 힐러리는 대선기간 내내 갑자기 실신을 하기도 하는가 하면,

치매나간 노인처럼 얼굴을 흔들어 대며 인터뷰도중 웃으며 제정신이 아니었다. 

마치 미친것처럼 변했고, TV 화면에 나와 눈알을 굴리는 등 일각에선 쿠루쿠루 병을 의심했던 것이다. 


아무튼 지난 대선기간 힐러리가 제정신이 아니어서, 트럼프가 당선되면서 미국에선 새로운 변화가 불었다.




이번 대선기간 민주당의 대항마로 내세운 바이든이 역시 치매증상을 보이고 있다.

시진핑, '절친' 바이든 치매 소식에 대충격 | 신세기TV

조회수 443,939회•2020. 8. 14.

https://youtu.be/bwjtGRsyvy4



이 영상속에 바이든은 인종차별에 반대하지만 대놓고 흑인을 차별하고, 스스로를 바이든의 남편이라고 말하는 등...
이미 국정수행은 물론, 동사무소 관리하기에도 어려움이 많을듯하다. 


그런 사실들은 쏙 빼놓고 연일 바이든에 대해서, 구세주같은 시각으로 기사를 내보내는 국내기사들은 대체 뭔지 모르겠다. 소속이 바이든 신문사라도 되는거냐??



바이든이 어떠한 인물인가? 바로 필자가 가장 최근 소개한 영상속에 나오는 오바마 정부 시절 부통령이 바로 바이든이었다.

공화국의 몰락 ( Fall of the Republic, 2009 ) [CRAMV(D.U.)-144]
조회수 514회•2020. 8. 15.
https://youtu.be/28yJZTi7RcE



부엉이신과 세미라미스, 호루스 숭배자들인 부시-오바마 라인을 잇는 그쪽 인사가 바이든인 것이다. 

위 트윗의 26초경 영상장면에서 바이든의 한쪽 눈은 점점 피로 물들어가듯, 갑자기 시뻘개진다.



미국 사탄주의 상류층이 즐긴다는, 아드레노크롬같은 끔찍한 마약의 부작용같은게 아니길 바래본다!





성경에서 지도자급 인물들이 갑자기 미치는 경우는 어디에 나오는가?


다니엘서 4장, 세미라미스 여신 숭배와 공중정원을 거닐었을 것으로 추정되는 느브갓네살 왕이 바로 그러했다.


요즘은 시진핑이 저 느부갓네살처럼 교만하자, 갑자기 중국에 전염병과 홍수, 메뚜기떼가 난리도 아니지만, 

느브갓네살이 자신의 제국을 큰 바벨론으로 찬미하며 스스로의 위대함을 자뻑하고 있을때, 


하늘에서 소리가 나서 7년을 미칠것이라 말했고, 갑자기 왕이 미쳐 7년동안 소처럼 풀을 뜯어먹으며 짐승과 다를바 없이 살았던 것이다.




딥스테이트에서 트럼프를 실각시키기 위해 매 대선때마다 내세운 힐러리, 바이든등이 왜 선거때만 갑자기 미친것 같거나 치매같은 증상을 나타내는지, 이유를 생각해볼 일이다. 


기껏 후보라고 내세우면, 상식선에서 납득조차 가지 않는 치매노인들을 내세우니, 

민주당은 그렇게나 인물이 없는 것인가!!

아니면 그들조차 예상못한 하늘의 권능이라도 작용해서, 한결같이 미친 할머니나 노인들처럼 변하는 것인가!!




글을 마친다. [2020.8m.17d, 오전 1시 55분경, Charlie]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