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노트) 취향저격2탄, 바스타드 AMV : 시라공주- 아드린느를 위한 발라드+탄지로의 노래 피아노 메들리 [CRAMV II-98]
순수감성 뮤직비디오(New) 2022. 8. 15. 01:18
취향저격2탄, 바스타드 AMV : 시라공주- 아드린느를 위한 발라드+탄지로의 노래 피아노 메들리 [CRAMV II-98]
조회수 3회 2022. 8. 15.
#발행노트
최신판 바스타드 애니에서 만화원작을 한껏 초월해 씬스틸러로 등장하는 시라 토엘 메타 리카나 공주!
마크로스 자매들처럼 시라공주도 3D 아이돌화가 시급! [2022. 8m. 15d, Charlie3]
필자 어릴적 학창시절에 해적판으로 만화책이 돌던 바스타드, 지금은 고인이된 베르세르크 작가마저도 이 작품에서 영향을 받았다고 할만큼 판타지 장르의 원조에 가까운 당시로서는 파격적 작품에 가까웠고, 남자 주인공 다크 슈나이더가 정의롭기 보다는 약간 뒤틀린 악당쪽에 가까웠다는 설정도 참신했던 작품이다.
그러나 여성들이 이 거의 야애니, 애니를 보는 것을 추천하지는 않는다.
포스팅에선 다 생략했지만, 상당히 에로에로한 장면들과 야한개그들이 등장한다.
OVA도 존재했지만, 최근 2022년에 넷플릭스 시즌 1로 새롭게 이 작품이 만들어지다니..!
나름 먼치킨 류의 원조격이기도 하다!
엄청난 스케일!
그래서 만화책에서 천사군단들이 나오고, 스토리는 점점 점입가경으로 확대되어,
점점 스케일에 치여, 만화가 나오는듯 만듯.. 완결이 어렵겠지 했던 것이다.
문득 애니를 보다보니 스토리야 어쨌건 계속 눈에 들어오는 것이 시라공주!
원작 만화책을 초월하여 오래전 OVA에서 업데이트가 되더니, 이번 넷플릭스에선 갈아만든듯한 작화로,
완전 군계일학의 캐릭터로 거듭나다.
여주인공이 아닌데, 비쥬얼로 여주인공도 압살해버려 (원작에선 딱히 그런 차이를 못느낄 정도였는데..)
밸런스 붕괴가 걱정될 정도의 신스틸러로 등장!
(작화가 뛰어난 대신에 뒷모습이나 정지화면중 상당한 대사량이 나와서 제작비의 완급을 조절한듯하다.)
거의 화보 캐릭터라고 봐도 무방! 어떤 성우인지 목소리까지 청순가련!!
그러니까.. 자꾸 남주를 보고 실망하지 말란 말이다!
거의 모든 미디어 소설 콘텐츠의 작품들이.. 실망 플래그? 이 뻔한 클리세!! 실망하게 되면 좋아하게 된다!
히로인보다 더 예쁘지만 왠지 멀리서 애틋하게 좋아만 하는.. 간츠와 비슷한 느낌이라고 할까..?
주인공 케이는 평범한 여주 타에를 좋아한다.
레이카는 외모와 순정 모든 것을 갖춘 인기 아이돌! 임에도 불구하고.. 케이를 짝사랑한다.
한참 전 나온 -간츠 애니도 진짜 잘 만들어지고 재밌었는데.. 애석하게도 만화 완결이 났는데 2기 소식이 감감 무소식..
넷플릭스에서 만들면 진짜 재밌게 만들어질것도 같은데..??
혹은 너에게 닿기를에서 쿠루미가 퀸카로 나오지만, 왠지 남주 카제하야는 평범한 여주 쿠루누마를 좋아해서 멀리서 지켜보기만 하기에 그래서 더 애틋한...
아무튼 바스타드 최신 애니에서 비쥬얼 폭격을 담당하는 시라공주!
다크 슈나이더를 좋아하게 되지만, 그의 마음에 항상 여주 티아 노트 요코가 퍼스트로 차지하고 있기에, 장면이 후반으로 갈수록 애틋하다.
설마 시라공주 코스프레도 하는 처자들이 있을랑가??
딱히 이 작품에 대한 어떤 정보가 없어, 특정 캐릭터에 대한 어떤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시라공주가 너무 출중!!
덕분에 정주행 무난하게 완주했던 것이다.
오랜만에 애니 캐릭터를 보고 홀리는듯한 느낌이랄까?
작년에도 이 맘 때인가? 예전처럼 취향저격 시리즈로 제작해본 것!
취향저격 레노어(Lenore) AMV : One Last Kiss-퍼플제이(Purple J, 한국어 커버)+ Beautiful World-프롬(Fromm) [CRAMV II-66]
조회수 4회 2021. 8. 21.
발행노트를 마친다. [2022. 8m. 15d, 오전 1시 18분, Charl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