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소부터 해서 육아프로그램이 쫘악 점령하고 있으니, 한두 얘엄마가 하면 일일히 유행타면서 따라하는게 현실태일 것이다. 

그러나 애엄마들은 자신들이 자식에게 무엇을 보여주고, 들려주고 있는지.. 그 자녀들이 성장하게 될때 왜 자꾸 사악한 생각들과 행위들에 이르게 될지..  꿈에도 모른다. 

 

TV를 보지 않고 유치원도 그렇게 열심히 다니지 않던 세대에 아이들은 건강했다.

 

이제는 끊임없이 서브리미널하게 메시지를 주입받는다.

 

무엇을 주입받고 있는지, 꿈에도 모른다..

이미 저 내용을 2017년도쯤인가 공개했던것 같은데..  젊은 요새 부모들은 여전히 저런 프로그램을 아이들에게 틀어주는 것에 거리낌이 없다.  다시 한번 찾아보니 요즘 더 성행하는 것이다.

육아 프로그램을 하루에 몇시간씩 틀어주기 때문에, 우리는 아이를 제대로 키우는데 관심을 쏟고 있다고 착각을 하는 것이다. 

일루미나티의 대표상징 부엉이가 나올때, 예수 욕이 나오는 것을 볼수 있다. 

 

아! 놔! 예수 믿나 봐_ 어딜 씨발쉨_ 빨리예수! 짤라랄라! -[사탄주의적 백워드 매스킹 (악마 게이트) 2부 전국가 차단뒤 요약본][CRAMV(D.U.)-109(요약)]

 

#찰리컨스피러시(유튜브 백업)

TeraBox로 공유하기

www.terabox.com

필자는 저 영상을 볼때마다 세상을 둘러싸며 인간을 악으로 쫒아나게 만들려고 발버둥과 안간힘을 쓰는 악마의 실체들... 하늘에 있는 악한 영들이 인류를 어떤 식으로 통제하려 하는지에 대하여 상기한다.

그들은 오늘날 악마의 눈동자를 당당히 드러내며, 온세상에 강성한 한눈의 커뮤니티를 만들며 연합하여 세상을 바꾸며 옛 신이 폭망하는 신세계질서로 이끌려고 하고 있다.

일루미나티의 음모를 어렵게 생각하는 이들이 많은데..

일루미나티=악마들!

 

이렇게 번역하여 이해하면 쉽다.

모든것이 너무나 명쾌하고 쉬울 정도이다. 

 

 

영적인 자각들을 놓친다면, 부모들은 왜 자식의 세대가 더욱 참을성없고 사납고 악하게 되는지를 모르며, 그 원인제공을 자신들이 했다는 것도 모르고 지나칠 것이다. 

왜 청소년기가 되면 왜 더욱 반항적이 되며, 적개심을 표출하는지 부모들은 평생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얼마전에는 샌드위치에 마요네즈가 적다고 분노해서 총기난사 사건이 일어났지만,

 

5일전엔 감자튀김이 식어서 교체를 항의하고, 점원과 실랑이가 벌어지자, 항의한 엄마의 아들이 갑자기 총으로 점원을 쏘는 일이 벌어졌다.

 

 

오늘날의 세대가 더욱 악한 영향력을 받아들인데에는 어디로부터 시작되는가?

 

저들은 할수만 있다면 요람에서 무덤까지 인류를 타락시키기를 바랄 것이다. 

 

 

[C.S-1675] 악귀 들린 자들이 매일같이 넘치는 말세 시대! & 참된 선(善)과 위선(僞善)의 경계, 6초와 20분의 고찰!!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6. 30.
https://charlieman.tistory.com/1584

 

[C.S-1675] 악귀 들린 자들이 매일같이 넘치는 말세 시대! & 참된 선(善)과 위선(僞善)의 경계, 6초와

예전같으면 참 일어나지도 않을 일들이, 이제 매일같이 기사로 나온다. 미국에선 서브웨이 매장에서 샌드위치를 산 사람이, 샌드위치 안에 마요네즈가 너무 많다고 갑자기 화를 못이겨 매장에

charlieman.tistory.com



[C.S-1698] 말세.. 다니엘아! 지식과 왕래가 빨라진 21세기 - 선한이는 스스로 연단하여 더욱 선해질 것이고, 악한 이들은 그 악한 것을 더욱 행할 것이다!
[C.S]서브칼럼 (공개주제) 2022. 7. 23.
https://charlieman.tistory.com/1635

 

[C.S-1698] 말세.. 다니엘아! 지식과 왕래가 빨라진 21세기 - 선한이는 스스로 연단하여 더욱 선해질

전세계가 1일 생활권으로 빨리 왕래하며, 초고속 인터넷으로 지식이 빨라진 말세 시대가 된지도 한참 되었다. 다니엘서에 말하기를 선한이는 더욱 선함을 추구할 것이며, 악한 이는 더욱 악함을

charlieman.tistory.com

 

 

한 눈의 상징이 나타날때 그들은 구울화되며, 누군가는 아드레노 크롬등 인간의 피를 탐하게 되며,

타락하게 된다.

 

 

글을 마친다. [2022. 8m. 9d, 밤 20시 27분, Charlie Conspiracy]

반응형
Posted by Charlie Man
,

[검색바3(하단), 찰리맨]
-제목+이미지+내용